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의 명언명문집

수시의 명언인 강산은 이렇게 매혹적이어서 무수한 영웅들이 허리를 굽혔다.

갈대 싹이 땅 가득 짧으니, 바로 복어가 올라갈 때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나는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위가 너무 추워요.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시를 쓸 때, 경실 후 모사하기가 어렵다-수시의 명구

10 년의 생사,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뼈에 사무친다. 나는 외로운 무덤이라 하소연할 곳이 없다.

어디에 사는 게 다 어떤가? 그것은 마치 눈 속에서 비행하는 것과 같아야 한다. 손가락과 발톱이 가끔 진흙 위에 남아 날아가는 것은 복잡한 일이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옛날에는 완전치 못하다.

좋은 설경은 꼭 기억해야 한다, 특히 오렌지색 녹색일 때는.

청명에 가까운 졸린 날씨-스시의 명문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산봉우리가 되어 높낮이가 다르다.

명월은 언제 있어요? 내 컵을 들고, 나는 푸른 하늘에 물었다.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보름달처럼 활을 하고, 북서쪽을 보고, 시리우스를 쏜다.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서 산을 덮을 수 없고, 흰 비가 배를 뛰어넘어-수시의 명구

나비를 입고 깊이 보면 잠자리가 물과 함께 천천히 날아간다.

책이 바다처럼 많아서 백화점에 다 있어요. 너는 모든 정력을 가질 수는 없지만, 봄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학자들이 매번 한 가지 요구를 해주길 바란다.

좋은 설경은 꼭 기억해야 한다, 특히 오렌지녹색일 때는.

조금 늠름하고 천리 빠른 바람.

어디의 생활이 어떤 모습인지 홍비가 눈을 밟는 것 같다. --스시 유명한 말

인생 문해 고민의 시작.

모두들 아들을 입양하는 것을 고대하고 있지만, 나는 오히려 총명에 의해 한평생 지체되었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이다.

사람은 처홍과 같고, 물건은 춘몽과 같다.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스시 에서 인용

배가 지나자 강해는 여생을 보냈다.

작은 시는 맛을 보니 진주 같다.

검은 바람이 해면을 불고, 강이 상공으로 오는 절강 동부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맑은 물 돌에는 물고기가 무수히 많고, 숲 속에는 새가 없다.

천애곶에 지친 여행객은 산속으로 돌아오는 길에 고향의 마음을 바라보았다. --스시의 유명한 문장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차라리 영남인으로 성장하는 것이 낫다.

천애에는 방초가 없고, 상봉은 또 총총히 한다.

고대와 현대의 꿈, 당신은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그러나 오래된 기쁨과 새로운 억울함이 있습니다.

다정한 물만 사람들과 함께 있다.

독서에는 동반자가 없습니다-수시의 유명한 문장

천하의 큰 꿈,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살아있을 때, 당신은 돈 많은 풀머리이고, 뒤에는 낭만적입니다.

풍경은 그림과 같고, 한 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있는가.

양주학은 세계 어느 곳에 있습니까?

이 생에는 이 밤이 길지 않다. 내년 명월은 어디를 바라볼까? --스시 에서 인용

소동포의 격려격언 () 을 논하다. 조주 한문공사 기념비

돌의 "조주 한문공묘비" 를 참조하십시오. 전능: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논어 양품: "득환손실 (재물을 잃는다는 의미) 을 앓고 있으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거짓: 거짓, 속임수. 어떤 사람들은 권력을 쟁취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쓰지만, 하느님은 그들이 이렇게 간사하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이 두 문장은 어떤 사람들은 악행이 많고 하고 싶은 대로 하지만, 천리는 용납할 수 없고, 결국에는 좋은 결말이 없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사람의 장수는 생명력에 있고, 나라의 길이는 풍속에 있다. 하나님의 황제의 책

《종신 황제사》를 참고하다. 장수: 장수. 서기 Z 정신.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사람의 수명이 그의 정신에 달려 있고 국운의 길이는 사회 풍습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사람의 수명은 정신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고, 정력이 왕성하며, 의지가 강하다. 너는 어려움에 놀라 쓰러지지 않을 것이고, 질병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한 나라의 흥망은 민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만약 민풍이 순박하고 국가가 자연히 절약을 제창한다면, 국민들은 건강을 유지하고 생산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민풍이 흔들리면. 사회가 즐거움을 추구하고, 여가를 좋아하고, 일을 싫어하고, 나라가 위태롭다. 이는 국가의 흥망이 사회풍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 * * 강화가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진상이 드러났다. 레드 클리프 후-스시의 고전 인용문

돌 \ "후적벽부 \" 를 참조하십시오. 산이 높고 달이 작으니, 물이 빠지면 자연히 드러난다. 이 명문은 원래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였지만, 그 경고로 인해 철리가 함축되어 후세 사람들이 이를 통해 이치를 설명하곤 했다. 특히' 낙석' 이라는 말 (구양수의' 취정서' 에도' 진석' 이라는 말이 있음) 이 전해지는 과정에서 그 의미를 차츰차츰 정해 성어가 되고, 때가 되면 진상이 밝혀진다는 뜻이다.

헬스를 잘하는 사람은 일하기가 매우 쉽다. Cebie 16

시 () 의 이별 16 책 () 을 참고하다. 보양: 보양 및 보양. 쉬운: 휴식, 회복. 자신의 몸을 잘 돌보는 사람은 자신을 쉬게 할 뿐만 아니라 규칙적으로 일할 수 있다. 몸이 늘 안일한 상태에 있을 때, 쉽게 게으르고, 마음이 결석하고, 혈관이 원활하지 않다. 일을 지나치게 하면 정신적으로 지쳐서 신체 건강에 좋지 않다. 올바른 방법은 일과 휴식을 결합하고, 일과 휴식을 결합하고, 몸을 편안하게 하고, 휴식과 운동을 받는 것이다. 그래야만 몸이 건강해질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사람이 노동과 휴식을 결합하고 적당히 해야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 쓸 수 있다.

성현은 천하를 죽은 사람으로 여기는데, 마치 물과 불에 죽은 것 같다. 공자의 수능 따르기 이론

저서사' 공자가 진사고시대에서 논한다' 를 참고하다. 성인: 이것은 공자를 가리킨다. 치코: 막내 아들. 공자가 이 세상에 아무도 다스리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의 아이들처럼 초조함을 느꼈다. 공자 학사 시험에서 선진론: "~". 급선무는 국왕이 옳은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이다. "~ 공자가 천하의 격동과 국민의 고통을 보고 싶어 하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걱정이 태산이며 인정을 서둘러 시행하고 있다. 국민에 대한 동정을 표시하는 데 쓸 수 있다.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강성자

돌의' 강성자' [10 년 생사] 를 참조하십시오. 광대함: 전혀 몰라요. 생각: 아가씨, 아가씨. 10 년이 지났는데, 생사가 분리되어 있어 누구의 처지를 아무도 모른다. 너는 일부러 그리워할 필요는 없지만, 그것은 너의 마음속에 뼈에 사무칠 것이다. 이 단어는 소시가 죽은 아내 왕부를 기념하기 위해 쓴 것이다. 당시 수시는 정치적 실의로 경성을 떠나 밀주 (오늘 산둥 제성) 에서 재직했다. 왕복이 세상을 떠난 지 벌써 10 년이 되었다. 2 1 년 전 19 세의 스시가 16 세의 왕부와 결혼하여 부부가 매우 금슬이 좋다. 그러나 왕부 () 는 27 세에 변경 () 으로 사망했고, 이듬해에는 쓰촨 조읍에 묻혔는데, 이는 수시 () 에 큰 정신적 외상이었다. 10 년 후, 정월 20 일 밤, 스시는 사랑하는 아내를 꿈꾸며 깨어나 이 꿈시를 썼다. ~ 몇 글자는 글자의 시작이다. "10 년" 은 작별을 고하는 오랜 시간이다. 생사장' 은 나와 아내가 쓴 것이다. 하나는 인간, 하나는 저승에, 생사는 서로 떨어져 있다. "두 개의 광대 한" 편지는 결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보통 말로 말하면, 네가 표현한 것은 깊은 감정이다. "생각하지 않는다" 는 말은 자기 위로의 말이다. 죽어서 다시 살아날 수 없으니, 아픔을 참고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감정이 이지적인 명령에 복종하기를 거부하자 아내의 음용 웃음은 이미 그의 기억 속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생각조차 하지 않으면 그녀를 애도하는 것을 잊기 어렵다! 분명히 작가는 10 년 동안 죽은 아내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생각하지 않았다' 부터 다시' 잊을 수 없다' 라는 글자를 떨어뜨려 잊을 수 없는 감정력을 크게 부각시켜 필세가 흔들리고 있는 것 같다.

석류 반토홍스카프, 흩날리기를 기다리고 ... >>

소식 () 의 명언 () 은 사람이 애환 () 과 이별 () 이 있고, 달에는 음청원 () 이 있는데, 이것은 고대에는 완성하기 어려웠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냥, 봄물 따뜻한 오리 예언자.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담소, 강루 재.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그 후로 이 배는 세상을 떠났고, 강해는 그의 여생을 보냈다.

스시의 명언 1 고인은 금전산 밖에 있어야 하고 매화편지-스시를 보내지 마세요.

2. 고인을 위해 고향을 생각하지 않고, 또 새로운 불로 새 차를 시험해 보고, 시를 지어 술을 만들어 세월을 타다. -응? --스시 "왕 강남"

3, 사람들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천 좋은 풍경. --스시 "물 노래 헤드"

4, "지난 일은 가슴 아프다. 네가 바보인지 바보인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도계 진리가 적고 예로부터 다정다감하다. --스시 "제목 없음"

5. "약속을 잘 배우고 많은 돈을 모으세요? --수시 \ "잡기 보내기 후 장 \"

6. 죽외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스시.

7. 세상에는 바위가 없는 곳이 없다. --스시 "후 후이 시아 앞"

8. 세상은 꿈과 같고, 달에는 여전히 조각상인 스시가 있다.

9.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스시

10, 동풍이 동문에 들어가려 하지 않고, 그는 옛 마을에 갔다. 사람은 처홍과 같고, 물건은 춘몽과 같다. -소동파

1 1, 위에 앉아 널 볼 수 없어 돌아오면 가슴이 찢어지고 싶어. --스시 \ "린강선 (왕 지안 보내기) \"

12, 끝에 응답하지 않고 루트 수정. -스시

13, 책이 바다처럼 많아서 백화점에 다 있어요. -스시

수시의 명구 수시는 북송 시대에 시를 가장 많이 남긴 시인이다. 시 문장 천백 수, 명문이 무수히 많다!

(1) 춘경은 3 부, 먼지는 2 부, 수분은 2 부입니다.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물 드래곤 숨겨진")

(2) 사람이 오래오래 아름답고 만리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물 조절")

(3) 석두 빈 옷을 입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눈 더미를 말아 올린다. "염노교"

(4) 근면해야 하고, 더욱 초탈해야 한다. 나는 마치 나그네 같다, 어디가 나의 고향이냐! "임강선녀"

근면한 어젯밤에야 비가 와서 날씨가 시원했다. (자작절)

[6] 대나무 꼬챙이와 짚신이 말보다 가볍다. 누가 무서 워?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딩 펭 보")

일찍이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았다. ("딩 펭 보")

마지막 모든 것은 꿈이다. 좀 쉬어라. 내일 황나비도 걱정이 태산이다. (남향자)

⑨ 차가운 가지를 따고 살기를 거부하고 외로운 모래톱은 춥다. ("운영자")

⑵ 파란 스크린이 물에 가라앉아 연기가 나고, 바둑 소리가 놀라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응우옌랑귀")

⑵ 집행 축제 구름, 펭 당나라 언제 보내?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강성자")

⑶ 아카시아 천 눈물을 보내려고 하는데, 안 돼, 초강동. ("강성자")

[13]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해서 생각하지 않으면 잊지 않을 것이다. ("강성자")

[14] 가지에 버드나무가 적고,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최근 사랑")

⑵ 산 아래, 벽아 짧은 침수계 속, 송간 모래길이 깨끗하고 진흙이 없고 비가 우수수 떨어진다. "라쿤계사"

둘째, 스시의 유명한 시집

(1) 각지의 생활은 어떤가요? 이것은 홍비처럼 눈을 밟아야 한다. ("연못가의 향수")

⑵ 인생은 문맹 퇴치로 시작하지만 이름을 잊을 수 있습니다. "'석창수 취묵당'"

(3)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와 서호를 비교해야 한다면, 가볍게 바르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호수 음주, 초청 후 두 차례 비 (아래)")

(d) 황혼 드럼 연주 시계, 닫힌 문 뒤에 독방 베개 잔여 빨간색. ("죽간점실 2 서 (2 부)")

5]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제목 실린 벽)

[6]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혜충의 두 봄강 야경 (위)")

(7) 들물이 고르지 않아 서리뿌리가 숙림에서 솟아나온다.

일엽편주가 재빠르게 노를 젓고 있는데, 그것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강남으로 돌아가야 할 것 같아요. (이세남의 추경화 두 폭)

채련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국화 잔재에는 여전히 교만한 서리 가지가 있다.

일 년 중 가장 좋은 경치는 오렌지, 오렌지, 녹색의 늦가을과 초겨울 계절이라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리우 징웬")

셋. 수시의 산문 명문집

(1) 천우주, 한자는 찹쌀로 여기지 않고, 천우옥을 만들고, 굶주린 자는 반드시 기장으로 여기지 않는다. (시 유 팅 지)

모든 것이 매우 대단하다. 만약 볼거리가 있다면, 콜라가 있으니, 리치웨이를 비난할 필요는 없다. ("초연대")

(3) 보고 들을 것이 없다면, 그것들이 존재하는지 추측하지만, 무엇이냐? ("시종산의 이야기")

(4) 과거 문인은 성품 선사를, 문인은 학문이 뒤섞여 도를 목적으로 하지 않았다. 오늘 우리도 경전을 취하고, 학자는 배우지 않고 안다. ("유 왕위")

5] 검은 색을 구할 때 페인트를 태백하게 하고, 흰 눈을 구할 때 너무 어둡다. (서묵)

[6] 호호 펭 쑤 바람 처럼, 나는 어디에서 멈출 지 모른다; 독립 세계처럼 우쭐대며 선화로 페더링하다. (원래 적벽부)

산은 한 자 높고, 달은 한 자 작으며, 진상이 드러났다. (후적벽부)

사물에 대한 호기심 (예: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것) 은 지사 () 의 마음을 분명히 하고, 개만명 () 은 만나지 않고, 상황은 지사 () 의 입을 밝게 할 수 있다! ("선생님의 책 감사합니다")

(9) 고대인들은 풍성한 봉급을 주는 것이 아니라 칼로 톱질하여 처벌했다. ("형벌과 충론")

⒇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지만, 그들은 마주할 때 놀라지 않고 아무 이유도 없이 화를 내지 않는다. ("후론")

⑵ 남편, 이제 사람들이 물에 잠겼습니다, 당신은 안전합니까? 안전을 알고 위험을 모르는 것이고, 일하지 않고 얻을 수 있다. "교전 수책"

⑶ 문기 8 대 쇠퇴, 칼희의 익사. (한문공묘기념비) ... >>

스시의 독서 명구 5 점 스시의 독서 명문.

신중함은 성공을 초래하지만 연한 색의 머리카락은 많은 실패를 초래한다.

세상의 모든 책을 다 읽기로 마음먹었다.

헌 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익숙한 바다를 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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