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소천은 혁명 성지의 뿌리이다. 그는 전사이자 시인이다. 시대가 부여한 책임은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곽의 사상, 사고, 표현은 모두 솔직하다. 비록 그는 강한 시대적 낙인을 가지고 있지만, 피할 수 없는 것은 현실의 모순과 고통이다. 그는' 진정한 시인' 이다.
그는 이 느낌을 진실하게 표현했는데, 완전히 확고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모든 사람은 시의 양쪽 끝에서 느낄 수 있고, 독자는 가혹하지 않고, 자신의 처지에 놓일 것이다. 별을 응시하는 것은 내가 좋아하는 것이 아니다. 적어도 청사장부는 더 순수하고 가마의 본질을 칭송한다. 왜 비판하는 거야? 대답은 분명합니다. 경험 한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곽소천은 그 시대의 대표적인 시인으로 곽소천 (1965438+2009 년 9 월 2 일-1976 65438+ 10 월/ 그는 중국 문단에서 재능이 넘치는 시인이다.
이 시의 처음 6 단은 움푹 패인 가을의 고요함과 평온함을 묘사하며, 움푹 패인 가을의 자연면모를 재현한 현실이다. 섹션 7 과 섹션 2 1 은 연결 이전과 아래의 전환 섹션입니다. 다음 13 절은 세계 또는 중국의 특정 정치 및 사회 환경에서 움푹 패인 가을의 소동을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 전체의' 시안' 이다. 잔잔한 것은 가을의 움푹 패인 모습이고, 떠들썩한 것은 가을의 움푹 패인 내부이다. 이 시는 정말 정교하고 섬세하며, 호매한 정언과 번개로 읽음으로써 감동적이다.
1. 전사와 시인의 갈등: 전사는 복종을 천직으로 삼고, 그의 시는 한 시대의 목소리만 될 수 있지만 시인으로서 그는 반드시 자신의 독립적 사고를 견지해야 한다. 곽소천의 작품 대부분은 전사들의 작품이지만, 그가 전사로서 그들을 차지했을 때, 그의 양심은 여전히 시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은 별빛을 바라보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장 사이의 대칭과 각성. 겉으로는 중국 고전시와 연관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사실 시인은 고전시의 경지와 민가의 유행에서 벗어나 그가 추구하는 복잡성은 현대 중국어에서 더욱 쉽게 드러난다.
3. 입을 벌리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강력하고, 조화되고, 높은 리듬과 멜로디; 현란하고 다채롭고 풍격이 독특하고 참신한 단어. 풍부하고 다채로운 언어의 전당을 만들어 표현력을 높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