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천의 태양의 따뜻함과 옥 속의 연기에 대한 이야기는 어떤 암시인가요?

란전의 따뜻한 태양과 옥에서 나오는 연기에 대한 암시는 남조와 북조의 Qian Bao의 "Sou Shen J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 무부차왕의 막내딸 자옥이 한총과 사랑에 빠져 그와 결혼하려 했으나 실패하고 우울증으로 죽었다고 한다. 한중은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그녀의 묘에 가서 애도했다. 갑자기 Ziyu는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Han Chong에게 진주를 선물하고 그에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Han Zhong은 그녀를 안고 싶었지만 Ziyu는 연기처럼 사라졌습니다.

"란전의 따뜻한 태양은 옥에서 연기를 만든다"는 이상인의 시 "진세"에서 "바다의 달은 눈물이 있고, 란전의 따뜻한 태양은 연기를 만든다"에서 따온 것입니다.

원문:

"진세"

진세는 괜히 50개의 문자열을 가지고 있는데, 각각의 문자열과 하나의 열은 과거를 연상시킨다.

장성은 아침 꿈에 나비에 푹 빠져 있었고, 뻐꾸기와 함께 황제의 봄 마음을 고대했다.

바다의 달에는 눈물이 있고, 란전의 태양은 따뜻하고 옥은 연기를 낸다.

이 느낌은 나중에 기억나겠지만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작품 감상:

'진세'는 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겨 부르는 작품이지만 가장 유명하기도 하다. 가장 설명하기 어려운 시. 어떤 사람은 영호 초씨의 시녀 진세에게 쓴 사랑의 시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죽은 아내 왕을 애도하는 시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중간에 있는 네 줄의 시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는 세에 비유할 수 있다. '적합, 원한, 순결, 화합'이라는 네 가지 목소리와 감정이 일관되어 있어 음악을 묘사한 시임을 유추할 수 있다. 정치와 자기 서사시 창작에. 수천년 동안 다양한 의견이 있어왔고,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음에 대한 애도"와 "자해"를 말합니다.

시인은 장성의 나비꿈, 뻐꾸기의 피울음, 바다의 눈물, 좋은 들판의 연기 등 많은 암시를 차용하여 은유적 기법을 채택하고 연상과 상상력을 활용하여 변신한다. 단편적인 이미지를 사용하여 청각적인 감정을 시각적 이미지로 변환함으로써 그 결합은 흐릿한 영역을 만들어 가시적이고 지각 가능한 시적 이미지의 도움으로 진지하고 강렬하며 심오한 생각을 전달합니다.

첫 번째 커플은 "아무 이유 없이 50개의 비단줄이 있고, 각 줄과 한 줄의 나의 좋은 시절을 생각나게 한다."는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이 이렇게 탄생한다. 악기로서 치터에는 3~5개의 현이 있고, 치터에는 13개의 현이 있고 "하프"에는 50개의 현이 있습니다.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렇게 많은 줄을 사용한다면 얼마나 슬픈 일이겠는가. 태황제와 소누 사이에는 매우 슬픈 고대의 암시가 있습니다. 시인은 시인이 다르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이 암시를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현이 3~5개밖에 없는데 시인의 치터는 무려 50개나 됩니다. 정말 재능있는 재능입니다. 이는 그가 매우 재능이 있고 감상적이며 예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ixing의 훌륭한 활용법입니다. 다음 문장, 하나의 문자열과 하나의 열은 젊은 시절의 사랑을 회상합니다. 첫 번째 커플은 아름다운 청춘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풍경은 오래가지 않아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우울하게 만든다.

대련의 첫 번째 문장은 '장주'의 암시를 사용하는데, 장주가 나중에 자신이 '장주'라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나비가 되어 생생하게 날아가는 꿈을 꾸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꿈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여전히 장주였고 나비가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었다. 다음 문장의 왕제(王帝)는 주(周)나라 말기 촉(蜀)의 전설적인 군주 두유(杜玉)이다. 나중에 선(禪) 직위는 물러났으나, 안타깝게도 나라가 망하고 몸이 죽었는데, 죽은 뒤에는 영혼이 새로 변하여 심히 울었고, 입에서 피가 흘렀다. 심장이 있어 뻐꾸기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이 대련의 두 문장은 시인을 꿈에서 깨워 다시 잠을 이루지 못하게 만드는 복잡한 현악곡인 아름다운 여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미(Mi)는 길을 잃다, 떠나다, 도착하지 않다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막연하게 아름다운 상황을 담고 있지만, 동시에 환상적 꿈이기도 하다. 비단 현과 애절한 음악은 봄을 집으로 보내는 뻐꾸기의 슬픈 소리를 듣는 것처럼 시인의 무한한 슬픔과 말할 수 없는 원한을 불러일으킨다. '타'라는 말은 두우가 뻐꾸기에게 봄의 마음을 맡긴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미녀가 봄의 마음을 비단 참깨에 맡기고 손을 흔들며 물에 떨어지는 꽃을 보는 모습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시인의 훌륭한 글은 여기서 정점에 이르렀다.

목쌍의 첫 번째 문장은 여러 가지 암시를 결합한 것입니다. 진주는 조개에서 태어나고, 조개는 바다에 산다. 달이 밝고 밤이 조용할 때마다 조개는 달을 향해 양분을 공급한다. 그 진주는 달빛을 받아 밝게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민속 전통입니다. 눈물은 구슬로 상징되는데, 이는 고대부터 상어가 울 때 눈물이 구슬로 변하는 현상인데, 이는 바다에서도 신기한 일이다. 이렇게 바다에 밝은 달이 지고, 눈물의 경계에 진주가 잠기니, 시인의 펜에서는 구별할 수 없는 경이로운 광경을 이루었다. 이렇게 풍부한 의미와 놀라운 연관성을 한 번에 보는 경우는 드뭅니다.

마지막 커플은 기사 전체를 하나로 묶으며, 서두에 '화년'을 연상시키는 '이 느낌'이라는 단어를 명확히 언급하며, 문체가 벗어나지 않는다.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런 감정을 가지고 지금 생각하면 어찌 끝없는 후회를 느낄 수 있겠습니까? 그때도 이미 너무 혼란스러웠습니다. 속담은 "어떻게 추억을 기다릴 수 있느냐" 인데, 그 의미는 "지금 돌아보면 후회하는 것인데 어떡하지?"라는 뜻이다. 시인은 여러 우여곡절을 두 문장으로 표현하고 있는데, 우여곡절은 그저 고통스럽고 괴로운 기분을 표현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이것이 시가 시인인 이유이고, 특히 우희시가 우희시인인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