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회" 의 지아 탐춘에 대한 논평.
장효우, 고 2, 3 반
지아 청 (Jia Zhenchun) 의 딸 지아 탐춘 (Jia Jianchun) 은 다이유 (Daiyu) 의 섬세하고 동정심이 없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영리하고 영리하며, 샹윤 (Xiangyun) 의 활발하고 명랑하지만 뛰어난 재능, 탁월한 지혜
왕희봉이 병으로 누워 있기 때문에, 모래사장 순수, 보비녀, 이지등이 집안일을 주재한다. 이 기간 동안, 해변은 집에서 조사했는데, 매월 각 방에 나누어 준 돈과 매수에게 나누어 준 돈이 겹쳤다는 것을 알게 되자, 두 세계의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내고, 바오 차이 (Bao Chai) 등과 상의했다. "저는 그해 라이 여러분들에게 가서 그곳의 아가씨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들이 먹었던 죽순이 달린 생선새우가 1 년 동안, 연말에는 모두 200 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월돈 겹침은 일찌감치 자씨네 집안의 열세였으며, 정원에 있는 사람들도 한두 가지를 지적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탐춘은 라이 (Lai) 의 집에서 영감을 얻어 자신의 상황에 비추어 마침내 좋은 해결책을 제시했다. 그녀의 능력과 일처리 능력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까? 지금의 말로 종합 문제 해결의 질을 분석하는 것이다. 누가 바오 차이 (Bao chai) 를 비난하고 말했다: "잘 말하십시오! 당신은 딸이지만 이런 것들을 모릅니다. 클릭합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웃었다: "당신은 단지 이틀 동안 일을했고, 욕심이 끝이 없었습니다. 다시 나타나니 이런 장단점을 보니 공자조차도 점점 허영심이 커지고 있다. " 갯벌은 순전히 들었지만, 진지한 대답은 "너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너는 계자숙을 보지 못했다." 라고 말했다. 그 날, 계자운은' 재운의 밭에 오르는 자, 교통의 경지자, 언사가 좋지 않은 자, 공맹의 도를 낭송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정교한 말은 보통 딸이 말한 것이냐, 정치적 안목이 있어야 한다!
제 56 회 탐춘은 그녀의 결단력과 기교로 그녀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 주었지만, 보비녀의 희롱한 말이 그녀의 정치적 발언을 이끌어 냈으니, 정말 기억에 남는다.
기교와 능력으로 봄을 탐구하다.
주문룡 2 학년 3 반.
어깨를 깎고 허리를 가늘게 하고, 몸매가 가늘고, 달걀얼굴, 잘생긴 얼굴 눈썹, 날기를 기대하고, 문채에센스는 탐춘에 대한 묘사이다. 그녀의 미모와 재능을 충분히 볼 수 있다. 그녀는 시를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총명하고 유능하여, "재모가 겸비하다" 고 할 수 있다. 지아 의 쇠퇴 에서, 온 가족이 소송 퇴폐적 인 생각 할 때, 그녀는 가족의 생계를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 올 수 있고, 잘 운영되고, 왕 Xifeng 보다 열등하지 않고, 용용용용용용용화, 온화하고 우아하지만 영리하고 유능하다. 애석하게도 그녀는 딸이다. 한 가지 사업을 이룰 수 없었던 그녀는 부모의 지시로 다른 사람과 결혼해 서늘하고 슬픈 느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끝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강함은 결코 무섭지 않다. 너무 무섭다. 양심이 없다.
-'홍루몽'
고 25 반 판장무
홍루몽' 3 회에서는 자모를 묘사하는 글과 동작이 많지 않지만, 자부의 최고 권위자인 자모의 반대편은 다른 사람을 괴롭히지 않고 정의의 원칙을 지킨다는 것을 잘 보여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자모의 보살의 마음은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에 반영되어 그녀의 말과 행동에 반영되었다. 대옥이 처음으로 가모를 만났을 때, 자모는 대옥을 품에 안고 큰 소리로 울었다. 자모의 대옥에 대한 사랑은 대옥에 대한 그녀의 오래간만에 대한 그리움과 함께 드러났다. "넌 그녀를 몰라 ..." 봉황고추 "입니다. 간단한 몇 마디 농담만으로도 왕희봉이 철석 같은 자모의 호감을 얻었고, 직접 데이우를 위해 숙소를 마련해 자모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보여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부가 패한 후, 자모는 그녀의 모든 보석을 하인에게 주어 그들이 더 잘 살 수 있게 했다. 조설근은 자모라는 인물에 대한 묘사가 많지 않지만, 그녀의 성격 특징은 남김없이 잘 표현되었다. 이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자부는 자부의 최고 권력뿐만 아니라 마음씨도 착하고 상벌이 분명하며 하등에게 관심을 갖고 자부의 존경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화갑목
고 25 반 조영영
풍채가 넘실거리는 외문의 시조 자모는' 홍루몽' 에서 많은 장면이 있다. 모든 사람의 말과 행동은 자모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다. 가모가 그녀의 가정에서의 지위를 쉽게 알 수 있다. 자모와 그녀의 손자손녀들은 함께 즐겁게 웃을 수 있었지만, 그녀의' 천지건설' 관념은 자보옥과 임대옥 사랑의 비극을 창조했지만, 그녀는 확실히 봉건 학부모의 대표였다. 이런 사상은 강한 남존여비의 등급 관념을 구현했다. 지아 가족이 베꼈을 때, 그녀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봉건 예교의 연민과 계승 풍조를 잊을 수 없다.
--지아 청 소개
하오 한 2 학년 3 반.
이곳의 다른 곳은 언급하고 싶지 않다. 제 33 회부터 가정의 성격을 간단히 볼 수 있다. "손발이 호시탐탐 노리고, 말이 많지 않고, 고생이 많다."
지아 청 (Jia Zheng) 은 어렸을 때 맞았고 여전히 "분노" 했다. 보옥을 훈련시키는 것부터 보옥을 욕하는 것, 보옥을 치는 것까지, 이' 자애로운 아버지' 는 늘 아쉬움이 있다. 이 어른은 사랑에서 노여움으로 바뀔 수 있지만, 다음 생에 대한 요구는 매우 엄격하다. "소식이 있으면 그는 죽인다." 우리는 그가 성질이 급한 사람이라 봉건 학부모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옥은 항상 사람들에게 이름을 구하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상시어른을 만났지만 영합하여, 그가 관청에 얼마나 정통한지, 보옥을 죽이기로 결심했을 때, 또 마음이 약해서 손을 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일종의 자선 (자기 가족에 대한 인자함) 이다. 지아 분노, 이에 따라 감히 화를 내지 못한다. 노부인이 떠날 때 어려움이 있고 어쩔 수 없이 효심이 좀 있는 것 같지만, 늘 자네 집을 부양하기 위해서라고 느끼게 한다. 아버지, 구타 에 대한 관심; 아들로서 무릎을 꿇고 효를 다하다. 지아 청 (Jia Zheng) 도 좋은 곳이 있습니다.
이 아이는 공부를 할 줄 모른다. 유명해지지 못한 가정은 계급 관념이 심각하다. 봉건 수호자의 비극은 엄한 징계를 받고 어머니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는 어른들의 고심 경영에 의해 형성된 것이다.
가정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고등학교 2, 3 반 길
가정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보옥이나 대옥만큼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홍루몽' 의 수많은 인물 중에서 자정은 그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옥에 대한 그의 징계는 보옥의 반항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는데, 이것은 소설이 표현하고 싶은 봉건주의의 상징이다.
보옥이 우촌에서 돌아온다고 하는데, 김황아가 자살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고 들었는데, 마음이 다소 불쾌하다. 그는 왕부인 방으로 가는 길에 가정을 만났다. 지아 청 (Jia Zheng) 은 소리 쳤다: "그만! 클릭합니다 보옥은 깜짝 놀랐다. 고개를 들어 보니 가정이다. 그는 자신이 숨을 헐떡이는 것을 느끼지 않는다. 이 몇 개의 단문은 보옥에 대한 가정의 엄한 태도와 보옥에 대한 가정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했다.
관직의 가정에는 또 다른 처사 방식이 있다. 그가' 순친옥부 누군가가 그를 보러 왔다' 는 말을 들었을 때, 대곤혹스러워하며, 남몰래 생각하고, 사람을 서재에 초대하느라 바빴고, 대화에서 사과와 차를 공경하며, 모두 그의 위선과 달관 귀인에 대한 경외심을 나타냈다.
요컨대,' 홍루몽' 에서의 가정의 지위는 보옥만큼 중요하지는 않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독특한 역할을 하고 있다.
지아 청 (Jia Zheng) 은 남자입니다.
2 학년 3 반, 곧.
지아 청 (Jia Zheng) 은 "red mansions 의 꿈" 에서 중요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는 봉건 통치 계급의 대표이고, 그의 사상과 행동은 봉건 사상과 제도의 구현이다.
지아 청 (Jia Zheng) 은 봉건 법원의 공무원으로서 수십 년간의 공식 경력으로 몸과 마음 모두 봉건 사상에 침투했다. 그는 냉혹하여 명리를 매우 중시한다. 그가 너의 딸 김천이 우물을 뛰어내려 자살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사망원인도 개의치 않았고, 이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개의치 않았다. 그는 오히려 이 일이 전해져 나쁜 명성을 얻고 조상을 욕되게 할까 봐 두려웠다. 아버지로서 가정은 엄부이다. 그는 아들 보옥에 대한 기대가 높다. 그는 아들에게' 경제사업' 의 길을 걷게 하고, 어려서부터 보옥에게 봉건 명사를 소개하고 봉건 교육을 받도록 강요했다. 교훈이 더욱 맹렬하다. 나는 그때 화가 나서 보옥을 죽일 뻔했다. 정말' 철이 강철이 되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것이다. 요컨대, 그는 아들이 봉건 사회의 부족을 메울 수 있기를 바란다. 자정은 아들로서 효도를 지키는 좋은 아들로 여겨져야 한다. 자모에 대한 그의 존경과 세심한 배려는 오늘날 모범과 모범으로 불릴 수 있지만, 여전히 귀중하다. 그의 이름이' 가짜 정치' 인 것처럼, 그에게서 봉건 통치 계급의 용병과 잔혹함을 볼 수 있어 봉건 사회의 위선의 본질을 알 수 있다.
총명하고 직설적인 맑은 웬
2 학년 3 반? 지앙
칭웬은 총명하고 직설적인 소녀로, 많은 캐릭터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비록 비천하지만, 비굴하거나 거만하지 않다. 결국 그는 결백을 나타내기 위해 차라리 죽을 것이다. 꿋꿋한 이미지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사람의 사기와 수색에 직면하여, 다른 사람들은 모두 화를 참으며, 모두 한 가지 이상의 일을 근거로 한 것이지만, 그녀는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나타냈다. 그녀의 이후의 운명도 그녀 자신의 성격으로 인한 것이다. 그녀는 대범하지만 세심하여 별을 만나도 오래 누워 있을 수는 없지만 보옥에 외투를 꿰매야 한다는 것을 보면 보옥에 대한 충성심을 알 수 있다. 그녀가 억울함을 머금고 죽었을 때, 그녀는 여전히 꽃처럼, 사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총명하고 솔직한 사람, 사랑스럽고 불쌍한 사람.
오직 맑은 것을 좋아하고 자존심이 강하다.
고이오반 왕
칭웬은 비극인데, 그녀의 추방과 그녀의 실종에 있다. 청문은 학식이 해박하고, 총명하며, 거만하고 횡포하며, 용맹하고 강건하며, 극도로 반항적이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강하다면, 그녀는 유연성이 부족하고, 그녀의 끈기는 특히 인상적이다. 오직 칭웬 (Qingwen) 만이 그랜드 뷰 가든 (Daguan Garden) 의 사본에서 머리카락을 잡고 상자를 거꾸로 채우고 그녀의 고귀함과 자기 지식과 자존심을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맑은 소식이 얼마나 잘 통하는지, 그녀는 얼마나 강한지, 전반 국면을 돌보았다. 칭웬의 정직함도 자네 집안의 현혜 양생의 부인들을 무색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악에 대한 진정한 증오는 그녀가' 발걸음이 가볍고 세상 물정을 보지 못했다' 는 추락을 단호히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음을 보여준다. 이 사람들은 의를 가족 위에 두고, 자신의 순결을 유지하고, 봄의 무정함을 소중히 여기며, 단지 자신을 보호하려고 하는 것은 다르다. 심지어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무슨 불평할 것이 있는가", 여태껏 고개를 숙인 적이 없는 것은 맑은 기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불평명언) 그녀의 성격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운명은 그 시에 반영되었다. "문열은 만날 수 없고, 채운은 흩어지기 쉽다.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비천하고, 풍류는 영리하게 사람을 원망한다. 수명이 절반 이상이고 다정한 아들이 텅 비었다. "
맑은 웬, 부채를 찢는 아름다움
웨버, 고등학교 2 학년 3 반
칭웬은 여종이지만 연못 속의 연꽃처럼 아름답다.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고, 문채가 보옥 등보다 불손하다. 그러나 아쉽게도 그는 하인이다. 그녀는 보옥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사회에서는 하인으로서의 사랑이 비극적일 수밖에 없다. 이것이 그녀의 비극적인 결말이 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칭웬은 남보다 못하지만 누구의 얼굴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자신의 기질을 가지고, 다이옥보다 훨씬 낫다. 제 31 회 청문이 부채를 찢는 것을 예로 들어 보자. 그녀는 그 사회에서 정말 대담하고 직설적이다. 그러나 나는 신분이 비천해서 왕부인에게 핍박을 받아 죽었다. 하지만 내가 중병에 걸렸을 때, 나는 여전히 옷을 꿰매는 것을 잊지 않았다. 보옥에 대한 나의 충성심을 알 수 있다. 청원의 비극에서 우리는 봉건예교와 봉건계급 사상이 무고한 청년에 대한 박해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원앙녀는 영원히 원앙 인형을 만들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고 2, 3 반 고용군
\ "red mansions 의 꿈 \" 제 46 회, 지아 사면 은 지아 어머니의 친밀한 소녀 만다린 오리 를 보고, 그래서 싱 부인은 그것을 구할 수 없었다. 부인 싱 과 왕 Xifeng 함께 만다린 오리 를 설득, 만다린 오리는 지아 사면 결혼 하지 않고 수녀 가 될 것이라고 지아 어머니 에게 말했다. 이런 반항적인 성격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원앙오리는 《홍루몽》의 반항적인 인물이다. 원앙새는 다른 처녀와는 달리, 일단 용부봉에 오를 기회가 생기면 아무것도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그녀는 그녀가 자신의 선택, 특히 자신의 감정에 대해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싱 부인, 왕희봉, 처제의 반복적인 폭격에서 그녀는 태도를 확고히 표명했고 처제에 대한 욕설은 더욱 놀랍다.
평아와 습격인은 원앙과 함께 자란 자매로, 두 사람 모두 주인과 결혼하기를 원하며 원앙청백하고 무지몽매한 성격을 더욱 잘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여자로서 명리를 구하지 않아도 성실한 자존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도 배울 만하다. 하지만 오늘날 사회에는 평아, 희아 같은 사람이 몇 명입니까? 아마도 이것이 조설근이 우리 후손들에게 남긴 생각일지도 모른다.
봉언니 폴라 핑어 장리
고 2 (3) 임우지
홍루몽에서 44 회, 왕희봉이 창밖 보이가 하는 말을 들었다. 갑자기 그녀는 화가 나서 때리고 욕하며 평아를 내쫓았다. 보옥에 가서 보옥의 가는 가루로 자신을 정성껏 치장하여 몸매가 아름답다는 것을 표시하다.
평아는 왕희봉의 몸에 달라붙는 여종이다. 그녀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관리 면에서도 재능이 있다. 그녀는 왕희봉의 심복이라고 할 수 있다. 리 쿠이 (Li kui) 는 한 번 말했다: "Pinger 소녀는 두 번째 방의 열쇠입니다. 클릭합니다 왕희봉이 그녀를 신임한다는 것을 설명하다. 핑아는 아름답다. 자모가 말했다. "봉남매와 평화는 미인이 아닌가?" 자보옥도 "평아는 매우 총명하고 잘생긴 일류 처녀로, 저속하고 어리석은 것들과 비교할 수 없다" 고 생각한다. 방 안의 사람들은 모두 평아에게 호감이 가고, 평아도 사람을 잘 대한다. 그녀는 또한 가옥의 비열함과 봉언니의 애원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었다. 이것은 쉽지 않았지만, 다만 좀 너무 탈속적이었다. 때로는 아내의 꿈, 질투 피닉스, 도급가의 비방을 불러일으켜 이 한바탕 욕을 먹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아는 여전히 봉언니의 심복이고, 봉언니는 여전히 평아를 신뢰하고, 평아는 이미 아내의 꿈을 결정하였다. 평아도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현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평아는 결국 봉건 제도의 희생양이다. 봉건예교의 속박으로 평아는 고생을 많이 하고 화를 냈지만 하소연할 곳이 없어 마음이 매우 외로웠다.
해당화에 꽃이 피다.
--qingwen 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고 26 반 송우헌
칭웬은 대관원에서 가장 개성이 있는 인물 중 하나이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 중 하나이다. 그리고 그녀는 조설근이 처음 80 회 동안 빚은 유일한 완벽한 이미지였다. 그녀의 삶과 죽음은 모두 80 회에 기록되어 있다.
대관원의 많은 인물들의 성격 속에서 청영은 솔직하고 대담하며 사납고 다정한 성격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칭웬은 냉소적인 풍자로 다른 사람에게 사정을 봐주지 않고, 사유도 늘 추함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녀의 눈에는 모래 한 점도 용납할 수 없고 추함도 용납할 수 없다. 그녀가 추구하는 것은 평등하고 자유로운 생활이다. 그녀는 비록 "비천하다" 지만, 그녀의 추구는 그렇게 대담하고, 따뜻하고, 용감하고, 아름답고, 그녀의 행동은 그렇게 선명하고 강력하다. 그럴수록 그녀가 현실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면서 청원 사망의 비극을 근본적으로 묻었다.
봉건도덕의 무거운 족쇄 아래 밑바닥 소녀로서 인격과 존엄성이 전혀 없다. 하지만 정영은 궁후 아가씨처럼 불가침한 인격존엄성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자유와 평등에 대한 추구는 결코 즐겁지 않다. 임여동생이 병적인 아름다움이고, 보누이는 냉미인이고, 맑은 언니가 가져온 것은 건강미다. 그녀의 젊음, 그녀의 발랄함, 그녀의 열정, 그녀의 제멋대로가 대관원에 신선한 공기를 가져왔다! \ "지 월 한 번 만날 수 없다, 구름은 쉽게 흩어지고,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비천하다. 풍류는 교묘하게 원한을 불러일으키고, 장수는 중상으로 인해 많고, 다정한 아들은 연루되어 있다! "
"좋은 사람" 왕 부인
위범, 고등학교 2 학년 6 반
왕 부인은 자가의 실권 인물이다. 그녀는' 금릉왕' 의 딸로 자모의 총애를 받고 있다. 그녀는 나이가 들어서 조카 왕희봉에게 권력을 맡겼다. 그러나, 몇몇 중요한 사건들은 여전히 그녀에게 보고해야 한다.
왕부인은' 좋은 사람' 으로 라마단 밥을 자주 먹고 부처님을 그리워하지만 마음은 좋지 않다. 때로는 악할 때도 있다. 김황아는 보옥을 어린애로 놀렸을 뿐, 그녀는 그의 뺨을 때렸고, 김황아를 보옥을 유혹하는' 작은 음녀' 라고 꾸짖으며, 즉시 그를 내쫓아' 금황아' 를 죽이는 비극을 초래했다. 그녀의 독함을 알 수 있다. 이 사람도 주관적이고 독단적이다. 싱 부인은 자수 봄가방을 그녀에게 주었다. 그녀는 이것이 Xi 라고 주장했고 조사나 연구를 거치지 않았다. 칭웬이 예쁘게 생겼기 때문에 아들을 나쁜' 아첨꾼' 으로 꼬시려고 했다고 인정했다. 4 ~ 5 일 동안 아팠는데, 밥은 이를 묻히지 않고 머리는 흐트러졌다. 억지로 침대에서 끌어내려, 사람을 일으켜 세우고, 나중에는 비참하게 죽었다. 다만 작은 자수 봄가방 사건으로 대관원 검사를 명령하여 반우안이 살해되고 제명, 방관 등 12 명의 작은 대원이 재배치돼' 안개가 자욱하고 화림' 젊은 세대가 크게 파괴됐고, 왕부인이 주범이었다.
꿈속에서 사람을 공격하다
장루, 2 학년 6 반.
폭행, 본명 화는 보옥이' 화기 습격' 이라는 글자를 배웠기 때문에, 이름을 습격으로 바꾸었다. 그녀는 노부인의 여종으로 어렸을 때 보옥에게 주었다. 비록 그녀는 조금도 세심하고 신중하지만, 좀 고집스럽거나 어리석다. 보옥을 따라온 이후로 노부인에게 자주 연락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라면, 그들은 그들의 옛 주인에게 매우 열정적이고, 심지어 가모에게 아부할 수도 있지만, 그녀는 그렇지 않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보옥을 한마음 한뜻으로 따라다니며 봉건 사회의 보수관념과 자신과 주인의 차이를 잘 알고 있었다. 그녀가 보옥을 짝사랑하더라도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한다. 그래서 나중에 왕부인은 청문이 보옥에 관심이 있다는 말을 듣고 팔았기 때문에 인재를 습격하여 이 재난을 피했다. 그녀는 보옥에게 이사를 가라고 권했다. 다이옥보비와는 거리가 먼 것은 질투가 아니라, 이 가족이 잡담을 할까 봐 보옥이 결국 이홍원으로 이사했다. 왕부인도 그녀를 더 마음에 들었다. 이런 여자가 어찌 탄복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조설근은' 홍루몽' 에서 많은 인물을 만들어 사람을 매우 낮은 위치에 배치했지만, 그는 너그럽고 철이 들었다. 이것은 대옥과 보비녀도 찾을 수 없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렇게 폐쇄적인 사회에서는 이렇게 큰 생각을 하기 어렵다. 작가가 당시 사회를 비판하면서 빚은 전형적인 인물 중 하나이기도 하다.
자부의 아환
왕영춘, 2 학년 6 반.
여종은 주인의 하인으로, 지금의 가정부처럼. 그러나, 지아 의 하녀 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결국 대저택에 드나들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외모, 행동거지, 말,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한다. 지금의 사람들은 능력뿐만 아니라 말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노부인은 임대옥 를 만나 큰 소리로 울었고, 여종들도 함께 울며 천천히 그녀를 위로했다. 왕희봉 같은 유명인들에게 모두 아부하러 왔다. 그들이 나타났을 때, 그들은 한 무리의 하녀들에게 포위되었다. 왕희봉이 내세우기를 좋아하자, 그들은 마침 그녀의 심리에 호응하여 임대옥 출현을 위한 길을 깔았다. 여종은 대부분 소식을 보내고, 1 분은 식사를 선언하고, 1 분은 누가 왔는지 보고하기 때문에, 때로는 주인 앞에서 발표하기도 하고, 때로는 뒤를 따르기도 한다. 주인과 손님이 밥을 먹을 때. 여종 규칙, 수건 가래 숟가락 을 들고, 언제든지 대기, 손님 식사, 여종 이 보고 있다; 손님이 앉아 있고 여종이 서 있다. 정말 슬프다. 하지만 이 사람들은 필수적입니다.
가우촌 평론
왕, 고 26 반
"나는 이미 손을 뒤로 움츠리는 것을 잊어버렸고, 앞에는 이미 돌이킬 길이 없었다." 조설근의 글에서 꿈을 갈망하는 인물이 탄생했다. 자우촌은' 홍루몽' 에서 등장이 매우 적은 인물이지만, 그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홍루몽' 의 편찬 임무가 떨어졌기 때문에 그의 성은' 우촌' 이라고 불렸다. 우선, 그는 사원 앞에서 강제로 살아야 하는 가난한 사람이다. 조설근은 바로 자신의 이름의 특수성을 빌려' 진시휴가, 진시휴가, 어디에나 있다' 는' 홍루몽' 을 쓴 것으로 당시 사회에 대한 저자의 불만을 보여준다. 명리에 태어나서 마침내 명리로 죽은 사람을 통해; 봉건 과거제도 멸망의 필연성을 보여 주었다. 그의 강제 결말은 벼슬길을 중시하는 사람들의 필연적인 결말이기도 하다.
조설근의 그에 대한 증오가 사랑보다 큰 것은 주로 그들의 입장이 다르기 때문이다. 조설근은 자우마을의 강제적인 처지를 자신의 화신인 자보옥과 대조해 자신의 사상을 부각시켰다. 가우촌은 악당으로서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다.
호쾌한 가인
--Shi Xiangyun 에 대한 논평
2 년 6 기 아침 햇살
《홍루몽》에는 많은 인물과 미녀가 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각기 제각기 풍채가 있다. Shi Xiangyun 이 그 중 하나입니다. 스샹운은 대범하고 활달하며 초탈한 소녀로, 상당히 유명한 사람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비참한 운명에서 벗어났다. Xiangyun 은 매우 늦게 나타 났으며, 나타날 때마다 몇 마디 밖에 없었습니다. 인상적이었습니다.
상운은 장난이 심해서 남장을 즐겨 입는다. 그녀는 이렇게 입는 것만 좋아하지만 딸보다 더 멋있다. 이를 위해서는 의식적으로 대범하게 보여야 하고, 두 번째는 코미디 효과를 만들어야 하고, 세 번째는 유명인이 뭔가 독특한 일을 하고 싶어하는 척하고, 일반 파우더와 혼동하는 것을 거절해야 한다. 또한, Shi Xiangyun 은 더 열정적이고 시원합니다. 그녀는 입담이 좋은 사람이라 직설적이다. 한번은 봉언니가 무대 위의 한 소단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 아이는 개인처럼 입는다." 그가 가리키는 사람은 모두 알고 있지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할까 봐 두려워한다. 항목은 오히려 기탄없이 말한다. "나도 알아, 린 여동생 같아. 클릭합니다 이를 위해 다이옥을 불쾌하게 하고 보옥과 갈등이 생겼다. 그러나 Xiangyun 은 순진하고 순진합니다.
Xiangyun 은 여전히 예의에서 벗어난 소녀입니다. 너의 본래의 성격을 드러내고, 영원히 영향을 받지 마라. 상운은 재녀이다. 대관원의 여러 시사 활동에서 그녀의 시 재능도 대옥, 보비씨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 Shi Xiangyun 은 완벽한 소녀가 아닙니다. 비록 그녀는 약간의 결점이 있지만, 그녀는 자신의 진정한 귀여움을 가지고 있다.
칭찬과 비판, 긍정과 부정
--설보채 평가
2 년 6 면 설봉
봉건사회의 소녀들이 등급제도의 압박을 받아 설보채 자연이 피해자가 되었다. 소녀로서, 그녀는 봉건예교의 중압을 짊어지고, 운명은 독립할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피해자이다.
나는 그녀를 동정하고, 칭찬하고, 그녀를 조금 비판했다. 그녀는 대관원의 모든 여자들과 마찬가지로' 인생에 운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보옥을 좋아하지만 감히 고백할 수 없다. 이 점은 나는 그녀를 매우 동정한다. 게다가, 그녀는 재모가 겸비하고 학식이 해박하다. 당송시 나는 전부 알지 못한다. 그녀는 정말 재능 있는 여자다. 그녀의 미모는 한때 가보옥을 부러워했다. 이런 세상은 찾기 어렵지만, 아깝게도 이런 사회에서. 이렇게 많은 그녀의 좋은 말을 했으니, 이제 그녀의 험담을 할 때가 되었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지만, 늘 결점이 있다. 예를 들어, 설보채 인용' 청랍' 전고의 그 구절을 인용한 저자는 그녀의 광범위한 지식을 극찬하며, 동시에 그녀의 풍부한 마음과 아첨하는 비열한 성격과 그녀가 사람을 보고 연기하는 스타일을 엄하게 비판했다. 설보채 비판에서 그는 봉건주의의 문화, 정치, 사상을 강력하게 비난했다.
설보채, 비판에는 동정이 있고, 칭찬에는 경멸적인 의미가 있어, 사람을 사랑하고 미워한다. 그녀는 당시 사회에 대한 작가의 깊은 원한을 반영했지만, 시종 이 괴상한 동그라미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설보채 묘사를 남김없이 생생하게 표현하여 흥미를 자아낸다.
건축과 사고의 구현
--지아 사면 에 대한 논평
2 년, 6 년 호염
중학생에게' 홍루몽' 을 읽지 않은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저에게는 아직 다 본 것은 아니지만, 저는 임대옥 가부에 들어갔을 때' 홍루몽' 에서 봉건예교의 구현이 느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중에서도 가사면은 가벼웠지만, 이 간단한 한 획은 봉건 예교의 가혹함을 깨닫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홍루몽' 에서 가사면의 등장은 임대옥 행위를 원형으로 한 것이다. 임대옥 가 그녀의 삼촌 지아 를 보러 갔을 때, 그녀는 최근 몸이 불편하고 그녀를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을 핑계로 삼았다. 보기 싫은 것을 피하는 것은 그녀의 피상적인 사상이고, 봉건예교의 제약이 그 근원이다. 가사면은 대옥을 보지 못했는데, 봉건 사회의 남존여비의 관념 때문이 아닌가? 봉건예교를 수호하고 본연의 애정을 버리는 것이 봉건사회 사상의 구현이 아닌가? 그러나, 제인의 한 획은 이 임무의 성격과 이 사회의 본질을 보여준다.
홍루몽' 은 많은 전설적인 이야기와 달리 저자가 보다의 사랑 이야기를 고립시키는 것이 아니라 귀족, 거대하고 모순된 가정에서 왔다는 점이다. 물론, 그것은 바오 다이 (Bao Dai) 의 사랑을 통해 가족을 쓰는 것이고, 또한 가족을 통해 시대 사회를 쓰는 것입니다. 실제로 작가는 4 대 가문의 흥망을 청대 사회의 거울로 삼아 통치계급을 비판했다. 이것이 작가의 성공이다.
유 외할머니
왕경은 2 년과 6 년에 있다
홍루몽' 에서 유외할머니를 언급할 때마다 우리 모두 유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는 것을 떠올렸는데, 이는 지아 집의 몰락과는 큰 차이가 있다. 유 외할머니는 가부의 모든 사람의 기쁨이다. 먼저 다음 구절을 읽어 봅시다. "자모가' 제발' 이라고 말했을 때, 유 외할머니는 일어서서 큰 소리로 말했다.' 유 씨, 유 씨, 소처럼 먹고, 암퇘지를 먹어도 고개를 들지 않습니다!' 말을 마치고는 볼터치를 불룩하게 하고, 눈은 앞을 똑바로 바라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유 외할머니의 말에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웃기 시작했다. 유 외할머니는 철이 없는 것이 아니라, 그녀는 매우 철이 들어서, 우스갯소리가 되어 모두의 사랑을 구한다. 또한, 유 외할머니도 착한 사람이다. 가부가 쇠퇴한 후에도 유 외할머니는 여전히 가부의 백성을 도왔다. 결국 유외할머니는 봉언니의 시체를 가져갔고, 나중에 유외할머니는 봉언니의 딸 교언니를 구했다. 유 외할머니는 부를 탐내는 경고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유 외할머니의 폭소를 자아내는 언행과 존경할 만한 자질은 사람을 다정하고 귀엽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