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안로전기

여연, 자동빈, 록객이다. 의부 시랑위 손손, 영락 (이운푸사카) 현인, 강 속 집. 고사 함통, 장안술집을 구경하다. 그가 종리권을 만났을 때, 그는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몰랐다. 시집 네 권.

여연

--

여연은 5 대 송초의 유명한 도사이다. 후세' 팔선' 중의 하나. 아니, 순자 동빈에 대해 말하자면,

한 마디 해, 동빈. 그것의 국적, 출생, 죽음은 매년 알 수 없다. 송대의 이전 기록은 그를' 관중은자' 또는' 관우' 라고 불렀다

사람',' 원나라 이후 비교적 일치된 설법은 영락진 (오늘 산시성), 포한현, 하주 또는

전세를 동평으로 전승하다.

그는 만당에서 태어나 송초에 죽었다. 그와 진연은 동시대의 사람이다. 후세에 관해서는, 그는 자신의 생활 시대를 밀어 올렸다

당개원년 (7 13 ~ 74 1) 에 이르러 당나라 심길지가 기록한 육옹 이야기다. 게다가, 아직 적지 않다

많은 전설이 각기 다르다. 더욱 믿을 만한 것은' 국사' 의 기록이다. 유생 여동빈은 시험장 불리로 전학을 갔다.

타오, 5 대 은둔자는 내단 수술 후 은거, 관중 등을 전수한다. "수백 살이고,

아기처럼 보입니다. 세계는 펜싱, 첸 연의 방 에 대해 이야기, 첸 연, 리 치 (\ "리 치 \" 라는 작품) 및 기타 전설적인 인물들과 함께 있다

교류. 좋은 시는 내단술의 정수를 표현하여 종내단술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북송석견우 (화양인) 의 제자

아들) 이 단어를 전파한다.

여동빈에서 댄은 수선의 길이자 선사이다. 그는 자칭 "소년수재, 선성, 사람을 버리고 하늘을 고치려 한다."

나는 진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하늘은 인사에서 그치지 않고, 진공은 인연에서 벗어날 수 없다. "(1) 는" 댄을 연습하는 자는 먼저 바로잡아야 한다 "고 지적했다.

용광로. "단로, 정액은 약, 눈, 귀, 입, 코는 노 8 문이다." 항상 "그것을 해치지 않고 고수하십시오.

내면적 이치, "그리고 천지의 난로, 자연의 삼각대, 조화 약물, 음양, 정제 정신." "순천" 을 생각해 보세요

"누가 항상 원양의 진정한 조화와 순수한 기운을 유지하고, 영원히 살 것이며," 그는 오행을 정련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고 말했다.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1 일은 1 년, 일은 춘하, 밤은 가을겨울," 음양 상승, 4 순서 운행 ",② 주야가 시작된다.

연습하다. 그는 또한 "생명의 뿌리는 분노에 기인한다. 또한, 일부 여성 이있다; 남자 세 명과 여자 세 명이 있다.

뭐? 김인은 구궁대에서 노란 싹을 따고, 옥녀는 12 층에서 눈을 따고 있다. 불은 물속에서 가십으로 나뉜다. 그늘에서 양을 다듬고,

큐슈에 작별을 고하다. 따라서 삼전회와 화룡은 무명, 천일 성공, 펑도를 유람한다. 다음과 같은 8 가지 방법으로 덮어쓸 수 있습니다.

작은 성공의 길은 7 개, 중간 성공의 길은 6 개, 대성공의 길은 5 개이다. 수련은 육욕칠정을 없애고 내면의 축적을 정화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을 제안한다.

정신을 집중하다. 팔꿈치 후법, 즉 꼬리고리를 통해 약을 등 뒤로 업고 뇌에 들어가는 것은 용호하차를 기억하여 상승시켜야 한다.

그러나 신장양이 정상에 들어가지 않아 상체가 뜨거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세 남자, 즉 견, 제비, 공, 세 여자, 즉 쉰, 리, 환전을' 투투' 해야 한다.

마음을 열고 명절을 구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비행을 따라 김정은 한 번에 세 관씩 쳐서 황궁으로 곧장 갔다. 오랫동안 정제했습니다. 예를 들면,

걱정이 많으면 옥액을 토해 그 모양을 정련한다. 이 밖에 금액이 단정제로 돌아가는 등 다른 방법도 있다. ③ 그의 시는 "기장 한 알이 천하를 숨기고,

"삶은 산하 2 리터", "거북이를 마시는 사람은 무지하고, 산을 태우는 귀신은 못생긴다" 등. , 모두 이상하고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북송 이후 역대에는 여동빈 ('회족 도사',' 회족 객가',' 회족 산인') 으로 가장한 사람들이 있었다.

여러 가지 다른 일을 하고 있어서 신화적인 사적이 연이어 이어졌다. 여동빈을 믿는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송대 도교학자 증요는' 신선전' 을 편찬했다.

여공, 유일한 순양자, 당오대의 개명인사 가운데 큰 힘을 보여줬다고 한다. 여동빈의 자서전은 이중과의 만남이라고 합니다.

쓴 대나무는 실제 사람이니 선단이 악을 쫓을 수 있다. "저는 50 살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곽상 아궁이, 두 번째는 조선고모입니다."

\ "나는 종종 절강, bianjing 및 아오 카운티 로 이동합니다. 흰 띠를 맛보면 오른쪽 눈 밑에 점이 하나 있는데, 인간 사자처럼 힘줄이 크다. 십언

나는 잉크를 팔고, 칼을 날리면 머리를 얻고, 듣는 색은 변한다. 사실 세 자루의 칼이 있다. 하나는 번뇌를 끊는 것이고, 하나는 탐욕을 끊는 것이고, 세 개는 정욕을 끊는 것이다. 이것은 나의 것이다.

케냐. 신이 나를 전하지만 나의 법은 없다. 내 여행이 아니라 내 길을 말해줘. 왜요 만약 당신이 틀렸다면,

악수를 하고 무기를 들더라도 방법이 없을 것이다. \ "① 원대 도사 묘산석은 순양 황제보다' 신화묘통기' 7 권을 편찬해 편집했다.

설정 108 개의 이야기. 이에 따라 여동빈도 황제의 숭배를 받았다. 송선화 원년 (1 1 19) 은' 묘통 실물' 으로 봉쇄됐다.

원세조는 6 년 (1269) 에' 순양공연' 이라는 칭호를 수여했고, 3 년차 (13 10) 는' 순양공연' 으로 표기됐다

경찰이 황제를 보우하고 있다. ""

종리권이 여동빈에서 전수한 영보대법은 12 과로 도교의 중여단 김단경이라고 전해진다. 자필 "9 대 진실"

옥서 (송세의문지, 즉' 도술' 26 권 중 하나) 와 삼할팔꿈치 뒤에 기재되어 있다.

볼륨 (\ "치 자이 루 슈 문제 해결 \" 기록), 즉 \ "도교 \" 스물 다섯 볼륨 중 하나입니다. 《지재록》은 "순양" 을 기록하였다

실제 트릭 "볼륨, 즉, 이 기사는 약간 다릅니다.) 그의 단도 사상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도술 오계' 에 흩어져 있다.

\ "모두 멋진 \", \ "지혜 선거 \" 및 기타 문장; 시는 남송하편' 그리고 시 전술' 을 가지고 있고, 양의는' 천하의 전세' 라고 말한다

100 여 편의 일관성, 양의가 인용한 것은 거의 의지하지 않는다. "진원춘단사" 에는 몇 가지 독립된 버전이 있다.

가족 노트. "정통도장순양 실물집" 은 원도인이 무슨 치원 () 으로 편성되어 진위가 뒤섞여 있다. 프라세오디뮴

조지 문예지' 는' 타악기' 와' 잡가 10 곡' 을 더하면 더욱 믿을 수 없다.

직재해혹' 에는' 여공요두공백곡' 이라는 기록이 있지만 실제로는' 푸 (부필)' 도 있다.

장상서 (장상영) 와 조수밀 (조딩) 의 이름은 분명히 남송 왕조가 위조한 것이다. 도장집

육주가 서명한 작품은 대부분 후세 사람들이 의지하거나 쓰는 것이다. 여조의 전집 대부분이 위조된 것이다.

참고:

(1) (2) (3)' 도장' 제 4 권, 422 면, 20 권, 738 면, 729 면, 문화재출판사, 상해서점, 일.

천진 고서출판사가 공동 출판하다. 1988.

(4) "라마단 이야기를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