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금릉에 자신의 사저인 머스터드를 지었다. 역사의 변천을 거쳐 이유의 겨자원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중국 원림사에서 그 중요한 지위는 흔들리지 않았다. 이어의 남경에서의 문화 활동도 이 역사 명성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영은 금릉으로 이주하여 먼저 금릉문 부근에 살다가 겨자원을 지었다. 겨자원의 위치에 대해서는 난징 3 개 대대 장수산 (장백만이라고 함) 의 집이라는 의혹도 있고, 용천골목 10 호의 오래된 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유의 시에 따르면 겨자원은 주처독서대에 인접해 있어 현재 진회구 호두 부근에 있다. 이영' 머스터드 잡기' 는' 손주방은 백문 고적, 집태백, 달은 여기, 주두독서대 구지에 위치해 잔여 거처에 인접해 있다' 는 작은 서열이 있다. 이영은' 기백자' 시 앞의 서문에' 백자 옛집은 겨자원에 가서 효전 전에 한다' 는 말을 덧붙였다.
겨자원은 강희가 7 년 오신칠석절 전에 건설되었다. 겨자 종자원을 짓기 위해 이옥은 사방으로 자금을 모았다. "그리고 공서" 는 "어업은 일년 내내 가난하고, 서진만 수영하며, 뜻대로 되지 않는다." 서진의 여행은 헛되지 않았고, 이영은 마침내 자금을 모아 정원을 지었다. ""삼굴이 부족해서 한 언덕만 짓는다. "고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겨자원의 이름이 이로부터 나왔다. 이영은 "땅에는 작은 산이 하나밖에 없어서' 겨자' 라는 이름을 지어서 작다" 고 말했다. 대중과 왕래하며, 그 작은 언덕을 보고' 겨자수염미' 라는 뜻을 취하다. "
겨자원은 비록 3 무 미만이지만, 이어의 고심 경영을 통해' 천지가 한 솥에 있다' 는 경지에 이르렀다. 이어는 평생 벼슬을 해본 적도 없고, 고정적인 직업과 수입도 없다. 그의 생활원은 주로 다른 사람의 선물과 잔치, 그리고 다른 사람을 위해 시를 쓰는 보수에 달려 있다. 하지만 겨자원이 생기면 달라진다. 겨자원에서 이어는 가족 극단을 조직하여 도처에서 공연을 하고 서점을 열어 책을 인쇄하고 팔았다. 겨자원의 생활은 이어의 일생에서 가장 즐거운 날이다. 이어는' 겨자원' 에서' 묵극',' 일가의 말',' 인연' 등의 작품을 완성하여 인생에서 가장 눈부신 시기를 보냈다.
이어가 운영하는 겨자원 서점은' 수호전',' 삼국연의',' 서유기',' 금병매' 등 베스트셀러 명작을 새겼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서점에 자신의 모든 작품을 인쇄하는 것은 당시 시장을 독점한 셈이다. 그는 인쇄 기술을 개혁하고 프레임 디자인에 중점을 두었고, 결국 위조서, 열서와의 경쟁에서 눈에 띄어 양폐로 열화를 추방하는 추세를 형성하였다.
중국 화단에서는 널리 퍼지고, 영향이 심오하고, 명가를 낳고, 이득이 무궁무진하다. 겨자원도' 는 명불허전이며 중국 전통회화의 고전 교재이다. 황, 제백석, 판천수, 푸포석 등 근대의 유명한 화가들은 모두' 겨자원' 을 학습의 본보기로 삼았다. 그래서' 겨자원' 이라는 책이 유명하다. 머스터드 가든' 은 300 여 년 전 출판된 이후 끊임없이 확장되었다. 강희왕저안판' 과' 광서조훈판' 은 전 세계 학화의 필수 책이다.
겨자원' 은 청초 저명한 학자 이어의 주택별장 이름이다. 사위 심가에는 명대 산수화가 리의 스케치 43 점이 소장되어 있다. 그래서 그는 가흥 화가 왕건에게 90 장의 스케치를 정리하여 133 에 추가하고 40 장의 고대 산수화 스케치를 첨부하여 초보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문장 시작 부분에' 청재당 회화 소개' 를 편찬했다. 이어의 지원으로 강희는 18 년 (1680) 에 인장을 찍어' 머스터드' 라는 이름으로 출판했다. 이것은' 겨자원' 의 첫 회이다. 이어 심씨의 의뢰를 받아 왕은 거의 형과 함께' 매국화' 와' 화우' 스펙트럼을 엮어 2, 3 회를 만들었다. 강희가 40 년 (170 1) 으로 오색으로 목각지를 각인해 국제적으로' 왕강본' 이라고 불린다. 당시에는 비교적 정교하지만 인쇄수가 적어 수백 장밖에 인쇄할 수 없었다.
겨자원' 은 이때부터 한 번 복제되어 점차 전해지고 있다. 광서년 (1875- 1909)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그림을 필요로 했지만, 연재 때문에 원서는 이미 낡아서 인쇄할 수 없었다. 당시 한 화가가 민경이라고 불렀는데, 가흥인이기도 했다. 그는 처음 세 회를 베껴 상해 명가의 그림을 한 무더기 더하고 동시에 인물 (즉, 4 회' 머스터드 가든') 을 편성했다. 광서 23 년, 상해에는 인쇄기가 있었는데, 이름은' 조훈임본' 이다. 이' 머스터드 가든' 은 흑백판이지만 강희판보다 훨씬 풍부해' 머스터드 가든' 에서 더 널리 퍼지고 있다.
사진전' 의 탄생은 당시 사람들의 극찬을 받았다. 광서 13 년, 하용은 서문에서 "여러 해 동안 병을 앓은 후, 이 스펙트럼에 직면하여, 눕는 것이 상당히 즐겁다" 고 썼다. 제목은 이안운: "처마 밑에는 모두 흉벽이 있고, 눈은 모두 호수와 산색이다."
화보 시스템은 중국화의 기본 기법을 소개하여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서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그래서 화단에서 300 여 년 동안 유행했고, 한번도 슬퍼하지 않았다.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처음 시작했을 때 모두 이 혜택을 받았다. 그를 계몽 스승이라고 부르는 것은 결코 지나치지 않다.
그림의 대가인 제백석은 젊었을 때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처음에는 조각공으로 생계를 유지했다. 서른 살 때 선생님과 아르바이트를 하러 나갔는데, 한 고객 집에 색색의 정교한' 겨자원' 버전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건륭 연간에 재판되었다. 자세히 보니 내가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많은 것이 조리가 없다. 그래서, 만약 내가 보물을 얻었다면, 뇌공의 초상화를 교차 체크하는 방법을 빌려서 반년을 그리고, 최대 16 부를 교차 점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후로 그는 자신의 그림을 기초로 목각을 만들어 새로운 도안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그림의 법칙에 부합하여, 이후의 회화를 위한 좋은 기초를 다졌다. 만년의 백석 노인은 이 일을 기억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40 대 이후에야 그림으로 유명해졌고, 1 세기를 넘고, 그는 95 세였다.
중국의 유명한 화가인 판천수, 14 세 현성에 가서 공부할 때 문구점에서' 겨자원' 한 권을 사서 그가 그림을 배우는 계몽 선생님이 되었다. 아무도 지도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는 악보에 따라 그림을 그리는 것을 배웠고, 그는 대가가 되었다.
루는 유명한 산수화가로,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매우 좋아했지만, 교원 부족으로 고생하였다. 12 살 때 그는 남상서원에 가서' 겨자원' 의 석판화를 받았고, 그는 보물처럼 모사하며 화가 생애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곽모로 씨는 유명한 문학가, 역사학자, 시인이지만 그가 그림을 그릴 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는 특히 난초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일찍이 친한 친구 판링지 씨에게 선물한 적이 있다. 그가 그림을 그릴 줄 아는 이유는 그가 늘 집 안산정에서 겨자원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곽모로 씨는 그의 동생 곽개운의 그림' 해바라기 한 폭' 을 위해 "서리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기 때문에 오크라가 존경할 수 있다" 는 제목의 시를 한 편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나는 도연명이 아니어서 감상할 수 있다. 나는 젊었을 때 그림을 그렸는데, 지금은 손이 아직 좋다. 나는 겨자 정원을 얻어 나의 마술을 회복하기를 바란다. " 만약 곽이 끊임없이 그림을 배울 수 있다면, 그는 이미 유명한 화가가 되었을 것이다.
겨자원' 은 화단에서 300 여 년 동안 혜택을 받아 대대로 명가를 만들어 냈는데, 공덕이 무량하다고 할 수 있다. 하용은 이 책이 "이름이 천고에 달한다" 고 말했지만, 역시 그렇다.
중국 화단에서는 널리 퍼지고, 영향이 심오하고, 명가를 낳고, 이득이 무궁무진하다. 겨자원도' 는 명불허전이며 중국 전통회화의 고전 교재이다. 황, 제백석, 판천수, 푸포석 등 근대의 유명한 화가들은 모두' 겨자원' 을 학습의 본보기로 삼았다. 그래서' 겨자원' 이라는 책이 유명하다. 머스터드 가든' 은 300 여 년 전 출판된 이후 끊임없이 확장되었다. 강희왕저안판' 과' 광서조훈판' 은 전 세계 학화의 필수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