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청 1930 년대 시가 감정 표현과 표현에 있어서의 특징.

아이청시의 주요 이미지는 땅과 태양이다.

고대에는 이미지가 심물의 결합, 정서와 경경의 교감,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통일로 여겨졌다. 서구 모더니즘 이론에서 이미지는 순수한 주관적인 산물로 간주되고, 아이청은 서구 낭만주의의 영향을 많이 받고, 이미지는 순수한 감각적이고 구체적이라고 생각한다.

아이청시의 중심 이미지는 땅과 태양이다.

땅' 의 이미지는 시인의 조국과 대지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사랑과 조국의 운명에 대한 깊은 우환 의식을 반영한다. 애국주의는 아이청 작품에서 쓸 수 없는 주제이며, 그의' 나는 이 땅을 사랑한다' 는 이런 감정이 가장 통쾌한 표현이다. "왜 내 눈에 눈물이 자주 나는가?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이 두 시는 진실하고 소박하지만 시인의 내면에서, 민족 생활의 깊은 곳에서, 불후의 예술적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명작' 대연강-나의 보모' 에서' 대연강' 은 중국인민과 농민의 화신으로, 아이청의 노동인민에 대한 동정과 사랑뿐만 아니라 노동인민의 운명에 대한 관심과 탐구도 표현했다.

"태양" 이라는 이미지는 시인의 영혼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준다. 빛, 이상,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열정과 끝없는 추구이다. 시인의 눈에는' 태양' 이라는 영원한 주제가 중국의 밝은 미래와 중국의 승리 신념의 상징으로, 시인의 광명, 이상,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담고 있다. 이 시기에 빛에 가장 좋은 송가는 태양과 여명 통지였다. 태양을 일으키다' 는 항일해방전쟁이 민족에게 가져온 신입생을 독특한 시각으로 노래하며 중국 혁명의 방향을 밝혀 시인의 빛과 이상에 대한 열렬한 추구를 기탁했다. 여명 통지' 는 더욱 낙관적이고 명확한 어조로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선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