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뚜기는 녹색 덩굴에 등 위의 브러시 두 개를 닦고 문장을 흉내낸다.

메뚜기는 녹색 덩굴에 등에 솔을 두 개 닦아서 문장을 흉내냈다.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말은 생생한 묘사로 메뚜기가 아이비나무에 솔질하는 장면을 생동감 있는 언어로 묘사했다. 이 말에서는 메뚜기의 등을' 두 개의 브러시' 로 형상화하여 메뚜기의 등이 브러시처럼 단단하고 질감이 있음을 암시한다.

이 말을 모방하기 위해 다른 동물이나 물체를 소재로 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각도에서 시작할 수 있다. 여기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고양이 한 마리가 햇빛 아래서 뱃속에 가는 선을 몇 개 문지르고 있습니다." 이 말은 원문의 구조와 비슷하며 시각적 언어를 사용한다. 가는 선 몇 개' 는 고양이의 배를 묘사하는 데 쓰이며 고양이의 배가 매우 부드럽고 탄력이 있음을 암시한다.

또 다른 패러디한 문장은' 새가 나뭇가지에 날개의 깃털을 빗고 있다' 는 것이다. " 이 말은 새를 대상으로 새의 날개를' 깃털 몇 개' 로 묘사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이 모조문은 원문의 구조와 풍격을 그대로 따르고, 시각적 언어로 물체나 동물의 특징을 묘사한다. 이런 작문 수법은 문장의 생동감과 감성을 증강시켜 독자가 * * * 음과 상상력을 더 쉽게 만들어 낼 수 있게 한다.

지식 확장:

글쓰기에서 시각 언어의 사용은 독자가 묘사한 장면과 물체를 더 깊이 이해하고 느낄 수 있게 하는 매우 효과적인 기술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눈을 묘사할 때, "그의 눈은 수정포도 두 개와 같다" 고 말할 수 있는데, 이는 눈의 밝고 맑은 것을 돋보이게 한다.

소리를 묘사할 때, 우리는' 소리가 은방울처럼 맑고 맑다' 고 말할 수 있어 소리의 달콤함과 명료함을 강조할 수 있다. 시각 언어를 사용하면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이고 생생한 이미지로 전환하여 독자가 묘사한 장면과 물체를 더 깊이 이해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기교는 시 산문 소설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