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문희와 영원한 노래

이것은 감동적인 절창이며 채문희가 쓴 것이다. 이 시를 감상할 때, 우리는 그것을 일반적인 서면문학으로 읽어서는 안 되며, 채문희라는 불행한 여자가 혼자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고, 거문고 소리가 그녀의 마음속에서 흘러나왔다고 생각해야 한다. 피아노와 노랫소리의 반주에 우리는 그녀가 굴욕과 고통으로 깔린 긴 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녀는 시대의 격동의 배경 앞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첫 번째 촬영은' 카오스 분리' 의 배경이다. 랜드로버는 강하고, 불빛은 사방으로 퍼지고, 사람들은 망명하고 있다. 한나라 대란 이전에 환관 외치 군벌이 국정을 장악하고 농민 봉기 군벌 혼전 외환이 끊이지 않았다. 한나라의 시에는' 갑생 이가, 모두 성이 죽는다' 는 말이 있다. 백골이 들녘에 드러나 천리에 울지 않는다. "잠깐, 그 당시 혼란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원래 후치는 전쟁 중에 서방 극락세계로 포로로 끌려갔다. 포로는 그녀의 고통스러운 생애의 시작과 근원이다. 그래서 시 중 두 번째 촬영은 포로의 상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열 번째 촬영은' 그녀의 일생의 고난과 이별' 으로 그녀의 일생의 고난이 포로에서 비롯된 것임을 설명한다. 남흉노에 머물도록 강요된 12 년 동안 그녀는 생활과 정신에서 큰 고통을 겪었다. 호지의 기질은 가혹하다:' 호봉호가 좋다',' 차갑다',' 웅덩이',' 울다',' 그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저속한 생활은 그녀와 어울리지 않는다. 모피로 만든 옷은 몸에 입고 고기가 뛰게 한다. "펠트는 상혈에 진동한다. "고기를 먹고 젖을 먹으면 악취가 나서 삼킬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보응의 맛이고, 나의 감정을 낭비하는 것이다. \ "임시 뗏목 과 마른 소와 양 배설물 오두막 에 살고; 흥분하자마자 징과 북을 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크게 떠들고, 밤새도록 잠을 자지 않는다. 요컨대, 그녀는 호지의 열악한 자연환경에 적응할 수 없었고, 호인과 한족의 다른 생활습관을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풍속이 다르고, 신체어려움이 다르고, 입맛이 다르고, 누가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을까' 라는 고통스러운 목소리를 불렀고, 그녀가 가장 참을 수 없었던 것은 정신적인 측면이었다. 정신적으로 그녀는 이중 굴욕을 당했다: 한족으로서 그녀는 야만인의 포로가 되었다. 여자로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야만인과 결혼했다. 이른바' 인의염치' 란 이런 이중 굴욕을 가리킨다. 심신이 괴로운 상황에서 고향을 그리워하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그녀의 강인한 생활을 지탱하는 가장 중요한 정신력이 되었다. 두 번째 렌즈와 11 번째 렌즈의 주요 내용은 그녀의 향수를 쓰는 것이다. " 밤낮으로 네 번째 박자에서, 나는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열 번째 박자에서, 고향의 번잡한 먼지 속에서, 나는 소리 없이 울며, 나는 숨을 삼킬 것이다." 11 박자에서, "나는 아직 살아 있지만, 나는 오디 돌아가겠다" 는 것은 모두 직접 고향을 이야기하는 감동적인 말이다. 다섯 번째 촬영이 가장 감동적이어서 향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장면에서 채문희는 그녀의 집요한 애틋한 애틋함으로 멀고 깊은 장면을 새겼다. 가을, 그녀는 푸른 하늘과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가 그녀의 목소리를 땅 가장자리로 데려오기를 기대한다. 봄에 그녀는 구름을 바라보며 북방 기러기가 돌아오는 고토 소식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기러기는 공장에서 멀리 날아가서 찾기 어렵다. 그녀는 가슴이 찢어져서 마음을 잃었다. 열한 번째 경기에서, 그녀는 자신의 삼키는 소리와 구차하게 사는 내면의 비밀을 말했다. "나는 죽음을 미워하지 않는다. 내가 탐생하기 때문에 기부할 수 없고, 나도 아까워할 수 없다. "나는 아직 살아 있지만, 나는 아직 뽕나무에 있다. 나는 이미 오랫동안 묻혀 있었다." 마침내 그녀는 긴 12 년을 견디고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숙원이 실현되었다. \ "갑자기 한 메신저 의 경우, 딸 구속 첩 을 보내 법령 을 불렀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이런 기쁨은 순식간에 지나갔고, 동시에 새로운 슬픔의 음운이 스쳐 지나갔다. 그녀는 자신이 살아남은 그날도 두 친아들과 작별인사를 할 때라고 생각했다. 열두 번째 촬영은 이렇게 말했다. "네가 행복하게 살면 성군을 만날 수 있어, 너는 어린 아들과 작별인사를 할 이유가 없어." 희비 12 박자, 두 정이 견디기 어렵다. "이것은이 모순에 대한 솔직한 설명이다.

송대범은' 후유 18 박자' 에서 "이것은 다른 아들에게 귀속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고난을 겪었고, 그의 말은 이미 그의 마음속에 이르렀다. 그리고 분노, 지난 일을 애도하는 것은 새천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거룩한 펜으로 차마 삭제할 수 없다. " 채문희의 분리감, 분리의 고통은 줄곧 그녀와 함께 호지를 떠나 장안으로 다시 들어갔다. 굴욕적인 생활은 끝났지만, 새로운 불행: 부모와 아이를 잃는 고통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 "후진타오 상호 다른, 세계 이불 분리 목동. 나는 하늘의 고생에서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한다. 노강은 넓지만 부끄럽지 않다. " 이 시는 이 감정이 팽배한 곳에서 끝나 채문희의 비극적인 인생 여정을 마쳤다. 채문희의 짧은 인생뿐만 아니라 그녀의 재능도 반영한 것이다. 주인공 채문희 본인의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 때, 심지어 서술에서도 강한 주관적 서정을 지니고 있다. 기록에 따르면, 그는 서방으로 유배되어 호지에서 두 아들을 낳고 장안으로 돌아가 깊은 한숨을 쉬었다. 예를 들어, 그는 서쪽으로 강등되어 "산은 노예에게 돌아가고, 바람은 만리를 일으키고, 먼지는 흩어진다" 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미친 뱀처럼 폭력적이고 거문고 현을 통제하며 사치를 하고 있다 "며 채문희가 증오하는 감정을 곳곳에서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운산" 이라는 말은 그의 고토와 연결되어 있고, "최고봉" 이라는 말은 도로의 고난과 관련이 있다. 강렬한 주관적 서정성은 주로 감정 표현의 갑작스러운 성에 나타난다. 채문희의 감정은 왕왕 갑자기, 갑자기, 변화, 점프, 불가사의하다. 이른바' 사상이 방향이 없다' 고 하는데, 우리는 단지 해변에서 요지를 재건했을 뿐이다. 시에서 화살을 하늘과 신에게 겨누었다. "천지가 무정하여 나를 만나게 했다." " \ "하늘은 눈이 있는데, 왜 나 혼자 방랑하는 것을 보지 않느냐? 하나님의 정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하나님을 저버렸다. 내가 왜 그럴 가치가 있지? 나는 신들을 저버리지 않는다. 왜 내가 더 황량한가? " 천국과 신을 피고석에 올려놓는 것은 채문희의' 하늘이 창성하고 가슴이 두근거린다' 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통' 의 심정을 보여준다. 그것의 예술적 가치는 매우 높다. 노세용, 한 아민은' 후윤 18 박자년' 에서 "도쿄풍화는 몰락하고 채문희는 영영휘하다" 고 말했다. 야담침대' 를 읽으면 충격을 받을 수 있고, 자갈은 날 수 있다. 정말 격렬한 포옹이다. " 그녀의 높은 예술적 가치는 채문희의 재능과 관련이 있고, 채문희의 재능은 그녀의 가정과 사회적 배경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채문희는 문희와 명희로 유명하다. 그녀의 아버지는 저명한 학자 채용이다. 채용이 보낸 겁니다. -고마워. \ "후유 18 박자 \" 가사가 있다. 채가 당첨 후 아내 조무랑과의 관계를 끊고 승상의 딸과 결혼하기를 거부한 것은 고대인에 대한 두터운 거짓 고발이라고 할 수 있다. 동한 는 학자 가 없으며, 총리 의 딸과 결혼 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남송육유는 "누가 배후에서 권력을 잡는가? 짝퉁 맞은편 채중랑을 듣다. " 채용이 1 등상을 받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의 장학금이 당시 세계에서 인정받은 것은 사실이다. 한령제 년 동안 그의 교서에는 많은 오류가 있었기 때문에, 그는 수정 후 비석 위에 글을 써서 대학 교문 밖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후세는 모두 이런 《시경》에 의지하여 고전을 교정하고, 매일 읽고, 모모의 작품을 읽었다. 이 비석들은 낙양의 혼란과 화재로 인해 파손되었다. 1800 여 년 후 낙양 교외의 농민들은 글이 새겨진 석두 몇 장을 파냈다. 그들은 당시 채용의 서예로 인정받아' 서평석경' 으로 불리며 현재 역사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채용은 위대한 작가이자 서예가이다. 양무제는 그를 "채우의 서예는 기개가 충만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상쾌하게 한다" 고 말했다. 당대 역사학자 판문란은 "한대의 작문 예술은 채용 () 이' 시경 ()' 을 쓸 때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 고 말했다. 그의 서예는 깔끔하고 딱딱하지 않고 조용하고 생동감이 있다. \ "후유 18 박자 \" 외에도 \ "후유 18 박자 \" 를 썼다고 한다. 구도는 자연스럽고, 문필이 창진하고, 기복이 심하며, 욕심이 없고, 순진한 재미밖에 없다고 한다. 또한, Cai Yong 은 천문학, 수학, 기질에 능숙합니다. 그는 낙양 문단의 영수이다

채문희가 이런 가정에서 태어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시사가부에 능하며 말솜씨 기질이 뛰어나다. 채문희는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할 수 있다. 아쉽게도 시대의 변천은 이 행복을 방해했다. 동한 정부의 부패는 결국 황봉기로 이어졌고, 호강지주를 대표하는 지방세력을 크게 키웠다. 장군 그는 진 (10) 내시 (10) 가 살해된 후 동탁 () 이 낙양 () 에 진군하여 국정을 관장하였다. 동탁은 자신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베이징시에서 유명한 채용 () 을 특별히 모집했는데, 하루 3 급, 일주일 3 급으로 중랑장을 경배하러 왔다. 나중에, 그는 심지어 레빈후로 봉쇄되었다. 동탁이 북한에서의 퇴보로 현지 각종 세력의 연합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동 Zhuo 화재 낙양, 수도 장안 이전, 여포 에 의해 사망했다. 채영도 처구의 처벌을 받았다. 채용은' 시경 통론' 을 완성하기 위해 그에게 머리와 발을 잘라 달라고 요구했다. 문인은 그를 동정하여 그를 구했다. 마리베는 심지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보이의 세계에 대한 무지는 실망스럽습니까?" " 그러나 그는 결국 불가피하게 죽어서 "문화가 있고 효심이 있다" 는 백토론의 화제를 많이 남겼다. 문학에서 그는 굴원에 비유되고, 효도에서는 일찍이 참과 숭자에 비유되었다. 물론 그의 험담을 하는 사람도 많다. 동탁이 죽은 후, 그 부대는 장안을 다시 점령하여 결국 군벌 혼전의 국면을 형성하였다. 기회를 타서 중원을 약탈하다. "중토가 연약하여 들어온 것은 모두 호강의 병사들이다. 그들은 포위 공격을 사냥하여 죽음을 피할 수 없다고 들었다." 말은 머리를 숙이고, 말은 여자를 태우고, 곧장 사막으로 달려가고, 회로는 험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상황에서 채문희와 포로가 된 많은 여성들이 남흉노로 끌려갔다. 이런 마음가짐은 상상할 수 있다. 당초 서군과 유걸은 우손왕과 결혼했고, 왕소군은 후한사와 결혼했다. 결국 모두 자신의 상태를 알아차렸다. 그러나, 그들이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들은 무한한 황량함을 낳았고, 채문희는 여전히 약탈하고 있다! 사병의 굴욕과 채찍질을 당하여 그녀는 불확실한 미래로 들어갔다. 올해, 그녀는 23 살이었고, 이 등급은 12 년이었다. 이 12 년 동안, 그녀는 약간의 기개가 있는 흉노인과 결혼하여 타향생활의 고통을 겪었다. 물론, 그녀도 왼쪽을 위해 두 아들을 낳았는데, 큰 이름은 아디과이, 작은 이름은 아미규였다. 그녀는 또한 호가와 외국어 연주를 배웠다. 12 년 동안 조조는 기본적으로 북방 호걸을 소멸하고, 한헌제를 장안에서 허창으로 영입한 후 낙양으로 옮겼다. 조조는 승상이 되어 황제를 제후로 치켜세웠다. 한 사람이 숨을 쉴 수 있게 되면 과거를 떠올릴 수 있다. 특히 야심이 충만할 때는 더욱 그렇다. 이 기억에서 그는 어린 시절 선생님 채용이 가르쳐 준 것을 떠올렸다. 그는 선생님이 아들이 없고 딸이 하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가 소녀가 남흉노에게 붙잡혔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즉시 금주를 특사로 파견하여 만양금과 백벽 한 쌍으로 그녀를 되찾았다. 채문희에게 약탈당한 지 여러 해가 되는 것은 고통스럽다. 이제 그녀는 자신의 12 년 핥는 고기를 끝내고 자신의 자애롭고 강력한 왼쪽과 무고한 두 아들을 떠나려고 하면 슬프거나 기쁘다고 말할 수 없다. 그녀는 가슴이 찢어지는 것만 느꼈고, 눈물은 얼굴에 가득했다. 한 대사의 재촉에 그녀는 황홀하게 차에 올라타고 갔고, 바퀴는 삐걱거렸다. 그녀는 그곳에서 12 년을 살았다. 남흉노 사람들이 채문희에 도착한 후 갈대잎을 말아서 달빛을 불며 귀를 찌르는 소리를 내며 채문희의' 야유 18 박자' 를 모방하여 현지의 오래가는 곡조가 되었다. 정과 함께 후가음을 연주하여 중원 지역에서 매우 유행한다. 중원의 이런 패션은 그녀의 마지막 남편인 동사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 클라리넷의 멜로디가 채 여사가 창작했을 때, 그녀가 아주 오래 전에 그 열여덟 마디를 하나씩 불렀을 때, 야만인이 듣자마자 뜨거운 눈물이 글썽하여 풀이 모두 젖었다. 한은 계과에 돼지 간 소시지를 만들었다. 당나라의 리치는 이런 감정을 표현했다. 하지만 채문희의 비극적인' 귀향' 과' 모자상봉' 은 모두 아름답기 때문에 모두가 감상할 수 있어야 하지만, 그녀는 둘 다 가질 수는 없다. 채문희 금주의 보호 아래 그녀는 고향인 진류현으로 돌아갔지만, 부서진 담벼락은 몸을 둘 곳이 없었다. 영어 알파벳의 21 번째 글자.

결혼 이듬해, 그녀의 의존과 남편이 죄를 짓고 죽었다. 그녀는 증오에도 불구하고 조조 승상부로 뛰어들어 사정했다. 조조는 연회를 열어 손님, 의사, 각계의 사자들을 대접했다. 체조는 듣고, "재보의 여자 장건, 반드시 들은 바가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제 너는 그녀를 보았다! 클릭합니다 채문희는 교실에 와서 무릎을 꿇고 슬프게 이유를 설명했다. 방 안의 모든 손님들은 놀라서 한숨을 쉬었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말했다: "이것은 정말로 동정할만한 가치가 있지만,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채문희는 진지하게 물었다. "명나라의 마구간에는 만 마리의 말이 있고, 호랑이 한 마리는 숲이다. 왜 죽는 대신 발이 좋지 않은 말을 타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이 완료되면 머리를 조아 리다. 조념과 채용의 교제와 그 인생 경험. East East 가 처형되면 Wenxi 는 살 수 없습니다. 즉시 사람을 보내 서둘러 서증을 되찾자 그는 사면을 받았다. 채문희는 삭주에서 돌아온 후 동사와 결혼했다. 처음에는 부부 생활이 그다지 화목하지 않았다. 채문희의 경우, 그는 혼란과 슬픔을 겪었고, 그는 목숨을 잃었다. 게다가 호지를 그리워하는 두 아들까지 합치면, 그는 늘 황홀한 상태에 있다. 동사는 풍화정무, 용모가 잘생기고 학식이 해박하며 기질이 천박하다. 그녀는 자기 인식이 매우 높은 사람이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채문희에게 무력감과 무능함을 느꼈다. 그러나, 수상의 지시에 따라,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어려움없이 받아들여져야 했다. 동사가 죄를 지어 죽었다. 불행한 결혼 생활에서 반항적인 행동의 결과가 아닌가? 물론 채문희는 진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남편을 용서하기 위해 모든 힘을 동원했다. 결국 아버지의 도움으로 조조의 측은한 마음이 불러일으켰고, 동사의 생명이 구해졌다. 그 이후로 동사는 아내의 선의를 느끼고 감정적으로 180 도 큰 모퉁이를 돌며 채문희를 재평가하기 시작했다. 부부 두 사람도 세상을 꿰뚫어보고 낙수강변에 가서 산청수, 나무가 무성한 산기슭에 살고 있다. 몇 년 후 조조가 이곳에 와서 사냥을 하고 그를 방문했다. 전설에 따르면 채문희가 동사를 위해 중재할 때 조조는 채문희가 한겨울에 모자를 쓰지 않은 것을 보고 매우 슬펐다. 그는 그녀에게 과자, 스카프, 신발 양말을 가져오라고 명령하여, 그녀가 동사가 돌아올 때까지 자기 집에 머물게 했다. 조조 문학이 잘 사는 그런 사람은 책을 좋아한다, 특히 진본. 한 번의 대화에서 조조는 채문희네 집 원서에 찬사를 보냈다. 채문희가 조조조에게 그의 원래 집에 있던 4 천 권의 책이 몇 차례의 전쟁 후에 잃어버렸다고 말했을 때 조조는 매우 실망했다. 채문희가 400 권의 책을 더 외울 수 있다는 말을 듣고 기뻐하며 즉시 말했다. "이왕이면 사서 열 명을 너의 저택으로 보내서 베껴 쓰는 게 낫겠다." 채문희는 전전긍긍하며 대답했다. "남녀가 다르다는 말을 듣자마자 부모님께 선물을 주지 않고 연필을 달라고 하면 잔디가 말을 듣는다." 이런 식으로 채문희는 묵묵히 기억으로 문장 400 편을 썼는데, 모두 완전히 틀렸다. 조조의 호기심을 만족시켰고 채문희의 재능도 드러났다. 후진 18 박자 외에도 채문희가 전세한 작품에는' 비파행' 이 있어 중국시 사상 최초의 문인 자서전 5 언서사시로 불린다. "진실은 가난하고 자연스럽게 쓰여졌다", "격앙된 신추", "건안시에서 독보적" 이다. 채문희는 평생 세 번 결혼한 적이 있다. 남흉노에 징집되기 전에 일찍이 하동인 웨가와 결혼했다. 그녀의 남편 위충도는 대학의 우수한 학자이다. 부부는 서로 사랑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1 년도 채 안 되어 위충도는 각혈로 죽었다. 아들 반을 낳지 않았는데, 위가는 남편이 죽은 줄 알았다. 당시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위씨 집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결국 동사와 결혼하여 아들과 딸을 낳았다. 딸은 사마이의 아들 사마사와 결혼했다. 그녀의 결혼에 대해 정곤은' 가경' 년 동안 이렇게 말했다. "이대생녀, 천리, 자애로운 신이다. 중국 28 년, 등림미. 열거한 여섯 글자는 여전히 진실이고, 여사는 말을 잘 듣는다. 법정에 참가하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알겠다. 세 번째 봄이 가장 좋은 달일 때, 그것은 마지막 날이 될 것이다. 밝은 색의 치마와 스팽글 한 벌. 영광을 찬양하고 크림을 찬양하다

\ "모리 는 자격과 조예를 말했다. 나는 많은 책을 읽는 여자를 생각할 수 없다. 그녀의 운명은 이렇게 비참하고, 그녀의 결혼 생활은 이렇게 불행하다. 대체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채문희의 생활은 줄곧 힘들었다. 채문희는 굴욕을 당해 감옥에 들어가 수염을 길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는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말하지만, 그는 충분히 강하지 않다. 이것은 또 다른 일이다. 송대에는 조아비의 그림이 있고, 한사의 극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뒷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