84,000, 4 팔꿈치 패턴, 추 연설 4 곡, 추 연설 4 주, 추 연설 4 곡.
곳곳에 모닥불이 있고, 집집마다 담장, 이웃, 큐슈, 구주가 있다.
늑대의 연기가 사방에서 나고, 육통이 사방으로 우뚝 솟아 있고, 육통이 사달로 세상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사해를 포함한다.
세 병은 네 번 아프고, 세 개는 길고 네 개는 짧으며, 세 개는 사덕에서, 세 번은 네 번, 세 번은 네 번.
반복해서, 넷째, 세 이웃, 세 친구, 네 친구, 세 아내, 네 첩.
삼친 사친, 삼청 사백, 삼구 사원, 삼삼사사, 네 개의 벽.
사백사 질병, 4 대, 위기, 마이크로컴퓨터, 문방 사보
사사, 사사, 사물, 사예, 사방.
504 흩어져, 오주 사해, 텅 빈 눈으로 천하를 널리 알리고, 겸손하고 사익하다.
사방을 겨냥하다.
2. 네 번째 글자가' 3' 인 성어는 43 개입니다.
셋, 넷, 넷, 넷, 넷, 반, 넷, 아니, 아니, 넷.
3 ~ 4, 3 ~ 4, 심란하고,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난다.
3 ~ 4, 3 ~ 4, 3 ~ 4, 3 ~ 4, 3 ~ 4 를 조정합니다.
네, 가로, 가로, 연연, 광기, 사기를 잊다.
라삼라사, 연삼대사, 연삼대사, 삼동사, 삼동사, 삼변사.
사기 3, 사기 4, 영향 5, 4, 3, 4, 3, 4 를 고르다.
세 개, 네 개, 세 개, 네 개, 세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세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네 번.
삼장사, 삼겹사, 삼겹사.
2. 처음 네 글자는 귀의 성어이다. 한 귀로 들어오는 바람과 다른 귀로 들어오는 바람. 마음에 두지 않는 말을 비유적으로 들었다.
귀밑머리: 뺨 양쪽의 귀 근처의 머리카락; 고향: 서로. 다정한 장면 (대부분 어린이) 을 묘사하다.
예리한 귀와 또렷한 눈은 머리가 또렷하고 눈빛이 예민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귀가 깨끗하고 귀에 잡음이 없다. 방해의 뜻은 없다.
빨간 귀와 빨간 얼굴, 빨간 귀와 빨간 얼굴. 자신이 너무 힘들거나, 감정이 격하거나, 부끄러울 때의 표정을 묘사하다.
너의 귀 뒤의 바람은 너의 귀 뒤의 바람과 같다. 격렬한 빠른 운동을 할 때 귀 뒷뿌리의 느낌을 묘사한다.
눈, 귀, 대퇴, 상완골: 허벅지; 팔: 팔꿈치에서 손목까지 팔 부분입니다. 귀, 눈, 팔의 역할을 맡다. 황제의 예의를 비유하다. 또한 매우 가깝고 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눈과 귀가 새롭다: 본 것을 가리킨다. 보고 들은 것은 이전과 완전히 달라 신선함을 느끼게 한다.
육로귀로 팔방을 바라보다: 아주 분명하다. 모두가 다 보았다. 모두들 들었고, 보았고, 아주 분명했습니다. 묘사는 모두가 잘 알고 있어서 숨길 수 없다.
눈과 귀: 습기; 염료: 오염. 귀는 자주 듣고, 눈은 늘 보고, 자기도 모르게 영향을 받는다.
귀가 여리고 마음이 여려, 주견이 없고,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을 믿는 것이다.
귓속말: 귀로 밥을 먹는 것은 자세히 검사하지 않고 소문을 믿는 것이다. 네가 들은 근거 없는 말을 가리킨다.
귀로 보고 눈으로 듣다. 3 대 도가는 시청각이 정신에 의해 지배되고 장기의 제한을 받지 않을 수 있다고 황당무계하게 생각한다.
익숙하다는 것은 많이 듣고 또렷하고 상세하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귀는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귀로도 그에게 알려준다. 어른의 열정을 형용하다.
모든 귀를 경청하고, 동시에 모든 소리를 듣는다. 사람을 매우 기민하게 묘사하다.
귀로 듣고 마음속에 새기다.
네가 들은 것은 네가 본 것보다 믿을 만하지 못하다. 실제 경험의 중요성을 비유하다.
4 자 성어의 첫 글자와 두 번째 글자는 다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글자는 같다. 조심해, Xi Xi _ o Xi Xiǎo Xiǎo xǎn yìyìy:.
[해석] 주의; 나는 그것을 조금도 간과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날개: 공손하고 신중하다.
[언어] "시경 다야 대명": "위왕문; 조심해야 한다. " Zheng Xuan 은 다음과 같이 썼다: "조심해; 공경하고 신중해야 한다. "
날개; "기" 를 쓸 줄 모른다
신중하고 신중하다
데면데면하고 허술하다
[용법] 흔히 사람의 동작이 가볍고 신중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구조] 는 비교적 공식적이다.
[차별화 및 분석] ~ 그리고 "떨림"; 둘 다 "반지" 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 숭앙을 의미합니다. 떨다' 는 것은 두려운 뜻이다.
4. 4 자 성어, 첫 번째 글자는 본이고, 두 번째 글자는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 B n m d ào zhi.
[해석] 본: 뿌리; 비유는 사물의 근원이다. 끝: 나무 꼭대기; 비유는 사물의 측면이다. 위치: 위치. 1 차 및 2 차 설명 중요하고 중요하지 않습니다. 본질과 비본질은 뒤바뀌었다.
[언어] 송주희 "주온 공문집": "어제의 의심; 본말이 전도되다. "
[발음] 거꾸로; "d m 40"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모양 차별화]; "위" 를 쓸 줄 모른다.
경중을 뒤바꾸어 뿌리를 구하다.
[반의어]' 모든 것이 목적이다' 라는 원칙을 견지하다
[용법] 일의 경중완급을 착각하는 데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 목적어 및 정어로 쓰인다.
주체-술어 유형.
[차별화 및 분석] ~ 그리고 "끝까지"; 둘 다 1 차 및 2 차 관계 처리가 부적절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 1 차 및 2 차 위치를 뒤바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끝별 포기" 는 주요를 잃는 것이다. 부차적인 것을 추구하다.
[예]
① 어떤 일을 하든지; 모두가 우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 경중완급을 가리지 않다.
(2) 이 혼란; ~ 방법이 좋지 않아요.
중요하지 않은 것을 중요한 앞에 두다
5. 첫 글자는 일제히, 네 번째 글자는 무엇입니까? 함께 () () 귀' 라는 성어가 없다. 귀로 끝나는 성어는 다음과 같다.
고개 숙여: 고개 숙여. 고개를 숙이고 귀가 축 처졌다. 순종, 굴복, 길들이는 모습을 묘사하다.
비귀함은 눈앞에서 본 것을 경멸하고 먼 곳의 유언비어를 중시하는 것이다. 가까이서 멀리 찾는 것을 비유하다.
나는 내가 들은 귀가 맴도는 어떤 소리를 똑똑히 묘사할 수 있다.
볼을 긁고, 볼을 긁고, 귀를 잡아당기다. 공황과 불안을 묘사하다
끝이 없다: 끊다. 이 소리는 줄곧 내 귓가에 메아리쳤다.
이것은 참을 수 없다: 예, 할 수있다. 귀: 들어 봐. 네가 한 말은 들을 수 없다.
긴 눈과 날으는 귀는 멀리 보고, 멀리 듣는다. 소식이 빠르며 아는 것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수출이란 품성과 능력면에서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말한다.
종을 훔쳐 귀를 가리다: 도둑질 시계: 오래된 악기. 시계를 훔칠 때 귀를 막다.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하다
정당에는 두 개의 귀와 정이 있다: 모두 두 개의 귀와 세 개의 발이 있는 금속 취사도구이다. 전기가 땡땡하고 귀가 있다.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나 일을 말하는데, 귀가 긴 사람은 모두 들을 수 있어야 하고, 알고 있어야 한다.
동풍이 말의 귀를 불면,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뚱뚱한 머리와 큰 귀, 뚱뚱한 머리와 두 개의 큰 귀. 몸매가 뚱뚱하다고 묘사하고, 때로는 귀여운 아이를 가리킨다.
개가 주인을 보는 것처럼 너의 머리와 귀에 복종한다. 겸손하고 온순한 모습을 묘사하다.
옆벽에는 귀가 있고, 옆벽에는 귀가 있다. 우리가 비밀리에 토론하더라도 다른 사람들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누설되지 않도록 그들이 말하는 것을 조심하도록 설득하는 데도 사용된다.
갑자기 천둥이 쳐서 귀를 막을 수가 없다. 일이나 행동이 갑자기 와서 방비할 겨를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곤소곤 두 사람이 낮은 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한다.
이 귀에 의지하다: 의지하다, 의지하다. 다행히 한 가지 일이 있다.
입이 쓰고 입이 쓰다: 약을 먹으면 특히 쓰다. 무심코: 매우 불편해 보입니다. 간절한 건의를 묘사하다.
리아 오 푸, 그렇게 말해.
콩싸개 비유 두 개는 국부나 일시적인 현상에 현혹되어 전반을 볼 수 없고 뿌리를 볼 수 없다.
가을바람은 너의 귀를 지나가는 가을바람과 같다. 비유는 자신과 무관하다.
바람처럼 너의 귀를 불고, 바람처럼 너의 귀를 불다. 냉막 비유는 끝이 없다.
머리를 긁고 귀를 긁고 두피를 긁고 귀를 만지다. 잠시 생각나지 않는 초조한 표정을 묘사하다.
침투: 침투, 침투. 천둥 치는 것처럼 우렁차다. 사람의 명성을 형용하다.
말은 여전히 귀에 있다: 여전하다. 내가 한 말은 아직 귓가에 있다. 나는 아직도 그 비유가 말한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천둥소리가 너무 빨리 와서 귀를 막을 겨를이 없다. 사납다는 비유로, 사람을 갑자기 방비하지 못하게 한다.
귀담아 듣지 않다: 영원히 웃는다. 미소, 하지만 귀 머 거리가 귀가 아닙니다.
고대 제후들은 소의 귀와 피를 잘라내기로 약속했고, 주요 동맹국의 대표는 소의 귀가 들어 있는 접시를 들고 있었다. 그래서 주요 동맹이라 불린다. 후자는 일반적으로 어떤 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지위를 가리킨다.
옆벽에 귀가 있다. 누군가가 벽에 기대어 듣고 있다.
가장 필요한 제안은 가장 중요하지 않습니다: 불쾌합니다. 성실한 건의는 불쾌해 보이지만 단점과 잘못을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된다.
눈을 감고 귀를 막고 청력을 막다. 외부 사물에 대해 무관심하거나 아무것도 모른다는 뜻이다.
고개를 축 처진 채 귀를 막았는데, 귀가 멀고 벙어리였다.
동풍이 지나가면, 너는 "동풍이 말을 쏘는 것" 을 볼 수 있다.
동풍 말 비유는 남의 말을 귀담아듣지 않는다
내면의 묘사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발을 동동 구르며 속수무책으로 갇힌 상태를 묘사하다.
뚱뚱한 머리 큰 귀 "뚱뚱한 머리 큰 귀" 를 참조하십시오
바람이 불어 말의 비유는 다른 사람이 하는 말에 무관심하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다" 를 보다.
고개를 숙이고 "절을 하다" 를 만나다.
무서워서 쭈그리고 앉아 있는 모습.
천둥소리가 귀에 가득하다. 사람의 명성을 묘사하다.
서로 속삭이는 것은 여전히 속삭이는 것이다.
나는 말을 잘 듣고 말을 잘 듣는다.
몰래 사람을 빼면 신호가 충분해, 네 귓가에서 속삭이고 있어.
바람 속을 헤매는 비유는 어떤 일에 무관심하거나 진지하게 대하지 않는다.
만약 벼락일격이라면' 벼락일격' 이라고도 한다. ① 목소리가 우렁찬 것을 묘사하다. ② 사람의 명성을 묘사한다.
머리를 긁고, 귀를 긁고, 두피를 긁고, 귀를 만지다. 일종의 초조한 표정을 묘사하다.
"육로를 바라보고, 귀로 팔방을 듣다" 를 참조하십시오.
신중한 말은 가장 중시하지 않고, 성실한 건의는 사람을 불쾌하게 한다.
너의 눈과 귀로 웨이를 읽어라. 일명' 눈을 빨다'. 여전히 말을 움직여 듣다.
그의 귀를 들어 그의 귀를 잡아당기다. 진지하게 가르치는 것을 의미한다. 단어와 보조사.
방랑하는 마음은 사람을 매료시키고 감동적이다.
6.' 아이' 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즉, 반드시 믿어야 하고, 하는 것은 반드시 증명해야 하며, 말하는 것은 반드시 말해야 하고, 말하는 것은 표현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무슨 뜻인지 모른다면, 네가 무슨 말을 하든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한 말이 진심이 아니라면, 네가 한 말은 진심이 아니다.
나쁜 말을 하면 솔선수범하여 너에게 가르쳐 줄 수 있다.
많이 말하면 실언, 상어, 상운, 상운이다.
글자도 없고, 글자도 멀지 않고, 글자도 있고, 글자도 있고, 글자도 있고, 재난도 잇따르고 있다.
글자 원, 글자 정, 글자 청결, 글자 높이, 글자 낮음, 글자 후회, 글자.
본론으로 돌아갑시다. 우리 말을 과장하자. 간단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봅시다.
말은 간결하고, 말은 간결하며, 말은 간결하고, 말은 간결하며, 심오하다
심원한 말은 심원한 말이고, 심원한 말은 심원한 말이다.
글자는 약하고, 글자는 맑고, 글자는 탁하고, 글자는 진동하고, 글자는 삼어사입니다.
열 글자 아홉 글자는 사람의 예의가 아니다.
너의 말을 듣고, 네가 하는 것을 듣고, 너의 말을 듣고, 결정을 내리고, 네가 하는 것을 들어라.
네가 한 말, 네가 한 일, 언외의 뜻, 속마음을 말하는 것, 얼마나 멀리 말하는지.
말이 어눌하고, 말이 어눌하고, 말이 어눌하고, 말이 어눌하다.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말을 하면 반드시 하고, 말을 하면 반드시 해야 한다.
언행이 다르다. 언행이 다르다.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말과 말로 서로 보호하고, 말로 서로 속이고, 말로 편지과를 전하다.
언행은 일치하고, 말은 여전히 귀에 있지만, 말은 어눌하여 마음과 어긋난다.
글은 기묘하고, 글은 기묘하며, 글의 의미는 말하는 사람이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말하는 사람은 말하는 사람이 무죄라는 것을 알고, 듣는 사람은 경고를 받는다.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고, 말하는 것은 지나치며, 말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말하는 것은 멀지 않다.
말하는 데는 이유가 있고, 말하는 것은 예의가 있고, 말하는 것은 이성적이고, 말하는 것은 순서가 있다.
말하는 것은 진지하고, 듣는 것은 보류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