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문성' 입니다. 즉, 상호문성 수사는 시의 글쓰기에서 문장의 뜻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문" 은 수식의 의미, 이른바' 인터텍스트' 라는 뜻으로, 시의 인접한 문장에 사용된 단어가 서로 보완하여 하나의 완전한 뜻을 표현하도록 조합한 것이다. 예를 들어, "나, 주인, 이미 하마,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 컵을 들어 술을 마시기를 바랐지만, 아아, 음악은 없었다." 그것을' 주인이 말에서 내리고 손님이 배에 머무르는 것' 이라고 해석하는 것은 잘못이다.' 주인' 과' 말' 을 결합해야 한다.' 말에서 내리다' 와' 배 위에 있다' 는 것은 동행의 동작이다. 즉 주인과 손님이 말에서 내려와 다시 배에 오르는 것이다. 비슷한 예를 들어, 우리가 배운 시사에는 "사물로 기뻐하지 않고, 자기로 슬퍼하지 않는다" 와 같은 시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물건은 송백을 심고, 좌우는 오동나무를 심는다." "진시명월, 한시명월, 장정인은 돌려주지 않는다." 이의상호문' 이라는 시는 이해에서 무결성에 주의해야 하며, 상호문의 두 단어는 따로 이해할 수 없다. 표현효과에서' 상호문성' 의 구조식은 문장의 깔끔함과 운율에 도움이 되며, 문장을 간결하게 하고, 중복 서술을 피하고, 표현의 내용을 완전하고 친화력이 있게 한다.
어순이 거꾸로 되어 있다. 즉, 시에서 각종 성분이 앞과 뒤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시를 읽을 때는 반드시 이런 문장을 구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장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센삼의' 논회 자본사자' 는 "고향 동로길이, 쌍소매 용종이 눈물을 흘린다" 고 말했다. 나는 종이와 펜을 가지고 바로 너를 만날 것이다. 나는 너에게 핑안 신고를 보낼 것이다. " 시에서' 고향 망동' 의 정상적인 어순은' 동쪽을 바라보는 고향' 이어야 하고, 시는' 고향' 과' 망동' 을 거꾸로 하여 작가가' 고향' (장안) 에 대한 무한한 동경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또 스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고국이 떠돌아다니고, 다정함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초창기에는 생활이 부유했다." 아마도' 고향에서 떠돌아다니며, 나의 애틋한 감정을 웃어야 한다, 파화 조생' 이어야 한다. 역장문의 목적은 작가의' 희희' 와' 조산' 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점퍼 생략". 이 문장 패턴은 문장 사이에 표현된 것이다. 표현의 필요성 때문에 문장 간 내용을 생략하고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이런 상황은 표면적으로 서술 순서에 무슨 연관이 있는지 알 수 없다. 시 내용의 표현은 전적으로 작가의 감정과 사상의 자연스러운 흐름에 따라 진행된다. 예를 들어 도연명의' 음주' (5): "집을 짓는 것은 인경에 있고, 차는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안에 진의가 있어서,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 시인은' 집을 짓는 것은 인정에 있지만 수레는 없다' 에서'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로 뛰어내렸고, 갑자기' 진의가 있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잊었다' 고 뛰어올랐다. 그동안 서사순서에는 필연적인 연결 (시간이나 공간) 이 없었지만, 작가의 여유롭고 여유로운 정서적 요구를 표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점프 점프" 의 기본 형식은 A 에서 B 로 점프한 다음 B 에서 C 로 점프하는 과정에서 A, B, C 는 표면적으로 관련이 없고 작가는 서술에 명확한 서술 순서가 없다는 것이다. A, B, C 의 연결은 작가의 내면의 감정과 생각의 어떤 추구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