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에서 카피라이팅은 누구나 필연적으로 접하게 마련이다. 카피라이팅은 일상과 자신의 감정을 공유하기 위해 사용된다. 아직도 좋은 카피라이팅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혁신적인 소셜 네트워킹 이벤트 계획 사본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정혁신 이벤트 기획카피 1
1. 활동주제 :
우정의 부름, 소통의 시작.
2. 행사의 의의 :
두 협회 회원들이 서로 알아가고, 소통하고, 서로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두 협회가 앞으로 더욱 더 폭넓은 협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3. 우정의 대상:
무술협회
4. 행사 시간:
5. 행사 장소:
단푸위안
6. 활동 과정:
◆7:00-7:15 두 협회 회원들이 출발 준비를 위해 동구 학교 정문에 모였습니다.
◆8시 목적지 단푸위안 도착
◆8시부터 8시30분까지 단푸위안에 입장해 자오타이홀 앞 잔디밭에 앉는다.
◆8:30-10:15
1) 두 협회의 회장 또는 대표가 연설합니다.
2) 15분 동안 자유로운 소통
3) 그룹 게임:
★게임 이름:
규칙: 모두가 손을 잡도록 합니다. 원을 만들고 조깅을 하세요. 진행자는 원 중앙에 서서 번호가 언급되면 여러 사람이 둘러싸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5번을 부를 경우 5명이 서로 손을 잡고 둘러싸야 하며, 5명에 도달하지 못한 그룹은 패하게 되며 벌칙을 받게 됩니다. 계속~~~~~
★게임명 : 사람을 쫓는 창의적인 사람들
규칙 : 먼저 손을 잡고 큰 원을 만들고 가만히 서서 시계방향으로 1부터 2까지 세고, 2를 세는 학생이 1을 세는 학생 앞에 서서 두 협회는 각각 A와 B로 나누어진 대표자를 보냅니다(동성이어야 함). 그들은 원 안에 서서 누가 쫓을 것인지 추측합니다. 누구(패자가 쫓는가). 달리기 범위는 서클 안이나 바깥쪽에 있을 수 있습니다. 쫓기는 사람은 쫓기는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달리는 동안 주변 팀원 중 한 명 앞이나 뒤에서 달리고 팀원 중 한 사람의 몸을 만집니다(어느 부분이든 가능). 앞에는 쫓기는 학생이 되는 식입니다. 하지만 달리다가 그에게 쫓기면 당신을 쫓던 동급생의 신분으로 신분이 바뀌게 됩니다~~. 지시사항을 보세요. A는 B를 쫓고, B는 그룹(C와 D)으로 달려가 C를 만나고, D는 즉시 도망가고 A가 그를 잡지 못하게 합니다. 또 다른 상황은 A가 B를 쫓고, B가 A를 쫓고, B가 즉시 차례로 A를 쫓는 식입니다.
4), 우슈 협회 무술 공연
5), 비서 협회 댄스 공연자:——
6) 단체 게임
우슈협회와 비서협회의 회원은 각각 6개의 그룹으로 나뉘고, 두 협회는 6개의 그룹으로 합병되며, 합병된 각 그룹은 두 협회의 회원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게임명 : 2인 3다리
규칙 : 각 조는 2열로 배열하고, 진행자가 호출을 시작하면 두 명의 병렬 팀원이 인접한 발을 묶는다. 결승선까지 걷기 시작합니다(6개 그룹이 동시에 걷기). 그리고 돌아와서 밧줄을 풀고, 다음 쌍의 팀원이 묶게 하고, 전체 그룹이 끝날 때까지 계속 걷고, 어느 그룹이 끝나는지 확인합니다. 첫 번째. 각 그룹의 인원수는 동일해야 합니다. 인원이 더 많으면 심판으로 초대될 수 있습니다.
★게임명 : 신문 밟기
규칙 : 각 조는 같은 크기의 신문을 가지고 6명 모두가 신문 위에 한 발을 올려놓고 운동장에 나가게 됩니다. 기타 신문 밖으로 한 발을 내밀어 진행자가 시작을 선언하면 모든 참가자는 신문 밖으로 발을 일정 시간 동안 지면에 두어야 하며, 먼저 신문 밖으로 발이 땅에 닿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탈락하고, 마지막 그룹이 승리 그룹으로 남을 때까지 신문 면적이 줄어듭니다.
7) 단체 활동
활동: 셔틀콕, 배구
◆10:15-11:30 단부원 관광
◆뒤로 11시 30분에 학교로 갑니다
7. 조기 준비
(1) 진행자: 우슈 협회————(133————)
비서 협회————(133————)
(2) 차량 준비: 무술 협회
(3) 음식 구입:
(4) 카메라 준비 : ———— 사회혁신활동 기획 카피라이팅 2
1. 행사의 목적과 의의 :
창립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 강화 다양한 내부 부서 간의 단결, 협력 및 결속력이 사회 활동을 향상시킵니다. 배경: 기획 동맹 설립 10주년을 맞아 기획 회원들이 조직되어 자산 등반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2. 생활집단 구성원의 신체적 자질.
3. 이벤트 주최자 :
기획 연합
4. 이벤트 대상 :
다양한 기획 부서의 회원 및 동맹 약 150 명 .
5. 활동 위치:
보라색 산
6. 활동 시간:
7. 활동 단계:
1. 세부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활동 중에는 인원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룹 구성원은 호기심과 위험 감수로 인해 팀을 떠나서는 안 됩니다.
2. 필수의약품 : 반창고, 지혈제, 진통제, 소염제, 결속용품 등
3. 회원들은 음식과 물을 직접 가져와야 하며, 음식과 옷을 가져오도록 요청합니다.
4. 출발 전에 회원들이 서로 친해질 수 있도록 작은 게임을 준비하세요.
5. 자산의 식생을 보호하기 위해 산을 오르는 길에 쓰레기를 버리지 마세요.
6. 모든 멤버는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2인 배치: 인원수만큼 종이를 미리 준비하고, 1부터 10까지 15장의 종이를 각자가 같은 종이를 하나씩 뽑는다. 번호는 그룹이고 해당 번호는 그룹 번호입니다.
남자 진행자와 여자 진행자 2명이 있을 예정입니다.
수요일 오후 2시에는 전 직원이 연인의 언덕에 집결합니다. 그리고 그룹별로 순서대로 배열해 보세요.
1. 2:10-2:15 진행자는 각 조의 멤버들에게 서로 소개를 하라고 지시합니다.
2. 2: 15-2; 25 친구들을 알아가세요. 각 그룹은 원을 그리며 앉습니다. 누군가가 시계 방향으로 일어나 자기 소개를 합니다. "안녕하세요 친구들, 저는 장입니다. " 두 번째 사람은 일어나서 "안녕하세요 장---, 저는 조---"라고 말합니다. 세 번째 사람은 일어나서 "안녕하세요 장---, 조---, 저는 왕---"이라고 말합니다. 모든 사람의 이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3. 2; 25-2; 40 게임: 각 팀에서 한 명씩 게임에 참가하게 되며, 호스트는 경쟁 그룹을 발표한 후 각 그룹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보냅니다. 사람들이 나오면 진행자는 무엇을 비교할지 이야기하고 각 대회가 끝난 후 승패를 계산할 것입니다. 패배한 그룹은 그에 상응하는 처벌 조치를 받게 됩니다.
4. 2:40-2;55 누구인지 맞춰보세요
소품: 명함 스티커, 펜
1. 그룹의 각 사람에게 사업을 부여하세요 카드 종이에 이름을 적으세요.
2 진행자는 명함용지를 모아 각자의 뒷면에 스티커를 하나씩 붙인다. 같은 사람의 뒷면에는 같은 이름을 붙일 수도 없고, 뒤에 있는 이름도 알 수 없다.
3. 게임이 시작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 뒤에 있는 명함의 이름을 추측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예 또는 아니요 질문을 해야 합니다.
목요일 오후 3시, 멤버 전원은 산기슭에서 각자의 루트를 찾아 자산 전망대로 출발했다.
금요일 5시쯤에는 모든 인원이 전망대에 도착해 각자의 음식을 먹고 사진도 찍으며 간단한 게임도 하며 휴식을 취했다.
토요일 5시 40분쯤에는 산을 내려가 학교로 돌아갈 준비를 했습니다. 사회혁신 활동 기획 카피 3
1. 활동배경
경제통상과학협회는 창립 이래 활발한 발전을 거듭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학생단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경제 무역 대학. 과학기술협회의 업무가 단계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모두가 품질 확장 이후에 어느 정도 사전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경제통상과학협회는 이번 프로그램 리허설 과정을 통해 각 학과 내부 구성원들이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내부 네트워킹 활동을 기획, 진행하기로 했다. , 상호 우의를 강화하고 향후 업무의 원활한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2. 활동 목적
우선, 이번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경제무역과학기술협회의 따뜻하고 조화로운 조직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경제 무역 과학 기술 협회에 대한 신입생의 이해를 높이고 학생들을 가능한 한 빨리 경제 무역 과학 기술 협회의 대가족으로 통합하여 "경제 무역 과학 기술 협회"의 목적을 강조할 것입니다. , 과학 기술 협회는 한 가족입니다.” 둘째, 이번 행사를 통해 상호 이해를 높이고, 우정을 돈독히 하며, 단합과 협력 능력을 향상시켜 향후 업무가 원활하게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은 이 기회를 통해 자신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신의 강점과 전문성을 마음껏 발휘하며, 미래의 강점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5. 행사 시간:
20xx년 3월 28일, 오후 12:30-17:00
장소: 스자좡 경제 연구소 리허설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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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스자좡경제대학교 경제무역과학협회 전원
6. 행사 준비
(1) 초기 준비
1. 기획서 8부(종이), 로그인 양식 1부, 게임 활동에 필요한 질문 1부
2. 활동에 필요한 소품
컴퓨터, 대형 스피커 한 쌍, 마이크 2개, 테이블 1개, 의자 4개, 풍선 몇 개, 밧줄 몇 개(풍선 묶기용 얇은 밧줄, 레깅스용 두꺼운 밧줄), 호루라기 몇 개, 작은 손 몇 개, 물잔 일부 경품(과일, 사탕, 펜, 수첩 등), 탁구공 6개, 벌칙에 필요한 물건, 농구공 1개, 반창고, 쓰레기봉투
3. 조기 인사 배치 : 각 부서에서 준비 행사 전 프로그램 2개(외부 공연 적합), 호스트 4명(남녀 2명, 각 부서 추천 후 선정)
4. 사전 일정
호스트 선정 3월 21일(일) (조직부장 전원 참석), 각 부처 장관 1명 이상
3월 22일(월) 봉사활동 신청 장소
3월 24일 ( 수요일) 초기 시범활동에는 일부 게임 및 소통활동이 활용될 예정입니다. Music to Du Yun
3월 26일(금) 해당 소품을 구매하고 각 부서의 활동시간을 멤버들에게 알리고, 구매를 진행합니다. 책 한 권 (위원장 및 장관의 대응 메시지)
3월 28일(일요일 오전) 각 부서장과 조직부 일부 구성원들이 행사장을 마련했습니다
( 2) 행사 준비
1. 조직 로그인
2. 주최자는 개회사를 하고 과학기술협회 사무국 회원을 소개했습니다. 회장님 행사 시작 및 주의사항 발표
3. 프로그램 구성
(1) 선전부가 난리나게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조직부 칸타타 "다르지 않아요"
게임 : 종이컵 넘기기
(2) 대외협력부 세 문장 반
사무국 드라마 '너라면'
게임 : 미녀를 찾을 수 있는 곳
(3) 연구부 러브송 듀엣
비정기적 농구 경기 전반전(10분)
공보부의 누화 '사천에 관한 것들'
비정규 농구 경기 후반전(10분)
(4) 선전부의 노래 메들리
조직 드라마 '양들의 기숙사 생활'
게임 : 기내 답변
(5) 대외관계부 드라마 '남동쪽으로 나는 새 공작새'
정보부 꼬치춤
게임: 벌꿀 모으기
(6) 과학연구부 "백설공주 Y"
사무국 합창단 "우리 과학기술협회는 정원이다"
게임: 다섯 사람 여섯 다리의 신작
칸타타 “가족처럼 사랑하자”
참고: 위 게임에서는 게임 내 1위에게만 상품이 제공됩니다(행운 추첨). 작은 선물 형태의 작은 선물)
4. 기념품 배포
(3) 행사 종료 후
1. 단체 사진
2. 각 부서별로 2~3명씩 남겨두고 조직부서 전원이 남아서 회의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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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각 부서의 구성원은 해당 요약을 작성하고 정보 부서는 해당 블로그 업데이트를 작성합니다.
7. 각 부서의 책임
p>선전부는 제작합니다. 초대장
정보부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기타 조직 업무는 조직부서에서 담당합니다
8. 행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 및 해결 방법
1. 행사 당일 날씨가 나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행사는 연기됩니다. 날씨가 바뀌면 활동을 적절하게 단축하세요.
2. 활동 중 부상을 당한 사람이 있으면 제때에 진료소로 보내고 필요한 약(반창고)을 적절하게 준비하세요. .
3.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참석할 수 없는 경우 참가자는 각 부서장에게 사전에 휴가를 요청하고 해당 조직 부서 담당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4. 회의 중 소품(대형 스피커 등)이 고장 나면 소형 스피커로 교체하고, 마이크는 확성기로 교체합니다.
9. 예산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