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영하는 법

접영 소개

접영은 등반보다 조금 느리다. 다리 동작이 돌고래와 비슷하기 때문에' 돌고래 수영' 이라고도 불린다. 나비 스트로크의 기술적 구성: 첫째, 나비 스트로크의 신체 자세.

둘째, 접영 다리 기술 3, 접영 팔 기술 4, 접영 협력 기술

몸자세

접영의 몸 자세는 다른 수영 자세와 다르다. 그것은 고정된 신체 위치가 없다. 수영을 하는 동안 몸통과 머리 부분은 상대 위치를 계속 변경합니다. 머리와 몸통은 때때로 수면을 드러내고, 때로는 물속으로 잠입하여 파도 형태의 기복 위치를 형성한다. 접영할 때 중심은 가로축 (허리) 이고, 몸통과 다리는 규칙적으로 흔들리고, 힘은 허리와 복부에 있다. 그런 다음 허벅지가 종아리를 이끌고 두 다리가 함께 위아래로 저어줍니다. 이러한 동작은 머리와 팔의 동작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접영 특유의 파도 동작을 형성하여 몸이 앞으로 움직일 때 저항이 적다.

다리 기술

접영

접영할 때 다리는 자연스럽게 맞물려 발꿈치가 약간' 내팔자' 로 갈라진다. 마지막 스트로크 주기 다리에서 발로 찼을 때 발은 가장 낮은 지점에서 무릎을 곧게 펴고 엉덩이는 수면으로 들어 올리고 고관절은 약 160 도 구부립니다 (그림 참조). 그런 다음 두 다리를 위로 쭉 펴고, 고관절은 점차 확장되고, 엉덩이는 가라앉는다 (그림 참조). 다리가 계속 올라가면 허벅지가 아래로 내려가기 시작하고 무릎이 허벅지와 함께 눌려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허벅지가 계속 아래로 가속됩니다 (그림 참조). 무릎 관절의 굴곡이 늘어나면 발이 수면으로 올라오면 엉덩이가 최저점으로 내려가고 무릎이 1 10- 130 도 정도의 각도로 구부러지면 발이 최고점으로 올라와서 정확하게 뒤로 물을 떨어뜨립니다 (그림 참조) 발이 아래로 물을 치면 발목이 이완되고 발이 곧게 뻗은 다음 종아리와 허벅지가 가속되어 물이 뒤로 밀립니다. 두 발은 계속 가속하여 아래로 물을 길렀다. 동작이 끝나기 전에 허벅지가 다시 위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무릎 관절이 완전히 곧게 펴지면 아래로 물을 긷는 동작이 끝납니다 (그림 참조). 접영다리의 발차기는 허리, 엉덩이, 무릎, 발목을 거쳐 몸통과 척추와 조화를 이룹니다. 발의 모션 방향은 아래로 뒤로, 아래로 진폭은 뒤로 진폭보다 큽니다 (그림 참조). 팔굽혀펴기를 할 때 무릎 관절은 꼭 곧게 펴야 한다. 살짝 구부리면 종아리 뒤편에 큰 저항이 생길 수 있다. 또한 다리를 들어 올릴 때 너무 세게 힘을 주지 말고 저항을 줄이세요. 발차기의 중점은 밑줄 위에 놓아야 하고, 긋는 속도는 윗선의 두 배 정도 되어야 한다.

Arm 기술

접영암의 노를 젓는 동작은 추진력을 발생시키는 주요 요인이며 다른 자세보다 크다. 접영암의 노를 젓는 것은 두 팔이 머리 앞에서 물에 들어가 몸의 양쪽을 따라 곡선으로 물을 젓는 것이다. 그 기술적인 부분은 입수, 포옹, 노를 젓고, 물을 밀고, 공중팔을 움직이는 여러 단계로 나뉜다. 접영 팔의 입수점은 기본적으로 어깨의 연장선에 있고, 두 팔은 동시에 물에 들어간다. 물에 들어갈 때 팔꿈치가 팔뚝보다 약간 높게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앞쪽에 있고 수면과 45 도 정도 각도를 이루고 팔뚝과 큰 팔을 차례로 물에 넣는다. 물 단계에 들어가면 팔뚝의 측면회전으로 인해 손바닥이 적극적으로 외향에서 뒤로 회전합니다 (그림 참조). 접영

팔을 들고 물에 들어간 후 손과 팔뚝은 계속 바깥쪽으로 회전하여 물 보유 단계로 들어갑니다. 물을 잡을 때 손은 바깥쪽으로-뒤로-아래로 움직입니다. 팔뚝이 바깥쪽으로 회전하면서 손바닥이 바깥쪽에서 뒤로 돌린 다음 (그림 참조) 노를 젓는 단계로 들어갑니다. 팔이 노를 젓는 단계에 들어갈 때 팔뚝과 손바닥은 물을 젓는 주요 표면이다. 팔꿈치를 구부리고 높은 위치에 유지하십시오. 팔뚝은 회전한 후 점점 늘어나는 팔의 굴곡과 동시에 진행된다. 두 팔을 어깨 아래로 그릴 때 팔뚝과 큰 팔 사이의 각도는 약 90- 100 도입니다. 두 손을 복부 아래로 젓을 때 가장 가까운 (거의 접촉할 것) 다음 물을 돌려 밀다. 물을 밀면 두 손 사이의 거리가 가장 짧을 때, 두 손은 호를 향해 물을 밀어내는 동작을 한다. 손의 운동 방향은 바깥쪽-위-뒤로입니다. 밀기의 전반부에는 손이 큰 뒷이동량이 있고, 밀물 노선은 직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밀기의 후반부에는 손이 더 큰 외향과 위로 올라가는 동작이 있다. 물을 밀면 팔뚝의 안쪽 회전으로 손바닥이 뒤쪽에서 측면 뒤쪽으로 바뀝니다. 노를 젓는 운동 노선은 세 가지가 있는데 (그림 참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다르다. 보통 수준이 높은 운동선수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종류를 채택한다. 접영

두 팔이 엉덩이 관절 양쪽으로 물을 밀었을 때, 물을 밀어내는 관성을 이용하여 팔꿈치를 수면에서 들어올린다. 팔꿈치 들기 동작은 물밀기가 끝나기 전에 시작한다. 두 팔이 물을 밟기 전에 팔꿈치가 이미 위로 들어올리기 시작한 다음 손바닥이 바깥쪽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림 참조). 공중에서 팔을 움직이다. 물을 밀면 팔꿈치를 수면에서 들어올려 두 팔을 공중에서 앞으로 움직입니다. 팔을 움직일 때 팔꿈치가 약간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위로 올라가고 팔꿈치가 손보다 먼저 물보다 먼저 나오고 두 팔이 내회전을 풀고 몸의 양쪽을 따라 낮은 포물선을 따라 앞으로 흔들린다 (그림 참조). 팔을 움직이기 시작할 때, 팔의 원심력을 이용하여 약간의 힘으로 앞으로 흔들어라. 빨리 너의 팔을 움직여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가라앉을 것이다.

기술을 조정하다

팔과 호흡의 조화. 접영의 호흡은 양팔 등을 이용해 물을 밀면서 등 근육을 크게 뻗어 머리를 입으로 들어 올리고 물이 나올 때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이다. 숨을 빨리 들이마시려면 머리가 팔이 물에 들어가기 전의 제자리로 돌아가야 하고, 숨을 천천히 내쉬거나 숨을 약간 참은 후 숨을 내쉬어야 한다. 접영의 호흡은 보통 한 획씩 빨지만, 수영 속도를 높이기 위해 두 획 이상 재호흡하는 기술도 채택할 수 있다. 팔과 다리 호흡의 조정 (즉, 완전한 조정 동작) 은 일반적으로 1: 2: 1, 즉 팔 동작 1 개, 다리 동작 2 개, 호흡 1 개입니다. 물론 어떤 경우에는 접영도 n 개 있다.

(N> 1) 두 팔과 다리를 다시 호흡하는 기술 (아래 그림은 두 팔과 다리를 두 번 더 호흡하는 기술). 두 번 발차기하는 힘은 보통 첫 번째는 가볍고 두 번째는 무겁습니다. 달라야 합니다. 완전한 맞춤 수법은 두 팔이 물에 들어갈 때 처음으로 차기를 하는 것이다 (아래 그림 참조). 팔이 물을 안을 때 다리가 위로 올라갑니다 (아래 그림 참조). 팔이 복부 아래에 있을 때, 물의 두 번째 하향 동작을 시작하여 고개를 들어 숨을 들이쉬다. 물밀기가 끝나고 발차기도 끝납니다 (아래 그림 참조). 팔이 움직일 때, 다리는 다음 주기의 발차기를 준비한다. 팔의 전면을 이동하고 머리는 여전히 물 위에 있으며 팔을 움직여 몸의 팔꿈치를 넘을 때 고개를 숙입니다.

이 접영의 요점을 편집하다

몸은 머리로 공기를 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움직일 때 숨을 쉰다. 고개를 들어 턱을 쭉 뻗어 숨을 쉬면 몸의 유선형이 파괴되고 더 많은 힘이 생기지 않는다. 너는 호흡과 호흡 후에 가능한 머리를 자연스럽게 유지해야 한다. 2) 자신의 힘을 동원하여 전진하다. 팔을 뒤로 흔들면, 발이 발의 방향으로 물을 밀지 않고 앞으로 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운동량의 방향은).

3) 가라앉고 일찍 손을 잡는다. "우리는 그녀의 몸을 채찍처럼 쓸어버릴 수 있도록 그녀의 손을 일찍 가라앉힐 것을 요구했다. 그녀의 무게 중심은 양손을 통과하자마자 탄도 스윙 암 단계로 들어갔다. " 손으로 최대한 멀리 몸 앞의 물을 잡는다. 너의 몸이 너의 손을 쓸어버리자, 즉시 손을 놓고 너의 손을 꺼내라. 4) 몸을 움직이는 과정에서 발차기보다는 빠르고 힘있게 가속해야 한다. 너는 너의 다리가 발길질하는 것이 아니라 끌려가는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저접영에서 스윙 팔 기술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항상 팔을 기억하기만 하면 수면에서 기어 나와 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던져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배울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으로 첫 접영 동작을 할 때, 서너 번 숨을 쉴 수 있고, 1) 어깨는 수면에 바짝 붙고 머리는 척추와 일직선을 유지해야 한다. 수영장 반대편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2) 팔을 뒤로 흔들면, 물속에서 팔의 방향은 아래가 아니라 앞으로 향한다. 3) 손이 일찍 가라앉아서 턱 방향으로 쓸어요. 몸을 앞으로 움직여 손을 넘어갈 때, 바로 밖으로 잘라서 (가라테처럼) 손을 꺼내는 데 도움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4) 손목이 팔을 앞으로 이끌고 비행 중 손과 팔을 풀어줍니다. (5) 일단 부드럽게 앞으로 충격을 가하면 숨을 쉴 수 있다. 머리가 아니라 몸으로 숨을 쉬세요. 전체 호흡 과정에서 머리를 약간 아래로 유지하는 것은 평영과 같다. 너의 숨결을 숨겨봐. 누군가가 해안에서 네가 수영하는 것을 보고, 네가 숨을 쉬고 있는 것을 발견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머리 대신 몸으로 숨을 쉬는 법을 배우기 시작할 때, 팔로 네다섯을 그어 숨을 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균형을 잃지 않고 다음 번에 팔을 저어 숨을 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퀘이커가 말했듯이, "제대로 숨을 쉴 수 있다면, 몇 번이나 숨을 쉬고 싶을 때 몇 번이나 숨을 쉴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게임을 잘 끝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단락의 관련 지식을 편집하다.

접영은 돌고래 수영이라고도 합니다. 이런 수영 기술은 비교적 복잡하고 힘들다. 교육에서, 일반적으로 다른 세 가지 수영 자세 뒤에 배치된다. (1) 몸통과 다리 동작: 목적: 접영 몸통과 다리의 파도 동작을 익히고 허리와 복부의 힘을 배우는 것이 접영을 배우는 기초이다. 난이도: 파도 동작. 방법: (1) 제자리에 서서 팔을 들어 곧게 펴세요. 허리와 복부가 앞뒤로 흔들리며 돌고래의 파도 동작을 흉내내고 서서 허리를 굽히고 들어 올리고 스트레칭하는 등 네 가지 동작의 일관성을 흉내낸다. (2) 크롤링과 물젓기 원리: 두 다리를 합치면서 동시에 위아래 물젓기 연습을 하고 허리 힘을 체득하고 리드미컬하게 위아래로 흔들며 채찍을 휘두르며 물을 긷는다. 위로 움직일 때는 힘을 너무 세게 하지 말고, 물을 아래로 누를 때는 힘을 써야 한다. 오류 및 수정: (1) 종아리 구부리고 스트레칭, 파도 없음. 원인: 몸통은 움직임에 참여하지 않고 종아리로만 물을 길렀다. 정정: 몸통은 동작에 참여하고, 동작은 복부, 무릎 꿇기, 엉덩이 들기, 무릎 뻗기 순서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된다. (2) 머리와 어깨의 변동이 너무 크다. 원인: 행동의 개념이 불분명하다. 정정: 손, 머리, 어깨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고 허리와 복부는 힘껏 하체를 파도동작을 합니다. (2) 팔과 호흡의 조화를 가르치는 목적: 접영의 팔 동작과 호흡의 조화를 파악하는 것은 접영의 완전한 동작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다. 난이도: 호흡 동작. 방법: (1) 팔 동작: 제자리에서 열고,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버팀목에서 약 한 팔 거리를 두고, 나비 스트로크와 물길을 흉내낸다. 두 손이 허벅지에 닿고, 숨을 들이쉬고, 고개를 들고, 어깨를 들어 올리고, 팔을 공중에서 움직인다 (어깨는 손목보다 높고 손등은 앞으로, 손바닥은 뒤로) 물가를 밀어 팔꿈치를 수면에서 들어올리고 관성력으로 팔을 움직입니다. (2) 손과 다리 운동은 호흡과 조화를 이룬다. 팔이 물에 들어갈 때 발이 첫 번째 물에 닿고, 팔이 물을 젓을 때 발이 올라가고, 팔이 물을 젓을 때 발이 두 번째 물에 닿아 배꼽이 물을 밀릴 때까지 닿는다. (즉, 한 획, 두 획) (3) 손, 발, 조정은 리듬이 있어야 하고, 처음 물에 들어갈 때 두 획 비율은 1~2 분이다. 두 번째 물밀기는 8~9 분, 즉' 1928' 힘법이다. 오류 및 수정: (1) 물을 젓은 후 팔을 이동하기가 어렵습니다. 원인: 물밀기가 약하고, 멈추고, 손바닥이 위로 물을 잡는다. 수정: 물을 밀면 손바닥이 뒤로, 관성으로 팔꿈치를 들어 어깨를 돌리고 팔을 앞으로 움직입니다. (2) 곧은 팔로 물을 젓다. 원인: 개념이 불분명하다. 수정: 팔꿈치가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뒤로 노를 젓는다. (3) 손, 발, 조정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원인: 물에 들어간 후 팔이 너무 오래 머물러 있어 잘 맞지 않는다. 정정: 팔이 물에 들어간 후 물을 뒤로 젓고 두 번째 물을 길어야 합니다. (4) 몸통에는 파도 운동이 없다. 물에 들어갈 때 팔이 주동적으로 머리를 숙이고 엉덩이를 들어 올리지 않기 때문이다. 정정: 물에 들어갈 때 고개를 숙이고 적극적으로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다리를 올릴 때 무릎을 뻗는다. 목적: 수영의 호흡법, 리듬, 과정을 파악하고 머리를 물에 담그는 자극에 적응하는 것은 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중요한 수단이다. 어려움: 입으로 숨을 들이쉬다. 사람들은 코로 숨을 들이마시는 것에 익숙하다. 이런 습관은 바꾸기 어렵다. 숨을 들이마실 때는 반드시 입을 사용해야 하고, 숨을 내쉬면 반드시 입이나 코를 함께 사용해야 한다. 호흡-폐기-호흡은 리듬이 있어야 하고, 평영과 자유형의 호흡시간은 각각 1: 3 과 1: 5 입니다. 숨을 빨리 들이마시고 숨을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방법: 1. 양손으로 연못가를 잡고 입으로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참은 다음 천천히 머리를 물에 담그고 왁스 기둥처럼 숨을 내쉬고 (완전히 숨을 내쉬지는 않음) 고개를 들어 입으로 숨을 들이마세요. 2. 숙련으로 한 번 바꾼 후 점차적으로 흡입, 폐쇄, 숨쉬기 동작을 30 회 이상 한다. 3. 자유형에서는 옆으로 머리를 돌리고 한쪽 귀는 물에 담가 양쪽으로 회전합니다. 오류: 코로 숨을 들이쉬십시오. 나는 물속에서 숨을 내쉬지 않아서 물을 무서워한다. 수정: 동작 요령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손으로 코를 꼬집는다. 연습할 때 힘껏 숨을 내쉬며 계속 거품이 난다.

이 단락의 요점을 편집하다.

규칙 소개

올림픽에 참가하는 협회는 반드시 국제올림픽위원회가 인정한 협회여야 한다. 각 협회에서 파견한 선수는 반드시 FINA 와 국제올림픽위원회가 개최하는 자격대회에 참가하여 출전 자격을 얻어야 한다.

시합에 참가할 자격

올림픽의 각 개별 경기에서, FINA 는 등록 결과를 결정할 것이다. 입사 자격은 A 와 B 의 두 가지 기준으로 나뉘는데, B 의 결과는 비교적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만약 한 국가나 협회가 선수 한 명을 각 종목에 참가시킨다면, 이 운동선수들은 반드시 올림픽 B 급 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종목에 참가한다면, 그들의 성적은 반드시 올림픽 A 기준에 도달해야 한다. FINA 가 인정한 경기에서 A 기준에 도달해야만 선수의 올림픽 등록이 유효하다.

개인 종목 대회

각 개별 대회에서는 국가당 올림픽 A 급 기준에 부합하는 선수 최대 2 명만 출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올림픽 B 기준에 도달한다면, 단 한 명의 선수만 출전할 수 있다.

릴레이

국가당 한 팀만 각 릴레이 프로젝트에 참가할 수 있다. 규정 미준수 국가: 한 나라에서 올림픽 A 또는 B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이 없을 경우 자격 설명에 따라 한 남자와 한 여자를 경기에 출전시킬 수 있습니다.

주의할 사항

올림픽 수영 경기에서는 200 미터 이하의 개인 종목이 예선, 준결승, 결승전을 진행한다. 400 미터 이상의 개인과 릴레이 종목은 예선과 결승전을 진행할 것이다. 선수와 릴레이는 등록 결과에 따라 예선에 들어가 예선 상황에 따라 복전이나 결승에 진출한다. 예선전 16 이 복전에 진출했고, 복전 8 위 전에 결승에 진출했다. 8 레인의 수영장 경기에서 같은 팀의 성적이 가장 좋은 선수나 릴레이는 4 차선에 배치해야 한다. 다른 선수나 릴레이는 성적에 따라 5, 3, 6, 2, 7, 1, 8 도로 순차적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릴레이 경기는 한 팀으로 각 부서에서 참가 신청한 동조 선수 중에서 4 명의 선수를 선택하여 릴레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릴레이, 릴레이, 릴레이, 릴레이, 릴레이, 릴레이, 릴레이, 릴레이) 참가자는 예선과 결승전에서 마음대로 바꿀 수 있지만 릴레이 명단을 제출한 후 클럽 수를 제멋대로 뒤바꾸거나 선수를 교체하는 것은 반칙이다. 출발과 도착올림픽 수영 경기에서 어떤 선수라도 출발할 때 반칙을 하면 실격된다. 자유형, 평영, 접영, 개인혼영은 출발대에서 이륙해야 하고, 배영은 물에서 출발해야 한다. 주심이 긴 초소 신호를 보낼 때, 선수는 출발대에 서 있어야 한다. 출발원이' 각자 여러분' 이라는 구령을 내릴 때, 운동선수는 최소한 한 발이 출발대 앞에서 출발할 준비를 해야 하며, 팔의 위치는 제한이 없다. 모든 선수들이 휴식을 취할 때, 신호원은' 시작 신호' (총, 플룻, 경적 또는 구령) 를 보냈다. 운동선수는' 출발 신호' 를 들어야 출발할 수 있다. 자유형과 배영에서는 선수들이 종점에서 한 손으로 벽에 닿을 수 있는 반면, 평영과 접영에서는 두 손으로 동시에 벽에 닿아야 한다. 재진입 올림픽의 수영 경기는 길이가 50 미터인 표준못을 채택하고, 거리가 50 미터가 넘는 경기는 모두 도중에 되돌아와야 한다. 몸을 돌릴 때 자유형과 배영은 운동선수가 몸의 어떤 부위로도 수영장 벽에 닿을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선수들이 수중에서 몸을 돌린 후 발로 풀 벽을 찰 수 있게 한다. 몸을 돌리는 규칙의 한 가지 예외는 개인 혼합영에서는 배영에서 평영으로 변경할 때 수영선수가 수영장 벽에 닿을 때까지 배영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수영 선수의 성적과 순위를 타이밍하는 것은 자동 타이밍 장치에 의해 결정된다. 선수들이 출발할 때 출발대 위의 압력판은 데이터를 기록한다. 각 레인의 양쪽 끝에는 촉판이 설치되어 있으며, 선수들이 벽에 닿을 때도 기록된다. 터치패드와 출발대는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팀 동료가 벽에 닿은 후 릴레이 경기에 참가한 선수가 물에 들어갔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릴레이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팀 동료가 벽에 닿기 0.03 초 전에 출발대를 떠나면 그 팀은 자동으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운동선수는 팀원들이 벽에 닿을 때 출발할 수 있지만 발은 반드시 출발대에 닿아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단락을 편집하여 경기 예절을 보다

관중은 질서 있게 경기장을 드나들고 경기 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하는데, 이는 선수, 코치, 심판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이다. 유리병과 캔 음료는 입장이 허용되지 않으며 경기 중에는 소프트포장 음료만 입장이 허용된다. 쓰레기는 변기나 종이봉투에 담아서 스스로 꺼내야 한다. 관중의 옷차림은 깔끔하고 대범해야지, 너무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경기가 시작될 때, 특히 선수들이 떠나려 할 때, 서로 먹거나, 채팅하거나, 떠들지 말고 조용히 해야 한다. 너는 경기 기간 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않는 것이 좋겠다. 관중들은 수영장에 플래시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핸드폰은 전원을 끄거나 진동음소거 상태로 설정해야 한다. 장내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경기를 보면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선수의 이름을 외칠 수 있고 치어리더의 통일된 지휘 아래 구호를 외칠 수 있지만 문명화되지 않은 언어는 외칠 수 없다. 선수들이 잘 차서 관중들이 박수를 쳤다. 각국 선수들을 소개할 때, 그들을 지지하고 격려해야지, 그들을 야유해서는 안 된다. 경기가 끝나면 우승자에게는 메달이 수여되고 그들의 국가는 연주될 것이다. 이때 관중들은 모두 일어나 정숙해야 한다.

이 단락 편집: 중국 접영 올림픽 챔피언

홍천

197 1 세. 허베이성 보정시 사람. 키1.66m, 몸무게 62kg .. 소년 시절 허베이 보정체학교에 입학해 수영을 배웠고, 1983 은 허베이성 팀에 합류했고, 1985 는 국가수영훈련대에 입단해 같은 해 선수 칭호를 받았다. 주요 종목은100m 접영입니다. 1986 전국 봄철 수영 순회전, 동료들과 합작해 3 분 5 1 초 19 의 성적으로 4×100m 릴레이 자유형 전국 기록을 세웠다. 같은 해 서울 제 10 회 아시안게임 수영대회에서 1 분 0 1 초 36 으로100m 접영 우승을 차지했다. 1987 미국 오픈에서 그는 1: 05 의 성적으로100m 접영 우승을 차지했고, 그해 세계 4 위를 차지했다. 같은 해 1 분 00.45 초로 제 6 회 전운회 수영 대회 금메달을 땄다. 1988 년 4 월 광저우에서 제 3 회 아시아 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해 59.93 초로 금메달을 따며 아시아 최고 성적을 거뒀다. 1988 서울 제 24 회 올림픽에 참가하여 59.52 초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같은 해 그는 국제 운동선수라는 칭호를 받았다. 1990 베이징 제 11 회 아시안게임에서 4×100m 혼영 릴레이 금메달,100m 접영, 200m 접영 은메달 2 개를 획득했습니다. 199 1 퍼스 제 6 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100m 접영 금메달, 50m 접영 1 위. 여러 차례 중국 상위 10 대 수영 선수로 선정되었다. 1992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여자100m 접영의 올림픽 기록을 깨고 금메달을 땄다.

유자가

2008 베이징 올림픽, 8 월 14 일 여자 200m 접영에서 중국 선수 유자가는 2: 04. 18 의 성적으로 금메달을 따내고 세계기록을 깨고 중국 수영팀을 위해 이번 올림픽에서 또 한 번 돌파를 했다. 초유양도 2 분 04 초 72 의 성적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름: 유자곡 성별: 여자 생년월일: 1989-03-3 1 출생지: 상하이 키:18/kloc-0

프로젝트: 수영올림픽 참가 종목: 최우수수영 성적: 2008 년 전국 수영선수권대회 여자 200m 접영 챔피언 신분: 선수 코치: 김웨이 지원자: 상하이 주요 표현: 2008 년 전국 수영선수권대회 여자 200m 접영 챔피언 유자가는1M 8/Kloc-입니다 2008 년 전국 수영선수권대회와 올림픽 선발전 200m 접영 종목에서 유자가는 2 분 07 초 76 의 우등으로 지난 우승자 조유양을 제치고 1 위를 차지해 성적이 좋지 않았다. 올림픽 쿼터가 포함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유자가는 이번 올림픽 선발전의 성적이 세계 8 위, 2007 년에 랭크될 수 있다. 경기 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여자100m 접영 금메달을 획득한 베테랑 수영선수 홍영은 베이징올림픽 중국 수영팀이 7 ~ 8 개의 메달을 획득할 기회가 있다고 밝혔다. 그중 유자가의 200m 접영은 기대된다.

이 유명한 운동선수를 편집하다.

전설적인 날으는 물고기 Shpits: 미국 선수,100m 자유형, 200m 자유형,100m 접영, 200m 접영, 4X100m 그는 핀란드 장거리 달리기 선수 누르미와 소련 체조 선수 라티니나에 이어 올림픽 금메달 9 개를 획득한 세 번째 선수로 자유형과 접영의 세계 기록을 35 번이나 깼다. 국제올림픽위원회가 수여한' 세기 최고의 선수' 다섯 명 중 한 명이다. 새로운 왕 펠프스 200 1 세계선수권대회 200m 접영이 우승해 세계기록을 깼다. 2003 세계선수권대회 200m 접영, 200m 개인혼영, 4x 100 혼영 릴레이 챔피언, 5 회 세계기록을 깼다.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남자 200 미터와 400 미터 개인혼영 65438. 4x200m 자유형 릴레이 및 4x100m 혼영 릴레이 금메달, 2007 세계수영선수권대회 200m 및 400m 혼영 챔피언, 접영100m 및 200m 자유형 챔피언, 4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