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삼 13 명 사이에 미움이 있으면 항상 서로 너그럽게 용서해 주어야 한다. 주님께서 너를 용서해 주셨으니 너도 다른 사람을 용서해야 한다.
데첫 5: 15 누군가가 악으로 갚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또는 상대방을 잘 대하거나, 모든 사람을 잘 대하고, 영원히 선을 추구한다.
야고보 4: 1 1 형제 여러분, 서로 비판하지 마세요. 사람이 그를 심판하는 형제를 비판하면 심판의 법을 비판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법률을 재판한다면, 당신은 법을 준수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재판하고 있습니다.
야 5:9 형제 여러분, 재판을 받지 않도록 서로 원망하지 마세요. 봐라, 재판의 주인이 문 앞에 있다.
베드로 첫째 3:8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 모두는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 감정 이입을 하고, 형제처럼 서로 사랑하며, 겸손을 불쌍히 여겨야 합니다.
Pet5: 5 너희 어린 자들도 연로한 자에게 복종해야 한다. 너희는 모두 겸손으로 허리를 졸라매고 서로 복종해야 한다. 신은 교만한 사람을 막고 겸손한 사람에게 은혜를 베풀기 때문이다.
요한 4:7 여보, 우리는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사랑은 하느님에게서 오기 때문이다. 사랑이 있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나고 하나님을 안다. 요한 4:8 사랑이 없으면 신을 모른다. 신은 사랑이기 때문이다. 요 4:9 하나님이 그의 외아들을 세상에 보내셔서 우리가 그를 통해 태어날 수 있게 하셨다. 이것이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방식입니다. 요한 4: 10 은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고, 그의 아들을 우리의 죄를 위해 속죄 제물로 보내신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요한 4: 1 1 사랑하는 형제들이여, 신은 우리를 이렇게 사랑하시니 우리도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요한 4: 12 아무도 신을 본 적이 없다.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면, 신은 우리 안에 살고, 그를 사랑하는 마음도 우리 안에서 완전해질 수 있다. 요한 4: 19 우리는 사랑합니다. 신이 먼저 우리를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요 4:20 만일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지만 그의 형제를 미워한다면, 이 사람은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그가 본 형제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너는 그가 보지 못한 신을 사랑할 수 없다. 너는 어떻게 네가 볼 수 없는 신을 사랑할 수 있니? 요한 4:2 1 신을 사랑하는 사람도 형제를 사랑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명령이다.
2. 성경에는 사람을 사귀고 형제자매와 지내는 말이 있다. 제 몇 장 (로) 에 있다. 12:9-2 1)? "사랑은 거짓이 되어서는 안 된다. 악을 미워하고 선을 가까이하다.
너의 형제를 사랑하고, 서로 우애한다. 타인을 존중하고, 주고 요구하다. 근면은 게으름이 되어서는 안 된다.
열정이 충만하여, 영원히 주를 섬겨야 한다. 희망 속에서 기뻐하고, 환난 속에서 인내하며, 기도 속에서 항심한다.
성인은 도우미가 부족하니, 손님은 함부로 대접해야 한다. 너희를 핍박하는 자는 그들을 축복하라, 다만 축복하고, 그들을 저주하지 말라.
기뻐하는 사람과 함께 기뻐하고 우는 사람과 함께 울다. 서로 단결해야지, 야심이 있어서는 안 되고, 굽어보면 비천한 사람을 굴복시켜야 한다.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원한으로 덕을 갚지 마라.
모두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다. 가능하다면 항상 최선을 다해 다른 사람과 함께 지내세요.
사랑하는 형제들이여, 스스로 복수하지 말고, 오히려 양보하여 주님의 진노가 승리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주님께서 내게 원한을 갚으시면 내가 응보하리라고 기록되어 있노라
그러므로' 네 원수가 배고프면 그에게 음식을 주어라. 목이 마르면 음료수 한 잔 주세요.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숯불을 그의 머리 위에 쌓을 것이기 때문이다.
악에게 이기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겨야 한다. ".
고대시에서 손과 발의 감정을 표현하는 이미지를 찾으십시오.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내 형제들을 떠올린다
저자: (돈) 왕웨이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2. 조식의 칠보시
콩을 삶아서 콩을 끓이고, 콩이 솥에서 울다.
우리는 본래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는가.
3. 복숭아가 우물에 드러나 이수생의 복숭아 바로 옆에 있다. 벌레가 와서 복숭아뿌리를 물고, 자두나무가 복숭아를 대신한다. 나무는 몇 세대인데, 형제는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까?
4. 왕륜에게 주세요
작가: 이백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고대에는 형제애에 대한 묘사가 너무 많았다. 관심이 있으시면 자료를 확인해 보세요.
자매는 상대적으로 적다 (마치 시인이 남자보다 많은 것 같다)
1. 행복을 주다.
노채향 예채향. 항목은 텍사스 러러 하우스에 갔고 문단은 온라인으로 바빴다.
자주 생각하고, 늘 즐겁고, 기꺼이 남을 위로하고, 자매의 우정은 오래간다.
2. 북국시의 자매 우정
북방에서 상봉하는 데는 항상 화창한 날이 있고, 낡은 술 한 잔은 평생 마신다.
부용상관 폭음, 호기가 하늘로 치솟는 옥.
건물 주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4. 문어문 탐원 이 시는 중국 최초의 시집' 시경' 에서 나온 것으로 왕봉에서' 기장이별' 이라고 불린다.
"나를 아는 것은 나를 걱정하게 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는 뜻은 내 심정을 아는 것이 내가 실망한 줄 알았다는 것이다. 내 심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내가 여기에 머무를 때 무슨 요구가 있다고 생각하니!
Jixia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샤오미와 분리되어 있는데, 그는 샤오미의 어린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이여, 이게 누구냐!
좁쌀은 분리되어 있고, 좁미의 이삭은 분리되어 있다. 길을 걸으면 퇴폐적이고, 센터는 취했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이여, 이게 누구냐!
샤오미의 분리는 샤오미의 현실이다.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질식하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이여, 이게 누구냐!
5. 친구, 동창, 가족, 원수를 어떻게 부르는가, 자신이 가난하고 지위가 낮을 때 사귀는 친구, 문어문을' 가난한 친구' 라고 부른다. 형제처럼 친근한 친구는' 김란의 친분' 이라고 불린다. 생사를 함께 하고 환난을 함께 하는 친구를' 어색한 친구' 라고 부른다. 시련이 닥쳤을 때 결성된 친구를' 환난의 교제' 라고 부른다. 의기투합하고 교분이 두터운 친구는' 뒤돌아보지 않는 친구' 라고 불린다. 함께 자란 이성의 좋은 친구는' 죽마의 우정' 이라고 불린다. 민간인으로 사귀는 친구는' 옷감의 친구' 라고 불린다. 여러 세대, 연령대가 다른 친구들은' 망년교제' 라고 불린다. 자신의 신분이나 외모에 신경 쓰지 않는 친구를' 건망증 친구' 라고 부른다. 귀천의 변화로 깊은 우정을 바꾸지 않는 친구를' 차모' 라고 부른다. 도덕적으로 서로를 지원하는 친구는' 군자의 친구' 라고 불린다. 의기투합하고 잘 아는 친구는 "만난 적이 없는 친구" ("만난 적이 없는 친구") 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은 그 이름을 직접 부르는 세 가지 상황이 있다: (1) 자신의 이름이나 이름을 자칭한다. 예를 들어, "5 단계 이내에 왕에게 피를 뿌리세요." "여릉문천상이 그 시를 서열하다."
② 소개 또는 전기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수와 노숙은 손권에 관심이 있다',' 유경정은 타이저우 사람이다'.
(3) 혐오스럽고 경멸받는 사람. 예를 들어, "불행히도, 육사맹은 전자에서 죄악이고, 후자에서는 아첨하는 것이다."
옛사람들은 젊었을 때' 정자' 라는 이름을 지었고, 성인이 되면 글자를 뽑았다 (남자 20 세, 여자 15 세). 단어와 이름 사이에는 의미 있는 관계가 있다. 한자는 다른 사람의 편의를 위한 것이고, 동배나 어른에 대한 예의와 존중이다.
예를 들어, 구평은 굴원이라고 하고, 사마천은 사마자장, 도연명은 타오, 이백은 부르고, 두보는 부르고, 한유는 한추라고 부르고, 유종원은 유자후라고 부르고, 구양수는 구양영숙, 사마광은 사마군석, 수시는 소자첨, 소길은 소자연이라고 부른다. 책 이름은 별칭 번호, 표 번호라고도 합니다.
이름, 글자, 번호의 근본적인 차이는 전자가 아버지나 어른에 의해 결정되고, 후자는 스스로 결정된다는 것이다. 숫자는 일반적으로 어떤 흥미를 표현하거나 어떤 감정을 표현한다고 주장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사람의 호칭도 일종의 존칭이다.
예를 들면: 선생님, 오류, 이백, 청련, 두보, 소릉야로 늙고, 백거이, 향산, 이상은은 옥계에서 태어났고, 호, 만년은 사명광인, 구양수, 왕안석, 동파, 그리고 육류로 봉쇄되었다 고대 시호에서는 왕후, 고관, 저명한 문사가 죽은 후 시호라고 불렸다.
예를 들어 도연명은 형석이라고 하고, 구양수는 구양문충공이고, 왕안석은 왕문공이고, 범중연은 공이고, 왕오는 수공이고, 좌광두는 좌공이고, 사가법은 사충열공이고, 임측서는 임문충공이다. 진회를 매국노라고 부르는 것은 일종의' 악사' 이다.
채식명이라는 것은 채식명이나 방 번호로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남송 시인 양완리가 이를' 양' 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이를' 양' 이라고 부른다. 야오텅이는 그 이름이 보헌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보선생과 보선생이라고 불린다.
또 예를 들어 푸송령은 라마단 선생이라고 하고, 양계초는 빙음실 주인이라고 하며, 담시동은 담장비 ('장비루' 라고 함) 라고 부른다. 당대 시인 맹호연은 양양인이라 맹양양이라고 한다. 장 jiuling 는 Qujiang 사람들 이다, 그래서 장 Qujiang 이라고 칭 한다. 유종원은 하동 (이 산서영제) 사람이어서 유합동이라고 부른다. 왕안석은 북송 강서 임천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임천왕이라고 부른다. 명대 연극가 탕현조, 명당 임천 (강서 임천인). 구, 청대 초학, 장쑤 곤산진인, 인칭 구. 강유 웨이는 광동 남해인으로, 강남해라고 불린다. 북양 군벌의 수장인 원세카이는 원상성 () 이라고 불린다.
청말에는 조롱으로 가득 찬 유명한 대련이 있다. "승상이 천하보다 날씬하고, 농부는 늘 천하에 척박하다." " 제 1 련' 합비' 는 이홍장 (안휘합비인) 을 가리키고, 제 2 련' 상숙' 은 장쑤 상숙한 옹동에서 태어났다고 지적했다.
군왕이 주장하는 한유는 하노이하양 (오늘 하남성 맹현) 에서 태어났지만 한유는 종종' 창리 한유' 라고 자칭한다. 창리 (오늘 랴오닝의현) 의 한성은 당대에 귀족 가족이기 때문에 세계는 그를 한창리라고 부른다. 또 다른 예로, 수시의 본적은 쓰촨 매주이지만, 그는 때때로 자칭' 조현 수시',' 소조현' 이라고 자칭한다. 수시는 조현 귀족 가족이기 때문이다.
손추록 총명하고 너그러움',' 손추록' 은 손권이다. 그가 추록 장군의 직위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이렇게 불렀다. 매화령에는' 북쪽에서 달려온다',' 엄태사 용병명, 문소보군 대광명' 과 같은 문장이 있다. 달리기는 홍승구의 관직이고, 태사는 안진경 관직의 성명이며, 소보는 문천상의 관직이다.
"아내와 책": "시마 천 셔츠, 많이 배울 수 없다. 클릭합니다 "사마" 는 백거이를 가리키며, 한때 강주 사마였다.
관명을 인간으로 사용하는 명칭은 고대에 상당히 보편적이었다. 예를 들면, 가의를 자태우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대림 칠현' 중의 하나인 은 보병 대위로, 세계에서 보병으로 불렸다. 지강은 일찍이 종삼의에게 절을 했고, 세계는 종삼의라고 불렀다. 동진 대서예가 왕희지는 우군 장군으로,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왕우군이라고 부른다. 왕 웨이 (Wang Wei) 는 원래 상 우청 (youcheng) 으로 알려졌으며 왕 우청 (Wang youcheng 두보는 좌측 청소부라고 불리며, 그는 두공부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는 외무부 교정이기 때문이다. 유우석은 한때 태자의 좌상빈으로 유객이라고 불렸다. 유영은 유툰전이라고 불리는 둔전 외교대신을 역임한 적이 있다. 스시는 단명당 한림학사, 인칭 수였다. "건강을 나타내기 위해 검소하게 훈련하다" 라는 칭호는 "근래 럭셔리 크라운" 으로, 코우의 칭호는 라이 국공, 라이 공은 성직함이다.
매화령에서는 청나라에 의해 예친왕으로 많이 봉쇄되었다. "유경정전" 에서 "닝남 남하, 안후이수남은 영남을 맺으려 하고, 막부 중정 공물을 조한다" 고 말했다. 영남은 명말 좌량옥 봉호 영남후의 성명이다.
예를 들어 제갈량 은 한 번 황후 우 허우 (Wuhou) 로 책봉되어, 후세 사람들은 모두 우후 (Wuhou) 에 비례했다. 남북조 시인 사령운 () 은 그의 조상 사현 () 의 공적 칭호를 비난하는데, 그는 과거에 감사한 적이 있다. 당나라 초, 청 guogong 밀봉 했다, 그래서 세계는 웨이 말했다; 유명한 병사 곽자의는' 안사의 난' 을 평정하여 곽자의라고 불리며' 곽펀양' 이라고 불린다. 대서예가 추 수량 () 은 하남 공작 () 으로 봉쇄되어, 세칭 추 하남 () 으로 불린다. 북송 () 시대에 왕안석 () 은 정국공 () 으로 봉쇄되었고, 세명 () 은 왕경경 () 이라고 불렀다. 사마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