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희망이 없는 문어문을 표현하다

1. 인생이 가망이 없고 살아 있는 고된 시구

1, 만리비추가 늘 손님으로, 백년여병이 홀로 무대에 오르는 것을 묘사한다. < P > 험난하고 험난한 구레나룻을 미워하며, 초라하고 새로운 탁한 술잔을 멈춘다. 당대의: 두보' 승고' 백화문 해석: 가을 풍경에 대한 슬픔은 감개무량하게 일년 내내 손님을 위해 떠돌아다녔고, 일생 동안 질병은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P > 온갖 고난을 겪으며 백발이 쌍귀밑머리로 가득 찼고, 노쇠하고 의기소침한 채 근심을 덜어 주는 술잔을 멈추었다. 2, 봄꽃 가을달이 언제예요?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 P >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 중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난간 옥 은 여전히 ​​있어야 하지만, Zhu Yan 변경.

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냐고 물었다. 마치 한 강의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5 대: 이영' 우미인 봄꽃 가을달이 언제였는지' 백화문 해석: 이 해의 시간은 언제 끝날 수 있는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지! 어젯밤 작은 위층에서 또 봄바람이 불어왔는데, 이 밝은 달이 텅 빈 밤에 어떻게 고국을 회상하는 아픔을 감당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교하게 조각한 난간, 옥석으로 만든 계단은 아직 남아 있어야 하지만 그리운 사람은 이미 늙었다. 내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봐라, 마치 이 끝없는 도도한 봄물이 세차게 흐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천은 여러 해 동안 철처럼 춥고, 응석받이가 악착같이 누워 금이 갔다. 침대 옆 방은 마른 곳이 없고, 빗발이 마처럼 끊어지지 않았다.

장례를 치르고 잠을 적게 자는데, 긴 밤이 젖으면 왜 철두철미한가? 당대에서: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백화문 해석: 천은 여러 해 동안 덮여 있었고, 차갑고 딱딱하며 철판처럼 굳었다. 아이는 잠자는 자세가 좋지 않아 이불을 발로 밟아 깨뜨렸다. < P > 비가 내리자 지붕에서 물이 새서 집 안에 건조한 곳이 하나도 없었고, 지붕의 빗물은 마선처럼 계속 흘러내렸다. 안사의 난리 이후, 나는 잠을 자는 시간이 매우 적고, 긴 밤이 길고, 방 새는 침대가 젖었는데, 어찌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세상일은 큰 꿈이다. 인생은 몇 도 추운가요? 밤중에 바람이 불어 이미 복도가 울렸다. 눈살을 찌푸리며 귀밑머리를 보다.

술싸구려는 늘 손님이 적고 월명은 구름으로 피해를 입는다. 추석에는 누가 * * *

잔을 애처롭게 바라보다. 송대: 수시' 서강월 세상사대몽' 백화문 해석: 세상 모든 것이 큰 꿈 같고, 인생은 몇 차례 신서늘한 가을을 겪었습니까? 밤이 되자 바람이 나뭇잎을 휘날리며 회랑에 울려 퍼지며 자신을 바라보니 눈살을 찌푸리고 은사 몇 개가 더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술은 좋은 술은 아니지만 손님들 때문에 걱정이 적다. 달은 밝지만 항상 구름에 가려져 있다. 이 추석 밤에 누가 나와 함께 이 아름다운 달빛을 감상할 수 있을까? 나는 술잔을 들고 애처롭게 북쪽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5, 인생은 한을 어떻게 면할 수 있는가, 넋을 잃고 나만의 정이 얼마나 제한되어 있는가! 고국의 꿈이 돌아오니, 두 번 눈물이 떨어지는 것을 느꼈다. 고층 빌딩은 누가 올라갑니까? 추청망을 길게 기억하다. < P > 지난 일은 이미 텅 비었는데, 마치 꿈같다. 5 대: 이영' 자야가' 인생 근심이 어찌 면할 수 있겠는가' 백화문 해석: 인생의 근심이 어떻게 피할 수 있단 말인가? 나만 슬퍼서 슬픔이 무한하다! 나는 내가 고국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고, 잠에서 깨어나 두 번 눈물을 흘렸다.

누가 나와 함께 빌딩에 올라갑니까? 나는 고층 빌딩에서 바라보는 맑은 가을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지난 일은 이미 텅 비었는데, 마치 꿈속에 있는 것 같다. 2.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종사하는 문어문 < P > 항등헌지항등헌이 1, 구 2 남각자도.

방은 방장 3 에 불과하며 일인거를 수용할 수 있다. 백년 오래된 집, 먼지 퍼콜 레이션 4, 우택 베팅 5; 사건 6 을 옮길 때마다, 7 을 돌아보니, 놓을 사람이 없다.

또 북쪽으로, 일 8 을 받을 수 없고, 날이 지나자 이미 9 가 기절했다. 나머지는 약간 1 을 보수하여 누출되지 않도록 한다.

11 사창, 담벽 12 주정, 13 남일, 해그림자 반등, 방 시동 14. 또 난계죽목을 뒤섞어 정원에 심었는데, 옛날 칸인 () 은 15, 역시 16 을 증가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책이 꽉 찼고, 얀 양 17 호 노래 18, 컴컴한 우왕좌왕 19, 만추 소리 2; 법원 다우 (참고: 소교판은' 계단') (지) 적막하고, 새가 모이를 쪼아 먹을 때, 사람은 가지 않는다. 삼삼오오 밤 21, 명월 반벽, 계영 얼룩덜룩, 바람 움직이는 그림자, 산산 22 귀여움. < P > 항등헌의 삽화가 여기에 남아 있으니, 얼마나 기쁘고 슬픈 일인가. 먼저 법정에서 남북을 하나로 삼다. < P > 여러 아버지의 이매 23, 안팎에 작은 문을 많이 설치하면 벽은 왕왕 24 가 된다. 동서 짖는 소리 25 번, 손님들이 잔치 26 번, 닭이 홀에 산다.

법정은 울타리로 시작했고, 이미 27 은 벽이었고, 모든 것이 다시 28 로 바뀌었다. 집에는 노파 (y 욕망) 가 있는데, 여기에 사는 것을 맛보았다.

여자, 첫 번째 큰 어머니 종, 유 2 세, 선령 (b ࿮) 은 매우 두껍게 쓰다듬었다. 방 xilian 내실, 선령 맛 에. < P > 여자는 "어느 곳, 어머니가 여기에 서 있다" 고 말했다. 여자는 다시 말했다: "내 팔에 ru 자매, 울음 소리; 어머니는 문을 두드리며 말했다:' 아이들은 춥습니까? 먹고 싶어?' 나는 보드 외상에서 29 번을 대답했다. \ "

말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여울음, 여자도 울었다. 유자보 3, 독서헌중, 어느 날, 큰어머니는 "우리 아들, 오래간만에 그림자처럼 보이지 않는데, 무슨 날 31 이 묵묵히 여기 있는데, 큰 여자도?" 라고 말했다. 가는 것보다 손으로 32 문을 닫고 혼잣말로 말했다. "우리 집은 독서가 오랫동안 효과가 없고, 아들의 성취는 거의 기다릴 수 있다!" " 잠시 동안, 한 코끼리 와트 (h 욕망) 를 잡고 말했다: "이 우리 조상은 너무 자주 공선덕간 이 북한을 집행하고, 그는 하루 ru 때 사용한다!" " 유적 33 을 바라보면 어제와 같이 트롬본을 도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헌동, 그래서 요리사로 맛보고, 사람이 가고, 법사 앞에서 지나간다. 여평은 34 에 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족음으로 사람을 분별할 수 있다.

헌범 사방이 불에 타서 불태워서는 안 되고, 거의 35 신호자가 있다. 항목 능선 학생들은 말했다: "슈 청 오 단혈, 리 지아 세계, 그 후 진 황제는 여성 임신 청대 를 구축; 유현덕과 조조는 천하를 다투고 제갈공명은 농중을 일으킨다. < P > 측 두 사람의 무지도 일각에 있는데, 세상이 어찌 알 수 있겠는가, 여구 처소 패옥중, 방양미, 순간목, 기이한 광경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는 사람, 그 말은 칸징의 개구리와 무슨 차이가 있는가? 클릭합니다 (인교판' 중국 고대 시 산문 감상' 에는 이런 글이 없다. 상해교판에는 이 단락이 없다. )

[1] (다음 저자가 이 뜻을 쓴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보충한 것) 우리 아내는 귀녕 38 을 하고, "자매의 집에는 각자가 있고, 또 각자가 무엇이냐?" 라고 말했다. 그 후 6 년 동안, 우리 아내는 죽고, 방은 망가져도 고치지 않았다. < P > 이후 2 년 동안 오랫동안 병상에 누워 지루하여 남각자를 보수하게 하는 것으로, 그 제도는 전과는 약간 다르다. 그러나, 이후 더 많은 외부, 자주 거주하지 않습니다.

정원에는 비파나무가 있고, 우리 아내는 죽은 해에 4 을 심었고, 지금은 이미 41 을 덮고 있는 것 같다. [3-4] 주석 번역문 편집 작품 주석 1, 항등헌, 광가의 작은 집.

법사: 작은 방실. 2, 오래 된: 오래 된, 원래.

3, 방장: 한 장의 사각. 4, 먼지 침투 (shèn) 퍼콜 레이션 (L 욕망): (지붕 벽에) 흙이 새어 나옵니다.

침투, 통과. 퍼붓고 빠뜨리다.

퍼콜 레이션: 작은 구멍에서 천천히 누출됩니다. 5, 우택내기: 빗물이 아래로 쏟아진다.

아래로, 아래로. 우택: 비.

6, 사건: 몇 건, 책상. 7, 둘러보기: 주위를 둘러보세요.

둘러보고 둘러보세요. (허신 "설문해자") 8, 얻을 수 없는 날: 득일, 햇빛을 비춘다.

9, 날이 저물어 이미 기절했다: 어질하다, 빛이 알 수 없다. 1, (wéi) 수리 (q).

수리: 수리, 수리, 수리. 11, 제공: 열기.

12, 담벽 주정: 정원 주위에 담을 쌓다. 담, 여기서 명사를 동사로 하여 낮은 담을 쌓는 것을 가리킨다.

담장: 담을 쌓다. 주정, 정원 주변.

13, 때: 14, 홀연히: 밝은 모습. 15, 열 (shǔn): 난간.

세로로 열을 부르고 가로로 지앤이라고 부른다. 16, 승승: 광채를 더했습니다.

승: 아름다운 풍경. 17, 얀 양: 얀, 볼트 아래.

뒤로 젖히고 들어 올립니다. 우러러보고 안주하다.

18, 휘파람 노래: 긴 휘파람 또는 노래. 이곳은 시문을 읊는 것을 가리켜, 호방함이 태연자약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휘파람, 입에서 길고 맑은 소리가 난다. 19, 명상 우: 조용히 혼자 앉아.

우석, 단정하게 앉다. 2, 모든 소리: 자연의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자연의 모든 소리를 가리킨다. 소리, 구멍에서 나는 소리, 또한 일반적인 소리를 가리킨다.

21, 35 일 밤: 음력 월 15 일 밤. 22. 산산: 옷을 입은 옥페의 목소리는' 산' 을 통해 아름다운 모습으로 이어졌다.

23, ~ (d 嗳 I) 아버지 이단 (cuàn 22n): 보, 삼촌이 집을 나눌 때까지 기다립니다. 와, 그리고, 기다려.

아버지, 큰아버지, 숙부의 총칭. 이매 () 는 아궁이를 나누어 밥을 짓는데, 이는 집을 나눈다는 뜻이다.

24, 왕왕: 곳곳을 가리킨다. 그리고: 관계 접속사를 수식하다.

예: 이 (샘플). (25), 동견은 서쪽으로 짖는다: 동쪽의 개는 서쪽을 향해 짖는다. < P > 는 분가 후 개가 같은 정원에 살던 사람을 낯선 사람으로 취급한다는 뜻이다. (26) 이상 (Y) 유 (P 圵 O) 잔치: 주방을 넘어 밥을 먹으러 가다.

부엌 27, 이미: 이미, 그 직후. 28, 다시 변하는 사람: 모든 것, 총 * * *.

다시 두 번. (29), 상대 응답: 일일이 대답하다.

상: 바이어스 복어, 그녀 (선모) 를 가리킨다. 3. 속발: 고대 남자아이는 성인이 되었을 때 상투를 틀었고, 15 세 전에는 아동시대를 가리켰다.

31, 성일: 하루 종일. 결국 처음부터 끝까지.

32, 축소 (hé):' 결합' 을 통해. 닫다.

33, 유적을 둘러보다: 옛날을 회상하다. 첨: 앞을 보다.

구: 뒤를 돌아보세요. 보살핌: 일반적으로 보면, 우러러보고, 회상한다는 뜻이 있다.

34, (Ji-ng) (y-u): 창문을 닫습니다. 을 (를) 닫습니다.

문, 창문. 35, 거의: 아마도, 아마도, 추측의 어조를 나타낸다.

36, 귀환: 우리 집에 시집오세요. 귀화, 고대 여자가 시집가다.

37, 몇 가지 학서에 의거: 몇 건에 엎드려 등교하여 글을 쓴다. 몇 개, 작거나 작은 책상.

책: 글씨를 써요. (38), 귀녕: 시집간 딸이 친정으로 돌아가 친정으로 돌아간다.

39, 제도: 만들어진 형식과 모양을 말합니다. 4, 손 심기: 직접 심습니다.

손: 직접. 41, 파빌리온은 덮개와 같습니다: 키가 크고 똑바로 서 있고 캐노피는 우산 덮개와 같습니다.

파빌리온, 똑바로 서 있는 모습. 커버, 고대의 우산.

[1] [4] 작품 번역문 항등헌은 과거의 남다락방이다. 방 안에는 한 장밖에 볼 수 없어 한 사람이 살 수 있다. < P > 이 백년 된 집, (지붕벽에 있는) 흙이 위에서 새어 나와 쌓인 물이 계속 흘러내린다. 나는 매번 책상을 움직일 때마다 사방을 둘러보면 안치할 수 없다. 3. 현실생활에 대한 불만과 자신의 인생에 대한 희망이 없는 시를 표현한 것은 < P > 남당 후주 이유의 단어들로, < P > 가 너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 P > 파도 모래 < P > 커튼외 비가 졸졸 내리고 봄기운이 난산, 나이불은 오경한을 견디지 못한다. 꿈속에서 손님인 줄 모르고 한참 동안 탐닉했다. < P > 혼자 맹장에 의지하지 마라! 무한한 강산, 다른 때는 쉽게 볼 수 없을 때 어렵다. 흐르는 물이 떨어지는 봄도 가고, 하늘과 땅. < P > 상견환 < P > 임화는 춘홍에 감사하며, 너무 황급하지만, 어쩔 수 없이 한우를 향해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상취, 언제 무거워요? 당연히 사람은 자라서 물이 동쪽으로 자라는 것을 미워한다!

상견환

무언으로 서루에 올라 달빛이 갈고리, 외로운 오동나무, 깊은 뜰이 청추를 잠그고 있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도리가 어지럽고, 근심이 남아 있다. 보통 맛이 마음에 있지 않다.

우미인

봄가을 엑스터시, 혼자, 내 감정은 어찌 한계가 있는가! 고국의 꿈이 돌아오니, 두 번 눈물이 떨어지는 것을 느꼈다.

고층 빌딩은 누가 올라갑니까? 추청망을 길게 기억하다. 지난 일은 이미 텅 비었는데, 아직도 꿈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