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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스티커에서 찾았다. 좀 길어요. 스스로 참고하세요.

문장 제목은 "그것은 라프다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도시일 뿐이다."

오래된 전설에는 라프라다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는 사람이 살지 않고, 많은 금은보물과 놀라운 선진 기술이 있다. 하지만 아무도 찾을 수 없습니다.

라프다는 하늘의 도시이다.

LT 하늘의 도시 > 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1986 작품으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입니다. 제가 그렇게 불렀어요. 20 여 년이 지난 오늘, 나는 대사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나는 여전히 나의 졸렬한 문필로 소감을 쓰고 싶다.

이야기는 비석으로 시작되는데, 한 무리의 해적과 무장부대가 그녀의 비석을 빼앗기 위해 일부러 한 소녀를 상대하였다. 이 석두 는 해적에게 보물과 부를 의미하지만, 일단 무스카 대령의 손에 들어가면 인류가 대처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무서운 힘이 될 것이다.

소녀의 이름은 히다입니다. 해적과 군대의 전투에서 그녀는 전함 가우리아스에서 떨어졌다. 비석의 보호 아래, 그녀는 우연히 만난 어린 소년 제이의 품에 서서히 떨어졌다.

나는 이곳의 해적들이 하늘에서 날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해적선은 날으는 배이고, 선장은 오바산조라, 안색이 매우 좋지 않다. 그들은 히다가 숨어 있는 작은 마을로 차를 몰고 도망가고 경찰에 신고한 히다와 제이를 찾아 허름한 철로에서 추격을 벌였다. 해적은 매우 비참하게 졌다. 군은 이때 나타나서 해적보다 더 사악한 세력이다.

히다와 제이가 탈출할 때 산속 광산에 빠졌을 때, 비석은 다시 한 번 신기한 빛을 발하여 두 아이를 안전하게 착륙시켰다. 동굴에서 그들은 자주 광산에서 사는 퓨마 할아버지를 만났다. 푸마 할아버지가 등불을 꺼냈을 때, 그는 전례 없는 기이한 광경을 보았다. 광산의 석두 속에서 별처럼 약간의 빛이 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마 할아버지는 이 석두 들이 이상한 소리를 낼 때 하늘의 도시가 지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장위문이 라푸다를 찾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제이의 아버지는 라프다를 찾는 길에 죽었다. 그는 라프다를 보고 사진 한 장을 찍었는데, 큰 구름과 라프다의 한 귀퉁이밖에 없었다. 아무도 그가 정말로 라프다를 만났다고 믿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끊임없이 그것을 다시 찾아 그가 한 말을 증명하려고 노력했지만, 생활은 그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지 못했다. 소걸만이 줄곧 아버지를 믿었기 때문에, 그가 라푸다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일종의 사명감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하늘에 있는 그 아름다운 도시를 찾고 싶어한다.

무스카 대령은 라프다 사건의 주모자이다. 그는 비석뿐만 아니라 금전보물까지 원했다. 그는 라프다를 찾아 인류를 초월하는 과학기술을 통제하고 정복해야 한다.

항상 평화와 정의의 이름으로 전쟁을 일으켜 자신의 존재를 수호한다는 이름으로 그들이 두려워하는 존재의 권리를 박탈하는 사람들이 있다.

무스카는 라푸다에 대해 무섭고 욕심이 많다. 그는 의기양양하게 히다를 붙잡아 통제했고, 그녀와 비석을 이용하여 라프다를 찾아 라프다를 정복하고, 지상의 사람들이 그의 발밑에 굴복하게 하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선량한 작은 히다가 있는데, 라프다가 어떻게 나쁜 사람의 손에 넘어갈 수 있단 말인가?

히다는 가문의 비석을 물려받았는데, 원래는 라푸다 여왕이었어야 했다. 700 년 동안 잠을 자던 이 고대 왕국이 도대체 어떤 역사를 묻었는지, 어떤 고통을 겪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어떻게 이렇게 강경한 무력을 가질 수 있고, 어떻게 이렇게 강력한 전투력을 가질 수 있으며, 지상에서 감지할 수 없는 형태로 하늘에 존재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Hida 도 없습니다. 시다는 어린 소녀일 뿐이다. 그녀는 집 한 채, 소 몇 마리, 땅 몇 에이커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세상과 다투지 않고 조용한 작은 마을에 산다. 그러나 무스카는 이 모든 것을 깨뜨렸다. 무스카는 그녀를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삼아 라프다를 정복하는 칩으로 삼았다. 리틀 히다는 라푸다의 모든 것을 감당할 수 밖에 없었다. 그녀만이 그 주문을 알고 있는데, 그 주문은 그녀를 라프라다로 데리고 가서 라프라다를 보호할 수 있다.

히다가 그 주문을 읽었을 때, 비석은 불타는 빛을 발하고, 고리아스 해저에서 잠든 라프다에서 온 전투 로봇이 깨어났다. 주문과 비석이 라푸다의 봉인을 풀었고, 로봇은 히다를 집으로 데려가려고 했다. 스다는 하늘의 도시를 만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오히려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시다는 이 모든 전쟁을 끝내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때의 평화와 평온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무스카는 시다가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히다의 비석을 들고, 비석의 빛은 줄곧 라푸다의 방향을 인도해 왔다. 그는 이 석두 조각으로 라프다를 찾을 수 있다.

소걸과 해적이 히다를 구출했지만, 이때 그들은 더 이상 일에 관여하지 못했다. 그들은 무스카가 라푸다를 통제하면 세상이 사악한 초연에 빠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해적은 사실 나쁘지 않다. 그들은 이렇게 단순한 목적과 비석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돈을 다투다가 나중에 그들과 교제하던 하이다와 제이가 동맹이 되었다. 나는 Hida 가 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보물을 가져다 줄 수도 있고, 보물이 있는지 없는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단지 좋은 쪽에 서서 악세력의 폭발과 확장을 막았을 뿐이다.

비석의 지도와 제이의 아버지가 남긴 단서 아래 무스카와 히다는 라푸다의 숙소를 찾았다. 그 신기한 하늘의 도시는 실제로 거대한 토네이도 구름에 싸여 있다. 먹구름을 뚫은 사람은 라프다다.

히다와 제이는 글라이더를 타고 라프다에 착륙했다. 그들이 깨어났을 때, 그들은 녹색의 아름다운 도시를 보았다. 전투 로봇처럼 보이는 로봇이 그들에게 다가와 글라이더를 집어 들고, 아직 부화하지 않은 알을 구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원래 라프다는 정말 사람이 살지 않았다. 로봇이 하나밖에 없었다. 그가 보호하는 새, 물고기, 곤충 등 작은 동물, 꽃, 나무, 석두, 고대 건축물. 이 얼마나 조용하고 한가한 도시인데, 어떻게 누군가가 그것을 파괴하려고 할 수 있겠는가?

무스카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라프다에 도착한 군대는 이 도시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무력과 대포를 이용하여 그들이 제압할 수 없는 석두 폭파를 했다. 얼마나 얄미운지, 얼마나 불쌍한가. 독선적이고 탐욕스러운 인간은 폭력 외에 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제이는 히다를 데리고 군대를 우회하려 했지만 교활한 무스카에 의해 발견되었다. 무스카는 히다를 인질로 잡고 비석을 데리고 라프다의 통제센터로 들어갔다. 라푸다의 기술은 지면이 따라올 수 없는 기술이다. 무스카가 검은 비석을 찾았을 때, 그는 마침내 탐욕스럽고 저속한 얼굴을 드러냈다. 그는 그가 라프다를 통제하고 이 도시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만약 그가 비석을 잃는다면, 그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것이다.

히다는 무스카의 손에서 비석을 빼앗아 필사적으로 도망쳤다. 하지만 당신은 어디로 도망가야 합니까? 라프는 곳곳에 군대가 있다. 무스카는 득의양양하게 입을 벌리고 히다를 따라갔는데, 어차피 그녀도 그의 손아귀를 벗어날 수 없었다. 이때 구조하러 온 제이는 히다의 울음소리를 들었지만 돌담에 가로막혀 길을 가로막았다. 위급한 순간에 하이다는 돌담의 틈을 통해 비석을 제이에게 넘겨주고 바다에 던지라고 했다. 그러면 라프다가 무스카의 손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장위문은 이렇게 할 수 없다. 얄미운 무스카가 히다의 목숨으로 날아오는 이 석두 교환을 원하기 때문이다.

히다와 무스카의 마지막 대결. 무스카는 무방비 상태의 작은 히다를 총으로 가리켰다. 히다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나라는 파괴되었지만, 당신 같은 왕만이 살아남았습니다. 너무 슬프다! 왜 라프다가 파괴되었나요? 왜 그런지 알아요. 그것은 노래 도곡의 한 곡이다: [우리의 영혼을 땅에 떨어뜨려 바람에 태어나게 하고, 겨울 후에 씨를 뿌리고, 봄날에 새와 함께 노래하게 하라.]

제이는 비석을 데리고 히다를 구하러 갔다. 그들은 석두 () 를 꽉 잡고 마침내 파멸의 저주를 읽었다. 평화가 파괴된 이상,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모두 파괴하는 것이다. 라프다가 갑자기 무너지기 시작했고, 모든 무장력이 와해되기 시작했고, 하늘의 도시는 파멸적이거나 구조적인 세례를 겪고 있다.

하늘의 도시의 거석 무장은 이미 완전히 벗겨져 오래되고 복잡하며 견고한 뿌리를 남기고 거대한 비석을 둘러싸고 라프다 땅에서 방해받지 않는 작은 세계를 떠받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전히 로봇이고, 여전히 녹색 식물 세계입니다. 모든 전쟁과 투쟁이 여기서 일어난 적이 없는 것 같다. 히다와 제이가 왔을 때 글라이더에서 떠났고, 화면이 점점 멀어지면서 하늘의 도시는 계속 끝없이 위로 올라갔다.

나는 이제 드디어 그 가사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하늘의 도시가 와해되고 있는데, 너와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을 돌려주고 있다. 나는 마침내 왜 오월천 컴백 노래가' 하늘의 도시' 라고 불리는지 이해했다.

나는 소위 라프라다가 단지 도시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누가 그렇게 신비한 것을 주었고, 누가 그렇게 큰 힘을 주었을까요? 아마도 이 밝고 기괴한 겉모습이 그 핵심을 완전히 파괴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라프다, 한때 휘황찬란한 왕국? 지능이 높은 사람이 살고 있는 작은 행성인가요? 배후에 어떤 역사가 숨겨져 있는데 왜 전설이 되는가? 왜 지금 버려졌지? 왜 라푸다의 후손들이 이주해야 하는가? 왜 주문과 석두 한 조각이 파멸의 힘을 가질 수 있는가? ...

그러나, 사람들이 이런 문제들을 생각해 내더라도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인간은 여전히 어리석고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인간이다. 그들은 하늘의 도시가 내린 희생을 이해하지 못하며, 라프다에게 방해받지 않은 정토도 주지 않을 것이다.

라프다가 자신을 보호하는 방식은 자멸이다.

하늘의 도시에는 라프다와 같은 이름, 역사서, 어른 숭배의 전설, 강력한 전투력, 값진 금은보석, 심지어 아무도 그것을 찾을 수 없고, 아무도 그것을 본 적이 없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이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과거가 얼마나 비참했든, 얼마나 휘황찬란했든, 그것은 그 덩굴, 석두, 나무뿌리에만 존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잠이 들었다. 세상은 화초와 나무, 오래된 건축물, 이름 모를 글들, 활발한 동물, 외롭지도 죽지도 않는 로봇, 그리고 보호받는 도시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상의 모든 소음은 아무것도 아니다.

아마도 지금 네가 고개를 들면, 한 도시가 너의 위 어느 방향으로 떠 있을 것이다. 너는 볼 수도 없고, 도착할 수도 없다. 그것은 조용히 떠다니며, 너의 모든 것을 담고, 너를 위해 잠시 동안의 평온을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