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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소개심 (1900 ~ 1999): 현대 여작가, 아동문학작가. 본명은 사완영, 필명 빙심 여사, 만 등이다. 본적은 푸젠장락으로 복주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에 중국의 고전 소설과 번역을 광범위하게 접했다. 19 18 협화여대 예과에 입학해 오사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첫 소설' 두 집' 은 19 19 에 게재됐다. 이후' 나는 외롭다',' 시골에 가다' 등 인생 문제를 탐구하는' 문제소설' 이 등장했다. 동시에, 타고르의' 새' 의 영향으로 그는 무제 자유시를 썼다. 이 영롱하고 청려한 작은 시들은 나중에' 성성성춘수' 로 출판되어' 춘수' 라고 불린다. 192 1 문헌 연구회 가입. 같은 해 산문집' 웃음'' 지난 일' 을 발표하였다. 1923 연경대학교 예술과를 졸업했습니다. 나는 웰슬리 여대에 가서 영국문학을 공부했다. 나는 미국을 여행하고 공부하는 동안 산문집' 젊은 독자에게 헌정' 을 한 편 썼는데, 옹용함, 가벼움, 우아함, 간결, 유창한 특징을 보여 주었고, 예술적 표현력이 뛰어나 소설, 시보다 더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런 독특한 스타일은 당시 사람들이' 빙심체' 라고 불렀는데, 영향이 광범위하다. 65438 년부터 0926 년까지 빙심은 문학 석사 학위를 받은 뒤 귀국해 연경대학과 칭화대에서 교편을 잡았다. 이후 또 산문' 남귀화', 소설' 핀',' 겨울소녀' 등이 있어 더욱 깊은 사회적 내포를 보이고 있다. 항전 기간 동안 그는 쿤밍과 충칭에서 창작과 문화 구원 활동에 종사했다. 1946 일본에 가서 도쿄대학교 교수입니다. 195 1 귀국,' 인민문학' 편집위, 중국작가협회 이사, 중국문련 부주석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산문집' 내가 돌아온 후',' 젊은 독자에게',' 우리 봄에 깨어났어',' 벚꽃송',' 이삭줍기',' 만청문집',' 젊은 독자에게' 등이 포함되어 있다. , 다채로운 삶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예술적으로 여전히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녀의 단편 소설' 빈 둥지' 는 1980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아동문학작품은' 작은 국화 덩' 을 선정하여 전국 아동문학 창작상 명예상을 받았다. 이 작품 외에도 빙심은 소설집' 슈퍼맨', 여성산문집' 빙심 전집',' 빙심문집',' 빙심 번역선집' 을 출간했다. 그녀의 작품은 여러 외국어로 번역되어 출판되었다. 마오 돈, 본명 심덕홍, 1896 년 7 월 4 일 저장동향우진에서 태어났다. 이 태호의 남쪽에 있는 어미의 고장은 중국 근대 가장 발달한 농업 지역이다. 이곳은 현대 상하이와 매우 가깝고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마오 방패는 용감하게 세계의 개방적인 문화 심리와 섬세한 문필을 마주하게 되었다. 그는 열 살 때 아버지를 잃었다. 중국의 많은 작가와 정치가의 계몽 선생님은 모두 과부의 어머니이고, 마오 방패는 어머니에 의해 길러졌다. 북경대학교 예과를 마친 후, 더 깊이 연구할 힘이 없었고, 상해 상무인서관에서 일하며, 구식 소설 월간지를 개혁하여 문학 연구회 수석평론가가 되었다. 이때. 이어 상하이 * * * 제작팀에 참여해 중국 * * * 제작당을 설립하고 광저우에 가서 국민당 제 2 차 대표대회에 참석해 국민당 중앙홍보부 장관을 임명했다. 홍보부 대리부장은 마오쩌둥입니다. 중일 협력이 결렬된 후 그는 우한 망명 상하이, 일본에서' 환멸',' 흔들림',' 추구',' 무지개' 를 쓰기 시작하면서 소설가의 펜을 들었다. 이런 상층정치투쟁의 경험은 문학에 대한 그의 시대적 요약과 전체 사회의 시야를 만들어 냈고, 그의 초기 작품의 주제도 이것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는 좌련 시절' 자정',' 림가부르크',' 춘잠' 을 썼다. 항전 시기에 그는 홍콩, 신장, 연안, 충칭, 계림 등을 여행하며' 부식',' 서리잎이 2 월화처럼 빨갛다',' 운동' 을 출판했다. 문예계가 그의 50 번째 생일을 축하하면서 그의 명성은 갈수록 커졌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문련 부주석, 문화부 장관, 작가협회 주석,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부주석을 역임했다. 그는 단번에 창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유례없는' 일월 중에 나는 비판을 받아 한쪽으로 끌려갔다. 조금 안정된 후, 나는 또 몰래' 서리잎이 2 월화처럼 붉다' 는 속편과 회고록' 내가 걸어온 길' 을 썼다. 198 1 년이 지났다. 최근 몇 년 동안 학계는 마오 방패가 중국 사회 분석 소설의 선구자라고 공인했다. 이 유파는 19 세기의 파러 현실주의 소설에서 기원하며 중국 고전 세계 소설과 결합되었다. 서리잎이 2 월화처럼 빨갛다' 속편에서 우리는 아주 똑똑히 볼 수 있다. 1970 년대에 쓰여진 최종 수정되지 않은 이 초안은 발자크와 톨스토이식의 서사, 섬세한 환경, 캐릭터 의상에 대한 묘사로 가득 차 있어 낡은 서사계의 필미를 드러낸다. 마오 돈 (Mao Shun) 은 1980 년대 모더니즘 개척자 소설의 등장까지 전체 세대의 소설을 대표했으며, 더욱 개인화 된 차세대 내러티브가 전 세계를 휩쓸었다. 마오 돈 (Mao Shun) 이 금세기 대부분의 시간 동안이 "신흥" 작가의 역할을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마오 방패를 우회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큰 작가를 넘을 수 없는 높이로 끌어올리려고 하는 것도 불가능하다. 또한 각 세대의 문학 전승은 모두' 축적' 이다. 만약 다음 세대가 이전 세대만 폭격하고 혁명, 혁명, 혁명의' 아Q' 방식을 채택한다면, 결국 곰장님이 베어낸 옥수수가 단 한 이삭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우리는 항상 ABC 를 위해 현대 지식을 얻기 위해 값비싼' 등록금' 을 지불해야 한다. 사실 포스트모더니즘의 작품과 논평은 모더니즘의 모든 것을 쓸어버리지 않았다! 현대 파티 현실주의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다. 오늘 우리는 젊은 작가들의 신작을 읽으면 그들의 우화 구조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 환경, 인물 등 소설의 기본 요소가 여전히 생생하게 존재하고, 그것들은 변형될 뿐,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느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마오 돈의 소설의 의미입니다. 곽모로는 중국 근대사에서 걸출한 문화 위인으로 문학 사학 고문학 등 광활한 학술 분야에 풍부한 유산과 깊은 영향을 남겼다. 곽모약도 서예 예술에서도 눈부신 성과를 거두어 현대 서예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곽모로의 서예 예술에 대한 탐구와 실천은 7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청년 곽모로의 서예는 19 1 1 년 (년) 으로 사회적 인정을 받았다. 10 년 후, 그의 유명한 시집' 여신' 등의 작품이 출간되어 그의 서풍이 더욱 광범위한 청중 앞에 나타났다. 1920 년대 말, 곽모로는 일본에 거주하며 갑골문에서 시작하여 글자로 역사를 변론하고, 역사를 빌려 오늘날 한자와 서예의 진화를 익히고, 고문연구의 과학적 모델을 세웠다. 1937 년 귀국항전 때 시 창작은 늘 서예와 결합되었고, 서예는 깊은 문화유산과 자강불식한 민족정신을 담고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곽모로는 과중한 국사 이후 더욱 풍부한 서예 창작에 종사했다. 그는 관대하고 식견이 넓어서 명승고적, 공광학교, 국내외 각계의 친구들을 위해 수많은 묵보에 관한 제사를 남겼다. 그의 서예작품은 이렇게 많은데, 영향이 너무 커서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곽말로는 그의 서재서에서' 돌아가기 전, 회평' 을 팔자 쓰기의 관건으로 삼았다. 서예 스타일은 사법을 중시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며 대담한 창조정신과 선명한 시대적 특징을 보여 세인들이' 곽식' 으로 칭송하고 있다. 곽모로는 초서를 잘하는데, 필법이 산뜻하고 소탈하며, 조작이 유연하며, 정취가 무궁무진하다. 그의 해서체 작품은 보존은 많지 않지만, 특히 능숙하고 유창하며, 형신을 겸비하고 있다. 스시의 뒤를 이은 또 다른 쓰촨 대학가로서 곽모로의 서예 성과는 동파처럼 세상에 매우 중요하다. 동포의 서예는 예로부터 서예계에 중시되어 송대가 서예를 숭상하는 풍조의 대표이다. 곽말로의 서예는 송사가에서 나왔는데, 펜과 구조를 모두 송사가의 풍미를 지니고 있지만 개성이 두드러진다. 소동포의 서예는 황고모에게' 석쇄두꺼비' 로 여겨졌지만, 그 가로방향은 서예사에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황고모의 서예와는 완전히 다르다. 진효칸 씨가 지적한 바와 같이, "한당에는 두 가지 글자가 있다: 가로자와 세로자." 황횡은 병이 날 필요가 없다. "사맹해 선생은" 비스듬히 매듭을 짓는다 "와" 가로로 매듭을 짓는다 "로 총결했다. 곽말로의 서예와 동파의 서예는 가로화 넓은 매듭의 범주에 속한다. 항전 시기에 곽모로는 충칭에 있을 때 대량의 서예 작품을 썼다. 한편 그와 상등 등은 강북 한묘를 시험파다가 글씨가 적힌 벽돌을 발견하여 문화재 보호에 기여했다. 그는 당시 국민당정치부 3 관 주임 겸 문화작업위원회 주임으로 문예 서예계 인사들을 뭉쳐 문예 번영에 기여했기 때문에 곽모로의 서예 연구는 갑골과 김문에 대한 그의 연구에서 계산해 낼 수 있어 성과가 풍성하다. 1960 년대에는 곽모약과 고 2 가 난정 진위에 대한 큰 토론을 벌였고, 어떤 의미에서든 서예 연구의 깊이를 크게 촉진시켜 문혁 시대 서예의 발전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업적, 특히 란정 후기 논변 논문 몇 편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깊은 학술 교육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인생의 비바람이 몰아치는 곽모로는 그의 서예에서 대학자, 대문학가로서의 풍격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모든 작품, 장편대작이든, 메모지든, 펜으로 결단력 있고 망설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쓰기의 내용은 대부분 창작시를 위한 것으로, 구체든 신체든 시대적 기운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고전 서예에 대해 광범위하고 심도 있는 연구와 탐구를 하여 소동파와 안진경의 매력을 깊이 얻었다. 곽모로의 서예 공부는 일반인이 빈곤 시대에 전문적으로 일하는 가족과는 달리 처음부터 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는 자신을 조상의 노예로 여기지 않고, 다른 사람을 자신의 용도로 삼고, 성격이 독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