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에 대한 그림자.
독서 적절한 겨울, 그 신도 특별하다; Shi yixia 를 읽는 것은 오랜 시간입니다. 가을 독서 철학자, 또한 해야한다, 너무 하지 않습니다; 전부 읽다
이춘을 설정하면 그 기계도 순조롭다.
고전은 한 사람이 읽어야 한다. 《세감》은 친구와 함께 읽어야 한다.
선과 악이 없는 것은 성인이다. 선과 악은 성현이다. 선과 악은 대부분 평범하다. 선함이 없는 악은 소인이다. 있다
선무악은 선불입니다.
세상에 지기가 있으니 미워하지 않아도 된다. 사람뿐만 아니라 물건도 있다. Yuanming 같은 국화 친구 로; 매화
화해를 지기로 삼다. 대나무는 자식을 지기로 삼는다. 연달아 꾀죄죄한 것을 지기로 삼다. 복숭아는 진나라 사람들을 지기로 피한다. 흥의동
지기로 여기다 스톤은 미영을 지기로 여긴다. 리치에테르는 정말 지음입니다. 육통, 육우를 지음으로 하는 차; 바닐라
영을 지기로 삼다. 서목은 영직을 지기로 한다. 오이는 지기라고 생각한다. 닭은 송종을 지기로 한다. 옹알옹알
군대는 지음이다. 드럼은 미항이를 지기로 한다. 비파는 페이밍을 지기로 여긴다. 일단 네가 그녀와 협의를 이루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약송
진 에서 시작; 웨이 에 수행 크레인; 속담에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면 안 된다는 말이 있다.
달을 걱정하다 책 걱정 꽃을 걱정하다 수재가인을 위해 인생을 걱정하다. 좋은 보살.
꽃은 나비가 없어서는 안 된다. 산에는 샘이 없어서는 안 된다. 석두 은 이끼 없이 할 수 없습니다; 물에는 조류가 없을 수 없습니다. 나무에 덩굴이 없어서는 안 된다.
루오; 사람은 중독될 수 없다.
봄에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다. 여름에 매미 울음소리를 듣다. 가을에는 벌레 울음소리를 듣는다. 겨울에는 눈 소리를 듣는다. 낮에는 바둑 소리를 듣는다. 달빛에 피리 소리를 듣다. 산속의 소나무를 듣다
바람; 물이 소리를 듣고 있다. 측은 이 귀에 합당하다. 만약 악이 그렇게 사람을 모욕하지 않는다면; 아내 질투; 만약 네가 귀머거리라면, 그건 아니다.
Shangyuan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단오절은 반드시 예쁜 친구를 고려해야 한다. 칠석은 반드시 운우를 고려해야 한다. 추석에는 친구를 가볍게 대해야 한다. 중양절은 반드시 친구라고 할 수 있다.
물고기 규모 벌레의 금붕어; 깃털 곤충의 제비들; 동만천이 금마문을 피한 것처럼, 사람은 할 수 없다.
그것을 해치다.
Wto 가입은 동양인 만키안 (manqian) 에서 배워야 한다. 태어나자마자 부처님, 인원을 배워야 한다.
꽃을 감상하는 것은 아름다운 사람에게 적합하다. 취월은 운을 맞추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눈이 높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예를 들어, 다른 책을 읽는 것과 같은 식견 있는 친구에게 유명인사 읽기와 같은 우아한 친구들에게 친구에게 성현전을 읽는 것과 같다. 역미
친구를 모으는 것은 전설적인 소설을 읽는 것과 같다.
해서체는 수재와 같아야 한다. 초서는 반드시 명가와 같아야 한다. 행서는 양자사이에 있는데, 예를 들면 양할아버지의 부드러운 띠와 가벼운 털이 딱 좋다.
장소.
사람은 시를 요구해야 한다.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그려라.
젊은이들은 성숙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노인들은 반드시 청소년의 머리를 가져야 한다.
봄은 하늘의 정밀이고 가을은 천지의 차이다.
옛말에 꽃도 없고, 달도 없고, 미인도 없다면, 나는 이 세상에서 태어나고 싶지 않다. 우이는 한도, 먹도, 바둑도, 술도 없다고 말했다.
반드시 사람이 아니다.
나무 한 그루를 위해 죽고 싶다. 풀 속에 있기를 바랍니다. 새가 갈매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기꺼이 짐승 중의 사슴이 되고자 한다. 개미의 나비가 되고 싶습니다.
나는 차라리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들지언정, 고등어 한 마리를 만들지는 않겠다.
옛사람들은 겨울을 삼경으로 삼았다. 여름 3 시가 넘었을 때-아침에 일어나는 사람, 저녁 이후, 밤에 앉아 있는 사람들, 낮이 지난 후, 정오
침대칸, 오락, 인사. 고대인 구름: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가짜가 아니다.
Zhuangzhou 꿈 나비, zhuangzhou 지 는 운이 좋다; 나비 꿈 zhuangzhou, 나비 불행 도.
예술 꽃은 나비를 초대 할 수 있습니다. 바위는 구름을 모집할 수 있다. 소나무를 심으면 바람을 초대할 수 있다. 저수는 평을 초대할 수 있다. 밝은 달을 초대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바나나를 심으면 비가 올 수 있다. 버드나무를 심으면 매미를 초대할 수 있다.
풍경은 매우 조용하고, 정말 슬픈 것은 보슬비입니다. 상황은 매우 우아하고, 정말 당황 하지만, 가난한 질병 의 교차 입니다; 승우
글자는 극운을 맞추지만, 속자도 꽃을 판다.
재능과 부는 반드시 부와 지혜에서 나와야 한다.
초승달은 그것이 쉽게 가라앉는 것을 미워하고, 달이 부족하면 늦는 것을 미워한다.
농사를 짓지 않으면 정원을 관개하는 법을 배웁니다. 나는 장작을 낼 여유가 없다, 나는 단지 풀을 배울 뿐이다.
싫어하는 책가방은 썩기 쉽다. 둘째, 나는 여름 밤 모기를 싫어한다. 3 플랫폼이 쉽게 새는 것을 싫어한다. 네 증오 국화 잎 다초점; 다섯째, 개미가 얼마나 큰지 싫어한다.
여섯 증오 대나무 잎; 칠은 허지옹 셰이를 싫어한다. 바퀴벌레를 8 번 미워하다. 아홉 땅콩 가시 싫어; 복어는 독이 있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위층 산을 보세요. 성두의 눈을 보다. 등불 앞의 꽃을 보다. 배에서 석양을 보다. 달의 아름다움을 보다. 또 다른 장면.
산의 빛 물의 소리 달의 색깔 꽃의 향기 문인의 매력 아름다운 자태 아무것도 묘사할 수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견지하다. 꿈을 불러일으키고 감정을 반전시키기에 충분하다!
꿈이 독립할 수 있다면, 천리를 몰아내기는 어렵지만, 긴 집이 좁혀진 공간을 부러워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은 사람은 만날 수 있지만 빼놓을 수는 없다.
군의 영혼; 오악은 누워서 수영을 할 수 있고, 결국 결혼을 끝내지 않는다.
당신이 사랑하는 꽃의 아름다움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자기 용서를 감상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하는 꽃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애정으로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아름다움은 꽃보다 낫다, 설명도; 꽃으로 미인을 이긴 사람들은 향기가 날 것이다. 물고기와 곰의 손바닥은 둘 다 가질 수 없고, 오직 사향만 있을 뿐이다.
해석자도 있습니다.
쇼윈도에 있는 사람들이 종이창에 글씨를 썼는데, 나는 쇼윈도의 외관에 아주 뛰어나다.
소년 독서는 틈에 달을 엿보는 것과 같다. 중년의 독서는 법정에서 달을 바라보는 것과 같다. 노인 독서, 예를 들어 연극의 달; 전적으로 경험에 의거하다
얕고 깊은 것은 얕고 깊은 귀이다.
삼가 서우대사: 봄비는 상원절 이후, 청명절 10 일 전, 곡우절에 시작되어야 합니다. 여름비,
매월 1 분기 전, 마지막 분기 이후여야 합니다. 가을비는 가을몽이 20 일에 적합하다. 3 겨울이라면 필요 없습니다.
비도 내린다.
부유해도 가난하지 않고, 근심해도 즐겁지 않다.
세상에서 유일한 귀신은 가장 부유하고, 생전에는 돈이 없고, 매번 죽는다. 귀신은 세상에서 가장 존경받고 생전에도 괴롭힘을 당했다.
사후에 무릎을 많이 꿇다.
나비는 인재의 화신이고 꽃은 미녀의 별칭이다.
눈 때문에 높은 적성을 그리워하다. 꽃 때문에 아름다움을 생각하다. 술 때문에 협객을 떠올린다. 달이 친구를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나는 산천 때문에 시를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백조 냄새를 맡아라, 마치 그것이 흰 문 앞에 있는 것 같다. 3 ~ 5 개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마치 절강에 있는 것처럼 모래사장 냄새를 맡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 목 밑의 방울 소리를 듣다.
장안길에 있다.
비는 낮이 짧아지도록 하는 물건이다. 밤을 길게 만들 것이다.
시인과 승려가 수시로 돌아오다. 만약 도사도 시인이 될 수 있다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백합이 꽃을 피울 때; 새 속의 뻐꾸기를 만들지 마라.
여성은 145 세에서 245 세 사이입니다. 이 10 년 동안, 연진 오월, 그들의 목소리는 대부분 매혹적이었다.
매혹적이다. 언뜻 보면, 아름다움과 악은 판단이 있다. 귀로 듣는 것은 눈으로 보는 것보다, 사실로 믿는 것이 낫다.
즐거움을 찾는 것은 신선을 배우는 것이고, 고통을 피하는 것은 부처를 배우는 것이다. 불교가 극락이라고 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이다.
부귀로튼, 편안하고 가난하지 않다. 가난하고 교만하며, 겸손하지 않고 부유하다.
눈은 자신을 볼 수 없다. 코는 자기 냄새를 맡을 수 없다. 혀는 자신을 핥을 수 없다. 손은 자신을 잡을 수 없지만 귀는 그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만약 네가 글을 모른다면, 너는 너무 눈이 멀었다. 손을 잡을 수 없고, 그 고통은 벙어리보다 못하다.
합문, 교권, 궁궐, 나라를 만드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습지의 무법자" 노래 우 칭 윤: "왜 성 리. 클릭합니다 이런 언어는 정말 대단하다. 거지 갱 성씨는 좋든 나쁘든-
류처럼, 구름처럼, 소처럼, 조처럼, 모두 매혹적이다. 남편이 예무, 라일락, 초엽, 소엽이라면 문제없다.
눈에 먼지가 있고 귀에 가시가 있다.
꽃은 눈과 코, 매화, 국화, 난초, 수선화, 진주란, 연꽃에 적합하다. 지예
코에는 향유, 계엽, 서향, 잎보라색, 재스민, 목향, 장미, 밀랍매가 있습니다. 우택
눈에 잘 어울립니다. 꽃과 잎은 모두 상당히 많은데, 해당화가 가장 많고, 그 다음은 연꽃이다. 해당화, 조롱박, 우미인, 수선화,
둘째. 잎은 꽃보다 좋고, 기러기는 붉어지고, 미인은 멈춘다. "꽃잎집" 이 부족합니다. 관객은 위자색과 마음이입니다.
고산 밀림 속에서 고담을 늘어놓는 사람들은 도시 사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한석의 책은 폐지되고 읽지 말아야 한다. 개죽서점
메고 다니는 것은 모두 고성에 있다.
구름은 사물이거나 최위는 산과 같다. 또는 물처럼; 또는 누군가를 좋아하십시오. 또는 짐승처럼; 또는 새처럼; 또는 물고기 비늘처럼; 그래서
세상 만물은 모두 그릴 수 있고, 구름은 그릴 수 없고, 세상 사람들이 그린 구름도 유명하다.
태평이 부끄럽지 않고, 호산현에서 태어나 관청에 조용하고, 집안 형편이 탄탄하고, 아내 현혜, 자식이 총명하다. 인생은 이것과 같지만
운전복.
꽃병의 높이는 반드시 꽃과 비례해야 한다. 얕고 깊고 어두운 색은 반드시 꽃의 반의어일 것이다.
봄비는 그레이스에게 보내는 편지와 같다. 노을은 용서의 책과 같다. 가을비가 만가와 같다.
열 살 신동 이삼십은 재자이다. 450 은 명신이다. 예순이 신선이라, 온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군인 전쟁 부주의, 군인의 텍스트입니다; 문인은 진부한 것이 아니라 글의 목적을 위한 것이다.
학자들은 군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대부분 종이에서 병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무장은 문장 평론을 하고, 반은 귀담아 듣는다.
생존의 길은 세 가지밖에 없다: 좋은 시 한 편; 새로운 주제 ii 도; 정식삼도.
사랑은 망상에 가까워지고 진실되기 시작합니다. 재미있기도 하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그 색깔은 매력적이고 향기롭지 않다. 천 겹의 꽃잎이 견고하지 않다. 전재가 되기 어렵다. 둘 다 있습니다.
그것은 유일한 연꽃이다.
새 책을 쓰는 것은 천년의 대업이다. 고서 한 권을 주석하여 불후의 것을 허락하다.
얀, 아이들을 훈련시킨다. 명산에 입성하고, 업종을 배우다. 밥을 원하는 유명인은 칼을 잡지 않으면 세 개는 쓸모가 없다.
축적도는 단어로, 누적어는 문장으로, 적구는 한 편으로 되어 있는데, 이를 글쓰기라고 한다. 풍격이 나날이 증가하여 8 주로 끝났다. 예고
시와 같은 문학, 예를 들면 푸, 단어, 음악, 평서, 레전드 소설과 같은 문학은 모두 무에서 생겨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일이 일어나기 전에
나중에 이런 통합이 생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런 융합을 파악한 후, 만약 천조지설이라면, 그것은 세계가 마땅히 있어야 할 모습이다. 그렇게
명나라부터 아무도 새로운 유파를 창조하지 않았다. 100 년 후에는 한 사람이 있을 것이지만, 나는 그들을 볼 수 없다.
구름은 태양을 반사하여 노을이 되고, 샘은 바위를 걸어 폭포가 된다. 수탁자는 다르다. 이름도 그것 때문이다. 이 우정도 귀중하다.
모두의 문장,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그것을 존경하며, 그것을 배우기를 원한다. 나는 유명한 작가의 작품을 사랑하고 존경하지만, 나는 감히 그것들을 배우지 못한다. 연구
모두들 안 돼, 소위 글자를 새기면 안 돼, 여전히 그대로야. 명가를 배울 수 없고 호랑이를 그릴 수 없다. 반개.
금욕에 의지하고, 지혜에 의지하여 간신히 자연에 접근하다. 가스를 정련하고, 가스를 정련하고, 찌꺼기를 없애다.
그는 독서에 능숙하지는 않지만 글쓰기에 능숙해야합니다. 약을 연습하지는 않지만 처방전은 필수적입니다. 비록 네가 노력하지는 않지만, 너는 그렇지 않다.
나는 준비가 되지 않았다.
술을 끊을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풍속을 끊어야 한다. 빨간 치마는 보통일 필요는 없지만 꼭 재미있어야 한다.
매화의 가장자리에 있는 돌은 옛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파나소닉의 석두 서투른; 대나무 옆에 있는 석두 얇아야 합니다. 분 지의 석두 들은 매우 영리 합니다.
자기 훈련은 가을 기운을 띠어야 한다. 생활에 봄을 가져오는 것이 현명하다.
독촉의 실패에 싫증이 나서, 빨리 식량을 완성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선 () 에 대해 이야기하면 자주 주는 것을 피할 수 없다.
파나소닉은 피아노를 듣습니다. 달빛에 피리 소리를 듣다. 강변의 폭포 소리를 듣다. 산속의 범천을 들으니 귀에 다른 느낌이 든다.
다음 달 선 (禅) 에 대해 이야기, 광범위한 영향; 다음 달 shuojian, 간 담도 혜택 진실; 월하시를 논하면, 바람은 너에게 좋은 점을 가져다 준다. 달 아래, 아름다움을 위해,
본연의 정은 좋다.
땅에는 산수가 있고, 그림에는 산수가 있고, 꿈에는 산수가 있고, 가슴에는 산수가 있다. 지구의 아름다움은 산 속에 있다.
깊은; 그림의 아름다움은 잉크 방울에 있습니다. 몽상가의 묘미는 장면의 변화에 있다. 가슴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편안한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바나나를 심다. 한 살 때 대나무를 심다. 10 년 동안 버드나무를 심다. 송백 년을 심다.
봄비는 배워야 한다. 여름에 바둑을 두다. 가을비는 거두어야 한다. 겨울비에 적합하다.
시의 스타일은 가을에 더 좋습니다. 가사와 노래의 스타일은 봄에 더 좋다.
지폐가 쓴 필묵은 가혹하게 최고를 요구할 필요가 없다. 신청하면 최고를 요구해야 한다. 책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시험을 준비하면 반드시 준비를 해야 한다.
너는 여행의 풍경에 대해 궁금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네가 그것을 가질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에 대해 호기심을 가져야 한다.
사람은 성현이 아니니, 안능은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하나 이상의 것을 피하기 위해 하나만 알고, 둘 다 배우는 것도 중요하다. 이해를 멈추다
첫째, 인간의 말 때문에, 두 가지, 두 번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한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것을 믿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또;
오직 한 가지만 알면 악인은 할 말이 두 가지 있고 창피합니다.
장서는 어렵지 않지만, 보기 어렵다. 독서는 어렵지 않고, 어려운 것은 독서이다. 독서는 어렵지 않지만, 어렵다. 사용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가능합니다.
기억하기 어렵다.
공부할 시간이 있는 것은 일종의 복이다. 남을 도울 힘이 있는 것은 복이 있다. 학식이 있는 글쓰기는 복이 있다. 옳고 그름이 없는 것은 듣기 좋은 축복이다.
얼마나 많이 들었는지, 너를 신뢰하는 친구는 복이 있다.
사람은 한가하지도 않고 한가하지도 않다. 만약 네가 시간이 있다면, 너는 배울 수 있고, 만약 네가 시간이 있다면, 너는 명승에 갈 수 있고, 네가 시간이 있다면, 너는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시간이 있으면 술을 마실 수 있고, 시간이 있으면 책을 쓸 수 있다. 세상의 기쁨은 권리보다 크다.
문장 는 책상 의 풍경 이고, 풍경 은 땅 의 문장 이다.
"습지의 무법자" 는 화난 책이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계몽의 책이다. 김병매' 는 슬픈 책이다.
독서는 가장 즐거운 일이다. 사서를 읽고, 화를 적게 내면 즐겁고, 화를 내면 즐겁다.
이전에 보내지 않았던 이론을 보내는 것은 매우 멋진 책이다. 아내에게 말할 수 없는 감정이야말로 절친한 친구이다.
● 악몽의 그림자가 굴러 떨어진다.
낭만적 인 자기 감사, 꽃과 새 만 동행합니다. 누가 진실을 알고, 그리고 연 무에 의해 지원 됩니다.
모든 것을 잊을 수 있고, 잊어 버린 사람들은 마음을 가질 것입니다. 천 가지 일은 쉽게 퇴색하고, 퇴색하지 않는 사람은 술 세 잔을 마신다.
연꽃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고, 석두 그릇과 옷을 만들 수 있다.
듣기 좋은 거문고 퉁소를 불다. 적절한 귀, 눈에 띄지 않는 사람, 불면도, 왜.
푸분후 샤오 메이크업을 보세요.
그전에 춘추절에 태어났는지, 돌인지 아닌지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점심에 웨이를 본 적이 있니? 아니요; 옷을 맡다
Xi 의 세계에서, 나는 술에 취해 있었다; 바오 다이 그날, 나는 너무 진지하게 본 적이 있다. 원풍은 북한에 있을 때 동파를 만난 적이 있다. 천
고대에는 서로 놓친 사람이 이 숫자보다 더 많았고, 이 숫자는 더 비참했기 때문에, 나는 거의 남은 사람에게 주었다.
꽃은 떨어지지 않고, 달은 가라앉지 않고, 아름다움은 죽지 않는다.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보고, 달이 저물 때까지 기다리며, 책 한 권을 써서 그 성공을 보고, 한 미녀가 그 유창함을 봐야 착실한 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니
모두 비어 있습니다.
송화를 식량으로 하고, 잣을 향으로 하고, 송가지를 꼬리로 하고, 송음을 장벽으로 하고, 송도를 제창한다. 산속에 살다
100 여장 조송을 얻는 것은 정말 유용하다.
달놀이를 하는 방법: 밝을 때는 고개를 들어 적당하고, 몽롱할 때는 고개를 숙이는 것이 적당하다.
모든 것을 새길 수는 없지만, 독서는 새겨야 한다. 매사에 욕심을 내서는 안 되고, 책을 사면 욕심을 내야 한다. 어리석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반드시 치정이다.
술은 욕할 수 없고, 색은 다치게 할 수 없고, 돈은 함부로 할 수 없고, 화는 상관할 수 없다.
문명은 가지가 될 수 있고, 검소한 미덕은 상품이 될 수 있고, 여가는 인생의 시련이 될 수 있다.
그의 시를 외울 뿐만 아니라, 그의 책을 보는 것은 모두 상우 고대인, 즉 그의 서화를 관찰하는 것이다. 이것도 상우 고대인의 곳이다.
라마단 스님보다 더 쓸모없는 것은 없다. 생일보다 더 쓸모없는 것은 없다.
첩미는 처미보다 못하며, 돈은 부귀영화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돈속담)
혁신절은 고사를 수리하는 것과 같지 않고, 새 책을 읽는 것은 난방구직과 같지 않다.
글과 그림은 같다. 여섯 권의 책이 상형에서 시작되는 것을 보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바쁜 인민 정원 파빌리온은 주택과 연결되어야합니다. 한가한 정원 정자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낫다.
술은 차가 될 수 있고, 차는 술이 될 수 없다. 시는 문학이 될 수 있고, 문학은 시가 될 수 없다. 굴곡은 단어로 쓸 수 있고, 단어는 안 된다
그것을 노래로 생각하십시오. 달은 등불이 될 수 있지만, 등불은 그 달이 될 수 없다. 펜은 입으로 쓸 수 있고, 입은 펜으로 쓸 수 없다. 하녀는 노예가 될 수 있고, 노예는 안 된다.
너는 하녀가 될 수 있다.
가슴의 중소형 불균일성은 와인으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큰 불공평이 있어서 검 한 자루도 없앨 수 없다.
맹세를 강요당한 사람들은 펜을 사용하는 것보다 입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욕을 참을 수 없는 사람은 펜을 쓰는 것보다 입을 쓰는 것이 낫다.
다정한 사람은 반드시 정욕이 있어야 하지만, 성질이 좋은 사람은 반드시 다정한 것은 아니다. 예쁜 사람은 재수가 없고, 재수없는 사람은 반드시 예쁘지는 않다.
시를 쓸 줄 아는 사람은 좋은 술을 마시고, 좋은 술을 마시는 사람은 반드시 시를 쓰는 것은 아니다.
메이고, 란정, 국화야, 연담함, 봄해당화 현란함, 모란 자랑, 바나나 대나무.
매혹적이고, 해당화는 매력적이고, 송백은 긴장을 풀고, 동나무는 맑고, 버드나무는 사람을 감동시킨다.
사물은 하늘의 달, 악기, 동물의 새, 식물의 버드나무처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쓸데없이 섭렵했지만, 과거와 현재를 모르는 것보다 낫다. 청고하고 칭찬할 만하니, 시무를 알지 마라.
미인: 꽃을 외모로, 새를 소리로, 달을 신으로, 비타민을 컨디션으로, 옥을 뼈로, 빙설을 피부로 한다.
가을물을 자세로 하고 시를 중심으로 하다. 나는 혼자가 아니다.
파리가 사람의 얼굴을 모으고, 모기가 사람의 가죽을 빨아 주는데, 나는 사람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은둔산림의 즐거움이 있는데 즐기는 사람, 어목, 농포, 황색을 모른다. 정원정과 빈궁의 즐거움이 있지만, 그렇지 않다.
즐길 수 있는 것, 즐길 수 없는 것은 모두 부유한 상인의 큰 사장이다.
이국운은 "베고니아, 귤, 체리, 겨자, 죽순, 때로는 다르다" 고 말했다. 사물이 모두 자기만의 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 위해서,
준-반드시 윤리적이어야 한다. 오늘날의 결혼, 특히 때. 자두가 물건이라면 제품이 가장 고귀한 것이다. 당은 물건이고, 그의 자세는 매우 요염하다. 비록
동시에, 너희들도 한 쌍이 될 수 없다. 매화 취업, 해당화는 살구, 불수, 리치체리, 해당화는 거위와 결혼한다.
빨갛게 오면 귀와 잘 어울린다. 네가 겨자순과 결혼했는데, 네가 죽순을 안다면, 너는 하동의 사자에 질릴 것이다.
색깔이 너무 많은데 흑백은 많지 않아요.
"수호전" 을 보고 루다타 진관서에 가서 송무타호에 갔다. 인생에 행복한 일이 꼭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허송하지 않았다.
아이를 낳다. 가질 수 없어도 자랑스러운 책을 한 권 써야지, 너는 아쉬움이 없다.
봄바람은 술과 같고, 여름바람은 차와 같고, 가을바람은 연기와 같고, 생강겨자와 같다.
새소리가 가장 좋은 것은 먼저 눈썹을 그리는 것이고, 그 다음은 황달과 백설이다. 하지만 세상에는 황달, 혀와 같은 새장 속의 동물이 없다.
거의 고귀한 학자와 같지만, 그것은 냄새도 나고 불굴의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생산을 치료하지 않으면 나중에 매우 피곤할 것이다. 전문적으로 친구를 사귀면 나중에 피곤할 거예요.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여자가 글을 읽으면 간통죄이다. 이것을 문맹이라고 부르는 것도 잘못이다. 글을 쓰는 것은 전례가 없는 것이 아니다.
음도 쉽게 알 수 있다.
좋은 독서인은 한 권의 책일 뿐이다. 산수도 책이고, 바둑도 책이고, 화월도 책이다. 산에서 물놀이를 잘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없다.
산천이 아니라 서사도 산천이고, 시주도 산천이고, 화월도 산천이다.
정원 정자의 아름다움은 도랑의 배치에 있는 것이지, 자질구레한 조각에 있는 것이 아니다. 남의 정원을 자주 보면 지붕과 벽은 모두 벽돌로 조각한 것이다.
만약 너의 기술이 나쁘지 않다면, 시간이 지나면 망가질 것이고, 망가진 후에는 고치기 매우 어렵다. 왜 더 간단합니까?
맑은 밤 혼자 앉아 명월을 초대하여 근심하다. 좋은 밤 혼자 자고 울며 미워하다.
공식적인 목소리는 여론에 좋지 않다. 하오 우 입, 차가운 구걸 입, 비 진실; 화안은 일부러 설치한 것이다. 매혹적인 평론,
나는 내가 잠을 잘 못 자면 진실을 잃을까 봐 걱정된다.
가슴에는 언덕이 있고, 도시는 산과 다르지 않다. 연기 구름 을 보내, 펭 도로 처럼 연의 푸.
다정한 사람은 생사를 마음으로 하지 않고, 술을 잘 마시는 사람은 냉온을 양으로 삼지 않고,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도 한가함을 멈추지 않는다.
거미는 나비의 적이다. 당나귀는 말의 가신이다.
제품을 만드는 것은 송인의 도교를 바탕으로 해야 하며, 김조의 로맨틱한 생활에 참여하는 것이 적당하다.
예전에는 동물도 인간관계를 안다고 했어요. 토비는 단지 동물일 뿐, 식물도 회복된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모란은 왕이고, 모란은 상상이다.
그의 군주 와 장관 도; 남산의 조, 북산의 태그, 부자; 가시의 냄새는 분열되고 시들어가고,
원 총리 는 목숨을 돌보지 않고, 그의 동생도; 연꽃, 신인도; 난초는 단결하고, 그 친구도 마찬가지다.
영웅은 천성현이고, 선비는 다재다능하다.
우마, 일관 일엔; 사슴과 맥, 선녀와 인간.
고금 문학은 모두 피눈물로 주조한 것이다.
사랑은 한 글자이기 때문에 세상을 유지한다. 한 글자밖에 없어서 백건곤을 씻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가 있지만, 물 은 산 을 빌려; 좋은 술이 있는 곳에는 좋은 시가 있고, 시도 술에서 정신을 찾는다.
Yan junping 은 점 교수를 통해; 일 시 윤 의료 사제; 제갈무후는 선비로부터 시작되었다.
거울은 불행하게도 어머니를 만났다. 불행하게도, 연 유 저속한 아들; 불행하게도 칼, 장군 의 경우; 할 일이 별로 없다.
세상에 책이 없다. 있다면 꼭 봐야 한다. 술이 없으면 꼭 마셔야 한다. 무명 산이 이미 있으니, 있으면 반드시 헤엄쳐야 한다.
한 달은 쓰지 않고 꼭 즐겨야 한다. 만약 네가 재능과 미모가 없다면, 너는 사랑받고 연민을 받을 것이다.
가을벌레의 봄새는 혀를 조율할 수 있고, 준비되면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다. 어떻게 하면 까마귀처럼 울고 암소처럼 숨을 쉴 수 있을까?
못생기고 거울에 적을 세우지 않는 사람도 거울을 무지한 죽은 귀로 여긴다. 만약 네가 거울에서 알게 된다면, 너는 무너질 것이다.
작문 방법: 만약 뜻이 우여곡절이라면, 간단한 글로 써라. 피상적인 것은 우여곡절이다.
주제에 익숙한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에 참여합니다. 주제의 평범함은 관계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어색한 것은 길고 어색하다고 할 수 있다.
제인, 속어 에야, 시끄럽게 하는 것을 모두 절제라고 한다.
죽순은 채소 중의 유물이다. 리치는 과일 중의 유물이다. 게는 수족관의 유물이다. 술은 음식 중의 유물이다. 달은 천문학적이다.
유물; 서호는 풍경의 유물이다. 노래와 가사는 글 속의 유물이다.
만약 네가 좋은 꽃 한 송이를 샀다면, 너는 여전히 그것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길 것이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너의 손에 있는 얼굴을 보면 너의 사람, 너의 친구의 야속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물은 가장 더러운 곳으로 돌아가고, 불은 가장 더러운 곳까지 갈 수 없다. 만약 그것이 부정해지고 가장 깨끗해진다면, 그것은 불과 물이다.
못생겨서 인상적이고 못생기지 않게 생겼다. 귀엽고 무지한 것도 있고 지루하고 역겨운 것도 있다.
이것은 결코 쉽지도 않고, 매우 얕다.
산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도 인연이다. 기회가 아직 오지 않았다면, 수십 리 안에 있지만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가난하고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고, 고대인의 성현들; 가난하고 교만하지 않고, 부유하고 아첨하지 않고, 오늘은 사람이 적다. 충분히
세상을 아는 바람은 이미 떨어졌다.
예전에 사람들은 10 년 동안 책을 읽고, 산을 유람하며, 티베트 10 년을 고찰해야 했다. 수집 저장은 반드시 10 년이 아니라 2 ~ 3 년 밖에 걸리지 않는다.
오. 산속에서 책을 읽고 여행을 한다면, 여기보다 두 배나 좋지만, 돈을 쓰기에는 부족할 것 같다. 황구연 선배가 말했듯이. ""
인생은 반드시 300 세가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오히려 악당 에 의해 꾸짖, 신사 에 의해 경멸 되지 않습니다; 맹주에게 버림받을지언정, 모든 명지에 알려지지 마라.
교만은 없어서는 안 되고, 교만은 없어서는 안 된다. 자부심이 없다면 남편에게 다가갈 것이다. 만약 네가 자존심이 있다면, 너는 신사가 될 수 없다.
매미는 곤충들 사이에서 같고, 꿀벌은 곤충의 통치자이다.
거울 속의 그림자도 인물을 색칠한다. 달 아래의 그림자도 프리 핸드 캐릭터다. 거울 그림자, 크로 셰 뜨개질 그림; 달 아래의 그림자,
뼈가 없으면 그릴 수 있다. 달에 중산강의 그림자는 천문학상의 지리이기도 하다. 성월은 물 속의 이미지이며, 지리학적으로도 천문학적이다.
만약 네가 글자가 없는 책 한 권을 읽을 수 있다면, 너는 놀라운 문장을 얻을 수 있다. 어려운 해결책을 이해할 수 있어야 선기에 참여할 수 있다.
시 와인 없는 경우, 텍스트 풍경; 아름다움이 없다면 꽃과 달은 모두 헛된 것이다.
재능 있는 사람은 아름답고, 미녀는 일하며, 장생할 수 없는 사람은 창조를 질투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이런 원시적인 것을 덮어라.
일시적인 보물이 되는 것은 고금의 보물이며, 세상에 오래 머물고 싶지 않다.
한가한 사람의 벼루는 잘 생각하고, 바쁜 사람의 벼루는 특히 좋지 않다. 오락의 첩은 그 아름다움을 원하고, 광사의 첩은.
아름다울 거예요.
인재는 인재를 만나는데, 매번 연민의 마음이 있다. 미인이 미인을 만나면 무심코 미인을 아끼겠다. 나는 내세에서 태어나고 싶다.
미녀, 게임이 반전되면 빠르다.
나는 뚜껑이 없는 국회, 각 시대의 재능 있는 사람을 위한 제물, 각 시대의 미녀를 위한 제물을 세울 것이다. 일단 당신이 진짜 스님을 만나면, 당신은
하나.
성현은 천지의 신체적 대역이다.
보급 방안을 던지는 것은 도덕에 중점을 두고, 금기는 장물이다. 공식 버전의 반대는 무엇입니까?
동물에는 세 가지 종교가 있다: 용은 유가에 가까운 희귀한 종이다. 원숭이, 여우, 학, 사슴은 신선에 가깝다. 사자
황소의 아들은 번역에 가깝다. 식물에는 세 가지 종교가 있습니다. 대나무 난초는 유교에 가깝다. 도판 노귀
근선 () 에 속한다. 연포도속,
번역에 가깝다.
부처님은 말했다: "태양과 달은 스미산가에 있다. 클릭합니다 고어, 태양과 달은 반드시 산 주위를 돌아야 한다. 기복이 있으면 있을 것이다
산꼭대기의 방해를 받다. 또 구름이 있다. "땅에는 아타다의 연못이 있고, 그 물줄기는 인도를 드나든다." 또 다른 구름은 이렇게 말합니다. "지구의 바퀴 아래에 있습니다.
수차, 수차 아래의 풍륜, 풍륜 아래의 게으름바퀴. "저도 엄우의 사람이라고 합니다. 수염미산은 첫 사람입니다.
일월은 두 눈, 연못물은 네 글자의 활혈을 하고, 지륜은 그 자체이고, 물은 배변을 하고, 바람은 낙담한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가끔 한 마디를 음미하는 것도 기쁘지만, 좋은 한 쌍이 없어서 시가 되지 못했다. 하나는' 곤충이 날아다니는 낙엽' 이고, 하나는' 농촌' 이다
달이 시보다 크다 "고 말했다. 다른 날을 남겨 두어라.
"공산은 사람이 없고, 물 속에 꽃이 있다" 는 말은 매우 아름답다. "이기면 기쁘고, 지면 나도 기쁘다." 라는 말은 매우 수월하다.
기이한 경치에 대해 이야기하다: "돛은 바람과 함께 돌고,
아홉면을 바라보다. "두 마디, 래프팅 기경." 티안 디 (Tian di) "두 문장,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거울과 물의 그림자, 받는 사람; 하늘에 태양과 등불의 그림자, 주는 사람, 달의 그림자, 받는 사람.
땅도 주는 데 쓰인다.
물의 소리는 폭포 소리, 샘소리, 해변 소리, 도랑 소리 등 네 가지가 있다. 바람은 세 번 울린다: 느슨하다.
소리, 가을 풀 소리, 파도 소리; 비가 오는 소리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파초 연잎 소리이고, 다른 하나는 처마 미끄럼틀 소리다.
모든 독서인은 부자를 경멸하지만, 시문에 능한 사람들은 늘 옥처럼 아름답다는 칭찬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상의 여가를 낼 수 있는 사람은 세상의 여가로 바쁠 수 있다.
도시에 살면서 그림을 산수로, 분재를 원림으로, 책을 친구로 삼아야 한다.
이웃은 좋은 파트너가 필요하다. 티안 푸 나무꾼 인 경우, 단지 곡물 측정 청우, 반나절, 비교적 지루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시사 1 위, 말투 2 위, 그림 2 위, 노래 2 위, 정치가 2 위.
목련아, 이 꽃은 꽃이다. 해바라기, 꽃 속 이윤. 연꽃, 꽃밭 속의 버드나무 아래 혜택. 크레인, 세계의 새.
닭은 조류 중의 하나이다. 꾀꼬리는 조류 중의 류하혜이다.
악명이 없는 것도 오징어다. 거미도 죄를 짓고 끊임없이 토론을 피하는 사람이다.
흑백이 교차하면 검은색은 흰색을 오염시킬 수 있고, 흰색은 검은색을 숨길 수 없다. 향과 악취를 섞고, 악취는 향을 이기고, 향은 악취와 맞설 수 없다. 이 신사는 키가 작다.
사람과 사람이 서로 공격하는 대세도 마찬가지다.
부끄러움은 한 글자이기 때문에 군자를 대한다. 고통은 한 글자이기 때문에 소인을 대한다.
거울은 자신을 비출 수 없고, 저울은 자신의 무게를 가늠할 수 없고, 칼은 자신을 때릴 수 없다.
고대인들은 "시는 가난하고 뒤떨어질 것" 이라고 말했다. 가난하면 더 많이 느끼고 배우기도 쉽다. 만약 당신이 부자라면,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근심과 빈탄고, 하소연자는 단지 낭만적인 이야기일 뿐이다. 이 시는 좋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마음을 바꾼다면, 단 하나의 여행 방법밖에 없습니다.
네가 본 산천, 강, 풍토, 물산, 민정은 전후, 가뭄과 홍수 후에 모두 결합될 수 있다.
시에서, 내가 다른 사람의 가난을 빌려 자신을 탄식한다면, 시는 가난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