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칭의 "태양을 마주하며"를 읽었는데, 작가가 이 시를 쓴 지 반세기가 지났습니다. 태양에게』의 독실한 젊은 독자로서 저는 아직도 태양이 왔을 때 시인의 가슴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이 긴 시를 쓸 때 시인의 숭고함과 급진주의에 대해 깊이 감사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엘리엇은 이렇게 말했을 것입니다."역사의식은 과거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과거의 존재에 대한 이해로 구성됩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국 시단에는 감각적인 시가 많이 등장했지만, 몇 년도 채 되지 않아 '존재감'을 잃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렇게 단명하는 시의 대부분은 예술적 진정성이 부족하고 실용성이 높은 작품이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그런 짧은 시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태양에게』가 역사의 혹독함을 견딜 수 있는 시가 된 것은 오늘날의 독자들에게 역사의 존재와 삶에 대한 심오한 계시를 이해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장에서 작가는 새로운 시작, 안도, 해방, 희망을 상징하는 태양을 통해 어제에서 새로운 날로 나아가는 글을 씁니다. 전쟁의 어려운 시기를 돌이켜보면 국가, 도시, 시골, 심지어 아주 작은 개인도 모두 깊은 열기와 어둠 속에서 살았습니다. 그 시대의 사람들은 태양과 태양이 상징하는 자유와 해방을 갈망했습니다. 마침내 어느 날 떠오르는 태양은 눈부시면서도 따뜻한 빛을 발산했고, 사람들은 마침내 자유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태양이 영원히 꺼지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황제의 후손들에게 선홍빛 피와 왁스칠한 피부가 섞인 주황빛 햇살을 남겼습니다. 그래서 작가는 태양은 아름답고 영원하다고 말했습니다.
시인은 태양 속에서 자신의 모든 아픈 기억을 완전히 초월하여 태양 아래서 아픈 영혼을 몸부림치던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부상당한 병사의 우뚝 솟은 모습을 찬미하고 있다. 시인은 그가 "나폴레옹의 동상보다 더 아름답다"고 말하는 이유는 이것이 태양 아래서 가장 진실한 몸짓이기 때문입니다. 광장에서 사람들은 "우리를 봐요/우리는 태양을 보고 웃어요/"라고 외쳤습니다. 소녀들이 기부금 봉투를 들고 신나는 노래를 부릅니다. 태양은 그들의 자랑스러운 볼록한 가슴과 맨 팔에 비춥니다. 그들은 오후의 햇살을 만끽하며 그것을 즐기고 소중히 여깁니다.
과장과 과장 없이 진솔한 말과 노래는 모두 과거가 되었고, 담백한 고백은 시의 응축된 맥락에서 역사의 무게와 강한 서정적 매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게 한다.
삶의 잔존하는 아픔과 고통은 일어나기 위해 오랜 시간 몸부림쳐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러한 신체적, 심리적 감정은 독자에게 많은 연상 작용과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평범한 시에 큰 긴장감과 무게감을 부여합니다. 사실 눈물로 잠에서 깨어나는 이 기쁨, 어젯밤의 고통과 새벽의 생명을 맞이하는 기쁨이 뒤섞인 이 기쁨은 결코 인생 회고의 포로였던 이 시인의 것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조국을 위험과 운명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수천, 수만 명의 아들딸들과 함께 고군분투하던 한 아이의 목소리로 보아야 합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특히 햇빛을 소중히 여겼는데, 그것은 악천후 때문이 아니라 햇빛을 위해 싸웠기 때문입니다. 태양의 보호를 받고 있는 오늘날 우리도 태양을 소중히 여기고 있을까요?
이것 또한 애국심의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선조들이 남긴 것을 소중히 여기고 지금 우리가 가진 것을 계승하여 이 햇살을 더 찬란하고, 더 빛나고, 더 눈부시게 만들어야 합니다.
에세이를 읽고 난 후 아이칭의 선곡시 2
오후, 먼 들판의 향기와 꿈의 밝은 햇살을 실은 바람이 불어왔다. 나는 아이칭 선생의 감동적인 '빛에 대한 찬가'를 듣기 위해 자리에 앉았다.
폭풍이 몰아칠 때 천둥은 특히 크고, 번개는 먹구름이 짙을 때 특히 밝습니다. 긴 밤을 지나야만 불타는 붉은 태양이 솟아오른다. 당시 중국 농촌의 영원한 회색빛과 농민들의 끝없는 수고는 그에게 미래의 더 나은 삶에 대한 끈질긴 믿음과 사방을 비추는 빛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갖게 했습니다. 그 빛 덕분에 아이칭은 "꽃이 피는 봄", 꽃이 피는 여름, 결실의 가을, 눈이 내리는 겨울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또한 중국의 미래의 희망이기도 합니다. 빛의 존재는 위대하고 장엄합니다. 그것은 세상의 모든 것을 공개적으로 비추고, 만족할 줄 모르는 작가라면 누구나 빛 아래서 자신의 진정한 색을 드러낼 것입니다. 빛은 또한 이타적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빛의 자양분으로 번성합니다. 빛은 우리를 무지에서 지혜로, 낙후에서 상승으로, 혼란에서 희망으로 인도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 빛 아래서 중국 인민은 잘 사는 것에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무심코 손으로 햇빛을 가려서 눈이 따가워 멀리 있는 길을 볼 수 없었던 적도 여러 번 있었고, 똑바로 보려고 노력했지만 모두 실패로 끝났습니다. 나중에 나는 지구상의 빛이 태양뿐만 아니라 "산의 모닥불", "항구의 등대", "여름 밤의 별"... 그리고 마음의 선함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마음의 선함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빛으로 빛나고, 지혜는 빛으로 빛나고, 고귀함은 빛으로 빛납니다. 빛은 어둠을 밝히고, 하늘을 붉게 웃게 하고, 세상을 환하게 비춥니다.
아이칭이 선택한 시들 덕분에 제 인생은 끝났습니다.
아이칭의 선시 에세이 3
아이칭의 시는 고대의 시와 이 시의 함정이 완벽하게 결합된 시입니다. 일반적으로 약간의 유머로 묘사하는 것이 저의 개방성일 수 있습니다. 그의 시에는 이제 조용하고 흐르는 푸른 우울이 있습니다. 제가 그린의 시를 좋아하는 이유는 우울하기 때문입니다. 걱정과 염려의 첫 번째 세계입니다. 음악과 음악의 세계를 통한 참회의 정신이 시인의 마음을 저에게 크게 와 닿습니다. 그래서 고통은 자기 자신의 이익 때문이 아니며, 슬픔은 자기 자신의 이익 때문이 아니다. 내가 새라면 폭풍에 맞은 목이 쉰 목소리로 노래할 텐데, 왜 내 눈에는 눈물이 자주 나는가? 나는 이 땅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시인의 감정은 자신의 슬픔에서 비롯된 것일까? 중국의 고유 문화는 조국, 인민, 빛에 대한 그러한 대답을 낳습니다. 인민의 땅에는 사람이 살고 있고 시인의 마음속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나타납니다. 구원의 바닐라는 아름답고, 두 푸의 나라는 산과 강에 있고, 도시는 풀이 깊은 봄날에 있습니다. 꽃이 튀는 꽃은 다른 새를 싫어하는데 놀랍습니다. 시국이 어려워서도 아니고, 음식과 과일이 부족해서도 아니고, 생선을 먹을 수 없어 하루 종일 걱정하는 것도 아닙니다. 어디에나 있고 평생은 아닐지라도 나는 여전히 그곳에 서서 바다를 바라보며 웃을 것이다(「아이칭 암초」). 시인은 미래, 미래, 미래에 대한 내면의 경험에서 고국에 대한 걱정과 걱정이 나옵니다. 시인의 어깨에 짊어진 짐의 무게를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는 세상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지는 것을 자신의 의무로 삼고 싶어합니다. 이것이 중국 지식인의 원천이자 사상적 토대입니다. 제가 칭의 시를 좋아하는 이유는 언어적 긴장감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아이칭의 시는 시의 전반부는 직설적이거나 열정적인 경향이 있지만, 시의 클라이맥스에 도달한 후 절정의 막이 오르는 것은 시의 마지막 표현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 만들어진 말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3일 동안 소리가 끊이지 않고 남는 경향이 있습니다. 맞아요!
나는 청의 시를 넓은 의미에서 청의 시를 사랑하고, 청의 시는 자연스럽고 가장 큰 도, 즉 깊은 문화적 퇴적물과 철저한 소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청의 시를 사랑하고, 시인처럼 땅과 태양을 사랑하기 때문에 청의 시를 사랑합니다.
아이칭의 선시 에세이 4를 읽으며
아이칭의 선시집 표지에 그림이 있습니다: 메마른 땅은 한눈에 봐도 초록이 없고, 나무는 시들고 가지가 지저분하다. 그 시절의 삶이 힘들고 비참했다는 것을 압니다.
책을 펼쳤을 때 책 냄새가 코를 찌르며 저를 책의 세계로 이끌었습니다.
이 책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나는 이 땅을 사랑합니다"였습니다. 이 시는 일본과의 전쟁이 시작될 무렵에 쓰여진 시입니다. 당시 사람들은 불타는 세상에서 절망과 무력감에 비명을 지르며 나라를 위해 무언가를 하려고 했지만 할 수 없는 상황이었죠. 작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시의 서두에서 작가는 자신을 새에 비유합니다. 새는 이 생태계에서 작고 일시적인 존재입니다. 새는 부지런합니다. 태어나는 순간부터 날기를 배우고, 조국을 날아다니며 죽는 순간까지 조국을 위해 노래하는 것이 사명입니다. 그러나 국가가 어려울 때에도 조국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래해야 합니다. 목이 쉰 새를 보면 고문당한 새를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좋은 노래를 부를 수는 없지만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조국에 대한 끈질기고 포기하지 않는 헌신을 표현하는, 목숨을 걸고 내는 소리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이 시는 새의 노래에 대해 땅, 강, 바람, 새벽을 더 묘사합니다. 모두 폭풍우에 휩쓸려 슬픔에 가득 차서 몸부림치는 이미지로, 새의 깃털마저 땅속에서 썩어가고 있습니다. 새는 땅과 강과 바람을 노래하다가 새벽이 되자 대지와 하나가 되어 그 품에 몸을 던집니다. 시인의 조국에 대한 애착을 표현하고 조국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치겠다는 의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폭풍이 몰아치는 이 땅, 언제나 우리를 향해 거세게 몰아치는 이 슬픔의 강, 끝없이 부는 이 성난 바람과 숲에서 오는 비교할 수 없이 부드러운 새벽은 일종의 대비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둘 다 폭풍이 몰아치고 끝없이 부는 것이며, 슬픔과 분노의 강은 당시 애청이 그토록 사랑하던 땅이 두드려지고 상처를 입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다.
강풍은 중국인의 불굴의 정신을 상징하고, 슬픔과 분노는 중국 침략의 잔혹함에 대한 인민의 분노와 높은 투쟁 정신을 보여주며, 활력과 희망이 넘치는 해방 지역을 상징하는 새벽은 그것을 향한 인민의 갈망을 매우 부드럽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문단은 조국에 대한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깊다'라는 단어로는 이 땅에 대한 아이칭의 감정을 다 표현하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이어지는 줄임표는 끝없는 감정이 솟구쳐 독자를 몰입시키고 추억을 되살리는 것 같습니다. 문답에서 시 전체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리며 조국에 대한 가장 진솔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이칭의 선집 시를 읽으며 5
트럼펫 연주자는 이 책에서 읽은 에세이 중 가장 감동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트럼펫 연주자는 싸우는 병사들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아이칭의 시 중에서:
"트럼펫 연주자는 짚으로 덮인 땅에서 일어났고, 젖은 진흙 속에서 잤다고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감은 다리를 가볍게 묶고 찬물로 얼굴을 씻고 졸고 있는 동료를 바라보며 손을 뻗어 나팔을 가져왔는데, 문 밖은 아직 어두웠고 새벽은 아직 오지 않았다."
그들이 새벽에 가장 먼저 깨어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동이 트기도 전에 그들은 피 묻은 청동 나팔을 불며 새 희망의 새벽을 알렸습니다.
그는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심지어 그것을 신성한 일로 여겼습니다. 그는 산을 바라보며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신 다음 청동 나팔을 불었지만, 그 시끄러운 나팔 뒤에는 북치는 사람의 고통이 숨어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소리를 내기 위해 숨으로 나팔의 놋피를 문지르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가느다란 피가 나팔과 함께 ...... 날아가기도 합니다."
아이칭 역시 자신의 삶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트럼펫 연주자였다. 그는 고통과 피로를 두려워하지 않았고 당시 사회의 새로운 희망을 위해 싸웠습니다. 트럼펫 연주자의 얼굴은 종종 노랗게 변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 과장된 표현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읽으면서 점차 이것이 그들에게 정상이라고 느꼈습니다. 짚으로 덮인 바닥에 누워 졸고 있는 군중들, 회색 옷을 입은 지저분한 군중들 사이에서 그들은 가장 먼저 일어났습니다.
돌진하는 군중들의 한결같은 걸음걸이 속에서, 가까이서 계속 들려오는 나팔 소리 속에서 그는 가장 따뜻한 나팔을 불며 피를 흘리며 싸우는 전사들에게 용기를 불어넣었습니다. 마지막 총알이 그의 가슴을 통과하자 그는 천천히, 그러나 눈에 띄지 않게 누웠다.
이 시에서 그는 중국 역사의 광장에서 나팔 부는 사람의 모습과 피에 젖은 청동 나팔을 묘사하여 한때 한 민족을 깨우고 싸우도록 고무했던 나팔소리가 아직도 생생하게 들리며 아이칭의 애국심이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아이칭의 시는 가슴 아픈 시입니다.
아이칭의 선집 시를 읽은 소감 6
사랑이 명시라는 말은 오래전부터 들었습니다. 이 아이칭의 선집 시를 읽으면서 그의 시는 다른 시들처럼 대담하다고 생각했다. 아니면 쉬즈모처럼 완곡할까요?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일단은 알 수 없는 마음가짐으로 이 책을 읽었고, 아이에 대한 파장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아이는 중국 현대 문학사에서 유명한 시인입니다. 아이는 고대와 현대를 아우르는 작품을 남겼습니다. 수천 년의 중국 언어와 문화가 푸른 멜랑콜리에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저는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시를 좋아하고 아이칭의 삶은 많은 부침을 겪었지만, 아이칭의 시는 조국에 대한 사랑과 국가에 봉사하려는 열망에 관한 것이 더 많습니다. 거기에는 나라와 국민에 대한 시인의 큰 염려가 담겨 있습니다.
나는 아이칭의 현대시를 매우 좋아하고, 항상 그 시가 변덕스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낍니다. 읽으면 흥미진진하고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왜 자주 눈물을 흘리나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고 그 시가 영원히 기억에 남기 때문입니다.
아이칭의 엄선된 시를 읽으면 <나는 이 땅을 가장 사랑한다>라는 책이 생각납니다. 아이칭은 중국이 아직 발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시절에 이 시를 썼습니다. 이 시는 아이칭의 우울에 관한 시입니다. 그의 우울은 농민들의 곤경에서 비롯되었으며 여기에는 강한 애국심이 담겨 있습니다.
작가는 작고 짧지만 개성이 강하고 지상에서의 삶은 넓은 새의 이미지로 시작합니다. 영원과 영원 사이, 조국에 대한 진실하고 깊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조국을 위해 항상 지칠 줄 모르고 날아다니며 노래하는 작은 새의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조국의 미래인 우리는 시대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적응해야 합니다. 또한 조국을 사랑처럼 사랑하고, 민족적 자존감과 자신감을 확립하고, 앞서 나가고, 자기 계발하고, 열심히 일하고, 끈질긴 투쟁을해야한다. 애국심을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여정으로 바꾸십시오.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잘 공부하고,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힘을 굳게 믿고, 중국의 부상과 공부에 대한 야망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노동자들의 삶을 돌보는 평생의 사랑입니다. 그 시대의 비참한 삶을 사진으로 보는 것 이상으로 그 시대와 지금의 제 삶에 대해 생각하게 된 것 같아요. 더 깊이 생각하고, 비록 희망은 부족하지만 미래의 이상적인 삶을 상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젊은이들은 의지만 있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중국에 활력을 불어넣고 내일의 조국 영광을 창조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아이칭의 선집 시를 읽으며7
아이칭은 위대한 시인이며, 그의 시는 우리 후손들이 항상 칭송하는 이유는 아이칭의 시에는 삶의 철학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잃어버린 세월"에는 다음과 같은 대사가 있습니다."잃어버린 세월은 스스로도 잃어버렸고, 일부는 흩어져 10년 또는 20년 동안 잃어버렸으며, 일부는 도시의 번잡함 속에서 잃어버렸고, 일부는 먼 광야에서 잃어버렸습니다. "
네, 지난 몇 년 동안 제가 어디에서 시간을 낭비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게으름으로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공부할 수 있는 시간에 말문이 막혔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스케줄이 꽉 차서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 저는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만성적인 자살이라는 루쉰의 명언이 있습니다. 저는 얼마나 많은 시간을 낭비했을까요? 오늘 끝낼 수 있었는데 내일이나 모레로 미뤄야 했어요.
"혼잡한 역과 텅 빈 작은 기름등, 잃어버린 것은 주워 담을 수 있는 종이 한 장이 아니라 땅에 엎어 말려 그림자도 보이지 않는 물 한 그릇과 같고, 시간은 흐르는 액체이므로 체나 그물로 건질 수 없고, 시간은 고체가 될 수 없다. 수만 년이 지난 후에도 암석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또한 과속하는 기차 앞쪽에서 나오는 연기처럼 기체와 같습니다!"
시간은 눈에 보이지 않고 덧없는 것입니다. 지나가는 시간은 고체와 같을 수 없습니다. 수만 년 또는 수천만 년이 지난 후에도 지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은 낯선 사람처럼 흘러갑니다. 전에 본 적이 있지만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도시일 수도 있고 꿈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지나가면 다시 돌아올 수 없기에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겠습니다.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야 합니다.
아이칭의 선시 에세이 8
여름, 오후의 태양이 점점 뜨거워지고 매미 소리를 듣고 꽃 향기를 맡으며 큰 나무에 조용히 기대어 나무 그늘이 오만한 햇빛을 막고 좋은 책을 들고 바람을 이용하면 딱 맞습니다, 진지하게 읽으십시오....
아이 칭의 선정시 * * *는 역사적, 이념적, 예술적 4 개의시 시리즈 53 편으로 구성된 시집입니다. 시 중 하나인 '큰 거위 강-나의 유모'는 시인이 이 필명을 사용한 첫 번째 시로 시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각 작품마다 다른 느낌으로 역사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와 시인의 깊은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눈
추운 밤마다 폐쇄된 중국은 유난히 고요하고, 초겨울에 눈이 내릴 때마다 거리와 골목은 새 이불로 덮이고, 억압받는 모든 민족은 고난과 고통을 반복해서 경험했다. 시인은 이 가혹한 억압에 맞서 사람들이 일어서서 허리를 곧추세울 것을 강력하게 호소합니다. 현재 얼마나 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감옥에서 풀려날 수 있습니까? 동시에 눈 덮인 하늘은 시인 아이칭에게 고향과 조국에 대한 애착, 수백만 중국 동포에 대한 무수한 기대를 떠올리게 합니다. 그의 상상 속에서 "가죽 모자를 쓰고 눈을 헤치며" 마차를 운전하는 늙은 농부는 특히 친절하고 친근하며, "얼굴이 흐트러진 젊은 여인"과 "늙은 어머니"도 친숙합니다, "수많은 토지 정착민", 모두 "더러운 삶의 골목"에 붐비고, 불 꺼진 밤에 쓰여진 미약한 시가 중국에 빛을 가져올 수 있을까요? 어둠에 가려진 중국은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해
창문을 열고 죄수들의 첫 햇살로 새벽을 보는 것은 얼마나 진실한가, 거리에는 온갖 종류의 사람들이 햇볕이 잘 드는 길에 분주하다, 어제를 기억하며 어두운 캐노피 아래로 달려가 따뜻한 눈물로 우리의 세기를 울었다, 일출을 보며 햇살의 따스함이 해수면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을 선물한다. 태양을 쫓으며
어제의 고통은 오늘의 새벽을 맞이하는 기쁨과 얽혀 있습니다. 어젯밤의 트라우마가 아직 몸속에 남아있지만, 새벽이 되면 가슴속의 열기는 갑자기 맑아지고 마음은 해방됩니다. 마치 새벽의 찬란함을 처음 본 듯, 가장 아름다운 일출은 사랑하는 조국의 일출이었습니다. 일출을 향해 마음을 열고 태양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바람
따뜻한 봄에는 가장 먼저 따스한 미소를 보내며 사람들에게 서둘러 봄을 뿌리라고 부르고, 초여름에는 8월에 익을 벼를 일구기 위해 천둥번개를 이끌고 농토로 가고, 가을에는 사람들에게 더 나쁜 날이 아직 오지 않았음을 알기에 밀밭을 정리하고 지붕의 초가를 교체하라고 촉구하며, 겨울에는 황야와 산을 넘을 때 바위 위에서 흐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시인은 계절의 바람과 같으며 계절마다 다릅니다. 그들은 현실과 상상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바람의 정신과 자유를 찬양하고이 바람처럼 구석 구석에 도달하여 상처 입은 모든 영혼을 달래기를 원합니다.
모든 연작에는 눈송이, 한 줄기 햇살, 한 줄기 바람처럼 작은 것이라도 조국에 기여하고 싶은 시인의 조국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저녁이 천천히 다가오고, 태양은 꽃 향기와 섞인 산들 바람과 함께 부드러워지고, 좋은 책을 들고 일어나 집에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
아이칭의 선시 에세이 9를 읽고
"아이칭의 선시"는 이틀에 걸쳐서 몇 편의 시를 훑어보고 베끼는 데 걸렸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그의 시와 그가 평가받는 방식(또는 시 역사에서 그가 차지하는 위치) 사이에 큰 불일치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그다지 좋지 않고 괜찮은 시는 몇 편에 불과합니다. 그가 시의 역사에서 그렇게 높은 위치를 차지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이유는 그의 시가 개성이 충분히 독특하지 않고 그의 시적 스타일이 매우 흔하고 일반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새로운 중국 시에 새로운 소재를 많이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공헌은 제한적입니다.
무단의 시를 읽은 후 그의 시는 '시의 역사'라고 할 수 있는 두보의 시와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칭의 시와 비교하면 아이칭의 시는 '시의 역사'라는 말을 즐겨야 합니다. 그의 시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면서도 상대적으로 집중된 것이 특징입니다. 요약하자면, 그는 당시 가난하고 낙후된 중국의 기쁨과 고통에 대해 썼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민족주의 지역에서 후방으로, 시골에서 전선으로, 그러나 불행히도 그의 기록에는 적어도 그의 많은 시에서 개성이나 시적 가치가 부족하여 이러한시의인지 적, 역사적 가치가 낮지는 않지만 시적 가치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태양에게', '횃불', '빛에의 찬가' 등 그의 유명한 장시들도 특별히 주목할 만한 시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아이칭 시의 또 다른 특징은 '그래서', '매우'와 같은 정도 부사를 즐겨 사용하지만 사물을 묘사할 때는 소리, 색채, 형태가 완벽하고 묘사가 포괄적이며, 사물의 열거도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시의 세 번째 특징인 다의성. 그는 산문을 즐겨 쓰는데, '거위 강'-나의 유모'에서처럼 같은 문장이 6~7개나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묘사와 은유는 독창적이지 않고 누구에게나 익숙한 것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의 시에는 개인적인 것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러한 시가 귀족적이기보다는 대중적이어서 대중이 받아들이고 감상하고 정부로부터 인정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의 시가 널리 유포되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중국 땅에 내리는 눈"과 같은 아이칭의 시 중 일부가 훌륭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는 "굶주린 땅이/어두운 하늘을 향해/구걸하는 팔을 뻗어/흔들고 있다"라고 썼습니다. "바위", "그 얼굴과 몸은/칼에 베인 듯/그러나 여전히 그곳에 서서/웃으며 바다를 바라본다 ......" 이 얼마나 감동적인 이미지인가!
아이칭의 시는 간결하고 유창하지만 미적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기교와 표현의 변형에 덜 신경을 씁니다.
아이칭의 엄선된 시 10편 읽기
아이칭 시집은 아이칭의 시를 모은 시집으로, 아이칭이 5.4운동을 경험한 후 쓴 시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시의 문체를 보면 아이칭이 해방 전에는 열정적이고 진취적으로 어둠을 반대하고 빛을 찬양했으며, 건국 후에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인민과 빛을 찬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5월 4일 이전의 아이칭의 시는 대체로 태양, 횃불, 새벽과 같은 상징적인 것들을 묘사하여 구 사회의 어둠과 공포에 대한 아이칭의 혐오와 새벽과 빛에 대한 기대와 추구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아이칭의 시는 인민들의 더 넓은 노동 소재, 더 깊은 생각, 더 심오한 감정, 더 다양한 기법, 더 세련된 예술을 계속 찬양했습니다.
아이칭의 애국심에서 당시 중국에는 많은 애국자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쉬베이홍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어요. 어려서부터 그림을 그리던 쉬베이홍은 1919년 파리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당시 국내 후진국 유학생들은 왕따를 당했습니다. 그 후 쉬베이홍은 조국의 영광을 위해 학업을 중단하고 1924년 쉬베이홍 그림 전시회를 열어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미술계 전체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내 피로 쑨원을 추천한다"는 원대한 포부를 세운 루쉰은 자신의 야망이 지나치지 않았음을 증명하며 의식적으로 해방이라는 대의에 헌신했습니다.
"천 개의 손가락을 보는 차가운 눈, 어린 소를 위해 허리를 굽혔다"는 유명한 대사입니다. 내가 먹는 것은 풀이고, 내가 짜내는 것은 우유다. 루쉰이 죽은 후 국민들은 그에게 '민족의 영혼'이라는 깃발을 선물했고, 이는 그에 대한 국민들의 적절한 평가입니다.
이것이 루쉰과 쉬베이홍의 애국심이며, 우리는 그들의 자질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청년의 지혜가 곧 국가의 지혜입니다. 청년이 강하면 국가가 강하다. 국가의 기대는 우리 청소년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조국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여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된 중국이 항상 세계 강대국의 숲에 서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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