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야 서주 명언 발췌.

강자니 (기원전 1 156 년 전 10 17 년), 성 강, 루씨족, 이름, 이름

생강 치아 유명한 발췌:

세상은 한 사람의 세계가 아니라 전 세계의 세계다. 천하를 얻는 자는 천하를 얻는다. 천하의 이익을 잘 얻는 자는 반드시 천하를 잃는다.

천지와 같은 기이한 것이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무기 없이도 나라를 지킬 수 있다. 그의 활과 석궁, 바는 그의 총과 창, 삿갓은 그의 주머니, 낫과 도끼는 그의 공격 도구이다.

복희신농은 벌을 받지 않고 가르친다.

승리나 실패의 상징, 정신적인 예견. 만약 네가 그것을 의식한다면, 그것의 영향은 사람에게 있을 것이다.

적이 방해를 받을 때, 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다. 북소리를 들은 사람은 뿔이 있다. 불을 보고 징발하다. 금철총 소리를 들은 사람은 모두 상인이다. 사람의 호루라기를 듣는 것도 깃털이다. 적막하고 조용하며 궁도 있다. 이 다섯 음조도 멜로디의 상징이다.

미세한 소리가 모두 밖에서 기다리고 있다.

그것의 방법은 하늘이 깨끗하고 구름도 비도 없는 것이다. 한밤중에 적기지까지 가볍게 타고 900 보, 법 집행이 꽉 차서 목청껏 소리를 질렀다. 소리를 관리해야지, 오는 것이 매우 적다. 뿔소리는 제어해야 한다, 백호일 때; 소리 튜브, Xuanwu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작 때 튜브 에 대한 비즈니스 사운드; 깃털 튜브, 후크 로 사용; 오관 소리에 반응하지 않는 사람들, 궁중도 마찬가지다. 청룡을 나팔 소리에 대한 관으로 삼아야 한다. 이것은 적의 모진신의 유용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네가 백호의 자리에 있을 때 매일 이긴다. 가각은 나무, 백호속 금속, 나무는 금이 깨질 수 있다. 나는 이것을 모방한다.

부법통관 12, 반드시 오음: 궁, 상, 뿔, 서명, 깃털. 이런 진실한 목소리는 만세에 쉽지 않다. 오행의 신은 도의 주재자이다. 금, 나무, 물, 불, 흙은 각각 승리한다. 고대인, 황삼의 세계는 허무해야 강할 수 있다. 글이 없는 것은 오로지 오행에 달려 있다. 오행의 길은 하늘과 땅이 자연스럽다. 여섯 가족의 구분은 미묘한 신이다.

병사가 승리하는 예술은 적의 기회를 면밀히 관찰하고 신속하게 이용하여 뜻밖의 공격을 하는 것이다.

외부는 혼란스럽고 내면은 온전하다. 배고픔은 배불리 먹고, 내면은 정외는 무디다. 하나는 합치고, 하나는 모이고 흩어지는 것이다. 은밀한 음모, 은밀한 기회, 높은 기수, 매복하는 날카로운 사람. 침묵이 있다면, 적들은 내가 무엇을 할 것인지 모른다. 서쪽으로 가서 그 동쪽을 공격하다.

르네 시안 (西安) 은 관우 (西安) 가 재목, 현자 () 가 돌아오도록 할 수 있다. 따라서 보상은 시민이 되는 생활에 있고, 처벌은 무죄, 인민은 보상과 징벌, 세계는 개조되는 데 있다.

남편과 백성의 이익은 겨울의 양, 여름의 그늘과 같다. 겨울의 태양, 여름의 그늘에서, 제발 오지 마세요. 그러므로 생민의 길은 먼저 그 이익을 정하고, 백성은 이로부터 왔다.

군대를 동원하고, 군중을 동원하고, 진빙을 동원하는 자는 반드시 그 구름을 보고, 그 안안을 드러내기 때문에 승패는 알 수 있다.

주님은 예사로 장군을, 충사로 장수하실 것이다.

하늘을 아는 자는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지기는 사람을 원망하지 않는다. 미래를 도모하는 자는 먼저 부자가 되고, 미래를 도모하는 자는 먼저 망하고, 하늘에서 취하지 않는 자는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한다.

무심코? 너는 여섯 명의 경비원과 세 개의 보물이 있다. 육수: 인, 정의, 충성, 편지, 용기, 계략. 삼보: 농업, 노동자, 상인. 6 간호는 너에게 좋고, 삼보는 너에게 좋다.

공덕시험에 따르면, 시험 재능도 있고, 이름도 진실이다.

그가 한 일 때문에 그는 성공했다. 하늘을 알고, 사람을 알고, 지리를 알아야 나라를 가질 수 있다.

남편은 천하이고, 천하는 매우 한 명이다. 세계의 나라도 한 사람의 나라다. 늘 있지 말고, 재능이 있어야 한다.

황은 그것을 국민에게 주었는데, 그가 북한에 가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그래서 김인은 입을 꼭 다물고, 언사는 신중하다.

장군으로서 그는 그의 집을 잊으라는 명령을 받았다. 적이 자신을 잊었을 때.

원수의 이동으로, 진 왕조 사이의 정세가 바뀌었고, 낯설음은 무한원에서 비롯됐다.

군인이 되는 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다. 하나, 혼자 갈 수 있어요.

은밀하지 않고, 은밀하고, 부유하지 않고, 방에서 훔치다.

세상에는 기장이 있고, 성인은 그것을 먹는다. 세상에 사람이 있으니 성현이 거두어라. 한 사람을 구부리고 만 명을 뻗으면 성인도 할 수 있다.

당신은 무정, 군대 는 프로 하지 않습니다; 용감하지 않으면 삼군이 움직이지 않는다.

장군으로서 겨울은 가을을 거두지 않고, 여름은 바람을 피우지 않고, 비는 커튼을 가리지 않고, 관문을 벗어나 수렁을 지나 첫걸음을 내디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덕의 이름을 구하는 것이지만, 사실은 쓸모가 없다.

남을 아는 사람은 선생님이 아니다. 해박한 지식은 광기와 같다. 어리석지도 않고 미치지도 않고, 그 이름도 나타나지 않는다. 미치지 않으면 미치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래서 금지 하는 경우, 또한 부문 의 왕.

그러므로 죽음은 낙보다 낫고, 즐거움은 의보다 못하며, 의는 죽음보다 못하다. 이것도 부른다. 그래서, 한 사람이 죽고, 열 명이 머물 수 있습니다. 열 명이 죽을 것이고, 백 명이 머물 수 있다. 수백 명이 죽을 것이고, 수천 명이 머물 수 있다. 천 명이 죽을 것이고, 만 명이 머물 수 있다. 만 명이 죽고 전 세계에 횡행할 것이다.

선량해야 하고, 호탕한 싸움을 해야 하고, 비천해야 하고, 엘리트를 키워야 하고, 기개를 연마해야 하며, 정신을 높여야 하며, 다섯 가지 선택으로 나누어야 한다. 그것의 깃발과는 달리 함부로 오지 마라. 그 행보를 강화하고, 심지어 그 무예를 강화하여 창녀를 금지하다. 기진 시대, 자전거를 탄 땅, 군대를 뽑는 기세, 군대의 법, 상벌의 수, 사제의 불에 기름을 붓고, 옛것에 갇혀 장군을 취하다. 죽은 사람과 죽을 사람은 다르다.

사람들은 실직하지 않기 때문에 실속이 있어야 하고, 농사를 잃지 않을 때 벌성, 얇은 세금, 정원 파빌리온,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고, 관원은 까다롭지 않으면 기뻐한다. 사람들은 삶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농민은 삶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살해되고 무죄로 처벌되며, 무거운 세금을 받고, 많은 궁전 파빌리온은 민력이 쇠약해지고, 관리들은 그들에게 화를 냈다. 그래서 국가에 좋은 사람들은 부모의 사랑하는 아들처럼 국민을 통제하고, 형제의 사랑하는 동생처럼 그들의 굶주림과 추위에 대해 걱정하고, 그들의 노동에 대해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상벌이 그들에게 더해져 자신의 물건처럼 소장하고 있다. 이 애민의 도리도.

백성들은 굶주림과 추위가 모두 기뻐하고, 백성은 남편을 해와 달처럼 입고, 친부는 부모와 같다.

만약 네가 부패하면, 국가는 위험할 것이고, 인민은 혼란스러울 것이다. 현능과 현능은 천하를 안전하게 하고, 백성은 천하를 다스린다. 행운은 날씨가 아니라 너에게 달려 있다.

국가는 외치할 수 없고, 군대는 내치할 수 없다. 두 마음은 일을 할 수 없고, 의심은 적을 만날 수 없다.

전투가 없으면 침입이 없다.

인민이 원하는 것은 하늘이 그들에게 복종할 것이다.

처벌은 크고 보상은 작습니다. 형벌을 금지로 삼다. 그래서, 한 사람을 죽이고, 삼군은 충격을 받고, 죽였다. 1 만 명에게 상을 주고, 상을 주다. 귀인을 죽이고, 귀인을 감상하고, 귀신을 죽이고, 모두 매우 엄한 형벌이다. 상을 주고 소를 세워 말을 씻고 마구간을 씻는 것도 상이다. 처벌이 극에 달하고, 다음 관문을 장려하는 것이 바로 위가 할 일이다.

모든 전병은 모두 사령관으로 장군을 목숨으로 삼는다. 생활은 진입에 의존하는 것이지, 기량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다. 임명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밥그릇을 빼앗을 수 있고, 언제든지 바꿀 수 있어 길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천도에 대처하기 위해 72 명의 날개가 있을 것이다. 숫자를 규칙적으로 준비하고, 명리를 자세히 이해하고, 다른 기교를 가지고 있으면 모든 것이 끝난다.

나라의 큰일, 생존의 길은 생명에 있다. 국조 장군은 고 () 왕의 신임을 받았다.

그래서 국가에 좋은 사람들은 부모의 사랑하는 아들처럼 국민을 통제하고, 형제의 사랑하는 형제처럼 그들의 굶주림에 대해 걱정하고, 그들의 수고에 대해 슬퍼하고, 상벌을 자기 자신처럼 징수한다. 이 애민의 도리도.

남편은 그의 미끼를 먹지만 남자에게 끌려가고, 남자는 그의 빵을 먹고, 너를 시중든다. 그래서 물고기는 미끼에 의해 죽을 수 있다. 재물로 사람을 평가하면 사람은 지쳐 죽을 수 있다. 나라를 집에서 가져가야 나라가 뽑힐 수 있다. 나라를 천하로 하면 천하를 끝낼 수 있다.

땅이 얇으면 큰 나무는 생산하지 않고, 물이 얕으면 큰 물고기는 수영하지 않는다.

재수 없는 사람이 낚시에 걸리다.

대중을 존중하고 친척과 친하게 지내다. 그 백성을 공경하고, 그 친분을 즐기며, 인의의 기기이다. 누구도 너의 위신을 가져갈 수 없다. 왜냐하면 아주 분명하기 때문에, 그냥 내버려 두어라. 순자는 덕으로 하고, 역자는 힘으로 한다. 세상에 기모노가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현능의 장수를 얻으면, 나라가 부민이 강하고, 현능의 장수를 얻지 못하면 나라가 약해진다.

귀법은 네가 주문하면 하고, 규칙은 분명하고, 통칙은 이민이다.

사람은 반드시 부유해야 하지만, 사랑이 없으면 부자가 되지 않는다.

보상으로 하는 사람은 누구나 믿을 수 있고, 처벌로 하는 사람은 믿을 수 있다.

싸우지 않고 이기고, 병사는 침략하지 않고, 귀신과 교류한다.

이로운 것은 해롭지 않고, 성공도 무패이고, 태어나도 죽이지 않고, 빼앗지 않고, 즐거움은 쓰지 않고, 기쁨은 노여워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한림학사 정치가 류사오 발췌.

유소 (946, 887), 야오 원인, 5 대 여주 (오늘 허베이) 가 의인, 진말 정치가. 당나라 zhuangzong 에 이어, 또한 너무 자주 의사, 핸린 학사 를 역임했다. 후금은 관직을 맡고, 흔히 볼 수 있고, 편파적이지 않다. 후금 출제 이듬해 (945 년) 에' 당서' (구당서) 200 권을 출판했다. 사실, 자오 잉 사람들이 해 냈 어.

유소의 명언:

사람의 탐욕은 끝이 없고, 탐욕은 만악의 근원이다.

고려 에 대항한다면, 왜 사이순신은 공물을 바쳐야 하는가?

남을 존중하지 않는 것은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동해의 파동을 풀면 악이 흐르기 어렵다. 남방산 중죽해는 끝이 없고, 서해는 끝이 없다.

임현 씨, 추측하지 마세요. 재미있을 수 있어요.

지혜는 둥글고, 행동은 정사각형이고, 용기는 크고, 마음은 작아야 한다.

내 얼굴에는 미소를 띠고 있지만, 마음은 살인기로 가득 차 있다.

남부 산간 지역의 대나무는 끝이 없다. 동해의 파동을 풀면 악이 흐르기 어렵다.

이생은 위태롭고, 난생은 의지에서 태어났다.

병사는 여전히 느리지만, 비싸지도 늦지도 않다.

물건은 싸고 비공식적이지 않다. 낯설음을 추구하고 편파성을 추구하지 않다.

중벌은 누차 금지가 그치지 않는 것이 국가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그러나 똑바로 서서 그림자가 없다.

진승상, 유명한 정치가 리스에서 뽑혔다.

리스 (기원전 284 년경-기원전 208 년경), 사람, 본명 스, 고자가 있다. 전국 말기에 추 () 는 상채 () 사람이었다. 진나라의 유명한 정치가, 문학가, 서예가.

리스의 명언:

이 세상에서 비열함은 가장 큰 수치이고, 가난은 가장 큰 슬픔이다. 한 사람이 항상 비천하고 가엾은 지위에 처하는 것은 매우 우스운 일이다.

한 사람의 덕행은 마치 쥐 한 마리와 같고, 그 자신의 귀에 있다.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강 바다 는 미세 흐름 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깊이 할 수 있습니다; 국왕은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미덕을 이해할 수 있다.

만약 내가 아직도 노란 개를 끌고 싶다면, 나는 채동문에 가서 그 교활한 토끼를 쫓아갈 것이다.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오늘 사람 중심적인 것은 그렇지 않다. 공과가 있든 없든, 비진 사람은 반드시 손님을 위해 갈 것이고, 무거운 사람은 색깔, 음악, 구슬을 신경쓰고, 가벼운 사람은 국민을 신경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비 때문에 바다를 건너 제후들의 술도 마찬가지다.

사군을 손님으로 삼고 손님을 위해 하지 않고, 선인을 위해 사용하지 않고, 나라가 부유하지 않고 이익을 얻지 못하고, 진 무명이 강하다. (서양속담, 돈속담)

이전에 무는 미터법 폭군이었지만 동방 6 개국과 합병하지 않았다. 왜요 제후들은 여전히 많고 주덕은 패배하지 않았다. 따라서 다섯 왕자는 더 번영하고 돌배를 더 존중합니다.

남편은 진 을 생산하지 않지만, 얼마나 보배로운 것인가; 문인은 진나라가 낳은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충성을 다하고자 하는 것이다.

땅이 넓고 물물이 많아 사람이 많고, 대국이 많다. 사병들은 강하고 용감하다.

오늘 추격객은 적국에 투항하여,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미 내외적으로 제후를 원망했다. 나라를 구하면 위태롭지 않고 얻을 수 없다.

북송의 유명한 정치가, 문학가 범중엄에서 발췌한 것이다.

범중연 (989- 1052), 사람, 한족, 북송의 유명한 정치가, 사상가, 군사가, 문학가, 교육자, 인칭공입니다. 인종 때 그는 오른쪽 비서를 맡았다. 유정 5 년 (1038), 서하 이원호 반란 기간, 한치 * * * 와 안산시 부사로 오랫동안 미타 정책을 취하여 하송이 반란을 평정하도록 도왔다. 이청 3 년 (1043), 부필, 한치 등이 경력신정에 참여했다. 명확성, 구속 요행, 중시 등 10 가지 개혁 건의를 제출하였다. 겨우 1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나중에 반대 때문에 지방관으로 강등되어 등주, 항주, 청주 등을 전전하였다. 만년에 항설이장 () 에서 황유 () 가 서주 4 년 (1052) 에 죽고 정문 () 을 봉했다. 그는 판문정 공식 문서집의 저자이다.

팬 Zhongyan 의 유명한 말: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세상에는 영욕의 구분이 없어 노인도 다 안다.

한 사람이 서쪽 칸에 오래 머물면 달이 온 도시에 팔릴 것이다.

샤오샤오 원운은 곡에 있고, 청음은 사람을 뜻한다.

후세 사람들은 기뻐하지 말고 받는 사람도 있다.

나그네는 아직 봄이 되지 않아 이미 늙었고, 밤에는 비바람이 많이 내리고 낙화했다.

복숭아꽃이 봄이 오면 찾을 곳이 없고, 한가한 물줄기가 세상에 흐른다.

너를 곧장 푸른 하늘로 데려다 주고, 네가 다시 와서 차를 탈 수 있는지 보자.

서른여섯 조상은 공을 세우고, 운대는 낚시대처럼 높다.

봄비가 내린 후, 하늘은 무한하여, 화남으로 눈을 씻는다.

돌아와서 봄바람에 크게 웃으면 하늘이 낮에 떠오른다.

꽃은 선인의 즐거움을 위해, 복숭아와 리는 스스로 말할 필요가 없다.

하늘에는 밀어가 있는데, 세상에 갑자기 나타났다. 너와 청산을 세우고, 관송계를 풀다.

나는 은퇴하고 숨길 것이다. 나는 여전히 영광이다.

고요함은 흰 구름처럼 무심코 잊는다.

난초는 깊은 곳에 있어서 온종일 순결하다.

샤홍록대나무는 기회를 잊었다. 이것은 천정의 요구이다.

아무것도 없어, 나 혼자 깨어나 모두를 비웃었다.

좋은 산은 시인의 소원을 만족시켜 무한한 석양을 남길 것이다.

나는 기뻐서 웃기 시작했고, 마음속으로는 부끄러워했다.

공명은 조만간 올 것이고, 배도는 학자가 될 것이다.

시인들은 옷을 후회하지 않고 빛을 아끼기 위해 키스를 하기 어렵다.

부를 과거로 옮기지 마라, 서로의 마음은 퇴색할 것이다.

이 길은 반평생을 걸었는데, 넓고 넓다.

모도관에는 나이가 없어 그는 지혜로 가득 차 있다.

강산은 티베트인을 잘하는데, 어찌 감히 하늘을 바라볼 수 있겠는가?

똑똑한 사람이 왜 신고해야 합니까? 나는 무죄였으면 좋겠다.

나는 남방에서 배우고 사방으로 비상하기를 갈망한다.

희이와 남창에 있으니, 이 마음은 더욱 먼지투성이다.

천고의 공명은 정해져 있고, 호연이 함께 플랫폼에 손을 잡는다.

청춘의 기원은 노력이 필요한데, 고대의 종정은 누구입니까?

연운이 누빔 축제를 열고 부부가 빈 노래를 대답하다. 그가 조안담에서 은퇴했을 때, 이용은 급히 가서 늙은이를 참았다.

후대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소원망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바가지는 안자심이 여전히 즐겁다고 생각했는데, 거문고는 종군의 원한을 만났다.

길은 외롭지 않고 밝은 달은 따라다닌다.

누가 내 아들이 젊다고 하니 먼저 인생을 살려고 한다.

공자는 여행가이고, 머크는 진부한 사람이다. 우리는 술을 마시지 않고, 웃지 않고, 레빈을 죽이지 않는다.

나는 일본에서 시와 싸우고 두리 제단으로 돌아갈 것이다.

만해원 송귀은.

서방에는 유명한 원림도 있는데, 나는 Xi 백복을 떠나고 싶다. 어느 날, 낙양에서 한 송이 꽃을 심으라고 했습니다.

주루는 청강을 강요하고 비늘이 떨어진다. 나는 이런 남방어가 부럽지만, 갈고리를 안고 싶지 않다.

매실을 떨어뜨리지 않고 남아서 수도꼭지에게 선물하다.

추석 황혼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고, 장금에는 금연이다.

구름이 맑은 아라시 속에서 솟아오르고, 저녁 물은 초월과 연결되어 있다.

좋은 바람이 하늘에서 내려와 계수나무 꽃을 불었다.

혼자서 깨어나는 것은 아깝다.

일제히 껴안는 기쁨만 마시면 마땅하다.

나는 묻고 싶다, 어떻게 옷을 만드는 선녀가 될 수 있을까?

진정한 용매가 아닐지 몰라도 평지에서 한가롭게 편안하다.

맑은 밤에는 달빛이 있어 강호 여행이다. 그는 아침에 하늘로 올라갔는데, 여기는 황학루이다.

앤드류의 손님이 올 때, 그들은 옷을 입어야 한다. 만약 도정이 선녀에 있다면, 그는 상대방을 천 년 동안 찾을 것이다.

소리는 강처럼 들리고, 마음은 금처럼 들린다. 우아함은 신사의 옷감으로, 각 앞자리가 옳다.

거침없이 산을 흔들지 않는데, 무슨 다사다난한 해를 걱정하는가? 응, 네가 사람을 만들다니, 너는 영광이다.

일자식은 천금의 값어치로, 줄곧 천리의 무게를 지닌다. (서양속담, 돈속담) 온 정신을 집중하면 변화는 모방할 수 있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매화가 피고, 파도는 구름처럼 높고, 아들은 바꿀 수 있어, 거의 김아오에 이른다.

갈매기 떼를 잡아라, 갈매기 떼는 날지 못한다. 이 마음을 잊지 않은 사람은 비밀이 살인이 아니다.

지아 이순신 마이 첸 오픈 화이트 클럽, 청소년 재산. 이 황금 도르래를 소중히 여기고 천진을 연장하러 가다.

천혼에는 매듭이 없고 천화는 꺼지지 않는다. 송어부 몇 명이 초왕에 대해 이야기하다.

천인은 서로 잊고, 향토가 없으면 소요가 없다. 나는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불러야 한다. 나는 그것의 의미와 노란색을 모른다.

달에는 영원한 빛이 있고, 사람에게는 영원한 마음이 있다. 이 마음은 부를 수 있고, 명월은 지음이다.

이 기쁨은 심상치 않은데, 어찌 영광스럽겠는가.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셨으면 하는 사람은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이 정자에 앉아서 이 정자에서 노래를 부른다. 즐겁고 즐거워서 자신이 몇 살인지 모르겠다.

요순은 위에 있고, 주는 아래에 있다. 하프와 하프를 좀 더 열어 두면 내 노래가 더 아름답게 된다.

모든 재산을 다 써버리고, 귀를 기울여 한 방에 묵다. 사해가 이렇게 경쟁하니, 만리찬란하다.

평화 자체는 존재하지 않으며, 격렬한 가뭄도 마찬가지다. 신농과 후직은 혼백이 있으면 울어야 한다.

예전에는 송백이 많았는데 지금은 모두 복숭아입니다. 창조주께서 이 세상으로 돌아오시기를 바랍니다.

자연세계는 더 이상 대사에게 미혹되지 않는다.

시냇가의 기이한 차는 천하관이고, 우이선인은 예로부터 심었다.

딸로, 흰 머리,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네가 사루에 가는 것은 모두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이다.

나는 이유 없이 술에 취했다. 술이 오지 않았으니 눈물이 먼저 온다. 잔등이 꺼지고 베개가 꺼지니, 나는 고독한 수면의 맛을 안다. 이런 씁쓸한 기다림은 아직 멀었다. 비록 오래되었지만 피할 방법이 없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사방,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고, 천리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일엽편주를 봐라, 폭풍우 속에서!

쌍쌍의 거위는 연인이다. 그들은 서로 친하다. 황혼빛이 저녁 그림자를 돌리고, 한 강에 먼지가 없다. 여유롭게 차를 타고 그림을 그리며 태연히 신하를 해결하다. 그늘은 뚜껑이고, 풀은 균이다.

불길이 밝고 새 샘이 흐르다. 샤오 는 루오, 제나라 순성 을 외치고 있다.

나의 호리호리한 소녀 창구는 그녀의 어색함을 상상한다. 밝은 달이 거울이고 네온이 펄럭인다.

영웅은 이곳을 아끼고, 백만 명은 이미 헤어졌다. 근대에는 전쟁이 없어 일반인들이 왔다 갔다 한다.

군자는 외롭지 않고, 친구는 먼 곳에서 왔다. 글자가 연결될 때 특히 향기롭다.

미풍이 어디서 오는지 먼저 여기 높은 곳에 서 있다. 람은 국향에서 왔고, 계지는 귀진으로 돌아왔다.

취향은 하늘의 뜻에서 비롯되며, 하늘의 뜻은 이렇다. 혼돈의 법칙은 무엇입니까? 여러 번 말하다.

언제 금골을 바꾸고, 오운은 옥정에 간다. 게스트가 청순하고 미쳐서 젊은이들이 유명해지기를 좋아한다.

예전에는 송백이 많았는데 지금은 모두 복숭아입니다.

매년 봄이면 남동풍이 오고, 간계에서는 먼저 얼음을 따뜻하게 한다. 시냇가의 기이한 차는 천하관이고, 우이선인은 예로부터 심었다.

낙엽이 향기를 풍기다. 밤은 소리 없이, 추위는 깨진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매년 밤, 우리는 아사명월을 볼 수 있지만, 1 년 밤, 사랑하는 사람은 천리 밖에 있다. 매년 오늘 밤 달에는 꽃이 연습처럼 피고, 사람은 천리 길이이다.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바람이 파도로 가득하고, 파도가 차갑고 연기가 짙다. 산영일, 하늘이 물을 만나다. 풀이 무정하고 석양이 더 밖에 있다.

사람은 불면증이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국가가 흥망하면 필부의 책임이 있다.

가르침은 선하고, 선하고, 사람은 정정하며, 나라를 다스린다.

정치적 청렴성과 조화가 있으면 모든 것이 번영할 것이다.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다.

가르침은 선하고, 선하고, 사람은 정정하며, 나라를 다스린다.

묘당 높은 곳에 살면 백성을 걱정하고, 강호에서 멀리 살면 왕을 걱정하게 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집이 가난하고 집념이 있어 책을 탐내는 것은 굶주림과 갈증과 같다.

이 나라는 단지 인구 부족 이상의 고통을 겪고 있다.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성인은 변덕스럽고 민심을 마음으로 한다.

닝밍은 죽었지만, 그는 묵묵히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