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파수꾼
제가 제일 먼저 추천하는 것은 폭설로 출품한 파수꾼입니다. 작년에 막 출시되었습니다. 조심 엉덩이라고도 합니다. 파수꾼' 이 발표되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는데, 이는 총격전과 현재 시중에서 가장 핫한 모바 게임을 결합한 산물이다. 파수꾼' 의 화풍은 언뜻 보면 다른 일반 총격전 게임과 다르다. 파수꾼' 의 화풍은 만화이지 사실적이지 않다.
그리고 이 파수꾼 안에는 단지 몇 명의 인물만이 더 이상 FireWire 를 통과하지 않으며, 인물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파수꾼' 의 영웅 설정은' 리그 오브 레전드' 와 비슷하며, 각 영웅은 자신의 큰 수법과 무기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병사 76 은 M4A 1 과 같은 소총을 들고 총알이 한 구역에 맞아야 하는 큰 수단이 있어 달리기, 수류탄, 회혈 등 원래 사정거리를 가속화할 수 있는 작은 기술을 갖추고 있다.
총격전 게임과 모바 게임을 결합하는 이런 방식이 등장하자마자 많은 선수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이 게임이 나타나자마자 나는 바로 구덩이에 들어갔다.
파수꾼은 총격전 게임의 정수를 잃지 않고 여전히 조준과 분쇄가 필요하지만 조준에 대한 요구는 그리 높지 않다. 이것은 나 같은 장애인 게이머들이 연못에서 즐겁게 물을 젓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
둘째: CS, GO (반테러 엘리트, 글로벌 공세)
사실' 교전' 시리즈 자체는 cs 시리즈를 모방한 것으로, 이 대테러 엘리트는 cs 시리즈의 최신 작품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테러 방지 엘리트와 테러리스트의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이러한 기본 조작은 크로스파이어와 같다. 하지만 cs 시리즈는 국내에 있는 것 같아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다. 그래서 csgo 의 국내 영향력은 당분간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것보다 못하다.
하지만 게임 품질면에서' 크로스파이어' 는 대테러 엘리트 시리즈보다 훨씬 못하다고 할 수 있다. 대테러 엘리트 시리즈 게임 자체가 이 유형의 첫 게임으로 퀄리티가 매우 높다. 게다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의 노력까지 더해지면, 품질과 의도는 모두 화선을 가로지르는 것보다 훨씬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현재 대테러 엘리트들이 온라인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은 대테러 엘리트와 크로스파이어 전쟁이 곧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균형으로 볼 때, 나는 반테러 엘리트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기린, 여우선, 광영 등 각종 크로스파이어 돌격과 공격 소품은 사격게임의 균형에 큰 영향을 미쳤다. 정통 사격게임을 체험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대테러 엘리트를 놓치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