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anzhou 시에 빌라 작별 장관 슈 윤
리퍼
어제부터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와 포터를 떠나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봉래편 ② 건안골, 나는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둘 다 먼 생각을 품고 하늘의 태양과 달을 보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나머지.
② 봉래 편: 이운이 근무하는 비서성을 가리킨다.
간략 분석
이 시는 봉래의 문장 과 유윤의 문장 을 비교해서 그에게 감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렷한 머리카락이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작별을 고하고 상대방을 찬양하지만,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다. 처음 두 문장을 열고, 작별인사도 쓰지 않고, 빌딩도 쓰지 않고, 자신의 고민을 토로하고, 자신의 걱정을 표현하다. 서너 마디가 갑자기 전환을 하여 우울증에서 상큼한 장엄한 경지에 이르기까지 가을 기러기 한 폭이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나는 "보내기", "소리", "송별" 이라는 주제를 주문했습니다. 봉래' 네 마디, 서로 짱 문장, 예를 들면 봉래 궁전, 그윽하고 아늑한 힘, 건안풍이 있다. 그리고 당신의 재능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기 비교는 숭고한 이상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동시에 시인의 문예관을 보여줬고, 마지막 네 문장은 이상과 현실을 조화시킬 수 없는 감정을 표현했고, 걱정과 좌절을 피할 수 없이' 래프팅' 에서 기탁을 구해야 했다. 사상 감정이 순식간에 변화하여 예술 구조가 기복이 심하다. 기복이 심하여 아무 이유도 없이 시시각각 시인의 모순된 심정을 깊이 표현했다. 언어는 대담하고 자연스럽고 멜로디는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다.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베어도 슬픔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비록 우리가 술로 익사했음에도 불구하고." 라는 말은 우울한 천년을 묘사한 명언이다.
《촉도는 찬송하기 어렵다》
리퍼
아이고, 위험성이 높구나!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시대에 강행할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났는데 아무도 진 국경을 넘지 않았다.
서방이 태백할 때, 아미산을 통과할 수 있는 새길이 하나 있다.
일단 지진에 의해 깨진, 용감한 사람이 손실, 그리고 사다리 돌 스택이 연결 되었습니다. ④
여기에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으로 돌아가는 높은 기준이 있는데, 아래 먼 곳에서 강물이 휘어진 수로를 맹렬히 때리고 있다.
이런 높이는 황학이라도 오르기가 매우 어렵다. 유인원은 등반에 급급하기 때문이다.
녹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 100 걸음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 가운데를 아홉 바퀴 돌아야 한다.
우리는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 별자리를 스쳐 지나가고, 우물별을 지나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다. ⑦
우리는 이 서쪽의 오솔길이 영원히 끝이 없을 것 같습니까, 길을 두려워합니까? 록이 높아서 오를 수 없다.
오래된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울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수컷은 부드럽게 회전하여 암컷을 따라갔다.
나는 또한 아들이 야월을 위해 울고 빈 산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들었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그것을 들어도 얼굴이 창백해진다.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있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 내려앉았다.
비행의 급류와 폭포? 돌빙절벽이 석두 상태로 변하다.
위험이 같으면 먼 곳에서 온 사람은 호모에게 불려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험명언)
망루의 좁은 입구는 견고하고 험준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이 이길 수 없다.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에 대한 것이라면? 。
낮에는 무서운 배고픈 호랑이가 있고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다.
이빨과 뾰족한 이빨을 가지고 마처럼 사람을 죽이다.
청두는 행복하지만 일찍 집에 가는 것이 좋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고 곁눈으로 바라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잠총과 물고기: 모두 전설의 고촉 왕이다. 고촉국은 진혜왕이 촉을 소멸할 때까지 (기원전 3 16 년) 중원과 연결되어 있지 않다.
② 태백: 산명, 일명 태을산은 친링 주봉으로, 현재 산시 () 성 저우 () 에서 태백현 () 경내에 있다. 옛말은 그 겨울과 여름에 모두 눈이 와서 붙여진 이름이다. 태백산은 도성 장안의 서쪽에 있기 때문에 운은 서태백이다.
③ 새도: 산길이 좁고 험해서 새만 날 수 있다고 합니다.
(4) 지붕문: 진혜왕은 5 명의 미녀와 결혼하여 촉나라에 영접하도록 5 명의 전사를 보냈다고 전해진다. Zitong 로 돌아가서, 구멍 에 큰 뱀 을 보고, 다섯 사람은 꼬리를 인용했다; 그 결과 산사태로 5 명이 모두 사망하고 5 명의 여성이 석두 () 로 변했다.
⑤ 육룡귀일: 태양신이 자동차를 운전하고, Xi 가 육룡을 운전한다고 전해진다. 이는 류룡의 귀환을 막는 높은 기준을 말한다.
⑥ 높은 기준: 서 있는 나무는 상징이며, 그것의 최고점은 표준이라고 하며, 이 일대의 높은 산의 상징이다.
7. 산이 높아서 손을 뻗어 길을 따라 보이는 별을 만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고대에는 별들이 나뉘었고, 지상의 각 지역은 별 구역으로 나뉘었고, 지상의 도시의 길흉은 천상이 보여준 것처럼 점술을 받았다. 진 () 속 () 은 촉 () 이 참숙 () 에 속한다. 숨을 참다: 숨을 참는다, 숨을 못 쉰다.
8 점 규칙: 뻐꾸기가 가장 쓰촨. 전하는 바에 의하면 촉나라의 황제 두예명은 왕디라고 한다. 그가 죽은 후, 영혼은 자칙으로 변해 슬프게 울었다. 비애.
9 금성: 김관성, 즉 오늘 쓰촨 청두입니다.
⑩ ⑩: 한숨.
간략 분석
이 시는 악부의 옛 제재에 대한 패러디로, 친구를 천으로 보내는 것을 뜻한다. 시인은 로맨틱한 방식으로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장엄한, 갑작스러운, 강인함, 험한 쓰촨 길, 넘을 수 없는 웅장한 기세를 예술적으로 재현하며 쓰촨 산천의 장엄한 풍경을 노래하며 조국 산천의 장엄함을 과시했다. 이 시가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에 관해서는 역대 설이 다르다. 그러나 시의 경우, 그것을 분석하는 것이 반드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시에서 볼 수 있듯이,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라면?" " , 슈 의 아름다운 산천 을 쓰고, 당국 슈 위험 을 경고하고, 사람들은 잘 방어해야 한다. 시풍 산문이 뒤섞여 문장이 들쭉날쭉하고, 필법이 종횡무진하며, 호방하고 소탈하다. 시 전체가 감정이 짙고, 한숨을 세 번 내쉬며, 반복순환을 반복하며, 읽으면 피가 끓는다.
자정 가을 노래
리퍼
밝은 달이 경성을 뒤덮고, 만 파운드의 옷이 뒤덮였다.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불면, 항상 옥깨짐 (2).
오, 타타르 군대는 언제 정복당하고 (3), 애인 (4) 원정을 할 것인가.
주다주석을 달다
(1) 으깬 옷: 빨래를 모루 위에 놓고 나무공이로 으깨서 알칼리를 제거한다. 이곳은 추위를 막기 위해 옷을 준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② 관우: 옥문관.
3 루: 적에 대한 경멸어.
4 애인: 남편.
간략 분석
시 전체는 한 남편의 아내, 가을밤에 변방을 원정하기를 갈망하는 애인으로, 가능한 한 빨리 전쟁을 끝내고 남편을 가출한 원정을 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랑은 직접 쓰지는 않았지만, 글자는 모두 진지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국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시국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경지와 의도는 모두 변두리시의 매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금포도주 ①
리퍼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지 눈치 채셨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식욕을 증진시키면 ① 술 한 잔에 300 잔이 필요할 것이다.
마스터 중심점 ②, 댄 추생 ③,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④ 옥⑤ 호조귀,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해! 。
구시대의 각성자와 성현이 잊혀지고 술꾼만이 그의 이름을 간직하고 있다.
"왕아침 만찬도" 와 "평락도", 술 한 통 만 원, 웃음소리 연주.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해야 한다.
우, 가을, 후 주석은 술값을 지불하고, 당신과 함께 천고의 근심을 나누겠습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회의: 네.
② 중심점 인삼: 시인의 은둔한 친구. 명예와 명예에 대해 이야기하다.
③ Dan qiusheng: yuan danqiu 은둔 생활, 시인 만들기.
4 벨 드럼: 음악을 가리킨다.
⑤ 옥: 일반적으로 음식을 의미합니다.
⑥ 왕천: 조식. 조조조는 일찍이 진왕으로 봉쇄되었다.
⑦ 평악: 관명, 그래서 주소는 하남 낙양 서쪽에 있어요.
⑧ shujing: 사실, 이것은 필요합니다.
⑨: 술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어와 구를 가져가는 것은 무의미하다.
주치의가 나올 것이다: 꺼내라, 뽑아라.
간략 분석
이 시는 인생 기하학의 허무와 억압, 먹고 마시고 노는 것, 성자의 외로움, 술꾼의 이름을 남기고, 장취에서 모든 것을 포기하고자 한다는 것을 표현했다. 시의 처음 여섯 구절은 수명이 황허의 물처럼 바다로 흘러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너는 제때에 먹고 마시고 놀아야 한다. 천생' 열여섯 마디, 인생의 부를 쓰는 것은 오래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천 원이 다 써버렸다',' 즐거움이 무궁하다' 는 것이다. 동시에' 예로부터 성현들은 모두 외로웠다' 고 지적하며,' 술꾼의 이름을 남기다' 만 오랫동안 새로워졌다. 왕천 조식을 예로 들어 시인의 내면의 불만을 표현했다. 마스터' 여섯 문장의 끝에서 시인은 그 속에 취해 걸작을 만들었지만,' 오화천마',' 천족금옥' 은 모두 모자라,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이 활달한 마음을 표현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문장은 시인으로서의 자신감이며, 자신이 무능하고 세상을 이용하고 싶어하는 긍정적인 사상 감정도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시가 깊고 창력이 강하여 기상이 비범하다. 감정이 극도로 거칠고, 언어가 극도로 평온하고, 기복이 심하며, 자유자재로 기복이 있다. 시의 길이가 다르고, 들쭉날쭉하며, 복잡하게 얽혀 있다. 리듬이 빠르구나, 빠르구나, 천리 차이가 난다.
관산월 ①
리퍼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중국 인민은 길을 따라 전진하고 후 (2) 는 녹색 만을 엿보고 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사병들은 몸을 돌려 국경을 바라보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다.
고층 건물 (3) 밤이 깊어 사람이 몸을 뒤척이며 한숨을 그치지 않는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관산월: 악부의' 횡풍가' 제목을 조정했다.
② 후: 이것은 Tubo 를 의미합니다.
고위층: 고위층에 사는 수비대 아내를 가리킨다.
간략 분석
이 시는 내용상 여전히 고대 악부를 물려받았지만 시인의 필법은 대담하여 크게 향상되었다. 이 시의 처음 네 구절은 관산 악이 세 가지 요인으로 구성된 광활한 변경경을 주로 묘사하여 출정자의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가운데 네 문장은 전쟁 장면을 전문적으로 묘사하는데, 전쟁터는 잔인하고 잔인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사람들이 땅의 가장자리를 바라보고 고향을 그리워하며 아내가 달빛 아래 높은 빌딩에 대해 한숨을 내쉬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마지막 네 문장과 시인' 춘사' 의' 그리고 너는 마침내 귀향을 떠올렸는데, 지금 내 마음이 깨질 것 같다' 는 풍격이다. 왕창령' 이고는 황진이고, 그 유적 백골에 어지럽다' 와 동기화한 것은' 그리고 자전없이 물러나고 있다' 는 것이다.
꿈에서 천모산을 방문하다
리퍼
항해한 관광객은 일본 ①, 몽롱한 편지 ② 찾기가 어렵다고 말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항해명언)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직선이 하늘로 올라가고, 그 정상은 하늘로 들어가고, 기세는 5 악기러기 날개 도시 ④ 를 뽑는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아직 있고, 푸른 물이 출렁이고, 원숭이 소리가 울린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 깊고 그윽한 삼림이 최상층을 뒤흔들고 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기둥이 사라지고 (5) 언덕이 무너지고 파괴되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그래서 나는 너를 떠나고 싶다.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 녹색 산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큰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앤은 눈썹을 망칠 수 있다. 6. 등을 구부리세요. 권력이 있는 사람은 결코 정직한 얼굴을 볼 수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영주: 신산의 이름.
2 편지: 정말.
3 라: 초월.
4 적성: 산의 이름.
⑤ 누락: 번개.
6 눈썹 파괴: 낮은 눈썹.
간략 분석
이것은 꿈과 신선에 관한 시입니다. 시는 명산을 쓰고, 입의는 특이하고, 입의는 엄밀하며, 의경은 장엄하다. 감정이 깊고 격렬하여 변화무쌍한 묘사에서 생활의 진실을 구현하였다. 기괴하지만 가식적이지 않다. 내용이 풍부하고 우여곡절이 많아 이미지가 휘황찬란하고 낭만적이다. 형식상 잡자는 서로 생생하고, 동시에 사오체를 사용하며, 법조의 속박과 체제 해방을 받지 않는다. 편지는 손으로 쓴 것이고, 펜은 부회한 것이고, 시는 절세의 가작이다.
달과 함께 마시다
리퍼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일시적인 동반자는 ① 의 그림자가 되어 봄이 끝날 때까지 나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선의가 보장될까요? , 단계 ② 한운 ③.
주다주석을 달다
1 회의: 함께, 그리고.
2 단계: 만나요.
③ 한운: 천하.
간략 분석
네 편의 원시 시가 있는데, 이것이 첫 곡이다. 시를 쓴 시인은 달빛 아래에서 혼자 술을 마시며 친근한 사람이 없었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외로움에서 외롭지 않은 것, 외롭지 않은 것, 외롭지 않은 것, 외로움에서 외롭지 않은 것에 이르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이백선이는 마음이 넓어서 물건 사이에는 관용이 없다. 이 시는 그의 사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첫 단락으로 꽃, 술, 사람, 달을 묘사한다. 시 는 외로움을 표현 하지만, 달, 그림자, 사람 에서 환화, 달 을 초대 토스트; 그러나 달은 마실 수 없고, 그림자는 여전히 외롭다. 그래서 다섯 번째 문장부터 여덟 번째 문장까지, 달빛에서' 제때에 즐기자, 봄꽃이 피다' 는 뜻을 지적했다. 마지막 여섯 문장은 세 번째 단락이다. 시인은 꾸준하게 달빛과 그림자를 가지고 여행하며 천국의 먼 선경에서 다시 만났다. 시 전체는 시인의 외로움과 초연, 그리고 그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을 표현했다. "달의 투사" 는 영원한 절문이다. 정면은 정말 즐거워 보이지만 뒷면은 매우 처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