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리듬은 무엇입니까?
시의 운율은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평정은 남북조 시대의 심약에 의해 처음 제기됐고, 성당은 이후 격율시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으며, 주로 평정과 평정의 조화를 중시하였다. 두 번째는 이원성입니다. 운문에서, 특히 율시에서는 이중성의 요구가 엄격하다. 시가에는 일반적으로 한 마디가 있고, 부와 팔주문에도 많은 문장과 단락쌍이 있다. 셋째,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이 세 가지 방면은 모두 중국어 음성의 특징, 즉 단음절어소가 우세하고 성조가 있는 특징에서 비롯된다. 시, 특히 율율시를 쓸 때, 대비, 이중성, 운율의 운용이 좋고 자연스러우며, 음악감을 높이고 리듬의 아름다움을 나타낼 수 있다. 잘 쓰지 않으면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심지어 말로 의를 해치기도 한다. 육조부터 초당까지의 산문은 바로 하나의 뚜렷한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