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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 중의 사랑 이야기는 단지 그림가죽일 뿐, 마치 이 부세가 구름일 뿐인 것 같다. 운명의 무상함과 인간으로서의 분투만이 영원하다. 툰드라는 쌀처럼 작지만 모란처럼 피었다. 작은 인물은 운명에 짓밟히고 파괴될수록 독립인격과 자유생활을 간절히 동경한다. < P > 수십 년 후, 위연생은 천신만고 끝에 그가 꿈꿔왔던 소씨네 마당으로 돌아갔지만, 물건은 사람이 옳고, 이인은 없었다. 무대에서 위련생은 사랑, 청춘, 이상에 대한 기대가 넘치고, 구름은 눈 속에서 가볍게 떨어진다. 이 그림은 이렇게 끝없이 아득하고 아득하다. 하늘의 눈송이가 세상에 말하는 것 같다. 인생은 여행과 같고, 나도 행인이다. 돈, 지위, 야망, 사랑은 모두 원래의 목적이 아니며, 생활의 전리품도 되지 않을 것이다.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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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연생이 죽음에 임박했을 때 어떤 고통, 분노, 불만, 원한이 있을지 모르겠다. 많은 사람들은 운명이 그들을 숨 막히게 하는 상황에서 삶에 이렇게 많은 고난을 만들어 주는 목적이 무엇인지 창조주께 물어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살아 있는 것이 단지 시식 실패를 위해서라면, 인생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플럼은 생명 자체는 의미가 없지만 사람은 자신의 힘과 행동으로 생명의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아는 것은 중국인의 수천 년 동안의 정신이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중국에는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떠났지만 불후의 정신을 남기고 자신의 이름으로 자신의 정신을 명명하고 중화오천년 문명에 녹아들어 후세 중국인의 문화 유전자에 새겨져 있다. 바람은 쓸쓸하고, 장사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는 가시나무,' 길이 멀고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는 굴원은'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고, 태산보다 무겁지 않고, 홍모보다 가볍지 않다' 는 사마천이다. ......
사람은 죽었지만 정신은 영원하다. 이것이 인생의 의미다. 그러므로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눈 속에서 밤에 돌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인간의 존엄성, 가치, 운명에 대한 유지, 추구, 관심이 있다면 영원히 살 수 있다.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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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설야 귀환' 으로 돌아온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 극의 극명은 당대 시인 유장경이 쓴' 설옥부용산주' 에서 나온 것이다. < P > 생명의 의미를 찾는 길에 우리는 모두 밤에 집으로 돌아왔다. 시인 유장경은 극중 위연생과 마찬가지로 큰 시대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나아가는 작은 인물로, 혼란 속의 실의에 빠진 사람이며, 결코 포기하지 않고 인류의 각성과 생명의 자유를 추구하는 반짝이는 영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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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양시 도로 구춘로 낙양 외곽 천류입니다. 당나라 개원 14 년, 3 월 봄, 낙양 () 의 일가 유 () 라는 보통 집이 남자 아이를 낳았다. 부부는 문화가 별로 없어서 아이가 자라서 책을 많이 읽고 대관이 되어 가난, 굶주림, 추위에 시달리지 않기를 바란다. 그래서 아이에게 zh m: ng (zh m: ng)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이는 육청의 길이를 의미하고, 서재라는 단어는 문방 사보를 뜻한다. < P > 풀뿌리의 자제는 역습을 해야 하고, 글쓰기로 생계를 꾸려야 하며, 상록수가 될 때까지, 지금의 시대에도 어렵다. 하물며 낙양지는 비싸고 독서도 적지 않은 투자다. 맹모에게 공부하여 아이에게 학구집을 사주면 독서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날이 이미 사라졌다. 낙양시내의 학교와 취미반도 모두 올라갈 수 없어서, 나는 교외의 송산에 가서 공부하러 갔다. < P > 독서 환경이 하마터면 괜찮아, 괜찮아, 좋은 모종이라면 우리는 두렵지 않아. 하지만 이 세상에 그렇게 많은 천재 소년, 신동, 의사가 있는 곳에는 보통 많은 이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신동,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소년 유 () 는 11 년, 31 대, 여전히 여러 차례 실패를 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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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국 실사, 불길이 산을 덮는다. 나무 한 그루와 풀잎 한 그루의 잔해, 풀잎 한 개와 풀잎 한 조각이 갯벌에서 모두 빨갛다. 왜 고향은 천국입니까? 감히 구차하게 굴어라! " 두보' 사구' 안사의 혼란은 당나라가 성황에서 쇠퇴한 우연이었다. 탈선을 통제하지 못하는 역사열차는 일반인의 몸과 모든 것을 무자비하게 짓밟고 있다. 사고는 유장청 11 년 만에 고등학교에 입학한 그 순간에 발생했다.
축하할 시간도 없고 축하할 시간도 없다. 국가 기계가 멈추자 명리는 정말 허공이 되었다. 유장경은 강남으로 도망쳐 다른 난민들처럼 조불석의 생활을 하고 있다. 당현종이 태상황이 될 때까지 당숙종이 즉위하여 국정을 정돈하고, 유장경은 장주현령으로 임명되었다. < P > 안사의 혼란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관직은 여전히 부패와 정실 관계의 어둠 속에 휩싸여 있으며, 조정에는 무경문에 치중하는 기풍이 만연해 있다. 이것은 좋은 시기도 아니고, 야심만만하지도 않고, 뭔가를 하기에 적합하지도 않다. 그러나 유교 문인의 본성은 줄곧 "내 예술이 나에게 명성을 가져다 주고, 내가 아픈 만년을 관직에서 벗어나게 해 주길 바란다!" 。 (두보' 해외의 밤') 자칫 관직인 유장경은 동료의 올가미에 걸려들어 돈과 식량을 횡령했다는 거짓 고발을 당했다.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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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세의 벼슬은 죽음을 피할 수 없다. 다행히도, 몇 달 후, 장안, 낙양, 당나라 suzong 사면 세계 를 회복 법원 과 일치, 리우 Changqing 일 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감옥살이를 한 흑사를 등에 업고 자유가 있지만 벼슬길은 이미 폐지되었다. 유장경은 가장 먼저 저장해염현령을 맡았다. 1 년 후, 오래된 사건이 남바 (현재 광동 무명 전기 백구) 현위로 강등되었다.
절강에서 광둥으로 가는 길도 몇 달이 걸린다. 말할 필요도없이, Qianshan 은 갈 수 없거나 머물 수 없습니다. 나의 친한 친구 진소가 법원에 고소하여 유장청 사건에 대한 재심을 요구하였다. 법원은 강서 장우 (오늘 강서 남창) 에서 재심하기로 동의했다. 재심을 할 때, 걸린 유장경은 어쩔 수 없이 천천히 걸어 강서에서 몇 달을 보냈다.
억울함이 가득하고, 고소할 곳이 없고, 앞날이 불분명하다. 청산녹수의 강서 미경은 유장경의 우울증과 슬픔을 치유할 수 없다. 바로 이 순간, 운명도 한 번의 만남, 한 번은 유장경을 더욱 우울하고 고통스러운 만남으로 안배했다.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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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라이스트처치 백작' 에는 세상에 기쁨과 고통이 없고 오직 한 가지 상태와 다른 상태의 비교만 있다는 말이 있다. 고통스러운 붕괴의 변두리에서 유장경은 방금 사면을 받아 비하에서 즐겁게 돌아온 시인 이백을 만났다. 예상할 수 있듯이, 이런 석방된 음의 에너지는 거대하며, 과거에는 아무것도 길지 않았다. < P > 지남댐을 비하하는 길에 강서여간 (오늘 강서여간) 에서 시인 겸 술집 이태백을 만났다. 그래서, 포양 호수, 연우정, 우리 "휴식을 취하고 술을 마시고 채팅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바람이 너무 느슨한 멜로디를 부르면 은하수가 희박하다. 내가 술에 취했을 때, 내 친구는 매우 기뻤다. 도란 * * * 기계를 잊어버렸다. "
술을 마시고 술을 마시는 즐거운 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이곳이 텅 빈 술병을 보니 정말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이백, 너 그만 마실 수 있니? 강변 배에서 너의 형수는 이미 사람을 보내 118 시간을 재촉했다. 만약 네가 돌아가지 않는다면, 아마도 너의 형수가 그녀의 사자를 시전 포효할 것이다. 하지만 하동의 사자는 사납지만, 너의 운은 더 나쁘다. 보급 도중에 사면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꽃처럼 옥같은 아내도 당신과 함께 포양 호수의 끝없는 봄빛을 감상할 수 있어서 부러워하고 미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것은 작별 인사입니다. 너는 너의 부드러운 고향인 광명으로 가라, 나는 너의 보급 노로를 가겠다. 강변 만리청산만 네 곁에 있어. 정말 몇 집이 기뻐하고 몇 집이 근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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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백에게 작별을 고하자 유장경은 작은 걸상을 옮기고 강서 길목에 앉아 기다리고 있다. 아무도 이 등이 1 년이 넘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노혈이 고갈되는 기다림은 원심을 고수하는 결과이다. 잊어 버려 요, 리 우 Changqing 진정, 비록 부정 행위의 결과, 하지만 결국 운명, 그리고 파키스탄에 갔다. 그러나, 단지 몇 걸음 후에, 사건은 또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고, 이번에는 쑤저우에서 재심할 것이다.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 돌아가자. 우리가 쑤저우에 도착하면 기다려 주세요. 한 달, 두 달, 세 달 ... 1 년, 2 년, 3 년 ... 쑤저우 재심, 먼 훗날. < P > 한 사람의 일생은 기다림만 할 수 있고, 할 수 있는 것은 시간과 함께 갈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은 시간뿐만 아니라 마음도 있다. 다행히도 시인의 특기는 마음을 키우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 일출 만 편, "취옹의 뜻은 술로 시인을 끌어들이지 않고, 오상서천" 이 되어 시인이 된다. 어떤 사람들은 방탕하고 방탕하며, "어쩔 수 없이 마셔야 하고, 생사는 어떤가", 시가 열광자가 되었다. 어떤 사람은 불문에 귀의한다. "사랑은 날이 얇고, 선은 고요하다." , 시 부처 가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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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 악마 백거이와 시인 광인호, 소년이 유명해지고 벼슬길이 순조롭다. 창작할 여가시간이 많은 사람, 돈을 쓸 권리가 많은 사람은 당연히 미쳐버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결국 곤경에 처한 사람은 소탈한 마음가짐을 갖기가 어렵다. 그들이 찾는 것은 단지 정신적인 위로와 생계일 뿐이다. 불교가 제창하는 필멸의 고통에서 벗어나 영생의 반대편에 도달하는 사상은 바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좋은 생활 진통제이다. 유장경은 누구보다도 정신적인 위로와 기탁을 찾기를 갈망한다. 전반생의 기복은 매번 더욱 격렬하고 갑작스럽고, 종종 미처 반응하기도 전에 더 깊은 골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 P > 쑤저우 재심 기간 동안 유장경은 결백을 회복할 것이라는 기대를 안고 빈곤 속에서 기다리자마자 9 년이었다. 이 9 년 동안, 무수한 희망이 불붙고, 수많은 기대가 사라졌다. 불교신앙에 의지하여 스님과 친구를 사귀자 유장경의 마음은 점차 회복되고 성장했다. 그윽하고 그윽한 옛 우물물처럼 평온하지만, 강한 지심력을 가지고 있다. 글이 그 사람처럼 이때 유장경의 시풍도 슬픔에서 공영으로 바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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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영락. 3 월의 화려한 봄에 나는 산속에 가서 은거한 선승을 찾았다. 검색이라고 하는데, 사실 정말 목적이 없다. 남계 일대에서 선종 생활을 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길가에서 남겨진 이끼를 밟은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선사의 발자국이 아닐까요? 상처를 따라 바라보니 숲 속 깊은 곳에 풍경이 한 번 있다. 원래, 이 숲을 건너면, 너는 강 속의 작은 섬에 도착할 것이다. 마치 세외도원처럼, 조용히 흰 구름 밑에 기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섬에는 어렴풋이 인가가 있고, 굳게 닫힌 대문이 무성한 풀숲 속에 숨어 있다. 집에 아무도 없고, 배가 없어도, 결석한 쪽지 한 장, 집에 가는 것이 낫다. 목표가 없어서야 길의 아름다운 풍경이 이렇게 감동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봄비가 막 지나자 송백나무가 푸르다. 수원의 깊숙한 곳에 붉은 물방울이 흩어져 있다. 나는 이 산 속의 물과 봄빛을 똑똑히 생각해냈는데, 어떤 언어로 형용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리고 나를 시냇물로 만들어 이 고요한 선경에 완전히 녹아들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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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9 년 동안 이렇게 평온하고 안정된 날은 여전히 드물다. 쑤저우에서 사건의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유장경은 화이시 절도사 유전을 따라잡아 모반을 준비했다. 지난 2 년 동안 강남의 천국은 인간 연옥으로 변했는데, 정말 노두의 시가 되었다. "천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 앤이 감히 연명하다! "난세에서 발붙일 곳조차도 사치품이다. 천국은 말할 것도 없나? < P > 이렇게 오랫동안 결과가 없다면 정말 희망이 없다. 섣불리 기각된 억울한 사건은 시간의 붓 아래에서 점점 잊혀지고 있다. 유장경도 이때 재임명되어 안찰사 (수도) 를 맡았고, 나중에 회시와 후예완이 유류 (지방정진 막부의 직위) 로 전근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 비바람 끝에 초심을 바꾸지 않는 문인 풍골은 중화민족의 정신적 기둥으로 매우 귀중하다. 그러나 어둠과 격동의 시대에, 그것은 이렇게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그래서 평온한 나날은 금방 깨졌고, 두 번째 억울함은 또 유장경을 찾아왔다.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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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유장경은 그의 동료를 화나게 했다. 오월의 관찰로 오충은 경성으로 보내진 돈과 식량을 몰래 가로채려 했지만, 후월로 운송된 후 유장경에 의해 발견되어 제지되었다. 오충은 유장경이 일을 폭로할까 봐, 파장을 밀고, 유장경의 횡령 21 만원을 모함하기로 했다. < P > 물릴 증거가 없고, 이치에 맞으며, 큰 풍랑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더구나 당대종 시절 전국 염세 총수입은 61 만 명에 불과했다. 유장경의 작은 막부는 21 만 원을 횡령할 수 없다. 그러나 우 zhongru 누구? 그는 호국공 곽자의의 사위, 관2 세이다. 유장경은 즉시 감옥에 끌려갔다. < P >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부패를 발견하고 사형을 선고받았다. 리우 장경 이 묶여 일 을 계산 할 때, 법원은 그를 구출 Jianjun 미아오 이순신 의 사건을 듣기 위해 보냈지 만 시마 (이 항주 천안) 에 리우 장경 을 보냈다. 구사일생의 유장경은 "복반환, 증정" 이라는 시를 한 편 썼다. 시의 시작은 "멀리 견디기 어렵고, 비방하기 쉽다" 는 것이다. 양장은 같은 잘못을 남기고, 호랑이 입은 남아 있다.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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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생을 도망쳤고, 유장경은 또 억울함을 안고 길을 떠났다. 남댐에 비해 강등된 주목은 아무것도 아니다. 강남 풍경, 세월은 쉽게 사라진다. 눈 깜짝할 사이에 5 년 후 당나라도 안사의 혼란 이후 네 번째 황제 당덕종을 맞이했다. 리우 Changqing 는 도지사 (이 후베이 suixian) 로 승진했고, 두 번째 억울한 사건은 다시 철회되었다. < P > 수주도사가 유장경이 된 것도 결국 가장 높은 관직이다. 리우 Suizhou, 그 이후로. 어쩌면 마침내 당나라의 대세를 꿰뚫어 보았을지도 모른다. 주 도지사 3 년 동안, 화이시는 이희열을 독립시켜 왕이라고 불렀고, 호북은 회조가 있었다. 유장경은 관직을 떠나 강주 (이 강서구강) 에서 여생을 보내며 71 여 년을 수입을 올렸다.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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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31 여 년 동안 벼슬을 했고, 불의한 16 년이었다. 강등하거나 강등하는 길에 있습니다. 떠돌아다니며 무력하고 난세에 처하여 전쟁 재난을 겪었다. "슬픔" 은 유장경 생명의 주색이 되었고, 이별의 슬픔, 향수의 슬픔, 전쟁의 슬픔이 있었다. 해자는 "구름 한 점 없는 것이 나의 영원한 슬픔과도 같다" 고 말했다. 슬픈 사람은 부드럽고 민감하며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16
슬픈 이별. 유장경은 청관이지만, 자신의 비방체질을 가지고 있지만, 더욱 충성스럽다. 어쩌면 환난은 진심을 보고, 역경 속에서 인정과 온기를 더 잘 느낄 수 있고, 진심과 성의를 더 기꺼이 바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장경은 교제가 광범위하고 감정이 두터워서 남아 있는 시의 절반은 이별시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논평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송별시는 모두 인사치레이지만, 장경은 그렇지 않다. 그녀는 다정하고 허언이 없다. " < P > 나와 배랑은 모두 장안으로 소환되어 강직되었다. 나는 주목에 갔고, 그는 창주 (오늘 강서지안) 에 갔다. 가는 길에 우리는 함께 머물면서 서로 위로했다. 이제 분리된 교차로에 왔습니다. 일거수일투족, 평생 다시는 보지 못할 것 같다. 늦가을 황혼, 강가에서 송별한 손님들이 흩어지자, 산에서는 원숭이의 처량한 울음소리만 들렸다. 우리 둘은 이 텅 빈 부두에 서 있었고, 강물은 무정하여 약간의 슬픔도 없이 황급히 떠났다. 둘 다 먼지로 돌아가지만, 네가 가고 싶은 곳은 갈수록 멀어진다. 여기서 너는 반드시 나를 떠나 표류하고, 만수천산, 너의 배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을 것이다. 자신을 잘 보살펴 주세요.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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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픈 향수. 북방 사람으로서, 나는 늘 남방인으로 일한다. 안사의 난 후, 그는 반란을 피하기 위해 강남 유장경에 가서, 대부분의 시간을 남방에서 보내다가 늙어 죽을 때까지 보냈다. 혼자 떠돌아다니며 외롭고 무력하며 고향의 친지들이 더 그립다. 특히 만년에 이르러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고향을 생각하면 마음이 시큰시큰해서 포기할 수가 없다. < P > 사람들은 매년 설날에 한자리에 모이지만, 나는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본연의 애정과 가족 상봉은 다른 사람의 것이다. 외로움과 의존은 내 것이다. 독립된 지평선, 산기슭의 불빛을 바라보며, 자신의 나이가 아직 타향에 살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눈물을 글썽인다. 북국은 회춘하고 제비는 북으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