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양쯔

청두에는 시를 쓰는 시인이 많지만 시를 쓰는 사장도 많다. 하춘 (), 상 (), 엄우 () 등과 같이 각 주요 시사사와 간행물에서 자주 활약한다. 이번 시가 항상 내놓은 사장 시인은 고대 영웅 양 이후 낮은 키였다. 태국과 호주에서 장사를 해 일년 내내 해외여행을 했지만 시를 쓰는 것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일이 되었다.

이 사람은 청두시권에도 변기 위의 CEO 시인이라는 별명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가 시를 쓴 경험은 이야웨이의' 맞은 것' 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그의 시인 친구들은 모두 리아위, 레이핑양, 저녁노을과 같이 유명하다.

우리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 양쯔, 많은 이야기가 있는 사람이다.

먼저, 그가 변기에 쓴 시를 봅시다

1, 양쯔 시

짧은 기억 (그룹 시)

양자

음력 4 월

태양이 토양을 가열할 때,

내가 십 대였을 때, 나는 뜨거운 흙에서 이사할 준비를 했다.

우리의 힘은 더 많은 뿌리를 낳는다.

대지의 신앙을 따라 뻗다

나는 네가 마음껏 뿌리줄기를 여는 것을 보았다.

일부러 나무 뿌리의 그림자를 보여 주었다.

그림자 속에 운명의 고리가 숨어 있다.

너와 나의

때때로 우리의 동심원은 상대방에 의해 잘릴 때가 있다.

우연한 피

청춘을 붉은색으로 물들이다

애초에 우리를 따스하게 했던 태양처럼

우리는 먼지 속에서 몸을 뒤척였다

청춘이 무궁무진하여 끝이 보이지 않는다.

가끔은 정말 살고 싶지 않아요.

나는 27 세까지 사는 것은 낭비라고 말했다.

나는 내가 고통 속에서 몇 번이나 견지할 것인지 생각했다.

너의 삶을 땅속 깊이 파묻힌 생활로 되돌릴 수 있다.

이 화창한 4 월에

함께 우리의 미래를 가열하다.

세월에 희롱을 당한 후.

나는 세월과 새롱거리기 시작했다.

나는 나 자신을 바보로 위장했다.

그러나 나는 어리석은 소년에게 영혼을 남겼다.

이웃 소녀가 진실을 들여다 볼 때

나는 야만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부드럽게 시간을 지배하게 하다.

역사의 연륜에 함정을 설치하다

일생을 생매장하다

이해하기 어렵고, 사람이 되기도 어렵다

나를 웃게 하고 내세를 죽게 하다.

짧은 기억

나는 너의 체리 작은 입을 좋아한다.

너의 머리 속의 철학을 더 사랑한다.

나는 너의 눈을 좋아한다.

나는 예수 뼈에 지친 것보다 너를 더 사랑한다.

내가 너를 만난 날.

내 생명이 뚝 그쳤다.

짧은 기억밖에 없다.

힘들고 정직하게 살다.

간단한 야심

나는이 강과 호수와 이야기하고 싶다.

우의를 끊다

나는 봄에 천둥과 비가 내리고 싶다

가을바람이 낙엽을 떨어뜨리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를

추억에서 사랑으로 바뀌다

그런 다음 드문드문 사랑이 외로워집니다

고독한 생활을 즐거움으로 바꾸다

중원기

밤에 전기를 끄면 답답하고 덥다.

문필원의 담장 밑을 걷다

길이 구불구불함을 느끼다.

많은 사람들이 날아다닌다.

나는 긴 날개를 잡았다.

"날개가 딱딱해요."

너는 명계에서 몇 년을 보냈니? ""

그것은 나를 조금 두려워하는 것 같다.

"벌써 십여 년이 되었다."

나는 그에게 우리 아버지를 본 적이 있는지 물었다

앞에 바둑이라고 쓰여 있다.

나는 그것을 잡고 날아가지 못하게 했다.

"아버지를 만나러 나를 데려가라."

우리는 8 개의 강을 건넜다.

많은 연회가 있다.

나는 나의 아버지가 옥민들레 위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호랑이 한 마리와 바둑을 두고 있다.

사람을 죽이고 피를 흘려 강이 되니, 풍미는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호랑이가 내려갈 수 없다면, 호랑이가 그릇을 받쳐들게 해라

이미 3 층 높이입니다.

나는 아빠에게 내가 처음 왔을 때 장난이 심하다고 말했다.

호랑이가 너를 물지 않을까 봐 두렵지 않니? 아버지는 그것이 감히 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다.

제가 전생에 구한 아기입니다.

악령이 너무 멀리 가서, 이미 동물의 길로 들어섰다

나는 다시 태어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그것을 놀았다.

나는 놓아라, 호랑이의 미래를 놓치지 마라.

호랑이는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도망갔다.

어쩐지 호랑이가 산을 내려와서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원래 그들은 원래 역풍이었다.

아버지는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낼 때 나와 바둑을 두겠다고 하셨다.

우리 부자는 어두운 관계가 있다.

나는 항상 지고, 그릇은 8 층 높이이다.

그리고 나는 아버지가 교활하게 웃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갑자기 깨어나 말했다, 아빠, 너 또 몰래 한 걸음 걸었구나.

아버지는 웃으며 아버지가 먼저 가실 것이라고 말했다.

거울

유리에 사람이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네가 누구냐고 물었다.

그는 내가 바로 너라고 말했다.

다시 한 번 묻겠습니다. 나올 수 있습니까?

네가 들어오지 않으면

나는 유리컵에 손을 넣었다.

우리의 손이 닿을 때.

나는 그와 자리를 바꾸었다.

유리 밖을 내다보다.

그는 한 사람이다.

유리 밖을 내다보다.

나는 곡물 한 알이다.

지금 나는 유리 안에 있다.

나도 한 알이 되었다.

입자의 공간은 자유롭다

우리는 바늘 끝보다 만 배 작은 곳에서 할 수 있다.

7 월 반에 음악제를 개최하다

우주 전체가 진동할 것이다.

자연의 소리가 땅에 떨어지다.

우리 각자는 음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음악 속에 살고 있다

다시 음악 밖에서 살다.

시간은 우리의 낭만을 제한할 수 없다

현대를 좋아하지 않으면 고대로 돌아갈 수 있다.

고대와는 달리 미래에 올 수 있다.

우리의 운명은 흐르는 물과 같다.

역사의 횡단면에서

우리는 환각 속으로 사라질 수 있다.

천탑으로 모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우리에게 단지 잣대일 뿐이다.

우리는 왼쪽 은행에서 오른쪽 해안으로 자유롭게 왕복할 수 있다

공간은 우리에게 단지 좌표일 뿐이다.

어떤 차원도 우리의 꽃과 달 아래에 있다.

영생은 나를 연처럼 살게 한다.

나는 세상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갈망한다.

그리고 환생 세계의 기억의 제로화.

잘 모르겠어요. 몇 만년 후.

나는 또 그 유리를 보았다

그곳에서 저는 인간의 촉수를 내밀었습니다.

나는 돌진해서 마침내 인류 세계로 돌아왔다.

마침내 생사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드디어 울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삶이 더 번거로워질 것 같다.

남자와 여자로 나누어진 세상

이것은 얼마나 불가사의한가.

2. 양쯔 대화

시 대회: 변기에 있는 CEO 시인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들었어요. 너 정말 변기에 앉아서 시를 쓰니? 왜요

양쯔: 정말이에요. 초창기에 나는 군품을 개발한 엔지니어링 디자이너로, 엄격한 휴식 시간을 정해서 아침에는 변기에 앉아서 하루 종일 일을 관리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수품, 군수품, 군수품, 군수품, 군수품) 나중에 과중한 기술 업무를 떠나 화장실에 갈 시간을 시가에 주었다. 왜냐하면 저는 본질적으로 사업가이기 때문입니다. 글쓰기는 단지 취미일 뿐이다. 나는 보통 날아다닌다. 집, 사무실, 비행기 등에서 변기에 내가 좋아하는 글을 쓸 시간을 찾을 수 있다.

시 집결호: 군수? 너는 일찍이 이과를 배운 적이 있니?

양쯔: 저는 베이징 이공대 차량공학과를 졸업하고 탱크의 전반적인 설계를 배웠습니다.

"시회": 사장으로서, 오락은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를 쓸 기분이 있습니까? 왜요 시를 삶에 통합시키는 행복한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양쯔: 시를 쓰는 것은 사고입니다. 우리 아버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그는 중등학교 의대에 입학했을 때 온강 1 위였다. 예닐곱 살쯤 되었을 때, 나는 아버지의 침대 밑에서 책 한 권을 꺼내 열었다. 방금 긴 시를 뒤집었다: 바지 속의 구름. 비록 나는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즉시 그것의 특이하고 심오하며 장관에 감동했다. 이 두꺼운 책은' 마야코프스키 시집' 이라고 불린다. 그 후로 나는 시를 사랑하게 되었고, 시는 내가 성장하면서 겪었던 어려움이나 문제의 윤활제가 되었다.

시집: 언제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어요?

양쯔: 우리 이공계 학생들은 어릴 때부터 열심히 공부했어요. 우리가 젊었을 때 글쓰기를 시작했지만 작품은 거의 없었다. 대학 단계에서 우리 시험 과목은 59 개, 대부분 85 점 이상이었다. 여가 시간이 적어 읽기만 하고 쓰지 않는 범주에 속한다. 일을 마치고 더욱 바빴지만, 나중에 나는 기술업무를 떠나 상업활동에 가입했다. 나는 광원에서 의약 항공 부동산 등의 분야에서 일한 적이 있어 시간이 없다.

시집: 언제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어요?

양쯔: 저는 이아위, 레이핑양, 야부, 침묵, 저녁노을, 마송, 조예 등 시인과 친구이기 때문에 자주 술에 취해 얼굴이 더워요. 한번은 이야위가 우리 모두 시를 쓰고 자가도 쓰고 싶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썼다. 한 발짝 걷잡을 수 없다. 일이 이렇게 바쁜데 시를 쓸 시간이 있냐고 묻자, 나는 대부분 변기와 비행기에 적혀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일명언) 하지만 친구들은 비행기를 무시하고 화장실만 남았다.

시 총회: 즉, 당신이 시를 쓴 경험은 이야웨이의 농담에 의해' 핍박' 된 것입니까? 너는 시를 어떻게 생각하고 시를 쓰니?

양쯔: 이야위는 언어가 나오기 전에 시가 이미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것은 일리가 있다. 나는 시가 마음의 아리아라고 생각하는데, 마음으로 쓴 것이다. 사랑을 쓰는 것이 고통스럽다면, 그것은 사랑의 시입니다. 영혼을 쓰는 것이 고통스럽다면, 그것은 믿음이다 ...

시 대회: 시를 어떻게 써야 더 혁신적이라고 생각하세요?

양쯔: 저는 시에 고정 패턴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써도 돼요. 핵심은 마음을 벌할까 말까 하는 것이다. 나는 20 여 년 동안 금강경을 배웠고, 금강경에는 나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두 마디가 있다. 한 문장은 "쉼터 없이 살아야 한다" 고, 다른 한 문장은 "관상을 보면 여래를 본다" 는 것이다. 시가도 이렇게 우아하고, 가리지도 않고, 한계도 없고, 틀도 없어야 한다.

양쯔 인상 (Li yawei 평가 양쯔)

모터가 음을 내며, 마음이 출렁이다

리야위

양쯔 시를 쓸 때는 쓰지 않아도 되지만 일단 쓰면 끝이 없다. 내가 아는 시인 중에서 그가 마지막으로 쓴 것일지 모르지만, 동시에 가장 씩씩한 사람이다.

지난 2 년 동안, 나는 양쯔 들과 자주 함께 놀고 함께 술을 마셨다. 그의 강건하고 당당한 글쓰기 상태는 1980 년대 우리의 이른바' 제 3 세대' 가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저항할 수 없는 조급한 에너지를 수없이 되새겼다. 그 몇 년 동안 우리 어른과 동료들은 시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고, 돈과 미색은 모두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소년과 파라쿼트는 야생 생물을 죽이지 않고 시를 썼다. 지금 뒤돌아보니 많은 시인들이 없어졌다. 그 사람들 중에 어떤 사람들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방향을 바꾸어 다른 국경으로 들어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떤 호르몬은 다 타 버렸고, 중간에 꺼졌고, 어떤 호르몬은 여전히 지구나 바다를 달리고 있는데, 익숙한 것 같다. 하지만 그들은 오랫동안 관성으로 글을 썼고 호르몬이 없어 기본적으로 동력이 없는 활주, 무인운전이었다.

양쯔 시를 쓰기 시작, 그는 처음부터 정력 했다. 그는 호르몬으로 덮여 있었고, 그의 뒤에 바지선이 걸려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호르몬이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고향에는 광물이 있는 것처럼, 그의 뒤에는 수많은 호르몬 원유가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마침 위챗 곳곳의 외로운 남녀를 덮기 좋은 때다. 시를 쓰는 손가락을 양쯔 흔들며 그의 휴대폰 화면에 남자와 여자의 시를 휘갈겨 썼다. 가끔 생각: 이성에 대 한 양쯔 사랑과 자신의 호르몬 보유와 함께, 시는 또한 양쯔, 맞 죠? 그러나 때때로 나는 그가 이 작은 우주에서 우리의 큰 우주를 수색하기 시작했다고 의심한다. 그는 매일 글을 쓰고, 반복을 두려워하지 않고, 아이처럼 지칠 줄 모른다. 이런 표기법은 세계 각지의 해안 상해 파도의 펄럭임, 매일 햇빛이 인류 세계에 비춰지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것들은 간단하고 광활하며 영원하기 때문에, 이것 때문에, 시가 탄생할 때의 원시적인 상태를 자주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래 전, 지구에 인간이 나타났고, 인간이 나타났고, 시가 나타났다. 그때 동방에는 삼황오제가 없었고, 서방에는 파라오와 피라미드가 없었고, 땅에는 관원과 글이 없었고, 고기잡이를 하는 호매한 남자와 수유를 따는 부드러운 여자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자는 위험을 무릅쓰고 공격을 좋아하고, 여자는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며 밤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감정적 관심과 그리움으로 서로를 생각하고, 글로 관심과 그리움을 표현한다. 때때로 그들은 아름답고 즐거운 광경을 표현하고 이야기하고 싶어하고, 때로는 기억에 남는 사건을 기억하고 퍼뜨리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생동감 있고 낭랑한 말투가 생겨났는데, 이것이 바로 시가입니다. 즉, 인류가 글을 쓰기 전에 시가 생겼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이것이 바로' 시언지' 가 실제로 의미하는 것이고,' 지' 의 본의는 기록, 기록의 뜻이다. 고대에 가장 오래된 시인은 이 글을 사용하여 그들보다 나이가 많은 조상을 추모하고, 민족들 사이에 중요한 사건을 퍼뜨리고, 뼈에 사무치는 개인적인 감정을 그리워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오늘, 나는 공자가 "시를 배우지 않으면 할 말이 없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나는 믿는다.

양쯔 시는 바로 이런 상황이다. 지구상의 남자와 여자의 몸과 욕망을 묘사한다. 그의 말은 유치하고 파렴치하여 시경 속의 그 오래된 사랑시 뒤에서 성큼성큼 탈선하는 것 같았다. 그는 남자의 욕망, 요정의 장기, 성에 빠져 생사를 잊었다. 그의 장면은 마치 세계 종말에 가까운 것 같고, 또 원시 세계의 시작인 것 같다.

양쯔 탱크 제조를 배우는 공대남이다. 그가 우리의 시야에 나타난 것은 그의 시가 일행들이 폐허가 되어 인구가 모호할 때이다. 그는 천성이 자연스럽고, 직설적이고, 사생하며, 언어에 불성을 띠고, 분위기에는 기쁨, 그의 정서와 에로틱, 그의 열정과 사랑, 그가 큰 욕망과 자비의 배경을 발전시켜 바다를 사랑하는 남자를 전달하도록 도와주었다.

내가 양쯔 시를 위해 이 문장 글을 쓸 때, 나는 항상 고시를 생각한다. 나는 내가 전혀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았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나의 독서 경험에서 양쯔 시에는 항상 옛 사람의 동심이 사라지지 않은 감정적 단서가 있었기 때문이다. 여성의 몸에 대한 적나라한 배려도 고시에 의해 은근히 전승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시는 고대의 우수한 서정시의 생명, 즉 지구에서 수천 년 동안 온 열정과 슬픔을 이어갔다.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시간이 오래-지구의 피라미드가 사라지고, 만리장성이 사라지고, 지구상의 사람들도 점차 고층 건물과 부에 흥미를 잃었다. 그 당시,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진 후손들은 인류의 유명한 영원한 문제, 즉 우리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이미 알고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그들은, 우리의 먼 후손, 또 다른 중요한 문제를 생각할 것이다. 오늘, 나는 루이스 카도조라는 라틴 아메리카 시인을 기억한다. 아라곤은 시가 인류의 존재에 대한 유일한 증거라고 말했고, 나는 그가 아주 잘 말했다고 생각한다. 이 문장은 인간 문명의 가장 영원한 부분은 인간이 자신의 기억과 감정으로 만들어졌으며 개인 생활에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확신한다.

양쯔 (WHO) 는 반복적으로 그의 내면의 이미지에 충격을 주었고, 매일 적어도 한두 편의 시가 끊임없이 그의 내면의 이미지에 충격을 주었다. 이런 내면의 이미지는 단련되고 순수하다. 그의 시 태도는 정직하고, 그의 언어는 자유분방하며, 그의 서술 방식은 자유분방하고, 그의 서정은 경쾌하다. 게다가, 그는 경박하고 무의미해 보이는 언어와 그의 현실 세계를 지켜온 자를 마음속으로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나는 계절상 주방으로 가는 길에, 나는 양쯔 같은 친구와 한 잔 할 것이다. 나는 차 안에서 핸드폰으로 이 문장 수정을 했다. 내 마음속에는 남자와 여자에 관한 일이 있고, 내 귀에는 양쯔 시가 있다. 한쪽은 모터가 음을 내고, 한쪽은 마음이 출렁이고 있다.

이아위 20 15 청두의 봄이 시작되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파라쿼트는 일종의 맹독 제초제이다.

호르몬 20 12 나는 상해 논자방에서 시 낭송을 했고, 학자, 평론가 주가 왔다. 그는 내 시에 호르몬이 있는지 들으러 왔다고 말했다. 그는 호르몬이 적으면 시인은 시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루이스 카도조 아라곤은 20 세기의 유명한 라틴 아메리카 시인이다.

4. 양쯔 소개

글씨가 서툴러서 인터넷 이름이 그 사람이다. 60 년대에 태어나 청두에서 태어나 후양하다. 십 대 때, 나는 아마추어 체육학교와 단거리 달리기 팀에 참가했다. 북경 이공대 병기 전공을 졸업하고 모 군공장에서 고급 엔지니어를 맡고 있다. 90 년대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하다가 지금은 투자 일을 하고 있다. 제 산업은 문화, 금융, 부동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 시를 쓰고 여행과 서예를 좋아한다. 그는 많은 시를 창작했는데, 작품은 일찍이 여러 신문과 잡지에 발표되어 여러 편의 선집에 선정되어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