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행시의 첫 구절 운율
ф ф ф ф ф ф ф, (운율)
밋밋하다. (운율)
⊙ 평평하고,
⊙ 아이즈 아파트. (운율)
이 다섯 편의 시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 핑 핑 핑,
밋밋하다. (운율)
⊙ 평평하고,
⊙ 아이즈 아파트. (운율)
다섯 개는 확실히 첫 번째 문장의 압운과 같다.
평평하고 균일하다 (운율)
⊙ 아이즈 아파트. (운율)
⊙ 핑 핑 핑,
밋밋하다. (운율)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 평평하고,
⊙ 아이즈 아파트. (운율)
⊙ 핑 핑 핑,
밋밋하다. (운율)
참고: (원 점의 기호는 수평이 균일한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아까는 상관없는 문제를 얘기했는데, 다음은' 35' 에 관한 문제이다. 단 하나만 절대적이고,' 삼오오' 는 없다. (위의 네 단계의 가로세로규칙 참조) 칠절에게 평정식을 제외하고는' 외로움' 을 막는 세 번째 글자를 제외한 모든 문장은 세 글자의 평정위치에 신경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러나 이 다섯 글자는 반드시 토론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일곱 문장은 단지 한 문장이나 세 문장일 뿐, 다섯 문장의 문제는 없다. 다음 일곱 문장의 네 가지 격율에서 알 수 있다.
이 칠절시와 첫 문장의 운율:
⊙ 핑 핑 핑 핑, (운)
⊙ 평평하다 ⊙ 평평하다. (운율)
⊙ 평평하고 평평하며,
⊙ 핑 핑 핑 핑. (운율)
이 네 줄의 시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 평평하다 ⊙ 평평하다. (운율)
⊙ 평평하고 평평하며,
⊙ 핑 핑 핑 핑. (운율)
이 칠절시의 첫 번째 구절은 압운이다.
⊙ 댜댜댜댜댜댜, (운율)
⊙ 핑 핑 핑 핑. (운율)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 평평하다 ⊙ 평평하다. (운율)
이 네 줄의 시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 평평하고 평평하며,
⊙ 핑 핑 핑 핑. (운율)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 평평하다 ⊙ 평평하다. (운율)
먼저 7 대 법칙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135' 라고 말할 수 있지만, 두 가지 문장, 즉 평시, 세 번째 단어의 위치는 평평함을 방지하기 위해 평평해야 한다. 평평한 문장을 만나면 다섯 번째 글자는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즉,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삼평미로 변하는 것은 현대시의 금기이다. 네 가지 7 가지 법칙 형식에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칠율 첫 번째 문장 운율: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 댕댕댕
⊙ 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ф ф ф ф ф ф ф ф
⊙ 댕댕댕
⊙ 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7 대 법칙의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ф ф ф ф ф ф ф ф
⊙ 댕댕댕
⊙ 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ф ф ф ф ф ф ф ф
⊙ 댕댕댕
⊙ 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칠율 첫 번째 문장 운율:
⊙ 댕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ф ф ф ф ф ф ф ф
⊙ 댕댕댕
⊙ 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ф ф ф ф ф ф ф ф
⊙ 댕댕댕
칠율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 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ф ф ф ф ф ф ф ф
⊙ 댕댕댕
⊙ 댕댕
⊙ 댜댜댜댜댜댜댜댜댜 (운)
ф ф ф ф ф ф ф ф
⊙ 댕댕댕
4.' 백상사보' 는 청대 가경년 동안 정안인 서몽란이 편찬한 것이다. 사선' 에는 당대부터 청대까지의 100 곡, 각 곡 100 개의 성조가 수록됐다. 이런 조식은 모두 흔히 볼 수 있는데, 단조, 중음, 장음을 포함한다. 초보자의 편의를 위해, 각 성조는 평정운으로 상세하게 열거되어 진정한 자보가 되었다.
백상사보' 도 간결한 문집이다. 선택한 단어는 모두 누구나 다 알고 있거나 예술적인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회자된 가작이 적지 않다. 그들은 한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한 가문에 속하지 않는다. 그들은 완곡하고 자유롭기 때문에 얻을 수 없는 좋은 선본이자 비교적 좋은 단어 입문 도서이다.
이제 참고할 수 있도록 나열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보살의 협객. 규리가 이백에 연연하다
[고증] 두양 잡편: "이른 아침, 여만국은 쌍룡코뿔소, 명하진을 조공하고, 그 머리는 금관을 쓰고, 몸은 솜이불을 걸치고, 따라서' 보살인' 이라고 불렀다. 당시 그들은 탁월함을 숭상하고 [보살만곡] 을 불렀고, 문사들은 늘 그 말을 따랐다. " 당음귀돈과 남방의 새 책의 유사성. 또 다른 북몽은 "현종은 [보살협] 이라는 글자를 잘 부르고, 승상은 여우에게 피경의 이름을 빌려 밀필하여 누설을 피하도록 했다" 고 말했다. 당대에는 미인이 흔히 보살이라고 불렸고, 보살 만다라는 여자라고 불렸다. 당시 교과점에서 작곡을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양승안은 예쁜 것을 바꾼 후 뿌리가 없어졌다. 후세 사람들은' 접금',' 자야가',' 무산 한 송이 구름' 이라고도 불리는데, 어원만의 것이 아니다.' 자야가' 는 또 다른 정조를 가지고 있고,' 무산 한 송이 구름' 은 다른 곡조와 더 잘 섞여서 극히 드물다.
[연습] 이 곡 중 44 자는 곡 중 가장 오래된 것, 즉 5, 7 자로 구성되어 있다. 통편 두 문장 한 운, 무릇 네 가지 운율, 이평 이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일곱 문장입니다. 세 번째 문장은 다섯 문장으로 평정운으로 바뀌었다. 네 번째 문장은 다섯 글자의 어색한 문장이다. 후반부의 첫 번째 문장은 오언동운문이다. 두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는 다섯 마디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전반부와 같다. 이 재상은 태백이 창조했다고 하는데, 상술에도 불구하고 곡은 창립되었다. 초당백은 왜 이 곡을 보았을까? 자원콩 () 은 "강남을 바라보는 것 외에 보살만과 진이탄은 가장 오래된 시,' 초당' 이라는 글자가 태백이다" 고 말했다. 당시 태백이라고 불렸는데, 줄곧 야야였는데, 바로 근체가 칠자율, 경멸이 성행하고 있었다. 당신은 이렇게 하기를 원합니까? "아름다움" 이라는 글자는 아름답지만, 기가 약하고, 태백이 초연하여 대지와 어울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약 네가 진짜 제비꽃을 만든다면, 너는 이런 성명을 내지 않을 것이다. 그 뜻을 상세히 말하자면, 확실히 한 세대의 문방성, 만당의 이름은 태백이였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북방을 끌어들이는 꿈은 이런 말과 일치한다. 현대에 이르러 후시의 선택어도 구름 속의 안개 속에 있다.
평평한 숲은 넓고 연기는 자욱하다.
⊚댜●▲ (운)
추운 산간 지역은 슬프고 우울하다.
▲ ▲ (시에 이순신 윤)
색상은 고층 빌딩으로 들어갑니다.
● ● △△ (운율 변경)
위층에서 누군가가 조급해했다.
● △△ (사평운)
옥계가 텅 비었고,
▲ ▲ (3 변경)
집에 있는 것은 매우 급하다.
⊙ ▲ (감사합니다 3)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 ● △ (레벨링을위한 4 개)
긴 정자에 짧은 정자를 배합하다.
○△ (셰사평)
진아 이백을 회상하다
"문제 테스트" 라는 단어는 이 단어를 종합하여 이름을 [계전추] 로 조정한다. Osmanthus fragrans 는 말했다: "요정 동 Shuangcheng, Yusheng 밤 집에 감기. ...... "이 [계전추] 의 내력. 서연주의 시에 따르면 이것은 리가 쓴 것이라고 한다. 향강시는 주준 무당산의 석벽에 새겨져 운선들이 쓴 것이다. 오호신의 구름은 백어로 인용되었다. "원총담" 은 만당어로 불린다. 하지만 이 곡과 [보살협] 은 단어 중 가장 오래된 곡이다. 정초동의 운은 "두 글자는 백대명사의 조상이다" 고 말했다. 이렇게 자신 있다. 이 곡조에는 옥십자지, 파랑운심, 쌍연잎 등 많은 별명이 있고,' 진루월' 과' 진이 E' 는 단어 중 첫 문장의 이름을 사용한다.
[연습] 이 말투는 46 자이다. "진루월" 과 "음진" 이라는 단어가 겹치고, "바" 와 "한" 이라는 단어는 모호해야 한다. 그리고 명가는 특히 목소리로 말투를 매끄럽게 하기 시작한다.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안정적이다. 두 번째 문장은 도르래이고, 첫 번째 글자는 평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진 글자는 풀리가 될 수 없다. 세 번째 문장은 마지막 문장의 마지막 세 글자이고, 네 번째 문장과 다섯 번째 문장은 모두 네 글자이며, 가지런하다. 후반절의 첫 문장은 일곱 글자로 바뀌었고, 구법은' 보살만' 의 첫 문장과 같다. 나머지는 전반부와 같다.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 두 번째 문장의 세 번째 단어, 네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와 세 번째 단어는 모두 비공식적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얼굴,
▲ ▲ 운
진아는 진루월을 깨는 꿈을 꾸었다.
▲ ▲ 시 윤
진루월,
▲ ▲ (세 글자)
매년 버드나무 색깔,
⊙ 댜댜 ● (문장)
발릉의 고별.
● ▲ ▲ (시에 이운)
락유원 풍경 명승지 상청추절,
⊙ 댜댜● ▲ (셰윤)
함양고도는 절대적으로 고요하다.
⊙ 댜댜● ▲ (셰윤)
소리와 먼지,
▲ ▲ (세 글자)
서풍이 여전히 찬란하다.
⊙ 댜댜 ● (문장)
한가의 영묘.
● ▲ ▲ (셰윤)
셋째, 조롱 순서. 궁자왕검
"제목 테스트" 낙부시집에는 당 () 과 같은 여섯 단어, 즉 중당 육조 () 가 수록되어 있다. 이것은 여섯 글자의 악부시인데, 나중에는 긴 문장이다. [쉼표 인용], 단어 스펙트럼은 [고대 쉼표 인용] 입니다. 웨이강주집 [전초]. [궁전 애타게]; 하나 [윤영]: 하나 [삼령]. 후시의' 어선' 은 "이 곡이 게임의 가사였음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전영' 이라는 이름에서 이 단어의 전환점이 어느 해안의 가사인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삼령" 이라는 이름은 이 음조가 6 자 [삼령] 에 의해 변한다고 한다. " 백거이의 시에는' 두의심극 웃음' 이라는 문구가 있다. 자체 주입 구름: "[조롱], 노래 제목도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이 곡은 중당 시대에 건립된 것을 알 수 있다.
[연습] 이 곡은 32 자이다. 시작은 두 단어의 겹침으로 시작되며 짝수여야 합니다. 세 번째 문장은 평운의 여섯 번째 문장이고, 두 번째 세 번째 단어는 평평하고 변하기 쉽다. 네 번째 문장은 평정운으로 바뀌었고, 평소득의 여섯 번째 문장이다. 첫 번째와 세 번째 단어는 평평하고 비공식적이다. 다섯 번째 문장도 여섯 문장인데, 사평부터 첫 글자는 생략할 수 있다.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문장, 위의 문장 끝에 있는 글자가 거꾸로 겹쳐져 압운을 바꾸었다. 마지막 문장은 다섯 번째 문장과 약간 유사하며, 특히 운율이 있고, 세 번째와 다섯 번째 단어는 일반적으로 가능합니다. 처음 세 운을 통해, 6 자구를 위주로 악부 [3 회] 의 옛 면모를 포괄하였다. 두 글자의 반복은 사실 몸의 기원이다. 여섯 번째 문장은 이전 구구절절 꼬리어의 거꾸로 되어 있고, 또한 동결되어 있다.
부채질,
▲ 운율
부채질,
▲ (겹치는 문장)
미모는 결코 그녀의 얼굴을 가릴 수 없다.
● Ͱ ▲ (셰윤)
안유는 3 년 동안 우울했습니다.
⊙ 댜댜댜△△ (변운)
누가 오케스트라에 대해 다시 토론할까요?
⊙ △ (사평운)
현관,
▲ ▲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가 반전되어 운율이 바뀌었다)
현관,
▲ (겹치는 문장)
조순소양로가 끊어졌다.
⊙ 댜▲ ⊒ (감사합니다 3)
자세한 내용은 /dispbs.asp 를 참조하십시오. Boardid = 8 & ampreplyid = 445228 & amp id = 4548 & amp page =1. 피부 =0
5. 굴발은 진나라와 한 왕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송진 대치 시기에 성성성하였다. 원대에 들어간 후 큰 보급을 받아 원대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새로운 예술 형식이 되어 많은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원곡은 이 시기의 신시체이다. 관련 문헌 분석에 따르면, 주된 이유는 국가가 대외교류가 증가하고 경제가 번영하며 인민생활이 끊임없이 개선되고 사람들이 음악, 가무를 진심으로 좋아하기 때문이다. 일부 소수민족 음악의 도입은 점차 중국 음악과 융합되어 음악과 시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일부 한족 지식인들은 이런 형식으로 그들의 대외 통치에 대한 반항을 표현했다.
원초에는 건국부터 남송멸망에 이르기까지 원곡은 민간 비속어에서 시단에 들어가기 시작하는데, 선명한 통속화, 구어화, 야성이 상쾌하고 소박한 자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저자는 마치원과 관한경, 장, 왕세복, 백경, 왕소군이 대표한다. 중기, 원세조 원년부터 원순제 원년까지 원곡은 인문주의와 전문화로 전면 전환되기 시작했고, 산곡은 시의 주요 장르가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장코구, 정조광, 거처, 조길 등의 영향이 가장 심했다. 나중에 원성종에서 정념, 원말에 이르기까지 산곡 작가는 작곡과 작사를 위주로 한다. 그들은 운율사를 중시하고 예술적으로 작품을 찾고, 완곡하고 정교하며 우아하고 아름답다고 주장한다. 대표 작가는 장, 서재스 등이 있다. 원대 시인은 대부분 한족이지만, 노야채색, 사두어 등과 같은 소수민족도 적지 않다. 그들은 중국어에 정통하고, 깊은 중국 문화 수양을 갖추고 있으며, 시와 음악 방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원대 전대 명작 4450 여 부, 그 중 시가 3800 여 곡, 470 여 부, 잡극 180 여 부. 약 220 명의 작가들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호문은 원곡의 형성 과정에서 계몽, 지도, 규범의 역할을 하여 공헌이 가장 두드러진다. 그는 김원전란 당시 김원시단의 거성이었다.
명청 시대에는 굴곡이 어느 정도 발전하였는데, 특히 명대 산곡은 상당히 성공적이었다. 이때 악파는 남북 두 파로 나뉜다. 왕등반과 석소추이는 남파의 대표이고, 풍위민은 북파의 대표이다. 청대 작곡가들은 선인을 많이 모방하고, 문채에 지나치게 치중하며, 성취는 원명보다 못하다. 유명한 시인은 주이존, 이정, 오세린, 조청계입니다.
원곡의 흥기는 중국시의 발전과 문화의 번영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첫째, 당시 시단에서 혁명적인 역할을 하여 시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두 번째는 시를 일정 범위 내에서 해방시키고, 일부 속박을 돌파하며, 시의 혁신적인 형식으로 사오단에서 활동하는 것이다.
음악의 생성과 발전은 모두 음악에서 비롯되며, 음악에 의존하며, 음악에 의해 결정된다. 굴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효릉, 대굴, 재슈를 포함한 산곡입니다. 두 번째는 몇 곡의 노래로 이루어져 있으며, 흰색과 과학 소개가 섞여 있는 연극 (잡극) 으로, 무대 공연 전용으로 쓰인다. 시에 언급된 노래는 산곡을 가리킨다. 형식적으로 보면 산곡은 단어와 매우 비슷하지만, 언어상으로는 우아한 함축을 추구하고, 산곡은 통속적이고 명쾌하다. 산곡은 풍격상 두 가지 범주, 즉 소령 (일명 엽아) 과 산곡으로 나눌 수 있다. 그것은 주로 청창극의 가사로 쓰인다. 연극은 무대 공연의 극본에서 각종 캐릭터의 가사, 해설, 동작을 쓰는 데 쓰인다.
산곡은 북곡과 남곡으로 나눌 수 있다. 북방곡은 당송대곡, 송사, 북방 민간 곡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김원의 즐거움을 흡수하여 원대에서 성행하였다. 남곡도 당송 대곡, 송사, 남방 민간 곡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북곡보다 늦게 형성되어 원명 시대에 성행하였다. 둘 사이의 스타일 차이는 매우 커서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원중기가 되면 변한다. 올가미에서는 남 북 남호환 교착이 있어 명청시대가 특히 성행하였다.
굴곡은 주로 다음을 포함하여 완벽한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궁조, 즉 음악식이다. 곡과 궁조는 수당연악에서 유래했고, 남북곡은 모두 오궁사성으로 남북구궁이나 구궁으로 통칭된다. 각 궁조마다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둘째, 소곡 () 은 일반적으로 곡조로 불리며, 각종 곡조의 총칭이다. 각 음악에는 고유 한 이름이 있습니다. 청대에 편찬된' 구궁 대성남북사궁' 이라는 책에 따르면 남곡 15 13 건, 북곡 58 1 건. 신중국이 성립된 후 수수삼은' 김원산곡', 수입시 3853 곡, 457 회를 수집하고 편집 출판했다. 원곡은 각 곡마다 일정한 곡조를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글자, 구문, 균형을 규정하여 가사를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셋째, 운율 방면에서 노래는 시보다 훨씬 촘촘하고, 거의 모든 구절이 운율을 맞추고, 평측자 교환을 허용하며, 운을 피하지 않는다. 운율 선택 각도가 광범위하고 자유롭다.
넷째, 멜로디 용어는 시사보다 더 엄격하며, 각 노래의 마지막 문장의 평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다섯째, 대립에 대한 요구는 비교적 자유롭다. 평평할 수도 있고 평평할 수도 있다. 두 단어 쌍, 머리와 꼬리 쌍, 메자닌 쌍 등 13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너는 옳거나 틀릴 수도 있고, 틀린 것이 더 흔하다.
여섯째, 굴곡과 시의 차이점은 악보에 규정된 글자 수 외에 문자 삽입 (개별 경구도 적은 글자 허용) 을 허용하고, 시는 적은 줄만 허용하고, 산집은 여러 줄을 할 수 있지만, 모두 문장의 맨 앞에 줄을 붙여야 하며, 문장에는 개별 글자가 줄을 붙일 수 있다는 점이다. 중간층은 압운, 평정, 문장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어떤 곡은 문장을 증설할 수 있다. 이것은 시의 고정틀 패턴에 대한 돌파구이다.
노래가 사용하는 언어는 간결하고, 통속적이고, 통속적이고, 구어화되어야 하며, 특히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익살스러움을 강조해야 한다. 거리와 골목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는 비속어는 널리 사용될 수 있다. 그래야만 생동감 있고, 직설적이고, 유창할 수 있다. 그러나 고립되고 어색한 문장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면 전고를 인용하는 것이 적다. 필요하다면, 그들은 대부분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굴곡사의 문장 배치는 층이 고르지 않고 리듬이 민첩하고 치밀해야 한다. 가사의 창작은 "경백함" 을 추구해야 한다. "빛" 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글자는 단순하고, 조각하지 말고, 풍부하고 아름다운 창조를 피해야 합니다. 둘째, 문법적으로 음운은 순해야지 무뚝뚝하고 심오하지 않아야 한다. 화이트' 는 무슨 뜻인가요? 대중과 가까워지고, 생활에 접근하고, 대중이 좋아하는 구어, 구어를 많이 사용하고, 누구나 다 알고, 직설적으로 말하고, 글자를 감동시키고, 생동감 있고 간결한 언어로 사물의 특징을 그려내는 것이다. 그래야 중격과 전체 곡이 짤랑거리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노래의 무한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우아한 문장을 즐겨 쓰는데, 나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작곡가 오메이가 비판한 바와 같이, "오늘날의 작곡가들은 종종 우아하고 간결한 언어를 그들의 노래에 적용한다. 쉽게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지만, 이런 방식의 진실성이 아니라 노래의 성공은 본색에 있다. " 요컨대,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굽히는 것은 간단히' 직설적이고 직설적인 억측을 피하지 않는다' 는 뜻으로, 자연미를 최대한 추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왕국위는 그것을' 가장 자연스러운 문학' 이라고 부르고, 후시는' 살아있는 문학' 이라고 부른다.
1. 고각
5 말과 7 언의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전체 이름은 5 자 고 대, 7 자 고 대 이다. 동한 시대에 발전한 일종의 시신으로, 순운, 우운, 우운, 우운만 요구한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전시에서 가장 좋은 입문 스타일이다.
5 자 고대 규범:
네 마디, 매 문장 20 자, 반드시 평평할 필요는 없고, 평평하거나 평평할 수도 있고, 한 개의 운율 (한 개의 운만 설정할 수 있고, 중도에 운율을 바꿀 수는 없음) 을 따를 수 있다. 첫 번째 문장은 압수하거나 압수할 수 있고, 두 번째 문장 네 번째 문장은 꼭 압수해야 하고, 세 번째 문장은 압운할 필요가 없다.
칠자고의 규격이 독특하다.
오언고어처럼 차이는 4 구 28 자, 한 문장당 7 자이다.
일반적인 방법:
오언칠언, 각각 네 마디, 첫 문장의 자유, 각 쌍의 압운, 운도.
오래된 풍습
고체는 오언고체와 칠언고체의 두 종류로 나뉜다. 오언고절문과 칠언고절문과 마찬가지로, 첫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거나, 접속사나 대결을 요구하지 않을 수 있다. 네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고문은 네 문장으로 제한되고, 고문의 문장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내용의 필요에 따라 3 문장이나 100 여 문장만 허용된다.
둘째, 운으로 고시 한 수는 하나의 운만 쓸 수 있다. 고풍은 중간 변운을 허용하고, 두 개 이상의 운은 모두 가능하다.
셋째, 운율, 고대 언어 요구 사항 첫 번째 문장은 서약 또는 서약 할 수 없습니다, 두 문장 마다 운율; 첫 문장을 제외하고 고풍은 매 문장과 운을 맞추거나 매 두 문장과 운을 맞출 수 있다.
넷째, 고대의 모든 말에는 규정된 글자 수가 있다. 고체는 5 ~ 7 자를 기초로 중간에 3, 4, 6, 8, 심지어 9 자의 잡문이 허용된다.
잡사와 고체의 분류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습관적으로 6 자, 팔자, 9 구를 위주로 쓴 고시를 칠언고체라고 부른다.
일반적인 방법: 세 문장의 시작, 100 문장은 제한되지 않고, 문장은 혼용할 수 있고, 글자도 담보할 수 있고, 운율의 자유, 운율 허용, 싸우지 말고, 매끄럽게 해야 한다.
위의 다섯 가지 고풍을 분명히 구분하려면, 우리는 이를 전 삼체시라고 부를 수 있는데, 고체와 고풍은 모두 고체시이다.
사람들은 종종 사물을 혼동하여, 선인이 만든 시사가부를 모두 고시라고 부른다. 사실,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시, 시, 단어, 노래는 모두 다르고, 심지어 우리의 현대 노래, 단어보다 더 다르다. 일반적으로 시는' 시경',' 초사',' 악부' 를 가리킨다. 고시는 고대와 고대를 가리킨다. 율시는 당대에 형성된 율시를 가리키며, 속칭 당시라고 불린다. 송사는 송대에서 유행하고, 율시에서 전환된 긴 구를 가리킨다. 굴곡은 송사에서 진화한 문체로 청대에 형성되었다. 신체시는 지금 모두가 쓴 산문시로, 편안하고 통속적이며 이해하기 쉬우며 형식과 운율에 구애받지 않는다. 오사신문화 운동이 제창한 일종의 시체이다. 현대한어로 글을 쓰는 것을 제창하는데, 처음에는 백화시라고 불렸다가 나중에는 신시, 자유시라고 불렀다.
시사를 쓰려면 문장이 간결하고, 말이 함축적이며, 시기적절하고, 말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병없이 신음하며, 문장을 반복하지 않아야 한다 (기법 요구 사항 제외). 이백의 고악부' 촉도난' 의' 길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특히 절문과 율시는 글자 수가 적기 때문에 문장이 간결하지 않으면 정해진 글자 수와 문장 수 내에서 표현해야 할 중심 내용을 표현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시를 쓰고, 가급적 백화문을 적게 쓰고, 시가 텅 비어 있지 않도록 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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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중국 고체명. 가장 먼저 견자의 부편에서 볼 수 있다. 내용에 있어서, 사물로 마음을 많이 표현하다. 예술적으로, 그것은 편성, 과장, 어구, 운율, 형식미, 음악미를 강조한다. 발전사에서 부는 주로 고대 푸 (), 문부 (), 법부 (), 문학부 () 의 몇 단계를 거쳤다.
고대 부고 () 에는 순자 () 의 부편과 전국 말기의 한부 () 가 포함되어 있다. 견자의 \ "부편 \" 은 의식, 지식, 구름, 누에, 간언 5 가지, 운산 구조, 문답식, "은언은어, 비흥지사" (리우스' 문심 조각용 조화') 를 썼다. 한부는 순자의 부편에서 유래한 것으로, 문학 체계에서 초사와 전국이 제멋대로 문풍의 영향을 받았다. 한부에는 자이' 포조부' 와 한초' 굴원부 매달기' 로 대표되는 사오체 서정부도 포함돼 있다. 서한초년부터 동한 중기까지 사마상루의' 자허푸' 와 상복림은 삼체대부의 대표였다. 동한 말년에 조익의 서정시' 가시세질악' 이 대표였다. 그중 한대 삼제대복은 진적이다. 한서 예문지' 는 서한시대에만 60 여 명의 대부 작가, 900 여 편의 작품을 기록했다.
산문은 일명 부라고도 하는데, 고대 부의 발전과 변이이다. 소위 "삼국 양진, 호객 인용사; 송치 리앙 첸, 사육까지, 고대 푸 이순신 변화 "("한문전 "). 傩 단어, 즉 제나라 단어, 즉 문장. 산문은 위진 () 에서 형성되어 남북조 () 에서 유행한다. 위진 여문은 육기의' 문부' 를 대표로 하고, 육언 위주로 잡언을 피하지 않는다. 이 문장 속에는 많은 대구법이 있다. 이 두 문장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대립이 단정하다. 남북조 여부는 편지의' 강남부',' 유원부' 를 대표해, 여우, 미사, 전고를 위주로 한다. 특히 심약 () 과 사장 () 의 사성 팔병설의 영향을 받아 음률 (), 한 마디 (), 두 마디 () 에 신경을 쓴다. 문장 패턴에는 차이가 있지만,
율부와 문부율부는 당대의 과거시험에서 입의와 운율을 전문적으로 제한하는 명제를 가리킨다. 법, 즉 계산. 운율 제한은 일반적으로 4 자, 즉 8 운이다. 당현종 개원 2 년 (7 14) 부터 팔자운 시범을 시작했다. 시험 문제는' 제푸' 로,' 풍운야, 가난한 병사' 를 운율로 한다. 전문을 8 단으로 나누어 각 단락마다 차례로 8 운 중의 운율과 운율을 맞추도록 요구하다. 팔운은 차례대로 4 점 4 점을 요구한다. 이후 시부는 이 길을 따라 점차 율부를 형성하였다. 당대는 시부 선사의 제도로 많은 사자의 고독서법 부를 끌어들였다. 제작과 시도를 해야 하는 부로서, 이 작품들은 대부분 꾸며낸 것으로, 근본적으로 예술의 생명력을 잃었지만, 과거 과목으로서 법과 부는 청말까지 계속되었다. 율부의 본질은 부의 정도를 정량화하는 것이다. 문부는 부의 변형으로, 그것은 율부와 반대되는 동시에 율부와 공존한다. 그 주요 특징은 겸용과 저축, 성품 중의 사람이다. 필조가 자연스럽고, 문장이 흔들리고, 체계는 산문의 경향과 기세를 보여 주기 때문에 문부라고 불린다. 문부는 당송 고문운동의 산물로, 진한고문을 제창하고 육조 산문을 개혁한다. 당대에서 시작하여 송대에 성대하다. 대표 작품으로는 한유' 석학', 류종원' 답문', 두목' 아방궁푸', 구양수' 추성부',' 스시' 적벽부' 등이 있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주객 문답 구조로 돌아가 고대 푸 속에 흩어져 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부가 마지막 단계로 발전한 복귀 박귀진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