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이 낡은 옷을 입고 있을 때, 그것은 예술이라는 것을 가장 쉽게 알아볼 수 있다. -(독일 철학자) 니체
예술은 삶에 허무맹랑한 악마의 주먹이 아니라 정신적인 활력과 격려로 살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독일 작가) 토마스 만
모든 예술은 학교 지식의 나무에 피는 밝은 꽃이다. -리스터
예술은 행복, 편안함 또는 엔터테인먼트가 아닙니다. 예술은 위대한 사업이다. 예술은 인류 생활에서 인간의 이성의식을 감정으로 바꾸는 도구이다. 레프 톨스토이 (러시아 작가)
변태적인 예술은 사람들의 이해 범위를 넘어설 수 있지만, 좋은 예술은 항상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다. -레프 톨스토이
예술은 기술이 아니라 예술가가 경험한 감정 표현이다. -레프 톨스토이
예술의 정신은 문자, 색채, 목소리로 당신의 마음이 자랑스럽고 아름다운 것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구 소련 작가) 골키
예술은 고생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영혼에 축적된 꿀이다. 드레세 (미국 작가)
예술의 첫 번째 기능, 모든 예술 작품의 기능은 예외없이 자연과 삶을 재현하는 것이다. -(러시아 철학자) 체르니셰프스키
예술의 마법전이 닿는 곳은 불후의 현실이 되어야 한다. 타고르 (인도 작가)
소위 예술의 영원은 시간이 아니라 느낌이다. --(일본 작가) 다카무라 경타로
생활예술은 왕왕 광야이다. 온실이 아닙니다. --(중국 극작가, 시인) 티안 한
위대한 예술은 항상 가장 장식적이다. -(영국 작가) 솜
진리와 아름다움은 성공적인 예술품을 구성하는 두 가지 요소이다. (중국 작가) 노신
사람이 세상 뒤의 사물만 감지할 수 있는 것처럼, 예술적 표현의 대상도 우주의 배경에 나타난다. -(프랑스 작가) 사르트르
불후의 예술 작품이란 패션이 아무리 변해도 어떤 패션으로도 누군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특징이 있다. -(프랑스 작가) 지드
순례 길에 예술은 현실에서 알려지지 않은 절을 방문하여 과거로부터 멀리 떨어진 미래로 향했다. -(인도 작가) 타고르
예술은 진리를 찾아야 한다. 진실은 악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선과 악에 대한 묘사이다. 한 방면의 화가만 보는 것은 다른 방면의 화가만 보는 것처럼 위선적이다.-(프랑스 작가) 조지 상.
예술보다 더 믿을 수 있는 세상을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예술보다 더 믿을 수 있는 세계와 융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독일 시인) 괴테
가장 높은 예술, 명실상부한 예술은 당시의 규칙에 의해 결코 제한되지 않을 것이다. 무한대의 우주로 날아가는 혜성입니다. (프랑스 작가) 로만 롤랜드
가장 높은 예술은 생각을 이미지에 통합하는 것이다. 두 글자는 원소 수의 사상을 포함해야 하고, 한 그림은 철학 전체를 요약해야 한다. -(프랑스 작가) 발자크
예술의 진실은 역사의 진실이 아니다. -(중국 작가) 루쉰
의지와 모방은 결코 진정한 예술을 낳지 못할 것이다. (중국 작가) 노신
진정한 예술과 진정한 과학은 손을 잡고 있다. -(중국 민주주의 자) 하나 이상의 돌파구.
예술과 생활, 바람은 같은 공의 양면이다. 생활과 무관한 예술은 예술이 아니라 예술과 무관한 생활은 헛된 생활이다. --(중국 작가) Guo Moruo
예술의 가치는 외적인 물질적 형태를 통해 내면의 생활, 감정, 영혼, 스타일, 정신을 표현하는 데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예술 작품이라고 부르는 의미다. -(독일 철학자) 헤겔
예술은 미의 요구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사상의 요구에도 부합한다. --(중국 미국 학자) 종백화
예술은 생활과 노동에 지친 마음에 좋은 약이다. -(구 소련 작가) 골키
예술의 진정한 생명은 개인의 특수한 사물에 대한 숙달과 묘사이다. -(독일 시인) 괴테
특징을 표현하는 예술이야말로 유일한 진정한 예술 이미지이지, 평범한 영혼만이 아니다. ..... & gt& gt
예술을 묘사하는 명언과 경구 숙본화는 취미가 광범위한 미학자이다. 그는 음악, 그림, 시, 오페라를 연구한 적이 있다. 숙본화의 유명한 시편, 경구, 격언은 사람들을 예술과 과학으로 인도한다. 가장 강한 동기 중 하나는 일상생활에서 혐오스러운 저속함과 절망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제멋대로인 욕망의 속박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인간 행복의 두 적은 고통과 지루함이다. 근본적으로, 독립적으로 생각해야 진정으로 진리와 생명을 가질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만이 우리가 반복해서 이해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의 생각은 탁자 위의 남은 음식, 낯선 사람이 벗은 옷 같다. 사람의 얼굴은 사람의 입보다 더 재미있다. 입이 사람의 사상만 말하고 얼굴은 사상의 본질을 하소연하기 때문이다. 부는 바닷물과 같다. 너는 마실수록 목이 마르다. 명성도 사실 똑같다.
예술에 관한 명언 1. 예술은 자연을 초월하지는 않지만 자연을 미화한다. 세르반테스
2. 예술은 기술이 아니라 예술가가 경험한 감정의 표현이다. 레프 톨스토이
예술의 성공은 인공적으로 조각한 흔적이 없다는 데 있다. -오비드
예술의 적은 무지하다. -존슨을 막아
예술의 첫 번째 목적은 현실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체르니셰프스키
예술의 기초는 도덕적 성격에 있습니다. -로스킨
7. 예술의 위대한 의의는 기본적으로 사람의 진심을 표현하고, 내면생활의 신비를 표현하고, 격정을 표현하는 세계에 있다. -로만 롤랜드
생활 속 예술미의 명언 1. 예술은 자연을 초월하지는 않지만 자연을 미화한다. 세르반테스
2. 예술은 기술이 아니라 예술가가 경험한 감정의 표현이다. 레프 톨스토이
예술의 성공은 인공적으로 조각한 흔적이 없다는 데 있다. -오비드
예술의 적은 무지하다. -존슨을 막아
예술의 첫 번째 목적은 현실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체르니셰프스키
예술의 기초는 도덕적 성격에 있습니다. -로스킨
7. 예술의 위대한 의의는 기본적으로 사람의 진심을 표현하고, 내면생활의 신비를 표현하고, 격정을 표현하는 세계에 있다. -로만 롤랜드
8. 예술은 우리에게 날개를 주었고, 우리를 먼 곳으로 데리고 갔다. -(러시아) 체호프
9. 예술은 영원하고 생명은 짧다. -영국
10, 예술은 틀릴 수 있지만, 자연은 결코 실수하지 않는다. -(영국) 드레이튼
1 1. 예술가는 자연과 이중관계를 맺고 있다. 그는 자연의 주인이자 자연의 노예이다. -괴테
12. 예술가적 기질은 아마추어를 괴롭히는 병이다. 체스터 톤
13, 예술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민간인이기 때문에 당신을 무시하지도 않고, 당신이 왕자라고 해서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도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똑똑한 사람조차도 시간이 오기 전에 예술품을 창조할 수 없다. 휘슬러
14, 예술은 미덕의 보고이다. -발자크
15, 예술은 자연을 더 완벽하게 만듭니다. 레이놀즈
예술은 생명을 살리기 위한 것이고, 죽음이 있는 곳에는 예술이 없다. -로만 롤랜드
17, 예술은 감정의 전달이다. 레프 톨스토이
18, 예술은 고상한 정서의 카타르시스이다. 무어
19 예술은 살아있는 과학이다. -Cocqueteaux
예술은 정신과 물질의 투쟁이다. 종백화
2 1. 예술은 인간의 본성이다. 버크
예술은 생활의 거울이다. 레프 톨스토이
23. 예술은 우리가 진리에 도달할 수 있게 하는 가설이다. 피카소
24. 예술은 일종의 즐거움이며, 모든 즐거움 중 가장 매력적인 즐거움이다. 로만 롤랜드
예술은 사상 육성의 책임을 져야 한다. -브라우닝
26. 예술과 과학은 다르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미학적으로 만났다. -크로치
27. 예술은 생활보다 훨씬 중요하지만 예술이 없으면 생활이 빈약할 것이다. -아프리카
28. 예술의 예술, 문자의 표현, 문학의 휘황찬란함은 모두 단순함에 있다. 휘트먼
예술은 고대 세계에 속하고 과학은 현대 세계에 속한다. 디즈렐리
음악은 삶의 예술입니다. 슈트라우스
3 1, 예술작품에서 가장 의미 있는 부분은 기교 이외의 인격이다. 임어당
32. 진정한 예술 분야에서는 예비 학교가 없지만, 가장 좋은 준비 방법은 예술가의 작품에 대해 가장 겸손한 견습생 흥미를 갖는 것이다. 이런 방법으로 물감을 갈아주는 사람은 종종 훌륭한 화가가 된다. -괴테
33. 자연을 진실하게 표현하지만 여전히 예술미로 가득 차 있다. -채처칠
34. 감정을 가지고 쓴 작품만이 감정을 가지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시디 콜러리지요
35. 그림의 아름다움은 유사성과 이질 사이에 있어서, 너무 요풍스럽고, 세상을 속이는 것 같지 않다. 나를 배워서 태어나서 나처럼 죽는다. -제백석
36. 위대한 시는 분수처럼 항상 지혜와 기쁨의 물을 뿜어낸다. -셰리
37. 모든 예술과 종교는 자연의 액세서리일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38. 한 작가가 다른 사람보다 천명하는 도리가 적지만, 단지 그가 말하는 도리가 많기 때문에, 이것은 영원한 법칙이다. 맥콜리
39. 문을 찾아 문을 부수고 들어오다. 허린루
40. 생활과 풍습에서 진정한 본보기를 찾아 그들에게서 삶에 충실한 언어를 흡수한다. -호러스
4 1, 우리가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신비이고, 신비는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이다. -아인슈타인
42. 우리의 예술은 현실보다 높은 높이에 서 있어야 하며, 사람들이 현실에서 벗어나지 않고 현실보다 높아지게 해야 한다. 골키
문학의 진정한 사명은 감정을 보이게 하는 것이다. -터너
44. 위대한 예술작품은 생활만큼 실망스럽지 않다. 그들은 생활처럼 항상 가장 좋은 것을 맨 앞에 두지 않는다. >>
라벨: 고전 작문 전편: 헬렌 켈러 명언 다음 편: 50 번째 생일에 대한 견해: 여성의 50 번째 생일에 대한 견해
예술 천재의 열심히 일하는 명언은 근면함에서 나온다. 골키
생활은 열심히 일하는 것이고, 수확은 없다. -장 헹
근면은 근검하고 재미있고, 생각은 빠르며, 행동은 빠르다. -한유
천재는 열심히 일하는 무한한 능력이다. -칼라일
지혜는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천재는 축적에 있다. -후아
배우기를 좋아하고 열심히 묻지 않는 것은 좋은 학자이다.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힘든 하루, 좋은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평생 열심히 노력한다면, 너는 아주 즐겁게 잘 수 있을 것이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이탈리아)
천재가 형성하는 결정적인 요소는 근면해야 한다. -곽말로
인간의 뇌와 사지는 같다. 많이 쓰면 총명하고, 쓰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 -마오 이순신 리터
당신은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까? 네가 먼저 고생을 배우길 바란다. -투그네프
영감은' 완강한 노동의 보답' 에 지나지 않는다. 레빈
왜 꼭 한밤중에 자고 5 시에 일어나야 합니까? 가장 쓸모없는 것은 하루에 열흘 동안 얼어붙은 것이다.
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을 적게 하라. -아인슈타인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진짜 영웅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예로부터 학문에서 성취한 사람은 모두' 근면' 이라는 글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천재는 98% 의 땀과 2% 의 영감이다. 에디슨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도 좋은 일이다. 의지가 강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보통 사람들은 모두 낙담한다. 휴고
아무도 공부 때문에 현자가 될 수 없다. 학문은 근면함에서 비롯될 수 있지만, 기지와 지혜는 천부적인 재능에 게으르다. 존 셀던
개미보다 더 부지런한 동물은 없지만 가장 과묵하다. 프랭클린
부지런한 사람은 시간의 주인이고 게으른 사람은 시간의 노예이다. -북한
근면과 지혜는 쌍둥이이고, 게으름과 어리석음은 형제이다. -민간 속담
천재는 영원히 근면을 경시해서는 안 된다. -플리니우스
부지런한 사람은 침식을 잊고 게으른 사람은 항상 시간이 없다. -일본
지혜는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위대함은 평범함에서 비롯된다. -민간 속담
내가 과학에서 이룬 어떤 성과도 장기적인 사고, 인내, 근면 때문이다. -다윈
접힌 나무는 말끝에서 태어났다.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기는 노자의 《도덕경》에서 인용한 것이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10 명의 운전자 쑤,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권 조건 은 견권 에서 인용, 학습 을 격려했다.
천체가 운동을 통해 활력을 유지하는 것처럼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변화의 책 (진나라와 한 왕조 이전의 유교 고전).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가족은 죽지 않고, 민생은 부지런하다. -장 shaocheng
근면은 좋은 훈련이고, 한 푼의 노력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후아
나는 결코 예술적 천재가 아니다. 깊은 예술적 기교를 탐구하기 위해, 나는 줄곧 고난의 바다 속에서 침몰하여 혼돈에서 점차 빛을 보았다. 하늘은 나에게 어떤 독특한 것도 주지 않았다. 내가 가는 모든 걸음은 서리와 아침 비 오는 밤에 밤새워 고생하고 씁쓸한 그리움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팬 쩡 (현대 화가)
예나 지금이나 모든 업적 사업, 인류에 대한 행동이 있는 사람은 모두 착실하고 힘겹게 등반한 결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Qian sanqiang (현대 물리학 자)
우리 각자는 이상, 근면, 끈기, 겸손, 과학적 방법 등 자습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 -후아
과학의 최고봉을 오르는 것은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무수한 어려움과 위험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겁쟁이와 게으른 사람이 승리의 기쁨과 행복을 누릴 수 없다. --첸 징윤 (현대 수학자)
과학자에게 근면은 성공의 어머니이다! 마오 Yisheng (현대 교량 공학 전문가).
과학적 영감은 결코 기다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과학이 어떤 우연한 기회를 발견한다면, 이' 우연한 기회' 는 문화를 가진 사람과 독립적 사고를 잘하는 사람에게만 주어질 수 있다 ... >>
예술 명언과 해석예술: 예술은 정복된 삶이고 예술은 생활의 황제이다.
예술의 사명은 감성적인 예술 이미지 형식으로 진리를 표현하는 것이다. 헤겔 (독일의 철학자)
예술이 낡은 옷을 입고 있을 때, 그것은 예술이라는 것을 가장 쉽게 알아볼 수 있다. -(독일 철학자) 니체
예술은 삶에 허무맹랑한 악마의 주먹이 아니라 정신적인 활력과 격려로 살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독일 작가) 토마스 만
모든 예술은 학교 지식의 나무에 피는 밝은 꽃이다. -리스터
예술은 행복, 편안함 또는 엔터테인먼트가 아닙니다. 예술은 위대한 사업이다. 예술은 인류 생활에서 인간의 이성의식을 감정으로 바꾸는 도구이다. 레프 톨스토이 (러시아 작가)
문화예술 명언 [로댕] 의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로만. 롤란드] 예술사의 가장 큰 효용은 한 시대의 영혼에 접근하여 감정의 근원에 닿게 하는 것이다.
[다빈치]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대가. 화가가 다른 사람을 본보기로 삼는다면 결과는 반드시 악할 것이다. 그러나 하늘을 우러러보며 충칭을 가르치면 결과는 반드시 선이다.
[고고리] 한 예술가의 모든 자유와 가벼움은 과도한 억압을 통해 얻은 것이다. 즉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 결과이다.
[구카이지] 진대 화가는' 형상 쓰기 신' 의 회화 원칙을 제시하여' 신' 을 주도하고' 모양' 을 기초로 하였다.
당대의 화가 조장은 예술이 현실을 반영하고 이상적인 진리를 표현한 적이 있다.
청대 화가는 "고명한 머리가 없고, Xi 횡계는 그가 할 수 없는 일을 볼 수 없다" 며, 사상 인식이 실천에 있어서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기교를 모르는 것은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노신] 현재 중국의 목각 예술가는 목각 인물을 잘하지 못하고 있는데, 근본 원인은 기본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술가는 당연히 숙련된 기술자가 있어야 하지만, 특히 진보적인 사상과 고상한 인격이 있어야 한다. (즉, 세 가지 요소: 하루, 일. 둘째, 생각. 3 월 미화)
[장대천] 호쾌하고, 넓고 심오한 전통 구도는 기세가 웅장하고 정교한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기술 (업종) 은 근면하고, 예술 (행) 은 사유가 변하며, 예술은 속성할 길이 없다.
[아이청] 생활은 예술 성장이 가장 비옥한 토양이며, 사상과 감정은 밑바닥에서 뿌리를 내려야 한다.
예술의 매력은 풍부한 생활과 풍부한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서화대사인 중국은 "뿌리예술의 아름다움은 자연에서 비롯되지만 자연을 돌파하고 주관적인 능동성을 융합한다" 고 말했다. 사람은 다르고 변하기 때문에, 의미를 형식, 의미 이상으로 부여하는 것이 낫다. "
뿌리는 우아할 수 있고, 공예 미술사에서 적당한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이도] (뿌리 조각 예술가의 순수 자연주의 대표) 는 근예를 전 중국에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나는 수십 년 동안 근예를 창작했고, 나는 다섯 글자를 정했다. 정말 이상해요. 근예가 가장 중요한 것은 근재다. 좋은 천연 뿌리가 없으면 영원히 좋은 근예를 만들 수 없고, 뿌리 나무를 찾기가 어렵고, 종종 수백 그루의 나무를 가로질러도 얻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후인복] (상해근조각예술가) 근예는 중국에서 기원하여 수천 년의 역사적 시련을 겪었다. 전문작가와 아마추어들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뿌리예라는 중국 문화예술의 영혼의 보물은 반드시 더 빨리 발전하여 더욱 찬란한 빛을 발할 것이다.
[마화] (근예화파 대표, 근조각예술가) 기술미와 자연미의 관점에서 근예를 창작하려면 자연미를 발견하고 예술미를 창조하며 기술미를 높여야 한다. 이런' 천인의 조화' 의 창작은 중국 근예예술 창작의 독특한 풍격이다. 많은 근원에서 아름다움을 구별할 수 있고 독창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전문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장량] (삼파 대표) 발견보다 먼저 적당히 가공하고, 천인이 하나가 되어 눈에 선하다.
[양숭기] 근예의 아름다움은 자연에 있으며, 자연에서 귀중하다. 자연미는 근예의 주요 특징이다. 따라서 자연미는 근예의 탄력성이고, 자연미는 자연의 아름다움이다.
[오위산] 진흙은 촉촉해야 한다. 그것이 생명이 있는 곳이다. 석조는 가파르고, 그것은 인간의 힘의 상징이다. 목각은 간단해야 하는데, 이것은 순간적인 지혜의 구현이다! 단순함에서 단순함을 찾고, 단순함에서 깊이를 구하다. 창의적인 예술가에게 영감을 받을수록, 그는 자신의 사상을 자양할 수 있는 모든 근원에서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는 개방성을 갖게 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생활에 대한 감정은 더욱 그렇다. 미소, 슬픔, 묵상은 예술가에게 최선을 다하는 충동을 줄 수 있다. 이런 충동에서 시각적으로 충격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술은 감정의 전달이다. 예술은 미덕의 보고이다.
-발자크
예술은 고상한 감정의 표출이다.
무어
예술은 자연을 더욱 완벽하게 한다.
레이놀즈
예술은 사상 육성의 책임을 져야 한다.
-브라우닝
예술은 자연을 초월하지는 않지만 자연을 미화한다.
세르반테스
문예의 명언은 창작 과정에서 사회 현상의 반영이다. 반대로, 사회는 문학의 창조적 영향에 의해 형성되어야 한다. 사회는 문학에 소재를 제공하고 문학은 사회에 규범을 제공한다. 곽말약인의 최고 정신의 사슬은 문학이다. 수많은 약소한 마음을 하나의 큰 마음으로 결합하여 문학에서 독보적이다. 문학은 어둠을 폭로하고, 빛을 환영하며, 비열함과 얕음을 버리고, 고상하고 깊은 경향이 있다. 예성도의 예술작품 중 가장 의미 있는 부분은 그가 기교 밖의 개성이다. 임어당 예술은 정신과 물질의 투쟁이다. 종백화의 예술은 사상 육성의 책임을 져야 한다. -bailangning 예술은 자연을 초월하지는 않지만 자연을 아름답게합니다. 세르반테스가 들은 멜로디는 아름다웠지만, 그가 들을 수 없는 멜로디는 더 아름다웠다. 로건미는 예술의 목적과 동력이다. 오카로프의 예술은 생명을 발양하고, 죽음이 있는 곳에는 예술이 없다. 로만 롤랜드는 예술을 제외하고는 세상을 피할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예술보다 세상과 더 잘 연결되는 방식은 없다. 고덕예술의 위대한 의미는 기본적으로 사람의 진실한 감정, 내면생활의 신비, 그리고 열정적인 세계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다. 로만 롤랜드의 리듬에는 마법이 있어서, 심지어 우리가 가장 고상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한다. 고피리록스 예술은 고상한 정서의 카타르시스이다. 뮤어 예술가는 아름다운 것의 창조자이다. 달프의 어떤 아름다운 예술품에도 흠이 없을 수는 없지만, 진정한 아름다움은 당연히 이런 작은 흠들을 가릴 수 있다. 가딘은 예술가가 죽을 때마다 인간의 환상도 함께 죽는다. -루즈벨트 음악은 삶의 예술입니다. -스트라우스 음악은 공기의 시입니다. 폴 음악은 귀의 눈이다. 언어의 예술은 미덕의 보고이다. 발자크는 음악이 없고 인생은 실수가 될 것이다. 많은 젊은이들이 음악을 배우면서 사랑을 배웠다. 레제는 음악을 아는 사람이 모든 세속적인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베토벤의 시는 글자에 박힌 음악이고, 음악은 운을 맞추는 시이다. -프리어 소진, 음악 시작. 하이네음악은 도덕과 종교 관념에 해를 끼치지 않고 빠져들 수 있는 유일한 즐거움이다. 에디슨이 예술을 위해 예술을 하는 것은 술을 마시는 것보다 더 의미가 없다. 모임의 단순함은 예술의 첫 번째 조건이다. 도스토예프스키의 예술은 자연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레이놀즈 예술은 기술이 아니라 예술가가 경험한 감정의 표현이다. 레프 톨스토이 예술의 적은 무지하다. 세스 존슨 예술의 기초는 도덕적 인격에 있다. 로스킨의 위대한 예술은 항상 가장 장식적이다. 마움 예술과 과학은 다르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미학적으로 만났다. 민감한 사람인 크로지는 가장 고통스러울 때에도 아름다운 요소를 발견할 수 있다.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좋아할 때의 느낌이다. 아름다움이 가져다주는 기쁨은 중요하지 않은 자유의 기쁨이다. 바실리프는 아름다움이 있는 곳마다 사랑이 있다. 자연의 창조는 항상 서로 보완한다. 그것은 너에게 아름다움을 주고, 너는 더 많은 사랑을 얻을 수 있다. 히스미와 선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둘 다 형식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보통 좋은 것이 아름답다고 칭찬한다. 아퀴나스가 아름다운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은 미육의 임무이다. 실러 문학의 목적은 사람들이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감을 높이고, 진리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의 저속한 행위와 싸우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것을 발견하고, 그들의 영혼 속의 수치심, 분노, 용기를 깨우고, 아름답고 신성한 정신으로 모든 것을 고상하고 강하게 하고, 생명을 활성화시키는 것을 돕는 것이다. 이것은 나의 공식이다. 골키의 문학 작품에 대한 욕망은 기본적으로 개인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욕망이다. 그는 말로 사람의 내면생활과 외적 생활의 무궁무진한 현상을 표현하고 묘사함으로써 인민 대중에게 도달하기를 원했다.
라벨: 고전 작문 전편: 헬렌 켈러 명언 다음 편: 50 번째 생일에 대한 견해: 여성의 50 번째 생일에 대한 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