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사랑'' 서회계' 의 제자는 생중계실에서 그가 생각하는 것을 너무 부유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말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매달 5000 위안의 주택 융자금을 갚아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기 때문이다. 사단 형제도 비슷한 침을 뱉었다.
조본산 64 세의 나이에 여제자에게' 스캔들' 로 떠밀려 금 파트너였던 백운 할머니의 명대사: 스캔들이 없으면 윤이라고?
얼마 동안 조본산 (WHO) 는 거의 30 년 동안 본 산제국을 고심하며 멸망과 붕괴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조본산 본인을 보면 그는 외부 소문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고 태산처럼 평온해 보인다. 얼마 전 한 네티즌이 동영상, 조본산, 친구가 잔을 밀며 잔치를 했다. 영상에서 본산 선생님은 안색이 붉고 귀밑머리는 희끗하지만 정력은 떨어지지 않는다. 그는 큰 파도를 본 늙은 예술가답다.
조본산 2 1 년을 살았고, 백가밥, 거리 판매, 춘완 등정에 이르기까지 영광과 부귀를 누리며 급전을 겪었지만 결국 핑안 착륙했다. 오늘 어떤 폭풍이 늙은 예술가의 눈살을 찌푸릴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결국, 우리 백성들의 마음속에서, 조본산 () 에 대해 언급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그가 널리 알려진 고전 소품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실력에 입각해 개인풍의 독특한 작품으로 큰 영향력을 얻었다. 이 산의 정상에서 20 여 년 동안, 동북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조본산 () 를 좋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만약 네가 그때 큰소리로 말한다면, 나는 조본산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평생 절대 이류로 여겨질 것이다. 노인, 아이, 남자, 여자들은 모두 섣달 그믐날 파란 천 모자를 쓴 검은 토양 아저씨의 출현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 본 산의 출현은 텔레비전 안팎의 관중들을 들끓게 할 것이다.
그렇다면 왜 조본산 전성기에 동북의 문화적 상징이 됐을까? 왜 인터넷에서 우렁찬 구호를 전할 수 있는가: 산세관에서 나와 조본산 찾기. 필자는 조본산 가 공연 예술가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의 거대한 영향력 의 근본 원천 은 역시 두 글자: 작품 이다.
조본산 작품은 영화와 음향 3 계를 가로지르고 있지만, 그의 소품은 가장 인상적이다. 본산 아저씨는' 소품의 왕' 이라고도 불린다. 언뜻 보면 그의 스케치는 사람을 웃게 한다. 요 몇 년 동안, 그것들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싫증이 나지 않게 한다. 그들은 더 많이 볼수록 그들을 더 사랑한다. 그들은 시간의 시련을 견뎌냈다. 왜 그의 스케치는 이렇게 큰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첫째, 너무 많은 고전 작품을 창작했다.
CCTV 춘완 무대에서 조본산 들은 너무 많은 고전 작품을 창작했다. 세 채찍, 물 배달인, 소 할아버지의 일, 납치, 자동차 판매, 돈 나쁘지 않다 ... 모든 작품은 노소가 다 알고 있다. 파란 천 모자를 쓴 이 동북 아저씨는 손오공이 일흔두 번이나 변한 것처럼 이 무대에서 공중을 뒤척였다. 매년 그는 새로운 이미지로 나타난다. 변하지 않는 것은 채플린처럼 감동적이고 친근한 동북 억양과 뛰어난 몸짓으로 그의 소품 표현이 경지에 들어섰다는 점이다. 동아프리카 리프트 밸리처럼 진정한 퍼포먼스 아티스트가 무엇인지, 일반 배우와 연기자가 넘을 수 없는 거대한 격차가 무엇인지를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1990-20 1 1 의 CCTV 춘완 중심 무대로 리더십을 과시했다. 이 휘황찬란한 21 년 동안, 그는 회자되는 작품을 너무 많이 남겼고, 매년 유명한 명대사들이 전해지고 있다. 조본산 작품은 신기하다. 이런 마력은 마치 강력한 자석과 같다. 매년 섣달 그믐날에는 동북과 전국의 관중을 끌어들여 화면을 주시한다. 나는 하늘의 신이 그날 밤 전 중국 국민의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믿는다. 이것이 바로 조본산, 이 진정한 공연 예술가가 인민을 벗어나 무대에 서 있는 매력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그는 연기의 신이다!
둘째, 입국하는 연기, 시공간을 관통하는 감화력.
먼저 인상적인 영상을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소품' 심장병' 에서 위범은 500 만 복권에 당첨된 사람의' 흡연' 상태를 연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연이 너무 생생해서 마치 그의 몸 전체가 정말 무너지고 영혼이 날아가는 것 같았다.
소품의 끝에서 심리학자로서의 조본산 () 는 위범 () 의' 우리 중 하나는 반이다' 라는 약속을 듣고' 연기' 까지 했다. 조본산' 흡연' 상태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는 효과를 표현하며 위범을 완전히 압도했다. 험상궂은 얼굴 표정과 미친 몸짓, 그리고 정신과 의사가 가져온 강렬한 대조감으로' 시골 의사 조대보' 의 이미지를 직접 살리고 소품 끝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열렬한 박수와 환호성 속에서 소품이 막을 내렸다.
이것은 조본산 연예 생애의 깜짝 순간일 뿐,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금은 거의 20 년이 지났는데, 조본산 생각이 나고, 머릿속에서 이 장면을 기억할 것이다. 조본산 연예 경력에는 비슷한 멋진 순간들이 무수히 남아 있다.
"난 가짜야!"
이 대사를 들었을 때, 당신의 머릿속에는 몸에 맞지 않는 체크무늬 정장, 파란 천 모자, 갈색 네모난 고글을 쓴 수공들이 술기운으로 가득 차 있는 3D 반향의 그림이 있습니까? 술에 취한 돼지 신장의 얼굴에 이목구비가 가득 차 있습니다. 목소리가 길다 ~ 그는 단지' 거짓' 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을 뿐, 미라가 피라미드에 누워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
사람들의 마음에, 조본산 스케치, 코미디의 마스터의 왕이 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연기를 과소 평가 합니다. 특히 소품의 형태로 그는 20 여 분 동안 전체 이야기를 해석하고 인물을 표현하며 기억에 남는다. 그의 연기가 이미 눈썹까지 무장했다고 할 수 있다. 연기력이 정교하고 섬세해야 이렇게 뛰어난 연역효과를 낼 수 있다.
이런 연기는 가지고 나온 것이 아니다. 속담에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온다" 는 말이 있다. 조본산 출신이 비천하다. 어린 시절부터 그는 시력을 잃은 삼촌과 함께 골목길을 걷고, 공원을 구경하고, 육교를 구경하고, 야장을 보았다. 어려서부터 백가밥을 먹고 자랐고, 각계 각층의 사람들과 접촉하고, 남의 미간을 잘 보고, 세태의 더위를 맛보고, 초대 밑에서 다양한 것을 보고, 이 과정에서 매우 힘들고 귀중한 코미디 실천 경험을 쌓았다. 예리한 연기는 사회 각계층에 대한 깊은 관찰과 품위를 조각하기 위한 각고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조본산 인생 경험은 그의 골수와 피에 녹아들어 주목받는 무대에서 폭발적인 연기 효과를 낼 수 있게 했다. "사람 앞에서 출세하려면 반드시 사람 뒤에서 손해를 볼 것" 이라는 진실한 반영이다.
셋째, 대중 중심의 관념이 표현된다
한때 20 10 쯤 인터넷에서 조본산 연기 스타일에 대한 비판이 나왔고, 일부 문예계의 이른바 전문가 학자들이 조본산 작품' 저속함',' 무대는 아프지 않다',' 개고기는 앉지 않는다' 등을 공공연히 발표했다. 그러나 조본산 가 마지막으로 춘완 에 나타난 것 은 20 1 1 년 이다. 2022 년 오늘 1 1 년이 지났다. 우리가 본 것은 춘완 열기가 해마다 떨어지고 있어 소품 공연이 점점 형식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간지럼을 긁는 방법으로 관객의 웃음을 자극하고, 상용기교가 되고,' 어색함' 을 상용기교로 만든다. 공연이 끝났다는 구호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 사람들은 더 이상 0 시 전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가 없다. 섣달 그믐날 밤 11 시 30 분쯤 동북억양, 표준돼지 허리 얼굴을 하고 있는 흑숙이 점점 그리워진다.
일반인이 실제 반응으로 전문가 학자의 얼굴을 때렸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은 조의 스타일 소품이었다. 그가 저속하든 음란하든, 관객들이 무대에서 조본산 보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설령 그가 말을 하지 않아도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기쁨은 진실이고, 이른바' 고아한' 프로그램이 가져올 수 없는 것이다. 조본산 (WHO) 는 자신의 힘으로' 소품' 이라는 공연 형식을 역사의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속담에 조수가 빠지고 나서야 우리는 누가 벌거벗은 수영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되었다. 그는 이미 춘완 무대 1 1 년을 떠났고, 그의 무적의 전설은 여전히 춘완 강호에서 전해지고 있다. .....
조본산 은 일반인 의 눈 에서 이렇게 높은 지위 를 그 창작 작품 의 이념 과 분리 할 수 없다: 군중 중심, 실제 표현 인민 생활, 연기 는 농후한 시정 불꽃놀이 분위기 를 연기 하 고 있 는 보통 사람 이나 기층 간부, 그 가 스크린 에 없는 것 을 더 당신 옆 이다.
2009 년 양란과의 인터뷰에서 조본산 (WHO) 는 일부 창작자들이 항상 고상한 주제를 표현하고 관객을 교육하고 싶다고 직접 말했다. 그러나 너의 스케치 교육은 다른 사람을 교육시킬 수 없다. 스케치가 사람을 가르칠 수 있다면, 당신은 감옥에서 또 무엇이 필요합니까? 왜 스케치를 많이 보지 않습니까? 관중을 기쁘게 하는 것은 춘완 소품의 가장 큰 주제이다.
본산 작품을 사랑하는 90 년대 이후, 나는 조본산 이 말이 그의 개인 창작 이념과 표현 수법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이라고 생각한다. 춘완 온 가족이 즐거운 하루였다. 많은 유랑자들이 1 년 동안 밖에서 방랑했다. 그들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들은 단지 집의 따뜻함을 느끼고 지난 한 해 동안의 수고를 씻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춘완 (WHO) 는 설 당일 밤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일반인의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켜 즐거움을 만드는 것을 가장 큰 주제로 삼아야 한다. 그러나 현실은 정반대다. 가족 상봉의 밤, 우리는 설교, 구호 선전, 어색한 소품, 배우들의 무심한 공연을 참아야 한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우리는 어떻게 춘완 무대의 조본산, 그리고 그가 우리에게 가져온 끝없는 즐거움을 놓치지 않을 수 있을까?
조본산 말도 설득력이 있고, 늙은 예술가의 폐부의 말이다. 듣고 나면 느낌이 두 글자다. 듣기 좋고 동북인들이 자주 하는 말에 대답한다. 말이 거칠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네, 그의 글과 작품은 같지 않나요?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은' 비열한'' 상스러운' 을 비판하지만, 인민 무대에서 가장 적절한 주제를 포함하고 있다. 행복, 이것은 자발적인 노출과 전시이다. 오늘의 소품과는 달리, 마치 너의 귀를 쥐고 너에게 말하는 것 같다. 나는 너에게 큰 소리로 알리고 싶다. 이것은 옳다. 그것은 틀렸다! 효과는 정반대이고 우습다!
본산의 소품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 일부러 알려주지 않았지만, 붉은 수수 모델팀에서 노동자들의 순박하고 귀여움을 보고 채찍 세 개 속에서 채찍질 현실의 씁쓸한 풍자를 느꼈다. 납치범 판매' 와' 자동차 판매' 에서 당시 사회에 존재했던 각종' 깜박임' 과' 사기' 문제를 볼 수 있다. 송수공' 에서 각종 홀어버이를 보는 것은 쉽지 않다 ... 본산의 스케치는 정말 교육적인 의미가 없나요? 그렇다면 왜 우리는 행복감을 느끼는 것 외에 내면에 감동을 받을 수 있을까? 가장 중요한 것은 본 산에 아무런 의도가 없다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작품에서 자연적으로 드러나는 핵심이지만, 이른바 주제가 높은 소품보다 훨씬 더 널리 퍼지고 영향력이 크다. 당신은 정말 조본산 비평을 했던 그 전문가 학자들을 부끄럽게 여깁니까?
스리랑카 사람들은 이미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고 황학 옆에 있는 황학 계단식 논만 남았다.
예측 가능한 미래에, 조본산 춘완 무대에 다시 가지 않을 것입니다, 춘완 그의 예술적 사명은 완전히 끝났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영화 작품은 그의 현대인보다 훨씬 못하다. 나는 감개할 수 밖에 없었다: 노병은 죽지 않고, 그들은 단지 점점 사라지고 있을 뿐이다. 이번에, 조본산 정말 "",여유롭게 동북 노인의 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예술가로서 그의 예술적 상징은 일반인의 머릿속에 새겨져 있고, 중국의 오락사에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요컨대, 조씨의 생명은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