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백의 악부, 가행, 절구 성과가 가장 높다. 그의 노래는 시가 창작의 모든 고유 형식을 완전히 깨뜨렸다. 아무도 의지하지 않고, 필법이 다양하여 변화무쌍하고, 자태가 흔들리는 신기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백의 절구는 자연스럽고 발랄하며 찰랑찰랑하며 간결하고 명쾌한 언어로 끝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성당 시인 중 왕위, 맹호연은 오절, 왕창령 등 7 절절 잘 썼다. 이백은 오치와 칠기를 모두 잘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이백의 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예술적 성취가 매우 높다. 그는 조국의 산수수와 수미의 자연 풍경을 노래하며, 풍격이 분방하고 청아하며 낭만주의 정신이 충만하여 내용과 예술의 완벽한 통일을 이루었으며, 이를' 신선' 이라고 부르는데, 그 시는 산수를 묘사하고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이백의 시는' 필낙진 비바람, 시 울귀신' 의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 이것도 그의 시에서 가장 선명한 예술적 특징이다. 이백의 시는 자기표현과 주관적인 서정이 충만하고, 감정의 표현은 모든 것을 압도하는 기세를 가지고 있다. 그와 두보는' 대두리' (이상은과 두목은' 소두리' 라고 불림) 라고 불린다. 이백의 시에서는 상상력, 과장, 비유, 의인화 등의 수법을 종합하여 신기한 광채와 아름다운 의경을 만들어 내는 것이 이백낭만주의 시가 호매분방하고 불후의 원인이다. 이백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중당의 한유, 맹교, 이하, 송대의 수시, 육유, 신기제, 명청의 고계, 양신, 공자진은 모두 이백시의 큰 영향을 받았다. 2. 풍격이 분방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묘하고, 언어가 훌륭하고, 낭만적이며, 의경이 뚜렷하다. 이백은 성당 시대에 살고 있다. 그는 성격이 호쾌하여 조국의 산수를 사랑한다. 그는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명산대천을 찬양하는 장려한 시편을 많이 썼다. 그의 시는 호방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경쾌하다. 사람들은 그를 "시인 요정" 이라고 부른다. 3. 특징 이백의 시는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뿐만 아니라 이미지 형성, 재료 섭취, 장르 선택, 각종 예술 수법의 운용 등에서 전형적인 낭만주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시에서 자신을 성공적으로 빚고, 자신을 강하게 표현하고, 서정적 주인공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켰기 때문에, 그의 시는 뚜렷한 낭만주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장엄한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하고, 시에서 숨기지 않고, 자제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한다. 권력에 대해 그는 "국화 한 송이를 들고 이천석을 휘젓는다" (두 곡의' 취한 후 최시우' 중 하나); 노동자들의 수고를 보고 그는 "마음이 비처럼 아팠다" 고 말했다. 나라가 파민이 죽었을 때, 그는 "강을 건너서 흐르는 물을 맹세하고, 청원에서 중원을 토벌하려 한다" 고 말했다. 칼을 뽑아 앞기둥에 부딪혔을 때, 슬픈 노래는 회답하기 어렵다. ("남본촉") 이렇게 관대하고 격앙되었다. 친구와 마음껏 술을 마실 때,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 마십니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는 일부러 거문고 ('산거 연인') 를 안고, 순진하고 직설적이다. 요컨대, 그의 시는 그의 호방한 성격과 호방한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호방함은 이백시의 주요 특징이다. 사상적 성격과 재능의 요소 외에도 이백시가 사용하는 예술표현 수법과 장르 구조도 그 풍격이 호방하고 우아한 중요한 원인이다. 상상력에 잘 의지하고, 주관객관은 이백시 낭만주의 예술 수법의 중요한 특징이다. 거의 모든 문장 들은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통편에 다양한 상상력을 사용한다. 현실 사물, 자연 경관, 신화 전설, 역사적 전고, 환상은 모두 그가 상상했던 매체가 되었다. 상상력을 통해 우리는 종종 시공간을 초월하고, 현실을 꿈, 선경과 얽히고, 자연과 인간 사회를 얽히고,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한다. 그의 작품 속의 이미지는 객관적인 현실의 직접적인 반영이 아니라, 그의 내면의 주관적인 세계와 예술의 진실의 외부화이다. 수법 이백시 낭만주의의 예술 수법 중 하나는 의인화와 비유를 교묘하게 결합시켜 물정과 사물을 인간보다 더 잘 바꾸는 것이다. 이백시에서 또 다른 낭만주의의 예술수법은 사물의 어떤 특징을 잡고 현실 생활을 바탕으로 대담하게 상상하고 과장하는 것이다. 그의 과장은 상상을 초월할 뿐만 아니라, 항상 구체적 사물과 결합한다. 그렇게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대담하고 진실하며 믿음직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감정을 강화하는 역할을 했다. 때때로 그는 과감한 과장과 선명한 대비를 결합하여 예술적 대비를 증가시켜 예술적 효과를 증강시킨다. 이백이 가장 잘하는 장르는 칠언율시와 절문이다. 이백의 칠언가도 개폐, 점프, 스윙의 구조를 채택했다. 한 편의 시의 시작은 종종 갑작스럽고, 갑자기 급증하는 반면, 시의 중간 이미지는 돌연변이이며, 종종 과도기적 배려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마치 흔적이 없는 것처럼, 시의 끝은 감정의 고조에서 뚝 그친다. (조지 버나드 쇼,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백의 오칠언절구는 그 시의 신선하고 명쾌한 스타일을 더욱 대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찍 백제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송별',' 정야사' 의 아름다움은' 전망과 구어만 봐도 현외의 소리와 양미가 있어 존경과 거리가 멀다' 는 것이다. ("시 이야기") 5. 언어 이백시의 언어는 어떤 것은 상큼하고, 어떤 것은 호방하고, 산문에 가깝고, 모두' 맑은 물이 부용을 내고, 자연적으로 조각한다' 는 자연미 속에 통일되어 있다. 이것은 자연미에 대한 그의 자각 추구와 관련이 있다. 그는 천자앙의 문학 사상을 계승하여 시소 전통을 회복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그는 한 번 말했다, "리앙 첸 이후, 엄격한.
박사계절, 심수문은 여전히 기질이 있고, 복고적일 것이다. 내가 누구냐? "(맹몽' 기교시 고이') 그는' 청진' 을 제창하고,' 조각충의 작은 기교가 순진하지 않다' 는 못생긴 아가씨를 풍자하며, 한단에서 걸음마를 배우고 있다. 그의 시 언어의 자연의 아름다움은 민요에 대한 그의 진지한 연구의 결과이자 유행의 특징에 대한 그의 이해의 결과이며, 명료하고, 통속적이고 생동적이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택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