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동파에는 처음으로 부처님을 찬양하는 시가 있다

첫날 중천밀리광 대천 < P > 팔풍이 불지 않고 자금련 < P > 이라는 이 탁어를 가만히 앉아 기개가 비범하고 의경이 높아 동파거사가 재능이 넘치고 천하무적임을 보여준다. < P > 소학사는 이 송가를 쓰며 즉시 강을 건너 불인선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 측외지인의 칭찬을 받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불인 선사가 배독한 후 펜을 들고' 방귀' 라는 글자를 비판하여 원인을 데려오라고 한 것을 어찌 알 수 있겠는가. 스와 학사 는 이 거친 악 과 욕설 의 비판 을 보고, 도울 수 없지만, 명나라 화재 가 삼장, 촬영 하늘, 개인적으로 부처님 인쇄 선 (禅) 교사 평가 를 찾기 위해 강을 건넜다. < P > 배가 금산사에 다다랐을 때, 불교선사는 강가에 서서 소동파를 기다렸고, 소동파는 선사를 보자마자 숨을 내쉬며 말했다. "선사, 우리는 절친한 친구이고, 나의 시, 나의 수행인데, 너는 칭찬하지 않아도 된다. 왜 남을 욕할 필요가 있느냐?" < P > 선사가 아무렇지도 않게 말했다. "내가 너를 욕하는 게 뭐야?" < P > 소동파는 시에서 비준한' 방귀' 라는 단어를 선사에게 보여 주었다. < P > 선사는 웃으며 말했다. "팔풍이 불지 않고, 방귀가 강을 건너온다." < P > 수학사는 듣자마자 갑자기 묵묵하고 어이가 없어 상당히 부끄러운 성의 뜻을 나타냈다. < P > "가로는 영측성봉으로 보고, 원근은 높낮이가 다르다." 이는 소동파 깨달음선기에서 상당한 정도의 작은 예증일 뿐, 소동파는 기본적으로 인생의 세 번째 경지에 들어선 셈이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팔풍불지 못한다' 며' 방귀' 로' 강을 때린다' 고 할 수 없었다. 이는 우리가' 도' 를 알고' 도' 까지 해낸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는 주식시장이 세상의 모든 외적인' 팔풍' 간섭을 한데 모았고, 주식시장은 또 모든 내재적인' 인간' 간섭을 적나라하게 드러냈으며, 진정으로 제 3 의 경지에 이르려면' 알',' 도' 가 전혀 생존할 가능성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단지' 지식',' 도' 수준에 머물러 있을 뿐,' 행',' 도' 가 아니라, 결국 머리가 터져 피를 흘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직' 지식' 과' 행' 이 하나가 되어야 정과를 만들어 모두가 될 수 있다. < P > 이' 행' 의 가장 중요한 점은 순풍 다크호스 < P > 송대 대문호 소동파, 박학다재, 석전입니다. 그의 작품에는 종종 초탈적이고 흥미진진한 선기가 드러난다. 그는 한 측외 절친인 불인선사가 있는데, 송대의 유명한 스님으로, 해행유우 () 가 있고, 소동파 () 와 그는 매우 밀접하고, 상당히 탄복했다. < P > 소동파는 강등 기간 동안 한 번 찬불서를 한 곡 썼다. 은 말했다: < P >, < P >,,,,,,,,,,,,,,,,,,,,,,,,,,,,,,,,,,,,,,,,, 。 < P > 소학사는 이 송가를 쓰며 즉시 강을 건너 불인선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 측외지인의 칭찬을 받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불인 선사가 배독한 후 펜을 들고' 방귀' 라는 글자를 비판하여 원인을 데려오라고 한 것을 어찌 알 수 있겠는가. 스와 학사 는 이 거친 악 과 욕설 의 비판 을 보고, 도울 수 없지만, 명나라 화재 가 삼장, 촬영 하늘, 개인적으로 부처님 인쇄 선 (禅) 교사 평가 를 찾기 위해 강을 건넜다. < P > 배가 금산사에 다다랐을 때, 불교선사는 강가에 서서 소동파를 기다렸고, 소동파는 선사를 보자마자 숨을 내쉬며 말했다. "선사, 우리는 절친한 친구이고, 나의 시, 나의 수행인데, 너는 칭찬하지 않아도 된다. 왜 남을 욕할 필요가 있느냐?" < P > 선사가 아무렇지도 않게 말했다. "내가 너를 욕하는 게 뭐야?" < P > 소동파는 시에서 비준한' 방귀' 라는 단어를 선사에게 보여 주었다. < P > 선사는 웃으며 말했다. "팔풍이 불지 않고, 방귀가 강을 건너온다." < P > 수학사는 듣자마자 갑자기 묵묵하고 어이가 없어 상당히 부끄러운 성의 뜻을 나타냈다. < P > "가로는 영측성봉으로 보고, 원근은 높낮이가 다르다." 이는 소동파 깨달음선기에서 상당한 정도의 작은 예증일 뿐, 소동파는 기본적으로 인생의 세 번째 경지에 들어선 셈이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팔풍불지 못한다' 며' 방귀' 로' 강을 때린다' 고 할 수 없었다. 이는 우리가' 도' 를 알고' 도' 까지 해낸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는 주식시장이 세상의 모든 외적인' 팔풍' 간섭을 한데 모았고, 주식시장은 또 모든 내재적인' 인간' 간섭을 적나라하게 드러냈으며, 진정으로 제 3 의 경지에 이르려면' 알',' 도' 가 전혀 생존할 가능성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단지' 지식',' 도' 수준에 머물러 있을 뿐,' 행',' 도' 가 아니라, 결국 머리가 터져 피를 흘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직' 지식' 과' 행' 이 하나가 되어야 정과를 만들어 모두가 될 수 있다. < P > 이' 행' 의 가장 중요한 점은' 행' 규율을 집행하고 엄격하게 규율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이다 < P > 우리는 부처라도 엄격한 계율로 수행자를 구속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반지가 있어야 정해지고, 정해야 혜가 있다. 제시 리페모 (Jessie Rifemo) 와 같은 교역 마스터는 노년에 가난해져서 결국 자살의 종말을 맞았다. 그 이유는' 아는 것' 이 아니라' 행행' 이기 때문이다. 그의 거래 전략에는 문제가 없다. 문제는' 나는 인간이고 인간성의 약점이 있다' 고 말했다. 인간성의 약점 탐욕과 공포가 철의 규율을 이겼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철의 규율로 우리 인간성의 탐욕과 두려움을 말살해야 한다. < P > 앞에서 네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 관문은 네가 전혀 장담할 수 없다. 항상 심사숙고한 매매 방안을 임시로 바꾸며, 항상 귀담아듣는 소식을 받아들일 수 없다. 항상. 제시의 무서운 결과를 생각해 보면, 지금 이 시장을 그만두기로 결심해도 아직 늦지 않다. 버핏처럼' 지식',' 행' 을 하거나, 이 책을 읽은 후에 수련할 수 있는 상당한 정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마지막 고비를 넘길 수 있다면, 우리는 계속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