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술 전기

숭정 의해 (1635), 원술은 아버지로 집에 남아 상추에서 철수한 이자성의 유민에게 포위됐다. 수양위는 일격을 견디지 못하고, 병패했다. 원술은 집을 깨고 돈을 모아 용감하게 적을 죽였다. 그는 첫째를 지키도록 승진되어 7 일 7 박 동안 고투하다가 눈이 시큰거릴 때까지 도시를 지키지 못했다. 52 년 후 강희 삼십육년 봄, 주 장로의 요구에 따라 하남 총재 이국량서 청팅, 청조 태묘에 특별히 제사를 지냈다. 2 년 후, 원의 증손자는 향현에게 그를 위해 묘비명을 세우라고 청했다.

그 훈훈' 은 시와 서화뿐만 아니라 유용한 실학, 죽충사효, 무문사로 되어 있다. -공격 은 주견이 없고, 위험 은 주견이 없고, 백자가 남문을 지키고, 몸은 백근철옷을 걸치고, 손에 큰 칼을 들고 충절을 고무시켰다. 한 도둑이 즉시 도시에 말했다. 도살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백자는 한 방에 그의 목을 쏘아 죽였다. 도둑이 겁을 먹고 가다. 내가 북한에서 이 일을 들었을 때 장서승은 매우 화가 났다. 오! 이것은 대중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명나라 동치창" 축제 원환공흥 ")

서수는 생김새가 청초하고 마음이 넓다. 승승장구하고, 칼날을 잘 타다. 명나라 숭정 11 년, 청군이 대거 명나라를 침공하자 명나라 장군은 위축되어 전진하지 못했다. 원술은 죽음을 피하지 않고, 요녕성 좌군 문 앞에서 봉급을 감찰하여, 조정의 걱정거리를 해결했다. "공기를 활짝 열고 적을 정복하고 국경을 정복한다" (왕호 "원시서") 는 평생 반청을 견지했다. 청병이 강을 건너 금릉 () 에 떨어졌을 때, 원술 () 과 절친악 () 이 수일 동안 단식하다가 초조해서 죽었다. 그 시운은 높고, 돈, 유, 방이지, 왕세민, 왕탁 등 명가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천하를 널리 알린다. 돈은 일찍이 그를' 박사' 라고 칭찬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문무에 능통하고, 문학예술에 능통하며, 숭고한 이상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청나라에서 금지된 원백영 시집의 저자이다.

산수화는 기교성과 감상성이다. 그가 그린 물건은 동원, 황색으로 드나든다. 화정 동치창과 김몽왕도는 가부의 소장품을 높이 평가했다. 거대한' 소예벌 란정도' 는 정취가 넘치고 기백이 호방하여 고대에는 매우 재미있었다. 장경의' 전국조대화집' 제 1 권은 바로 그 전기이다. 실크로 대나무를 연기하면 예술이 안 된다. "일대의 거물, 오삼절" ("원시 송청당 문선 ■ 개봉부 재개") 이라고 부른다. 서예는 수량 () 쌀탄 () 을 모방하여 풍격이 창창하고 신선하다. 그림' 평천 10 석' 은 광둥성 박물관에서 16 년 동안 창작한' 송계범주' 가 9 월 13 일 경가드 경매에서 경매를 하는 것도 원수의 작품이 중국 대륙에 처음 등장한 것이다.

원술은 명말의 서화감장 모두입니다. 동원' 소상도' 를 소장한 적이 있는데, 그중에는 원술 추록, 원술 사인, 원술인, 원술이 수양가장중의 비서, 명원술 감상 서화인 등이 있다. 원래 값에 돈 네 개를 더했다. 남송척본' 송규당첩' 은 송대 각서의 걸작이다. 원백영 가장명대 도서' 와' 부원감찰인도' 는 일본인이 1995 년에 기증해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하산도" 가 바느질한 "원술 장서인" (현재 상해박물관); 강둑지도 (미국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거대한' 소예벌 란정도',' 원술인감' (현재 타이베이 고궁을 소장하고 있음) 층암수목도' 에서 원술의 소장에는 왕호가 원술을 위해 쓴 후기 (현재 타이베이 고궁을 소장하고 있음) 가 표기되어 있다. 추산도' (현재 타이베이 고궁을 소장하고 있음) 에는 왕탁의 발문, 도장, 돌, 소장 도장이 있다. 왕위' 산음도' 에는 왕탁이 원서 (현재 타이베이 고궁) 로 만든 발록과 송대' 춘화각첩' (2003 년 상하이 박물관은 450 만 달러로 미국에서 사왔다. 왕호' 후기 춘화각첩' 참조) 이 실려 있다. 동치창은 원술의 아버지인 원서림동 (현 장진미술관), 원결환의 사마 (현재 장상구), 왕탁은 원술을 위해' 시집' (현재 양사성 주미 사무소) 을 그렸다. 왕탁이 술로 만든' 설경죽석도' 는 이미' 중국 고대 서화목록' 에 포함돼 제남박물관의 명품 소장품이 되었다. 이 명화진품들은 국내외에서 질서 정연하게 전해지고 있으며,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있다. 내가 본 바와 같이, 원백영은 수양의 장서에서 매우 풍부한 가치론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날의 원보영은 오늘의 세속적인 구리 맛이 없는 것 같고, 더 많은 소장품은 우아함과 낭만을 위한 것이다. 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다음 날 밤. 동치창이 원백영처에 보존한 국보 명화' 소호도' 도' 원값에 4 탕옌' ('소호투원술 발문') 에 불과하다. 우리는 나뭇잎에서 고대인의 매력을 보고 미래를 알 수 있다. 원술은 동동 (원), 거주 () 작품을 소장하는 집대성자로 역대 소장가들의 추앙을 받는다. 유명한 수집가 왕세민은' 담뱃귀신' 비문 발록에서 한 폭의 원환충을 칭찬하며 "환옹작군은 작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소장품도 풍부하다" 고 말했다. 이응추는 사대부의 조상이고, 민남공은 경감의 조상이며, 고경, 관, 동, 본명은 그 집에 속한다. " 왕감은' 모조거연' 에서 "동종백이 소장한 거연의 원작은 원환충의 소유로 어제 그 서에서 선보였다" 고 썼다.

유명한 화가 왕세민은 일찍이 그를 위해 군복 초상화를 그린 적이 있는데, 제목은 "환옹작군은 작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소장도 풍부하다" 고 말했다. 이응추는 사대부의 시조이고 민남공은 정검의 시조이다. 그래서, 동, 후아 세 사람은 각각 집으로 돌아갔다. 여전히 몽소를 경멸하는 만염으로 1 년 동안 날아간다. 아무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덮을 때 공묵이 가라앉는 것을 보았지만 마녀가 화가 난 것을 느끼지 못했다.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수는 네 명이다. 여기서 나는 제복을 입고 한 노인의 필법을 모방하여 작은 거지가 되었다. 예전에는 이른바' 항상성' 이라고 불리던 것이 걷기를 배우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책 한 권을 전문적으로 쓴 것이 부끄럽다. 문을 닫고, 자기가 허무하고, 양쪽은 거석 냉산이다. 그윽하고 수려한 산봉우리를 깎아서 쌀집으로 이사할 수 있다. " ((왕경세민' 연기장 발문: 화관석군 원환충') "원술은 명말에 많은 교제를 했고, 연박동치창과의 관계는 더욱 심상치 않다. 동치창이 사망한 후 원술은 평생 가장 좋아하는 사원당 명화 네 점을 가지고 있다. 아직도 안후이성 박물관에 있는' 동치창 여행기 그림책' 16 건, 동치창의 초기 작품으로, 세상에서 보기 드물고, 양중신이 소장한 오래된 물건이다. 동치창은' 원백영시서' 에서 "유, 백영존공, 유사마 (즉) 가 노씨의 문 아래에 있다" 고 썼다. 원술과 동치창의 관계는 동동과 부친이 같은 해에 기원하며 모두 육수생사문에서 나왔다.

숭정 15 년 (1643), 원술은 호숙관 유람을 명령했고, 17 년 5 월 귀국했다. \ "넥타이 정치 단락, 짱 는 말했다. ("돈 목회 전집"). 호숙산장 공식 기록: "145, 원술, 백영, 교장, 하남 수양인, 숭정 16 년, 1643,/ 쑤저우 서부 산간 지역의 절벽석각에는 지금까지' 선방' 이라는 큰 글자가 보존되어 있어 중요한 관광자원과 서예진품이다. 왕탁 연보를 살펴보면, 우리는' 3 월의 어느 날 밤, 나는 고인 원술 (천하중) 과 장쑤 저택관에서 만나 원술을 위해 거대한 산목의 나무, 동원의' 소호도' 등의 비문을 모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왕탁의' 의산원 문선' 에는' 호숙북 송석 ■ 송주애' 등 몇 편의 시가 수록돼 모두 수양이 원술로 만든 것이다. 숭정 계비 (1643) 여름, 왕탁은 소주에서 원의' 창설정사시' 를 썼다. 주린 비당' 권 17 말, 숭정 17 년 2 월, 원술, 왕탁, 장영희, 한봉희 등이 쑤저우 반산당에서 당대의 왕희지를 베껴 쓴' 황정경' 을 관람한 기록이 있다.

왕도림은 왕헌의 49 세 때 164 1 년' 디함첩' 을 선물했다. 춘화정첩' 제 5 권과' 강첩' 제 1 권에는 게시물이 새겨져 있다. 강원의' 강철평' 은 이 게시물이 왕헌이 쓴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축은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여, 붓을 따르는 것을 뜻한다. 서예의 오른쪽 아래에는' 돌' 인쇄가 있어 명대 화가와 감상가 원술에 숨겨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원숙한 서화 감상 능력은 만명 동치창 왕호 등 문인 화가들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왕호와 원술은 교분이 깊어 책 한 권을 서로 증여했다. 이 그림의 맨 위에는' 천천각 보물' 이라는 제목으로 유명한 희곡평론가, 멜란방 사비서 서제천의 형 서원이 소장하고 있다. 현재 영국의 한 중요한 개인 수집가가 소장하고 있으며, 2065.438+05 는 654.38 홍콩달러+0 만 5 천 달러를 평가한다.

왕호는 내일 이듬해 진사이다. 원술의 아버지 원코립은 2008 년 봄 시험관이다. 왕호에게 빚을 졌을 때, 원립할 수 있는 묘비문자와 묘비명, 그리고 원술의 어머니 행위는 모두 왕두가 쓴 것이기 때문에, 그들 사이의 교제는 적어도 이 시기에 시작되었다. 또' 병부 상서절 원공묘비명' 을 참조하십시오. 제목' 왕탁, 고향 출생, 부양, 활 경서단', 왕탁' 증원서 시집' 의 마지막 페이지는' 9 월 밤, 공자비 위에 성교를 가미하는 것은 고리 (원서) 의 옛 친약'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수현지 편집장 로저는 이에 따라 왕탁과 원씨가 인척관계이거나 친척과 사제가 공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명나라 말, 중앙 평야 도난 지역, 법원은 현재를 밀어, 이 성 총재 정치 를 임명하고, 양도도를 나누어 주 () 를 지배했다. 그 집은 대외 개방이고, 힘든시기에 신흥당은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고욱의 변화는 (1645 년 정월) 악총독에서 금릉, 졸까지 일어날 것이다. " (청 전란방' 이덕현 원고 원태학전') "없음 (홍광 원년 1645), 항주에 이르러 천병은 이미 강을 건넜다 (5 월 말). 나는 돌아가서 누워서 두 달 동안 읽고 병으로 죽었다. " (전란방' 원술 묘지명') 개봉성이 인무에서 황하에 침수된 후 원년에 원술은 수주에 관문을 개설하고 정월' 고욱의 난' 이 폭발하기 직전 순무악명을 받아 금릉 강남의 여러 성으로 봉급을 인상하는 것을 볼 수 있다. (《・・・・・・・・・・・・・・・》) 일부 학자들은 명나라 법원이 원술을 대들보로 하고, 수양도병이 전본부인 서정국을 통제하고, 후방역의 좌양옥병처럼 했다고 말한다. 원술이 수주를 떠나지 않고 서정국에 미치는 영향으로' 고서변' 에 다른 변수가 있을 수 있어 남명 역사를 다시 쓸 수 있다.

금릉이 함락된 후, 원립할 수 있는 아들 원술은 아버지의' 죽기까지 충효' 의 포부 ('제원환공 향성') 를 고수해 기분이 가라앉아 수일 동안 단식했다. 원술의 죽음은 청학자들에게 매우 고무적이다. 청초의 역사적, 원의 족보를 포함해 청조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이 일을 분명히 과장하지 않았다. 청순치 18 년,' 수양상서' 원족보 기록, 그는 순치 2 년 (명원년) 금릉에서 사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주 인민에게 큰 은혜가 있는 문무전재는 죽은 지 60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수주 인민에 의해 희생되어 향선사에 들어갔다. "(강희) 예주 총재 궁리, 장계의에서 윤주민이 물었다. 철종공에게 제사를 지냈다." "전란방"' 시 우원공 묘지명' "

원술에는 아들 세 명, 푸청, 푸이, 푸의가 있다. 장남 원복성은 광서남녕부 신령부 지사로, 차자부원도 소장과 감상에 능하다. 안후이성 박물관 소장동치창 여행기 16 건 모두 감상마크가 있습니다.

(장 메이 등급) 원술, 본명 백영, 반지, 시 호 돌 ■ (,주 사람들과 함께. 아버지는 스탠드, 명나라 푸, 즉 만리, 진짜 컷, 천계, 또한 복잡한 컷 을 할 수 있습니다. 관형 조음의 그늘에 피벗하여 결국 중서에 봉하였다. 숭 젠 (Chongzhen) 의 말년에 토비들이 땅을 침범하고, 집안 바닥을 깨고, 마을 사람들을 위해 싸웠다. 유구보 유공, 두남기병은 수양로, 귀초 () 이다. 잠시 후, 그는 두남으로 돌아와서 죽었다.

서박고학, 정감, 집이 풍성하고 서화는 모두 화정 동종보, 왕각사를 거쳐 추천한다. 풍경은 동 (동원원), 주 () 와 자구 (노랑) 의 세 곳을 지나 평평하고 조용하다. 그 모조 대연' 소예벌 란정도', 매화도인 (진무), 신운호호, 고의가 완연하다. 지금은 동리에 숨어 있고, 강랑중은 태국인의 집이다. 그가 쓴 꽃은 백양산인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나는 유우이삭 선생의 잉크와 그의 옛 흔적을 보았는데, 모두 정교하고 우아하며, 그 풍기는 약간 상상할 수 있다. 랑중도 우서 선생의 생명이기 때문에, 그는 탄복해도 아무것도 탄복할 수 없다.

백죽촌 산인은 이준과 원준은 모두 전명인이지만, 그들을 위해 곡을 작곡하는 사람은 그들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이준이는 죽루 주태사를 위해 시를 수집했지만 그리지 않았다. 두 번째 신사인 우이는 출입을 허락하지도, 두려워하거나 잊지도 않았기 때문에, 그가 나중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그것을 벽에 붙였다. ("전국 왕조 화집 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