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설: '절규', '방황', '새 이야기'('아Q 실화', '광인의 일기' 등) 비명").
2. 수필집: "황혼에 줍는 아침 꽃"(이전에는 "옛 것을 다시 찾다"로 알려짐 *** 10개의 수필 포함)("후지노 씨", "백차오 정원에서 ~까지" 포함) 산웨이 서점' 등, 그 중 '후지노 선생님',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 '아장유' 등이 중학교 중국어 인문학 교육편 교과서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3. 문학 논문: "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
4. 산문시집: '잡초'('연', '눈' 포함)(인민교육출판사 6학년 중국어 강좌에 포함) 및 기타 작품.
5 . 수필집: "문외문담"
6. 수필집: "무덤", "열풍", "화가이 모음집", "난전비 디아오 모음집", "삼현 모음집" 및 "Erxin 컬렉션", "Just 컬렉션", "레이스 문학", "Pseudo Free Letters", "보충 컬렉션", "Quan Feng Yue Tan", "컬렉션 외부 컬렉션", "Qie Jie Ting의 수필 컬렉션", "치지에팅 수필 제2집", "치지에팅 수필 최종집"” 외 다수 수필집
확장 정보
루쉰의 학문적 사고
루쉰의 문학적, 역사적 사상은 매우 풍부하고 심오하며 그의 사상은 시대적이며 창조적으로 문학사 편찬에 참여했으며 문학사에 관한 두 권의 논문인 "중국 소설사"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문학사 연구에 큰 공헌을 한 《중국문학사개요》는 당시의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으로 인해 매우 안타깝다. 그 큰 개념은 첫째로 문학사에 대한 초기 진화론, 둘째로 후기 마르크스주의 유물론적 문학사관이다.
루쉰은 초기에 안푸의 『천안륜』의 영향을 받아들였다. 진화론은 뿌리가 깊고 한편으로는 그의 학문적 연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문학은 예술로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며,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는 성격을 갖고 있으며, 화살이 떨어지지 않거나 무언가에 달라붙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그 변화와 발전은 멈출 수 없다고 믿습니다. 뒤로 날아가서 끈으로 돌아가는데, 그럴 이유가 없을 것이다."
인간 사회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기사도 시대를 통틀어 유일무이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문체도 시와 비슷하다. 아직까지 괴기 탐색에서 멀지는 않지만, 투박하고 간결한 요약에 비해 서사가 미묘하고 화려하다. 육조, 진화의 흔적이 아주 뚜렷하다.”
소설의 초기 형태로서 “강요된 신화의 진화는 점차 인간의 본성에 다가가는 중심이다. 이판이 서술하는 것은 이제 전설이라 불린다. ." 한편, 루쉰은 문학의 지속적인 진화와 발전을 바탕으로 문학은 개혁하고 혁신해야 한다고 믿었다. "진화의 길에는 신진대사가 있어야 한다." 새로운 것은 행복하게 전진해야 하며, 낡은 것도 강해야 한다. 즐겁게 나아가는 것이 죽음과 진화의 길이다." 루쉰은 마르크스주의 이론을 받아들인 후 문학사 연구에서 항상 유물론을 고수했다. 과학적 객관성에서 출발하여 물질의 우선성을 주장하며 인간의 의식은 객관적 존재의 반영이자 모방이라고 믿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루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