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들의 노래 실력을 평가하세요(전문적인 관점에서 바라겠습니다).

저는 전문적인 글을 다시 올리는 량펀인데 다른 가수들은 잘 모르겠습니다. .

누구나 장잉슝을 중국의 머라이어 캐리라고 부르는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우선 장잉슝의 아이돌이 MC이고, 둘째, 그와 목소리가 정말 비슷해요. MC의 타고난 목소리와 MC의 목소리 사이의 가장 큰 유사점은 목소리가 관통력이 있고 다소 자기적이지만 쉰 목소리가 아니며 고음에서 하늘로 솟아오를 수 있고 자유롭게 콜로라투라를 연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개인적으로 MC의 'Emotions'는 가창력이 가장 뛰어난 곡이라고 생각한다. 보컬 실력을 더욱 생생하고 훌륭하게 구사해 보는 이들도 믿겨지지 않을 정도다. 그녀의 흥미로운 콜로라투라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MC가 놀라운 고음과 훨씬 더 놀라운 콜로라투라, 그리고 매우 표현력이 풍부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lt;emotionsgt는 성악에서 세 가지 어려운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더링, 콜로라투라 스킬, 그리고 가장 어려운 '점핑'은 곡 초반부터 '너~~!감정을 느끼게 해'까지 MC들의 고음이 가장 강한 곡이라고 할 수 있다. "하늘보다 높이~!하늘보다~!위에" 모두 고음역에 맴돌고 있으며, 이 말이 곡 전반에 걸쳐 여러 번 반복되는데, 그 중 "너"는 g3의 고음, "e~~motions" f3의 높은 음조를 가지고 있으며, "Higher"와 "heavens"의 고음은 e3입니다. e3의 높이는 전체 노래에서 10번 이상 반복됩니다. 이러한 범위에서 오랫동안 맴돌 수 있으려면 매우 엄격해야 합니다. 가수의 실력과 고음질, 기초가 탄탄하지만 고음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도 일반적으로 지속할 수 없습니다. 노래 말미의 콜로라투라 스킬 연주는 더욱 놀랍다. 콜로라투라를 직접 부를 수 있는 사람은 많지만, 콜로라투라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벨칸토에서 부르는 콜로라투라 소프라노뿐이다. 대중가요에서는 아주 드물게, 노래 라인에서 "뛰어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와~~~와~~~너~~! 감정을 느끼게 해줬어", 다음의 "너". "me Feel, so~ High~ ~ ~ ~ ~ ~~~~" 계속해서 점프합니다. 이 점핑 창법은 일반적으로 엄격한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이 노래를 부를 수 없습니다. 빠른 점프감은 벨칸토파에서만 나타난다. 대중음악 분야에서 대부분의 가수들은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점핑"을 부를 여유가 없다. 장잉슝 씨의 커버 버전을 듣고 나서부터 MC와 비교하게 됐어요. 실제로 휘파람 같은 소리를 내는 그녀는 소위 말하는 타고난 가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고음 아리아의 모음은 모두 '오' 소리로, MC와 주인공이 부를 때는 소리가 '아'에 가깝다. 벨칸토 창창에서 '아' 소리의 고음은 늘 극복하기 어려운 심각한 문제였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 소리의 높은 음조는 벨칸토 노래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모두 교묘하게 "오" 소리에 가까워지도록 진화되었습니다. 대중가요에서는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높은 곳에서 힘찬 '아'소리를 부르고 싶다면, 적절한 기량을 익히는 것 외에도 가장 기본적인 것은 힘이 많이 들고 머리가 좋아야 한다는 점이다. 공동* **밍. 또, '아' 모음과 'U' 모음의 고음은 성악에서 난점이다. 'U'는 닫힌 악센트로 고음을 부르기 위해서는 좋은 보컬 실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성악의 어려움을 나열했습니다. "U" 고음의 숙달은 머리 구멍과 호흡의 사용을 반영하는 반면 "아" 소리는 개방형 악센트이고 소리가 분산되므로 머리 구멍을 달성하기 위해 집중하기가 어렵습니다. '아' 고음은 인두 기능과 목소리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하는 모음이다. "아" 고음을 강력하고 관통하는 힘으로 부를 수 있는 사람들은 전통적인 성악 학교에서 항상 "성악 폭력 경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아' 고음은 흑인 여성가수 휘트니 휴스턴과 아레사 프랭클린이 아주 잘 해냈는데, '아' 고음은 과학적인 소리 생성 원리를 바탕으로 수직 높이를 잃지 않으면서 강한 수평적 긴장감을 유지한다. 흑인 여성 가수이기도 한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How Come You Don't Call Me More'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노래 속 '아' 고음은 흑인들이 외치는 비교적 순수한 '아' 소리입니다. . 고음이 매우 크고 긴장감이 넘칩니다.

장잉시옹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인두도 잘 활용한다. 인두란 턱 뒤 아래, 목 윗부분에 가까운 곳을 말한다. , 소리를 낼 때 인두벽의 근육이 수축되어 인두가 확장됩니다. 이때 소리는 성대를 통과하여 인두벽을 따라 곧장 비강까지 집중됩니다. 머리 구멍, 마지막으로 눈썹 사이를 관통하는 소리를 흔히 목구멍 소리라고 합니다. 고음에서 사람의 혼합음의 비율이 높을수록 두강 울림의 비율은 작아진다. 따라서 혼합음이 특정 높이에서 두강 울림의 밝기와 침투를 얻을 수 있다면 인두음의 사용이 필요하다. 북경 오페라, 광둥 오페라, 기타 다른 오페라를 막론하고 오페라 가수의 음성 기반은 인두에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인두음은 벨칸토와 대중가요 모두에서 널리 사용되며, 특히 우리나라의 민족창법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중국 음악계의 황치산은 유난히 뛰어난 목구멍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에스닉 창법과 벨칸토 창법에 능하다. 'Only You'에서는 세 가지 창법을 효과적으로 결합해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운 느낌을 주기도 한다. 벨칸토, 말레이시아 출신의 케이이민도 이를 시그니처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 샤오린의 'Love Me'는 약간의 인상이 있는데, 아리아 같은 느낌이 든다. 셰익스피어의 오페라는 대중적인 시대적 감각이 많이 다르다.

주인공의 목소리는 가감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매우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약간은 거친 느낌을 준다고 할 수 있지만, 이렇게 부르면 특정 곡의 퀄리티를 충족할 수 있고 예술적인 느낌도 얻을 수 있다. 노래에서 요구하는 개념은 효과적이지만 목구멍에 어느 정도 손실이 있습니다. 내막을 아는 일부 사람들은 최근 히어로의 목소리가 별로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슈퍼걸 대회에 참가하지 말라고 권유했지만, 그래도 히어로가 와서 충격을 주고 감동을 주었습니다. 청두 디비전의 'I still believe'라는 노래는 MC의 그림자를 보여주지만, 주인공의 목소리 문제는 무시할 수 없는 청두의 일종의 가슴 아픈 자력이다. 디비전은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매력적인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는데, 마지막 곡 역시 또 다른 차원의 음악을 느끼게 해준다. 주인공은 목소리에 신경쓰고, 자극적인 음식을 덜 먹고, 잠도 잘 자고, 고강도 목소리 사용은 가급적 피하고, 경기 후에는 목소리 관리도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도착할 수 있습니다.

결승전에서 선보인 'Beautiful'의 보컬 퍼포먼스는 확실히 훨씬 더 절제된 느낌을 줬다.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부르든 그래야 한다는 생각이 이번이 두 번째다. lt;아름답다gt;노래의 고음은 이전의 높은 음조와 힘을 잃지 않았지만 적절한 절제와 단단함, 부드러움을 유지했습니다. 저는 항상 이 노래의 고음 연주가 전체 게임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자유롭게 고음이 억제되고 감정의 사용이 lt;Beautifulgt;에서 더욱 깊어집니다. Zhang Liangying의 전체 보컬 범위는 저음에서 고음까지 완전하고 생생하게 반영되며 사운드 라인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상대적으로 능숙한 소리 이해력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는 방법과 풍부함과 충만함 외에도 자신의 목소리의 가장 좋은 특징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노래 컨트롤에 있어 그녀는 소리와 감정의 결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보컬 스킬 측면에서 세부 사항을 꼼꼼하게 처리하며 약한 음표를 마스터하는 데 점점 더 능숙해지며 음성 변경 지점을 더욱 흐릿하게 만듭니다. 그녀의 진짜 목소리와 거짓 목소리는 자유롭게 전환되어 피아니시모는 떠 있는 상태가 됩니다. 여러 곡이 그의 고음역대 특유의 음색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고음역대는 하늘을 찌르며 듣는 이의 영혼을 일깨운다.

그녀의 전체적인 보컬 범위의 음색은 이전보다 덜 풍부하고 강력합니다. 그녀는 목 부분의 기술에 특히주의를 기울이고 그녀의 목소리는 더 섬세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그리고 고음. 중음역은 부드러움을 잃지 않고 절제된 특성을 유지하며, 인두기법을 추가한 후 소리는 고음역에서 강인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자유롭게 수축 및 방출될 수 있습니다. 무대, 소프라노의 사운드 특성이 완벽하게 표시됩니다. 그녀의 고음역 아래 범위에서 그녀의 목소리가 상대적으로 편안하다면 그녀의 음색은 불완전하게 깨끗해 보일 것입니다. 예전에는 목소리가 더 높고 날카로웠어야 했는데, 지금은 공기 흐름과 알갱이 사이의 마찰처럼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물론, 이는 그녀가 'I still believe'를 부를 때의 상태와 같이 그다지 긴장하지 않고 적당히 이완되었을 때의 목소리를 의미하지만, 일관되고 매끄럽게 중간중간 목소리를 표현할 수는 있다. 보컬 영역에서 실제 소리와 거짓 소리 사이의 전환이 더 능숙해 보이지만, 이 상태에서 음색이 더 뚜렷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흔적이 특히 뚜렷하면 부드러움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소리의. 그러나 인두와 성대가 약간 조여지면 목소리가 더욱 집중될 수 있고 더러운 흔적도 사라질 것입니다. 이 단계는 그녀의 보컬 연주의 전성기이며, 베이스는 헤드 캐비티의 울림을 강화하고 중음역은 웅장하고 둥글며 강인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음과 저음 사이가 더 자유로워지고, 연주할 때 실제 소리가 더 많이 생략되고, 고음이 더 자유롭게 풀려날 수 있습니다. 고음 음색은 중음역 음색과 동일합니다. 'Beautifulgt'를 선보일 때, 주인공의 연기는 외적인 것도, 불필요한 군더더기도 없고, 싹이 맴도는 것도 없이 중간과 중간에 모든 것이 드러나 숨길 수 없는 빛을 드러냈다.

'Beautiful'은 게이 남성과 레즈비언 모두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애절한 감정을 담아 불러야 울림이 생기고 이해를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노래는 왜 그 여성 팬들이 젊음에 열광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까? 동성애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 말은 여러분 사이에 실제로 어떤 종류의 사랑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성적인 사람들, 그리고 그것은 섹스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성악에는 '테너', '소프라노', '바리톤', '메조소프라노'...등의 정의가 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포럼에서 어떤 분이 토론하는 걸 봤는데, 실제로는 "남성(여성) 소프라노"와 "남성(여성) 알토"를 보컬 범위의 폭으로 정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프라노"의 음역은 정말 수수께끼입니다. 실제로 '남성(여성) 소프라노', '남성(여성) 알토', '남성(여성) 베이스'는 특정 고음역과 저음역에서 사람의 목소리의 음색을 말하는 것이므로 그 정의가 나오지 않는다. 오히려 사람의 목소리의 음색에 따라 달라지는데, 일반적으로 같은 성별이라도 사람마다 보컬 범위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보컬 범위는 사람의 목소리를 정의하는 기준이 아닙니다.

고음과 저음의 일정 음역을 관통하는 밝은 음색이 유지된다면 '남성(여성) 소프라노' 카테고리에 편입될 예정이다. '남성(여성) 고음'으로 정의되는 분명한 이유는 상대적으로 소리의 밀도가 크고 음색이 매우 밝고 관통력이 강해 소리가 높게 들리기 때문이다. 세계 3대 여성가수 마리아, 휘트니 휴스턴, 셀린 디온, 심지어 미국 신세대 여성가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도 어떤 의미에서는 소프라노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휘트니와 CA가 가장 상징적인 음색이다. 매우 밝고 강력하게 관통하며 특정 고음역과 저음역 내에서 이러한 음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고음역과 저음역에서 목소리가 둥글고 꽉 찬 사람들은 '남성(여성) 알토'로 기획됐다. 밀도와 '치명적 힘'은 '남성(여성) 소프라노'만큼 좋지는 않지만, 가슴을 찌르는 느낌을 주는 '남성(여성) 소프라노'의 음색은 아니지만 매우 편안하다. 통통하고 부드럽습니다. 고막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벨칸토 학교에서는 목소리가 낮거나 어둡거나 쉬면 노래를 잘 못한다는 뜻입니다. 고음과 저음은 (1) 풍부한 헤드 캐비티 사운드, (2) 강력한 관통력, (3) 크고 넓은 사운드를 유지합니다. 위의 내용을 하려면 목소리를 집중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목소리가 집중될수록 음색이 더 밝고 관통력이 높아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노래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위의 세 가지 점을 달성한 사람은 아주 좋은 사람도 있고, 2류인 사람도 있고, 별로 좋지 못한 사람도 있다. 물론 이것도 선천적 조건과 관련이 많고, 그 다음으로는 후천적 요인이 따른다. 위의 세 가지 점을 잘하는 사람은 음색이 가장 높은 기준에 도달하고 그 다음으로 두 번째 기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벨칸토파에서는 고음질을 측정하는 가장 높은 기준이 "남성(여성) 소프라노"이고, 그 다음이 "남성(여성) 알토", 마지막으로 소위 "알토"이다. 모두가 "라고 언급했는데, 이는 실제로 정의할 수 없습니다.

남자의 성대는 넓고 두꺼워서 깊고 굵은 소리를 낼 수 있는 반면, 여자의 성대는 가늘고 가늘기 때문에 그런 소리를 낼 수 없습니다. 남성 목소리의 키는 사람의 목소리를 극도로 깊고 두껍게 만드는 범위로 낮춰질 수 있지만, 남성 목소리의 키는 전체 보컬 범위가 더 높다고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여성 목소리는 그 범위에 나타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는 "콜로라투라 테너"와 같은 것이 없는 것처럼 "알토"도 없습니다(확실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부 남성 목소리는 콜로라투라 목소리와 매우 흡사하게 들리는 높은 가성을 부를 수 있지만, 여성 목소리의 콜로라투라 범위에 비하면 아직 갈 길이 멀다.)

흑인을 흑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미국 여성 가수 토니 브랙스턴(Toni Braxton)은 말 그대로 알토라고 할 수 있다. 이 말은 틀렸다고도 할 수 없지만, 옳다고도 말하기 어렵다. 사람의 목소리가 "남성(여성) 소프라노인지 알토"인지 판단하는 방법은 중음역에 있는 사람의 음색을 보면 이 사람의 중음역의 음색이 일정한 기준에 도달하면 된다. 어떤 기준으로 정의를 해보면, 주인공의 목소리가 남자 목소리의 키와 어느 정도 비슷하다는 걸 알 수 있었는데, 이는 여자 대중가요 분야에서 보기 드문 현상이다. 적어도 내가 지금까지 알아본 모든 것들은 목소리를 남성 목소리의 베이스 범위로 떨어뜨릴 수 있는 여성 가수가 많지 않습니다.

높게 노래해도 낮지 않은 가수도 있고, 낮게 노래해도 높지 않은 가수도 있다. 하지만 장영웅은 저음역대에서 머리와 가슴의 소리를 유지할 수 있으면서도 침투력도 뛰어나다. 그러나 그녀는 같은 음높이에서 다른 여성 가수들의 머리 구멍보다 더 강렬한 사운드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그녀의 저음과 고음의 음색은 분명합니다. 높고 낮은 소리는 분명합니다. 마리아는 이 두 가지 극단 때문에 모두가 그녀의 보컬 범위가 다른 가수보다 훨씬 넓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가수들은 자신의 음조만 비교하는데, 이는 마치 노래방에서 '칭장고원'을 부르기 위해 경쟁하는 것과 같습니다. 목소리가 더 높은 산시성 북부 민요를 듣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이 말을 듣고 나면 밥 몇 그릇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우리 젤리 팬 여러분, 중국 히로인이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그래미로 달려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