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용의 황메이 오페라 "천선배"는 이 이야기를 각색하여 옥황제의 7번째 레즈비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 '선녀의 성냥' 주요 내용

황메이 오페라 '선녀의 성냥'은 천상의 법칙을 무시하고 비밀리에 강림한 일곱 선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더 나은 삶을 갈망하는 동용과 결혼하는 지구. 옥황상제에 의해 찢겨진 사랑 이야기.

'불멸의 승부'는 동용의 효심과 불멸의 만남을 그린다. 원래는 선비 동용이 부씨 가문에 몸을 팔아 자신이 번 돈으로 아버지를 장사지낸 것이 효행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마침 일곱 선녀가 이 세상을 그리워하고 싶어서 옥황상제는 일곱 선녀에게 지상으로 내려와 백일 동안 동용과 결혼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동용은 일을 시작하던 날 메뚜기나무 그늘 아래에서 칠선녀와 결혼했다. 일곱 선녀가 하룻밤에 열 조각의 비단을 엮은 후, 부원와이는 3년의 장기 작업을 백일로 바꾸었고, 동용과 일곱 선녀도 양자로 받아들였습니다. 백일이 지나자 부부는 사임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도중에 일곱 선녀는 동용에게 진실을 전하고 가운과 하얀 부채를 선물하며 내년 2월 15일에 아들을 만나고 그늘 아래 천국으로 돌아가기로 약속했다. 메뚜기나무. 동용진은 관직을 얻었고, 아들을 땅에 보내기 위해 돌아오는 길에 칠선녀를 만나 복원위의 딸과 결혼했다.

(1) 동용의 황매 오페라 '불멸의 성냥'은 이 이야기를 각색하여 옥황상제의 제7회 레즈비언 확장 낭독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불멸의 성냥'은 황매극 초기에 축적된 '서른여섯 가지 큰 버전' 중 하나이며, 동한 왕조의 불멸자와의 만남 이야기를 바탕으로 편찬된 최초의 인간 버전입니다. 송원시대에 편찬된 <동용불사신과의 만남전설>은 원나라 때부터 <상조기> 한 세트만 남아있다. Xian Bin'은 명나라의 Guo Xun이 편찬한 'Yongxi Yuefu'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극은 제1회 화동오페라 관찰 및 공연대회에서 대본상, 우수연기상, 감독상, 음악상을 수상하며 제50회 고전극으로 선정됐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기념일을 맞아 제2회 국가우수연극상을 수상했습니다.

가사가 있는 이황메이 오페라 천현

황메이 오페라 전통 고전 레퍼토리

스토리텔링

동용의 가족은 가난하다

아버지 죽음

자신을 팔고 3년 동안 노예로 일했다

아버지를 장사지낼 돈을 얻었습니다

옥황상제는 까치다리에서 놀았다

세상을 들여다보다

일곱 선녀 중 막내가 동용을 사랑하게 되었다

혼자 지구에 왔다

그와 결혼했다

동용의 3년 장기근무를 백일로 바꾸기 위해

일곱 선녀는 자매들을 초대해 도와주었다

하룻밤 사이에 비단 열 가닥을 엮었다

부부는 집으로 돌아갔다

이때 옥황상제는 칠선녀가 지상으로 내려온 것을 알고

그들은 분노했고

즉시 궁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그렇지 않으면 동용이 피해를 입을 것이다

일곱 선녀들은 무력했다

아픔 속에 눈물 흘리는 이별

영원한 후회를 남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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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정이 만들어주는 인연이란?

"성냥 선녀가 만든 것'은 고대 한족의 신화적인 사랑 이야기이다. 원작은 사람들 사이에 유통되는 고서이다. 1951년 안칭시 문화센터의 동급생이 처음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그 중 하나인 '여우'가 제1회 화동연극제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했다.

반유의 책을 각색한 것은 장편소설을 일곱 장면으로 바꾸고, 땅에 강림하라는 명령을 받은 일곱 선녀가 주도적으로 땅에 강림하는 모습으로, 선비 동용을 선비로 변화시킨 것이다. 일하는 사람들, 선한 사람 Fu Yuanwai Fu를 불량배 집주인으로 변경했습니다. 즉, 현재의 "Heavenly Match"책의 기본 틀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반유수는 해방 전 안후이대학교 중문학과를 졸업하고 고전시를 잘 썼으며, 『성냥』을 개작하면서 많은 가사를 고전시로 채워 현대 『성냥』의 초석을 다졌다.

장편 신화 소설 '선녀'는 아름답고 착한 일곱 선녀가 순박하고 정직한 청년 동용과 사랑에 빠져 비밀리에 천상에서 저승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주로 담고 있다. 그리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동용과 결혼하여 옥황상제가 되었고, 자신이 분노한 것을 알게 된 그는 동용이 해를 입지 않도록 일곱 선녀에게 즉시 천국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슬픔을 참으며 메뚜기나무 아래에서 동용과 작별을 고했다.

본질적으로 이 소설은 칠선녀, 동용, 칠선녀 자매 등 인물들의 인간 본성의 밝고 아름다운 면을 찬양하고, 옥황상제 같은 인물들의 추악함과 어두움을 비판하고 비판한다. 악당은 추악하고 Fu Yuanwai의 아들도 코미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신화소설은 하늘과 땅 사이의 진정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주제가 긍정적이고, 내용이 건강하고 희망적이며, 등장인물이 뚜렷하고, 이야기의 우여곡절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하고 아름다운 이 작품은 사려 깊고 예술적이며 가독성이 뛰어난 보기 드문 작품입니다.

불멸의 부부 설화는 무엇인가요?

우리나라에는 비극 동화가 있는데, 하나는 구버전이고 다른 하나는 있습니다. 적응 버전입니다.

먼저 이전 버전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이야기의 의미는 긍정적이고 긍정적이다. 이전 버전은 주로 효와 형제애의 원칙을 찬양하는 반면, 새 버전은 효와 형제애의 원칙과 아름다운 사랑을 모두 찬양하며 이는 시대의 발전 추세와도 일치합니다. 고대에는 사랑이라는 것이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았지만, 현대에는 사랑이 등장했기 때문에 '불멸의 부부'의 새로운 각색은 효와 사랑을 통합한 매우 성공적인 개작이다.

황매 5대 오페라 "선녀"는 견우와 직녀를 각색한 것입니다

아니요, "견우와 직녀"는 태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견우치는 직녀의 할머니가 되고, 견우는 하늘의 알타이르가 되며, 『견우와 직녀』 『선녀』는 옥황제의 일곱째 딸과 그의 효자 동용의 이야기라고 한다.

6.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는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인가요?

기억하세요: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는 '견우와 직녀'와 다릅니다. 천국에서 만든 매치"! "The Match"는 "견우와 직녀"의 "황메이 버전"이 아닙니다!

"견우와 직녀"에는 고유한 황메이 오페라 버전이 있습니다. "견우와 직녀"라고 합니다.

"선녀의 성냥"에도 고유한 황메이가 있습니다. '요정의 성냥'이라는 오페라 버전

1 루의 대답은 말도 안 되는 소리고, '듀오는 울보야'라는 대답도 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요정쌍'이 온다! 당나라 소설 '회음기'(동진 천보에서 유래했다는 설도 있음) '수심기' 지은 '견우와 직녀')

는 한나라 때 결성되었다.

민속학 전문가 치수청은 이 두 이야기가 완전히 다른 신화적 사랑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견우가 동용이 아니고, 직녀가 칠선녀가 아니다. 단지 두 이야기가 유사점이 많다는 것뿐이다. Qi Shoucheng은 견우와 직녀가 중국 발렌타인 데이에 관한 신화적인 사랑 이야기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태후에 의해 분리되어 금 비녀를 사용하여 비녀를 형성했습니다. 은하수. 매년 7월 7일에만 까치 다리에서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신화적인 사랑 이야기인데, 두 신화 모두 아름다운 사랑에 간섭하는 이야기가 많아 오해를 받고 있다. ”

기록에 따르면 동용은 아버지를 묻기 위해 몸을 팔았고, 그의 효심은 하늘로부터 인정을 받아 그와 결혼했습니다. 천상황제는 일곱 선녀가 비밀리에 저승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일곱 선녀에게 천상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고, 부부는 작별 인사를 했다. 1년 후, 일곱 선녀는 아들을 땅으로 보냈고, 몇 년 후 두 사람은 하늘과 땅에서 재회했습니다. 이것은 천국에서 이루어진 성냥의 이야기입니다.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녀는 옥황상제의 손녀로 매일 하늘에서 비단을 엮습니다. 견우치기는 소를 몰고 늙은 소와 함께 생활하는 청년이다. 견우치기는 늙은 소의 지시에 따라 호수에서 목욕을 하러 내려온 직녀의 옷을 빼앗고 결혼했다. 뜻밖에도 이를 알게 된 태후는 위버 소녀를 붙잡아 중국 발렌타인 데이에 까치다리에서만 만날 수 있도록 은하수를 가로질러 선을 그었다.

치황메이 오페라: 나무 위의 새들이 짝을 이루어... 단순화된 악보의 가사

부부가 집에 돌아왔다 단순화된 악보/노래 악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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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편과 아내 모두 집에 간단한 악보/노래 점수를 반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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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황메이 오페라에서 천상의 일치를 뜻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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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국의 성냥'

일곱 번째 소녀 : 나무 위의 새가 짝을 이루고,

동용 : 푸른 물과 푸른 산이 미소를 짓고,

일곱째 소녀 : 이제부터 노예의 고통을 겪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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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용 : 부부 둘 다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일곱 번째 소녀 : 당신은 밭을 갈고 나는 천을 짜요

동용 : 나는 물을 나르고 당신은 정원에 물을 줍니다

일곱 번째 소녀. 소녀: 가마는 추위에 깨져도 비바람을 피할 수 있다,

동용: 부부의 사랑은 쓰면서도 달콤하다.

(후렴: 너와 나는 원앙 같아

함께 세상을 날아간다.)

(8) 동용 황매 오페라 '불멸의 성냥' "는 이 이야기를 각색한 것입니다. 옥황상제의 7번째 레즈비언 확장 독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회적 영향

동용의 효 이야기는 고대 중국 문헌 모음집에서 처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동진(?~336) 전보가 편찬한 초자연적 소설 『소심기』와 한말 무량사의 석조. 명나라의 청양 오페라 "대본"은 대본과 대본의 묘사를 풍부하게하여 후대 오페라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고전 희곡 '선녀의 성냥', 일명 '일곱 선녀가 땅에 내려오다'는 베테랑 예술가 Hu Yuting의 구술을 바탕으로 극작가 Lu Hongfei가 각색한 작품입니다. 이야기의 주요 아이디어는 동용이 아버지를 묻기 위해 서기 가족에게 자신을 노예로 팔았다는 것입니다.

칠선녀(태후의 일곱번째 딸)는 동용을 동정하고 결혼을 위해 지상으로 내려왔다. 백일 후, 옥황상제는 군대를 보내 일곱 선녀를 천국으로 돌려보내고, 천지의 행복한 결혼은 깨졌습니다.

이번 작품은 반항적인 일곱 선녀의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그려냈다. 1954년 동중국 오페라 관찰 및 공연 회의에 참가하여 우수 공연상, 대본상, 도교상, 음악상을 수상했습니다. 배우 부문 1등상을 수상했다. 이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영화는 1949년부터 1955년까지 최우수영화상을 수상했다.

어쩌면 이 이야기는 언젠가 잊혀지거나 무관심해지겠지만, 인기 만점의 '만공듀엣'은 분명 영원한 멜로디이며 시공을 초월해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수년 동안 "동용과 칠선녀"는 황메이 오페라의 대명사였던 것 같습니다. 오페라로서는 정말 자랑스러운 일이지만, 일종의 오페라에서는 슬픔이 운명지어져 있습니다.

핑 곡 '천선의 승부'는 '장기 자매의 세계 추락', '백일의 운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명나라 전설 "The Brocade"에서 각색되었습니다. Wang Changyan과 Li Qingfan이 각색하고 Zhang Guang과 Wang Wende가 감독한 이 작품은 Wu'an County People's Theatre에서 초연되었으며 Qin Chongde는 Dong Yong 역, Li Xiuqi는 Zhang Qijie 역을 맡았습니다. 1954년 하북성 제1회 오페라 공연에 참가하여 오페라 음악 부문 2위, 배우 부문 3위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