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은 또 다른 이야기로 크게 펑크와 메탈로 나뉜다. . . 랩=랩도 많아요. 랩은 텅 트위스터와 유사한 특정 가사가 있는 구절을 말합니다. 랩(Rap)은 '말하다'에 해당하는 검은 속어로 된 단어로 중국어로 랩을 뜻한다. 뉴욕의 가난한 흑인 동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기계적인 리듬 소리를 배경으로 빠르게 말하는 일련의 운율이 있는 구절이 특징입니다. 이 형식의 한 가지 출처는 과거 라디오 진행자가 음반을 소개할 때 사용했던 빠르고 운율이 좋은 전문 용어입니다. Loquacious란 말을 너무 많이 하고 잔소리를 많이 한다는 뜻이다. 랩 노래는 흑인 영어에서 발전되었으며, 흑인 영어의 보편성을 흑인 래퍼들의 빠른 노래와 빠른 말하기를 통해 랩 노래에 사용되는 단어를 단순화할 뿐만 아니라 용도도 변화시킵니다. 그것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백인 영어와는 매우 다릅니다. 쉽게 말하면 힙합, 랩, 랩은 서로 일정한 관계를 갖고 있지만 하나의 범주라고 할 수는 없다. : hip) 1898년 초 1999년에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영어로 등장했는데, 이는 "인식" 또는 "지식"을 의미하며, "ha"(영어: hop)라는 단어는 "점프 동작"을 의미합니다. 힙합은 1970년대 뉴욕 남부 브롱크스와 할렘 지역의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라틴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시작된 소외된 하위 문화로, 이후 신흥 예술 형식으로 발전하여 전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힙합에는 랩, 디제잉, 플로어 브레이크 댄스, 그래피티의 네 가지 주요 요소가 포함됩니다. 또한 비트박스, 힙합 패션, 힙합 속어 등의 하위문화도 파생되었다. 1978년 Master Shine과 Furious Five의 멤버인 Keith "Cowboy" Wiggins는 처음으로 두 속어를 결합하여 "히, 하, 히, 하"를 빠르게 부르며 행진을 어느 정도 모방했습니다. 군인 리듬과 멜로디 , 방금 미군에 입대한 친구를 놀리곤 했습니다. 카우보이는 나중에 그의 무대 공연에 "힙합" 리듬을 도입했습니다. 밴드는 종종 새로운 음악 장르를 식별하는 디스코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하며 그들을 "힙합 호퍼"라고 부릅니다. 이 용어는 처음에는 무례하다고 여겨졌으나 곧 새로운 유형의 음악과 문화로 간주되었습니다. 랩(영어: Rapping 또는 중국어로 랩으로 표기하거나 랩으로 번역)은 힙합 및 기타 음악 형식의 요소 중 하나인 리듬과 운율이 있는 랩 방식입니다. 그 기원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이민자들의 전통 노래 예술과 블루스 음악과 관련이 있습니다. 구어 '랩'의 형태로 공연되는 모든 예술 형식을 통칭하여 '민속 예술'이라고 칭하므로 '랩 아트'라고도 합니다. 민속 예술의 기본 특징은 3인칭 음성과 "랩"을 사용하여 해설하는 것입니다. 넓은 의미의 '랩'은 랩으로 간주될 수 있지만, 좁은 의미의 '랩'은 대부분 중국 민속예술을 가리킨다. 랩의 힙합 총칭은 힙합을 표현하는 것 중 하나이다. 힙합은 거리에서 유래한 흑인 문화로, 일반적으로 랩(랩 음악)을 지칭하기도 한다. 힙합 문화의 다섯 가지 표현에는 랩(리듬과 운율로 대화), 비보잉(스트리트 댄스), 디제잉(레코드 연주 및 턴테이블 기술), 그래피티 라이팅(그래피티 아트), 비트박스(바디)가 포함됩니다. 오디오). 그러므로 랩(랩 음악)은 힙합 문화의 한 요소일 뿐이며, 완전한 힙합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다른 춤, 의상, 생활 태도 등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또한 힙합 패션, 힙합 언어 등 다양한 문화도 파생됐다. R&B를 제외한 다른 스타일은 모두 HIP HOP을 기반으로 하고 있죠? 이름만 다를 뿐이죠. 음악을 만드는 전문가이신가요? 힙합은 20여년 전 미국 거리에서 시작된 흑인 문화로, 일반적으로 랩(랩 음악)을 지칭하기도 한다. 힙합 문화의 네 가지 표현에는 랩(리듬과 운율로 대화), 비보잉(스트리트 댄스), 디제이(레코드 연주 및 턴테이블 기술), 라피티 글쓰기(그래피티 아트)가 포함됩니다.
그러므로 랩(랩 음악)은 힙합 문화의 한 요소일 뿐이며, 완전한 힙합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다른 춤, 의상, 생활 태도 등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더 유명한 힙합 밴드(뮤지션)로는 Public Enhanced, l.l.cool.j, m.c.hammer 등이 있습니다. 2. 힙합은 음악, 댄스, 그래피티, 문신, 의상 등 미국의 스트리트 흑인 문화에서 유래합니다. 미국 뉴욕의 흑인 커뮤니티 브롱스는 힙합 문화의 원천이 됐다. 이잉 휴대폰 사진 벨소리 무료 다운로드 HIP HOP은 미국 뉴욕의 흑인 커뮤니티인 BRONX에서 유래되었으며, 리듬과 노래 등 흑인 특유의 특성을 살려 생활 속의 엔터테인먼트를 오늘날의 다양한 HIP-HOP 문화로 발전시켰습니다. 그들의 감정을 진정시키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랩 랩 음악은 주로 미국에서 유래한 힙합 음악에서 발전한 음악 모델로, 힙합은 16년 전 미국에서 시작되어 미국의 흑인 음악, 언어, 댄스와 결합하여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 의복, 의복 및 기타 스타일이 하나로 통합되어 오늘날 끊임없이 혁신적인 RAP 음악 스타일이되었습니다. 랩 음악은 고정된 멜로디, 리듬, 키보드와 결합되어 레코드를 긁고 빠르게 이해하기 어려운 랩 음악으로 구성됩니다. 요즘에는 랩 음악이 많은 음악 팬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많은 순위와 상에도 랩 음악이 존재합니다. 랩 그룹은 농구를 이야기하는 밴드도 있고, 사회에 반항하는 밴드도 있습니다. 사회에 반항하는 밴드도 있고, 농구에 대해 이야기하는 밴드도 있고, 인종차별적인 밴드도 있고, 지역 갱단으로 구성된 밴드도 있고, 주제가 총기, 마약, 폭력, 생존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밴드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러한 다양한 랩 형식은 미국 흑인의 특성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자신의 감정과 불만을 표현하고 할 말이 있고 재능이 있는 젊은이들도 다양한 형태의 랩에서 자신의 하늘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힙합의 발전. - 힙합은 주로 랩(Rap) 곡에서 파생되지만 랩과 다른 점은 멜로디가 반복되고 리듬이 더 복잡하다는 점이다. 전형적인 힙합 노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녀 Lan Xinmei가 부른 "Half-hearted"입니다. 힙합은 미국 초기 흑인 사회에서 유행했는데, 1970년대 이후 많은 댄스홀에서 이런 형태의 댄스음악을 사용하기 시작했지만 당시에는 대중적이지 못했다. 힙합이 널리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1985년이 되어서야 비로소 주류 음악에 의해 점차 수용되기 시작했습니다! 힙합의 표현 컨셉은 주로 랩에서 유래합니다. 내용적으로는 당시 유행했던 언어, 의상, 음악 형식 등 그 당시의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해야 합니다! 랩과의 차이점은 힙합이 랩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리듬 부분도 좀 더 서정적이고 부드럽다는 점이에요! 랩에 비해 힙합은 댄스홀에서 춤추기에 더 적합합니다. 랩은 힙합에서 유래했고, 샤우팅은 랩에서 유래한 게 아닐까. 그렇다면 랩은 미국 흑인 게토의 스트리트 문화, 즉 힙합(힙합) 문화에서 유래한 것이 아닐까. 랩은 힙합 문화의 가장 초기 형태 중 하나이자 그 기반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힙합 문화에는 네 가지 기본 요소가 있는데, 랩도 그 중 하나입니다. 리듬을 따라가며 리드미컬하게 말하는 것이 특징인데, 초기에는 중국의 알레그로와 유사하다. 그러나 이후 라킴 등 뉴에라 랩 혁명가들의 손을 거쳐 랩에 플로우, 멀티옥타브 등 많은 개념이 더해지면서 랩의 창법이 다양해졌고, 아카펠라 없이도 랩이 리듬을 완벽하게 컨트롤할 수 있게 됐다. 리듬을 뚜렷하게 만드세요. 쇼마이는 중국에 소개되었을 당시 힙합 문화의 변형된 산물이다. 쇼마이와 랩의 가장 큰 차이점은 쇼마이가 리듬을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리듬에 의해 조절된다는 점이다. 이 느낌은 랩에 비해 매우 명확합니다.
리듬이 강한 일종의 알레그로(Allegro)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리듬이 없으면 마이크를 부르는 것은 말을 하고 소리를 지르는 것과 같다. 즉, 리듬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Huomai에는 흐름이나 다중 배팅과 같은 개념이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현상입니다. 나도 알아낼 수 없습니다. 멀티 운율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지 "마이"라고 외치는 사람들이 혼자서 운율을 맞출 수 있는 한 운율 방법을 연구하고 추구하지 않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이를 부르는 이들의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리듬감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창법에도 반영된다. 이런 리듬에 맞춰 창창하는 스타일이 이상하게 들린다. 왜 플로우라는 개념이 없다고 하는 걸까요? 랩에서는 플로우를 정할 수 있는데, 마이를 부르는 사람이 그 플로우로 노래를 하면 일반 노래보다 훨씬 더 역겹고 어색하게 들릴 것 같아요. 따라서 쇼마이에서는 흐름의 개념이 점차 희석된다. 요즘 나의 밀 소리는 Shu Lai Bao의 소리와 동일합니다. 단순한 노래처럼 보이지만 음색의 변화는 간단합니다. 물론 둘 다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외침의 대부분은 청중의 분위기를 동원하는 것입니다. 랩도 마찬가지다. 랩은 멀티베팅이라는 특성을 바탕으로 창작의 난이도를 높여도 같은 내용의 랩 가사와 샤우팅 가사가 사람들에게 전혀 다른 느낌을 준다. 모든 훌륭한 래퍼는 훌륭한 작사가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샤우팅이 훨씬 단순하다. 여러 운율이나 운율까지 추구하지 않고, 흐름을 정돈할 필요도 없다. 물론 샤우팅에는 혀를 튕기는 등 랩 고유의 기술도 있다. .. 외침도 써봤는데 바보같더라구요. 실제로 혀를 연주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사실 샤우팅이 안 좋다는 건 아니지만, 샤우팅이 단순하더라도 리듬을 약하게 하고 컨트롤을 강화하면 샤우팅이 훨씬 강해지고 현장 분위기도 훨씬 잘 살아날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샤우팅을 하는 사람들은 중국 랩계도 마찬가지인데 문제가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들의 목소리를 억제하고 소위 랩 기술을 사용합니다. 진지하게, 이러한 것들은 본질적으로 개인 스타일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가 많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요약해 보겠습니다. 랩의 특징은 가사가 강하고 리듬감이 강하며 변화가 많다는 점이다. 흐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랩은 리듬을 복잡하게 만들어 리듬을 조절하며 일종의 음악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노래의 리듬이 너무 강하고 리듬에 맞춰서 부르기 시작하기 쉽고, 즉 마이를 외치는 사람들의 가장 큰 특징이다. 랩의 추진력을 원한다면 개인 스타일이나 강점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이 답입니다. 소리를 지르는 것보다 랩이 낫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듣는 수준이든 문화적 수준이든 랩이 더 강합니다. 세계도 이를 인정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를 인정하고 있으며, 미국은 물론이고 일본, 프랑스 등 랩왕들도 중국 랩을 인정하고 있으며, 특히 점수가 높은 사람들은 이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평등의 원칙. 미국이 대군주이기 때문에 랩 최강자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잊어야 한다. 정말 강력한 래퍼들은 랩에 진지합니다. 랩 서클의 규칙 때문에 그들은 랩을 하는 모든 사람을 존중할 것입니다. 다 복사했는데도 복사했다고 알려준 젠장, 그래도 너한테 주는데. 타이핑하느라 너무 고생했는데 사본을 주셨나요? 인터넷 전체를 검색해보시면 저와 같은 답이 나오거나 제가 올린 후에 나온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