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 춘추체 필기체 감상_진원 춘추체 필기체 감상

초서체는 단순한 구조와 연속적인 획이 특징인 한자 글꼴입니다. 초서체는 서예에서 가장 서정적인 스타일 중 하나로, 야생초를 통해 서정성이 충분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초서체 서예 감상 진원춘추를 소개합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원춘설 초서 감상

진원춘설 초서 감상 1

진원춘설 초서 감상 2

진원춘설 초서 감상 3

"진원춘설 4"

"진원춘설 5"

초서 감상 역사

문정제자(문자의 설명과 분석)의 말에 따르면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한나라가 일어날 때 필기체 문자가 있었다". 필기체는 한나라 초기에 시작되었으며, 그 특징은 : 단어 윤곽을 유지하고, 공식 규칙을 잃고, 탈출을 서두르고, 빨리 가려고 서두르고, 풀이 만든 의미가 있기 때문에 필기체라고 불립니다.

삼국지 우의 급한 장의 송장판과 같이 획의 변화는 규칙적입니다. 현재의 초서체는 왕희제의 '초서'와 진나라의 '초서'로 대표되는 파격적이고 유동적입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장수와 회수로 대표되는 광폭 필법이 등장했는데, 장수의 붓놀림이 너무 거칠고 자유분방하여 실용성과는 완전히 분리된 예술적 창작물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 초서체는 조창, 조진, 야생 초서체를 모방한 서예가들의 작품에 불과했습니다. 장서의 '복통', 당나라 혜수의 '자서전' 등 야생 필법의 대표적 작품들은 모두 현존하는 보물입니다.

초서체의 발전

초서체의 발전은 초기 초서체, 조창 초서체, 현대 초서체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초기 필기체 문자는 사무용 문자와 병행하여 사용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사무용 문자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일부 형태의 인장 문자와 혼합되었습니다. 초기 필기체 문자는 공식 문자의 엄격한 규칙을 어긴 일종의 급조된 문자였습니다. 이를 "조창"이라고 불렀습니다. 조창은 초기 필기체와 한자를 결합한 우아한 필기체 스타일입니다. 획이 물결 모양으로 연결된 선명한 물결이 있고, 문자가 사방으로 퍼져 있으며 획이 수평이고 평평하여 문자가 독립적입니다. 조창은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 가장 인기가 있었지만 원나라에서 부활하여 명나라로 변모했습니다. 한 왕조 말기에 조장은 더욱 "필기체화"되어 공식 문자의 획이 제거되었습니다. 문자의 위아래 획이 연결되고 급진적인 부분이 단순화되고 차용되어 "현대 필기체"라고 불립니다. 조창에서 현대 초서의 진화, 현대 초서의 서예 스타일은 위나라와 진나라 시대부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연속적인 획과 다양한 문자 모양을 사용하여 좀 더 관대한 방식으로 쓰여졌습니다. "미친 필기체" 또는 "위대한 필기체"로 알려졌습니다. 오늘날 필기체의 미적 가치는 실용적 가치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초서체는 문자를 일정한 패턴에 따라 점으로 연결한 단순한 구조로, 임의로 낙서하는 것이 아니라 차용하면서 사용합니다. 필기체 문자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위아래 훅킹, 좌우 훅킹 등 획의 훅킹입니다. 리화의 붓놀림의 수평적 경향은 왼쪽과 오른쪽 훅의 필기체화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조창의 붓놀림은 'Y'자 모양이었지만 현대 조조의 붓놀림은 'S'자 모양입니다. 이것이 이 둘의 근본적인 차이점입니다. 붓놀림은 방종하고 지저분하며 다카오 또는 버서크 필기체라고도 합니다.

초기 필기체라는 이름의 진화

초기 필기체 스크립트는 사무용 스크립트와 병행하여 일반적으로 사무용 스크립트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일부 형태의 인장 스크립트와 혼합되어 사용되었습니다. 공식 문자의 엄격한 규칙을 어긴 초기 필기체는 일종의 급조된 글쓰기였습니다. 조창은 초기에 초서체와 한자를 혼합한 우아한 스타일의 초서체였습니다. 파동이 뚜렷하고 획이 '물결' 모양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문자는 독립적이고 글꼴은 평평하며 획은 수평입니다. 조창은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 가장 인기가 있었지만 원나라 시대에 부활하여 명나라 시대에 변형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이 필기체가 더욱 방종한 스타일로 쓰여졌고, 둘러싸는 획, 놀라운 문자 모양 등 다양한 변형이 생겨 '야생 필기체' 또는 다카오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필기체의 미적 가치는 실용적 가치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초서체는 문자를 일정한 패턴에 따라 점으로 연결한 단순한 구조로, 무작위로 낙서하는 것이 아니라 차용하면서 사용합니다. 필기체 문자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위아래 훅킹, 좌우 훅킹 등 획의 훅킹입니다. 리화의 붓놀림의 수평적 경향은 왼쪽과 오른쪽 훅의 필기체화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조창의 붓놀림은 'Y'자 모양이었지만 현대 조조의 붓놀림은 'S'자 모양입니다. 이것이 이 둘의 근본적인 차이점입니다. 방종한 글씨와 지저분한 점과 획을 다카오 또는 광폭 필기체라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