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청' 시선' 에서 토지에 관한 시와 명언.

1 .. 아이청 토지에 관한 시 몇 편 발췌 (내가 이 땅을 사랑하는 것 제외). 눈이 중국 땅에 떨어졌다.

추위가 중국을 막고 있다 ...

화재로 삼킨 지역,

무수한 토지 경작자

그들의 가축을 잃었다.

그들이 보는 땅을 잃었다.

비집고 들어가다

삶에 절망하는 더러운 골목에서

배고픈 지구

어두운 하늘로 뻗다

도움을 빌다

떨리는 팔.

북방

나는 이 슬픈 땅을 좋아한다.

오래된 땅,

이 땅은 양육되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좋아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가장 오래된 종족.

2. 아이청 시집' 설낙신주 대지' 명구에 대한 감상' 설낙신주 대지/냉저항신주 ...' 이 두 시는 결코' 승전후' 의 간단한 에피소드가 아니라 시인의 내면에서 나온 진지한 감정과 강한 외침이다.

자연계의 사계절의 변화는 단지 하나의 촉각을 줄 수 있을 뿐이다. 중요한 것은 시인들이 내면의 차가운 봉쇄를 깊이 느꼈기 때문에 이런 강렬한 외침이 터지는 것을 참을 수 없다는 것이다.

시인은 북방의' 중국의 농민' 과' 초원에 사는 인민의 고난' 에 대한 그의 감정을 주시하고, 남방의' 흐트러진 청녀' 와' 노모' 의 굴곡진 운명을 주시하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한기가 중국을 막는다' 는 구체적인 이미지와 생활 풍경을 구성한다. 시인의 애틋함도 이 모든 것을 통해 전달된다.

아이청은 창작 초기부터 중국 농촌과 농민에 대한 관심에 열정을 기탁했다. 이제 민족 위기의 그림자가 조국의 대지에 드리워졌을 때, 그는 다시 한 번 자신의 필치로 이런 진지한 불안과 분노를 표현했다. 이런 감정적 애착과 관심은 그가 지식인이지만 농민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반영한다. 그는 늘 매우 우울한 눈으로 광대한 농촌과 농민의 운명을 바라본다.

1930 년대의 상당수의 혁명 지식인들에게 그들은 농촌의 파산과 농민의 운명의 비참함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항상 자신의 운명을 이 모든 것과 연결시켰다. 그래서 아이청은 농민을 지켜보면서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운명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 이런 감정과 기질은 아이청 초기의 전형적인 감정과 기질이다.

아이청의 성격 특징을 깊이 이해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그의 초기 예술 풍격을 이해하기 어렵다. 동시에 저자는 자신을 연락함으로써 내레이터의 관점에서 참가자로 자신을 변화시켜 광대한 인민 대중과의 거리를 더욱 좁히고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토지에 관한 명언: 지구.

지구, 당신은 만물의 어머니 (머러 아그)

지구는 최고의 피난처입니다 (제인 하우웰)

● 지구가 키우는 것은 결국 지구 (조 필) 가 될 것이다

● 한 세대가 지나가고 또 한 세대가 왔다. 지구 영생 (성서)

육지, 바다, 하늘은 형제 (셰리)

● 대지는 국민을 먹여 살리고, 영웅은 조국 (카자흐스탄) 을 보호한다

● 별들은 공터에서 내려다보고, 명월은 강을 따라 올라간다 (돈 두보)

저지대 광야, 천원수 늦음 (당 두보)

● 황야는 작고 하늘은 새 (돈 중심점 삼) 로 가득 차 있다

아무도 pingwu 만리, 일몰 Qianshan 조류 비행 (돈 리우 Changqing)

● 우창극포, 강산은 신추 (시진)

● 착륙할 곳이 없다. 날씨가 비바람으로 가득하다 (황청 임정)

● 황새는 어디에나 있고 청산은 중원 (돌) 이다

● 태산은 숫돌이 되고 황하는 허리띠가 된다

4. 아이청시: 설락신주 대지명구 감상' 설낙신주 대지/냉저항신주 ...' 이 두 시는 결코' 승전개후' 중 간단한 에피소드가 아니라 시인의 마음속에서 나온 진지한 감정과 강한 외침이다.

자연계의 사계절의 변화는 단지 하나의 촉각을 줄 수 있을 뿐이다. 중요한 것은 시인들이 내면의 차가운 봉쇄를 깊이 느꼈기 때문에 이런 강렬한 외침이 터지는 것을 참을 수 없다는 것이다.

시인은 북방의' 중국의 농민' 과' 초원에 사는 인민의 고난' 에 대한 그의 감정을 주시하고, 남방의' 흐트러진 청녀' 와' 노모' 의 굴곡진 운명을 주시하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한기가 중국을 막는다' 는 구체적인 이미지와 생활 풍경을 구성한다. 시인의 애틋함도 이 모든 것을 통해 전달된다.

아이청은 창작 초기부터 중국 농촌과 농민에 대한 관심에 열정을 기탁했다. 이제 민족 위기의 그림자가 조국의 대지에 드리워졌을 때, 그는 다시 한 번 자신의 필치로 이런 진지한 불안과 분노를 표현했다. 이런 감정적 애착과 관심은 그가 지식인이지만 농민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반영한다. 그는 늘 매우 우울한 눈으로 광대한 농촌과 농민의 운명을 바라본다.

1930 년대의 상당수의 혁명 지식인들에게 그들은 농촌의 파산과 농민의 운명의 비참함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항상 자신의 운명을 이 모든 것과 연결시켰다. 그래서 아이청은 농민을 지켜보면서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운명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 이런 감정과 기질은 아이청 초기의 전형적인 감정과 기질이다.

아이청의 성격 특징을 깊이 이해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그의 초기 예술 풍격을 이해하기 어렵다. 동시에 저자는 자신을 연락함으로써 내레이터의 관점에서 참가자로 자신을 변화시켜 광대한 인민 대중과의 거리를 더욱 좁히고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5. 토지에 관한 명언은 9000 문장이니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earch.asp? RR= 1 입니다. TT =% B5% D8 & amp;; Scommand=%CB%D 1%CB%F7

이상은, 우이 신인

명산몽에 미치지 못하고 천봉이 험하다.

커튼 파빌리온 하룻밤 비바람, 마치 여행객과 먼지를 씻는 것 같다.

사람을 무두견강에 보내 보다.

네가 쑤저우에 갈 때, 너는 그곳의 집이 모두 강변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대 궁전은 유휴지가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았다.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부 아오 팬 Zhongyan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네 면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천리 밖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자기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온 땅의 서리를 강하게 관리한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느린 목소리로 이청조 () 를 속삭이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담주 세 잔, 네가 어떻게 그가 늦게 오는 것을 반대할 수 있니, 서둘러!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바이두영락공주 손웨이의 여행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국경 지역의 꽃은 매우 적고, 여러 해 동안 신선하지 않다.

미인은 하늘에서 내려오고, 용세는 봄을 시작한다.

나는 육지를 보았다

나는 땅, 노란색, 검은색, 빨간색을 보았다.

내 몸이 내 목소리보다 먼저 온다.

나는 그를 보고, 그를 밟고, 그에게 가열된 공기가 내 주위에 일렬로 늘어섰다.

나는 볼 수 없다. 나는 너를 들을 수 없다. 내 몸이 허공에 들어갔다.

나는 무거운 후에 떠 있고, 나는 떠 있다가 떨어진다. 나는 원래 땅 위에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는 내가 뒤처지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한다. 당신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을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저는 육지를 보았습니다. 가능한 한 그를 보는 것은 상상을 초월한다.

토지는 노동 작가, 살아있는 사람, 사람이다.

나는 땅을 보았고, 무수한 생명이 그의 가슴에서 생사하고 죽었다.

인접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육지를 말했다.

그 목소리가 그에게 다가와서 아첨하며 미소를 지었다.

소리가 육지에 반사되어 점점 사방팔방으로 고요한 호수로 헤엄쳐 들어갔다.

나는 땅을 가리키며 그에게 나를 보여 주려고 노력했고, 내 얼굴은 노예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멈추지 않고 오랜만에 몸이 산산조각이 났다.

날든지 묻든지.

나는 슬픔도 절망도 없이 공중에 떠 있다.

그것은 젊은이의 것이다.

두 개의 독립된 맷돌이 서로를 내려다보았다. 나는 그들의 융합된 눈빛에서 울기 시작했다.

눈물은 나와 평행하고 점점 커지고 있어 거울처럼.

나는 거울에서 자신을 보았다. 아름답고 독특한 후광을 쓰고 있다.

토지 상태

가능한 한 눈을 크게 뜨세요.

흙덩이가 두껍고 깊다.

흙은 만물을 낳고 흙은 금을 낳는다.

생사는 토스가 보내고, 7 피트는 모심을 보고한다.

나는이 땅 (아이 칭) 을 좋아한다.

내가 새라면,

나도 쉰 목으로 노래를 불러야 한다.

폭풍에 습격당한 이 땅은

이 슬픔과 분노의 강은 영원히 솟아오를 것이다.

이 맹렬한 바람은 끝없이 불고 있다.

숲에서 온 더할 나위 없이 부드러운 여명. 。

그리고 저는 죽었습니다.

깃털조차도 지하에서 썩습니다.

왜 나는 자주 눈물을 흘릴까?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아이 칭 (ai Qing) 의시에서 좋은 문장은 무엇입니까? 50 문장은 1 입니다. 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이는 걸까?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아이칭, 나는 이 격동의 땅을 좋아한다. 우정은 흐린 갈대처럼 바람에 떨며 들리지 않는 탄식을 한다. -아이칭

2. 고향은 고향이 아니라 부뚜막 신이 너의 종아리에 붙어 있다고 한다. 조국의 산하는 곳곳에 귀여워서 어디를 가도 집인 아이청 탐험대원의 노래다.

많은 곳을 가 본 적이 있는데, 이 도시는 가장 젊다. 너무 아름다워서 첫눈에 반하게 한다. 신기루도 아니고 봉래선경이도 아니다. 안의 모든 것은 땀과 땀이 응결되어 만들어진 것이다. ". 。 아이칭

4. 문명의 땅, 해동된 강, 남쪽에서 온 제비, 부드러운 버드나무에 물어보세요. 。 창밖 에이청의 싸움

한 선원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닻에 휘몰아치는 하얀 물보라가 ... 아이청은 매우 기대하고 있다.

6. 누구의 눈물이 마음으로 돌아왔습니까? 누구의 땀이 강에 빠졌다! 또 누가 물 한가운데를 헤엄쳐 다니며 꿈의 온상을 지키고 있는가? 생명의 거센 물결이 일고 떨어지다. 끝없는 날, 나는 나의 꿈을 고수한다. 밝은 햇살을 유지하는 것은 긴 여정에서 발을 디딜 수 있는 방향을 유지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 아이청은 그녀의 꿈을 견지했다.

7. 그의 얼굴과 몸은 칼처럼 보이지만, 그는 여전히 그곳에 서서 미소를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암초" 에서 왔습니다.

8. 네가 올라가면 그녀는 날 것이다.

네가 그녀를 무시하면, 그녀는 너를 쫓아낼 것이다.

그녀는 항상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숨을 멈출 때까지

9. "희망" 에서 선택

10, 왜 내 눈에 눈물이 자주 나는가?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나는이 땅을 사랑한다"

1/Kloc-0

-아이청의 시' 쇼난의 풀 ~ 무제'

12, 우리가 촛불이라도 마르기 전에 재와 눈물로 변해야 한다. 우리가 단지 경기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도 한 번 빛을 내야 한다.

13, 이 세상, 모든 것이 낡고, 사랑만 있지만, 영원히 젊다.

아이청의 컴백 노래

14, 창턱에 기르고 바다를 꿈꿨다. 아이칭' 선인장'

15, 그녀의 이름은 그녀가 태어난 마을의 이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