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펭' 에 관한 가장 유명한 시입니다! ! ! !
여러분,' 펑' 에 관한 시 몇 곡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유롭게 거닐며 < P > 북방에는 고등어라는 물고기가 있다. 쿤대, 천리 밖. 새가 되고, 그 이름은 펭입니다. 펭의 뒷모습이 천리 밖에 있다. 분노하여 날아가고, 그 날개는 구름처럼 하늘에 걸려 있다. 새라면 해운은 남명으로 이주한다. 남귀신, 천지도. "제나라 조화", 야망은 이상합니다. "hehe" 라는 문구는 "Peng Qian nanming, 물은 3111 마일을 쳤다. 올라간 것은 구만리, 6 월에 쉬는 것이다. " 야생마, 먼지, 생물이 흥미롭게 불고 있다. 하늘은 회색이고, 그것의 정색은 사악한가? 멀고 모든 것이 극도로 사악한가? 그것은 아래를 내려다보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남편의 물이 두껍지 않으면, 음의 배는 힘이 없다. 움푹 패인 곳에 물 한 잔을 덮고, 겨자는 배를 탈 것이다. 배컵은 접착제이고, 얕은 배는 크다. 바람은 두껍지 않고, 그 음의 날개는 약하다. 그래서 너는 만리구일로 가면 바람이 내리고, 그러면 너는 오늘 바람을 고치고, 승청천은 마르지 않고, 그리고 너는 오늘 남쪽으로 내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견권, 설은 웃음에 대해 말했다. "나는 일어나서 날고 있다. 총은 무겁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단지 통제지일 뿐이다. 너는 만리와 남방을 어떻게 보느냐? " 황야에 적합한 것은 세 번 거꾸로 하면 배도 충분하다. 적자가 백리에 식량을 남기다. 적자천리회식 3 월, 이충은 아무것도 모른다. 작은 지식은 큰 지식보다 못하며, 어린 해는 큰 지식보다 못하다. 알아, 또 무슨 일이야? 미래를 모르고, 봄가을을 모른다. 초남에는 귀신이 있고, 511 세는 봄이고, 511 세는 가을이다. 옛날에는 큰 천, 8 천 년은 봄, 8 천 년은 가을이었다. 펑조는 오랫동안 명성이 높았고, 모두가 말이었다. 조금도 슬프지 않다! 수프의 문제도 가시이다. 가난한 북쪽에는 귀신의 바다가 있고, 천지도 있다. 폭이 천리에 달하는 물고기가 있다. 그 수양을 모르는 자는 그 곤이라고 한다. 붕새라는 새가 있는데, 그 등은 너무 높고, 그 날개는 하늘에 걸려 있는 구름과 같다. 굽이굽이 올라간 자, 구만리, 구름, 하늘, 하늘, 그리고 투남, 하남. 그는 나를 비웃으며 말했다. "그 돌은요?" -응? 나는 껑충껑충 뛰어올랐지만, 세어 쑥덤불 사이를 나는 것도 비상이었다. 그리고 그도 편한가요? \ "이 작은 논쟁 도. 그래서 남편은 벼슬을 알고, 행이 향보다 낫다. 덕과 군이 합친다. 국가를 징발하는 자도 이것으로 자처한다. 송은 여전히 웃었다: 그리고 천하의 명예는 권고하지 않고, 천하는 서로 사랑하지 않고, 안팎의 구분에 따라 영욕의 경지를 다투는 것은 이미 영원히 돌아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세상에는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있다. 그래도 나무가 있어요. 푸열자는 역풍을 타고 타는데, 현란한 것이 좋다, 열흘 닷새, 다시 반한다. 복이 있는 사람은 세지 않는다. 이것은 실이 면제되지만 해야 할 일이 있다. 천지의 의를 이익으로 삼고, 육기의 변론에 항거하고, 끝없이 헤엄쳐 다니는데, 왜 악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속담에 사람은 자아성이 없고, 신은 쓸모가 없고, 성인은 무명이라는 말이 있다. < P > 야오는 세상을 양보했다. "해와 달이 빛나지 않고, 불이 꺼지지 않으면 빛나기 어렵지 않다" 고 말했다. ! 비가 내릴 때, 여전히 물에 잠겨 관개하는 것도 택에 유리하다. 주인이 세상을 지배했고, 나는 죽었다. 나는 내가 부족한 줄 알았다. 그것을 전 세계로 보내 주세요. 그는 "아들은 천하를 다스리고, 천하는 이미 다스렸다. 나는 유다의 아들이 될 것이다, 나는 지명될 것인가? 유명인은 진짜 손님이다. 제가 손님이 될까요? 도요새는 숲 깊숙한 곳에 둥지를 짓지만, 단 한 마리밖에 없다. 쥐가 강물의 물을 마셨지만 강물은 이미 꽉 찼다. 너 혼자 쉬어라, 세상에 소용없어! 사람은 치유되지 않았지만, 시체는 그것을 뛰어넘고 싶지 않았다. "< P > 나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연숙에게 물었다." 수련이 너무 커서 돌아갈 수 없다고 들었다. 나는 그의 말을 두려워하지만, 나는 아직 출세하지 못한 하인이다. 큰 차이가 있어 인정이 없다. " 연숙이가 말했다. "무슨 뜻이에요?" 그는 이렇게 말했다. "비천한 곳에서 쏜 산에는 신선이 살고, 피부는 얼음과 눈과 같고, 아름다운 것은 처녀와 같다. 오곡을 먹지 않고,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고, 구름을 타고 용을 타고 사방을 두루 돌아다녔다. 그것의 정신은 응집되어, 사물이 세월 속에서 불완전하고 성숙하지 못하게 한다. 나는 미쳤다, 믿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Lianshu 는 말했다: "물론. 귀머거리는 종고의 소리와 무관하다. 너 귀먹었니, 아니면 눈이 멀었니? 남편은 알고 있습니다. 그가 말한 것이고, 게다가 여자다. 사람도 덕이 있어 세상 만물이 어지러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슨 나쁜 점과 나쁜 점이 있습니까? 사람도 물살에 상처를 입고, 물에 빠지지 않고 하늘에 잠겨 있다. 가뭄에 금석이 너무 많이 흐르고, 온 산이 들판에 가득하지만, 덥지는 않다. 그 때 겨는 여전히 요순을 주조할 것이다. 누가 물건을 물건으로 삼으려 하는가! " < P > 송대 인재는 모든 월인에게 딱 맞고, 월인은 문신을 잘라서 소용이 없다. 야오는 천하의 백성을 다스리고, 바다의 정치를 다스리며, 사자의 산, 펀수의 날, 은이 천하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혜자는 장자에게 말했다. "왕위가 나에게 멋진 씨앗을 가져왔는데, 내 나무는 다섯 개의 돌로 만들어져 물풀을 담는 데 쓰였으나, 그 견고함은 스스로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그것을 바가지로 생각한다면, 그것의 공간이 없다. 너무 크지는 않지만 쓸모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클릭합니다 Zhuangzi 는 말했다: "주인은 정말로 나쁘다. 송나라에도 좋은 사람이 거북수약을 먹지 않고, 줄곧 이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손님이 들었으니, 그 방백금을 사주세요. 일족을 모아 구하다:' 나는 여생을 거지로 보냈지만, 금은 몇 개였다. 나는 이미 한 번에 111 달러의 기술을 얻었으니 계속해 주세요. \ "손님 미터, 왕이 말했다. 더 어려운, 더 많은 왕, 겨울과 더 많은 사람들이 물 전쟁, 더 많은 사람들을 물리 치고, 국가를 분열시킵니다. 거북이 손, 하나 도 할 수 없습니다; 또는 인감, 또는 필연적으로 "루", 다른 사용. 이 안에는 다섯 개의 돌이 있는데, 왜 큰 병이 강호에 떠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그것이 떨어질까 봐 걱정하지 않습니까? 그 주인은 아직 마음도 있고 남편도 있다! Huizi 는 Zhuangzi 에게 말했다: "나는 큰 나무를 가지고 있는데, 사람들은 그것을 죽어 가고 있다고 부른다. 그 큰 책은 붓지만 밧줄에 먹지는 않고, 작은 가지가 휘어져 있고, 규칙은 없고, 장인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이 아들의 말이 너무 커서 쓸모가 없어 모두들 따라갔다. 장자가 말했다. "나 혼자 너구리를 본 건 아니지? 머리를 숙이고 교만한 자를 대하다. 물건은 들보를 넘어 다투지 않고, 기회는 이기고, 헛되이 죽는다. 오늘의 남편은 소여서 구름처럼 크다. 이것은 훌륭할 수 있지만 쥐를 잡을 수는 없다. 오늘 큰 나무가 있어서 아무리 고생해도 소용없다. 아무것도 없는 곳에 심지 않고, 아무것도 없는 무지막지한 곳에 심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 밑에서 자는 게 어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끼를 죽이지 않으면 무해하면 사용할 수 없다. 무슨 고충이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