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메이
설타오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당대의 여시인이다.
청대 문학가의 클라이맥스는' 일몽그림자' 에서 "빨간 치마가 반드시 문예는 아니지만,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설타오는 시적이고 통찰력이 있다. 내가 어떻게 이런 여자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 애석하게도 그녀의 사랑은 암담한 꽃이 피는 광활한 황무지였다.
바촉 대지, 영산 수수, 인걸지령. 황달, 탁문군, 화서 부인의 이야기가 촉국에서 널리 전해지자 청두에 유명한 재녀가 나타났는데, 그녀는 설타오였다.
신의 보살핌은 재녀 주연에게 아름다운 용모를 주었고, 그녀에게 비범한 재능을 주었지만, 그녀의 행복을 박탈했다. 가도가 쇠퇴하고, 운명이 많고, 창녀로 전락한 것은 봉건 시대의 재녀의 운명이다. 설도도 이런 운명을 피할 수 없다.
교토 소관인 설운은 안사의 난을 겪었다. 그는 병사의 만남, 피가 강으로 흐르고, 아내의 이온이 흩어지는 참상을 목격했다. 번화한 뒤에는 천지를 놀라게 하는 피비린내 나는 싸움이 있다. 그래서 전쟁이 끝난 후, 그의 집은 멀리 떨어진 청두로 이사했고, 베이징의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이 땅에서 벗어나 평온한 생활을 하기를 바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회는 여전히 격동 속에 있다. 쓰촨 청두로 망명한 설운과 아내 배씨는 매일 두려움 속에 살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배생은 딸을 낳았고, 설운사는' 홍도' 라는 단어로' 타오' 라는 이름을 지었다.
사회 격동은 설운으로 하여금 이 세상을 꿰뚫어보게 했다. 그는 관직에 싫증이 나서 대부분 집에 있다가 딸에게 정력을 쏟고 세심하게 설치해 시서를 읽도록 가르쳤다. 총명하고 재치 있는 설타오는 사람을 잊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따금 놀랄만한 말을 해서 아버지를 손에서 놓을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설타오는 어렸을 때 비범한 재능을 보였다고 한다. 여덟 살 때 그는 멜로디를 알고 시를 쓸 수 있었다.
시 유명인이 돌아오다' 는 이야기가 있다. 어느 날 설운은 마당에 앉아 우물가에 있는 오동나무 한 그루를 가리키며 처음 두 문장을 외웠다. "정원에서 오동나무 한 그루를 제외시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았다." 푸설이 끝난 후, 그는 설타오에게 다음 두 문장을 계속하라고 했다. 작은 설타오는 키가 큰 오동나무를 바라보며 대답했다. "가지 끝에 남북 새 맞이, 나뭇잎 급기." 아버지는 듣고 나서 오랫동안 침묵하셨다. 한 나뭇가지에 살면서 영접하고, 무심코 튀어나온 이 두 단어는 그녀의 일생의 격동과 불행한 운명을 예고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변덕스럽고 희비가 엇갈린다. 설타오는 아버지의 보살핌에 젖어 나날이 자랐고, 시가 크게 증가했을 때,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14 세 소녀에게 얼마나 큰 타격인가! 이것은 그녀가 생존하는 튼튼한 큰 나무가 쓰러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녀는 정말' 남북 새를 맞이하고, 바람을 쐬고, 바람을 쐬고' 바람을 쐬는 풍진 여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타오와 어머니 배는 서로 의지하며 생활이 매우 어렵다. 그녀는 울고 싶었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자신의 뛰어난 탈속적인 미모와 정교한 시사가부와 기질로 쾌락곡에서 술을 들고 시를 지어 손님을 대접하기 시작하면서' 매춘부' 가 될 수밖에 없었다.
나는 생각한다, 설타오가 얼마나 달갑지 않은가! 만약 생활이 핍박하지 않다면, 누가 이 굴욕적인 불귀로에 오르려 하겠는가?
설타오는 열여섯 살 때 이미 유명해졌다. 당덕종에서 조정은 중앙정부의 비서인 위고를 우리 건남 주재 대사로 임명하여 서남지역을 관리한다. 위고는 시 문부를 잘하는 야관이다. 설타오가 걸출한 시인이자 관원이라는 말을 듣고 그는 그녀를 정부에 불러 손님을 대접했다. Ao 에서, 웨이 고견 슈 타오 눈썹 청목 쇼, 그녀와 사랑에 빠졌다. 그녀의 재능을 시험하기 위해서, 그는 그녀에게 즉흥적으로 시를 창작하라고 명령했다. 슈 타오 침착, 약간의 명상 후, 시 제목 \ "무산사 제사 \":
원숭이 울음 곳 방문 가오 탕, 담배 바닐라 향 모든 방법;
산들은 송옥을 잊지 않고, 물소리는 특히 우군이다.
밤 발코니 아래, 비는 추 의 죽음이다;
절 앞에는 버드나무가 많고, 두구지봄이 오면 창공한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이 칠언율시는 풍경, 감정, 역사적 전고로 가득 차 있어 슬프고 우울한 느낌을 드러냈다. 설타오의 시를 다 쓴 후, 위고가 데리러 와서 보았다. 그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정말 재녀야!" 그 이후로, 재능을 사랑하는 위고는 설도에 대해 큰 호감을 나타냈다. 매번 ao 에서 술자리를 할 때마다, 위고는 설타오를 불러 술자리를 시중들게 하고, 시를 짓자, 설타오는 ao 의 단골 손님이 되었다.
웨이 가오 막부 인재 제제, 출입은 대부분 명장이다. 설타오는 자주 ao 에서 인사를 하고 물건을 배달하는데, 그녀의 명성은 청두에서 널리 퍼지며, 어떠한 투기도 하지 않는다. 그녀는 천중 전파계의 중요한 인물이 되었다.
설타오는 오랫동안 많은 권력자들과 접촉하여 언행을 살피는 법을 배웠고, 말과 일에는 분수가 있다. 게다가 그는 총명하고 합리적이며 막료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막료들의 호평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미모를 보고, 그녀의 시가 재능을 감상하고 싶어, 위고가는 늘 만원이다. 위고갱은 그녀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그녀가 사교적인 여자 시인이 그녀를 억울하게 했다고 생각하여 최선을 다해 그녀를 지지했다.
위고경은 신중히 고려해 조정에 보고하기로 결정하고 설타오에게 교서랑관직을 맡으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정부 경호대는 "군무가 바쁠 때, 창녀 한 명을 벼슬으로 삼으라고 충고했다. 법원이 감기화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청수의 명성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운이 좋더라도 빨간 치마는 정부의 존엄성을 손상시킬 수밖에 없고, 받아들이기를 거부한 사람에게 쉽게 입소문을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잘 생긴 남자들이 심사숙고하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이 구절 중' 창녀' 라는 호칭과' 빨간 치마 입관' 은 법원의 존엄을 손상시킬 수밖에 없다' 는 이 몇 글자는 설타오가 세상의 눈에는 얼마나 비천한지 알 수 있다!
설타오가 어떤 덕행과 능력을 가지고 있든 간에, 그녀는 결국 여시인이다. 이런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지금과는 달리, 어떤 여자 스타들은 투옥된 후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졌고, 꽃과 박수 소리가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마그네슘 등이 매일 밝아졌다. 사실, 빛나는 뒤에는 쓰라린 역사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정색사 노출이다.
만약 지금 설타오를 방치한다면, 그녀는 바로 붉은 보라색 문예 여배우이다.
이렇게 위고가 설타오에게 여교서를 신청한 일은 보류되었다. 교서를 신청하는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위고의 마음속에서 설타오는 이미 여교서였다. 그녀의' 여학교서' 라는 이름은 생경하지 않고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학교서, 학교서, 학교서, 학교서) 왕건은 일찍이 시' 촉중 설도학교' 를 쓴 적이 있다.' 만리여교서는 다리 옆에 있고, 비파꽃 속에서 문을 닫는다' 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눈썹을 쓸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봄바람을 받는 것이 낫다. 클릭합니다 이 시에서 왕건은 설도를 높이 평가했다.
설타오는 위고의 사랑 아래 근심의 맛을 모르고 시, 술, 노래에 얽힌 소녀의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심지어 막부의 정치사무에도 개입했다. 하광원' 교훈' 권 10 은 "도자가 많고, 도도가 교만하고, 의심에도 불구하고, 진보 () 를 자주 받아라" 고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위고의 노여움을 불러일으켰고, 정원 5 년, 설타오는 송주로 배속되었다.
이 어린 소녀는 정말 용감하다. 만약 그녀가 햇빛을 좀 주었다면 정말 좋았을 것이다. 위고정에 개입할 수 있습니까? 누가 빨간불을 만졌는지 잊었니? 당신은 당신의 신분을 잊었습니까? 네가 얼마나 총애를 받든 간에, 너는 결국 창녀야!
송주는 서천의 변강으로 인가가 적어 온통 황량하다. 설타오는 그곳의 정경을 만지고, 변두리 사막의 정경과 자신의 내면의 괴로움을 결합시켜' 형회위' 와' 형회위' 의 두 시를 썼다. 더 말해, 슈 타오 웨이 가오 에게 \ "10 시 \" 를 썼다, 그는 말했다:
4 ~ 5 년 동안 연습한 주문, 마오샹은 스승에 대한 연민으로 가득 찼다.
까닭 없이 한 가족 손님을 물어뜯고, 붉은 융단 위에서 자지 마라.
-"주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개"
고백할수록 빨간 종이에 뿌려진 꽃이 많아진다.
모든 운명은 긴 전선으로 소진되어 Xi 의 손에 장악될 수 없다.
-'필이별'
눈이삭이 붉고 털이 옅은 풋풋한 발굽으로, 바람을 쫓아가는 것은 일상적인 일이다.
남편에게 서프라이즈를 주기 위해서, 화훤은 심지어 야유받아서는 안 된다.
-"말은 마구간을 떠났다"
용계, 한 사람, 날아다니며 금은으로 갔다.
말이 불편해서 우리 안에 있는 사람을 더 이상 부를 수 없다.
-"앵무새가 새장에서 나왔다"
여러 문으로 드나들면서 차마 버릴 수 없고, 주인은 늘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진흙과 더러운 산호 베개는 들보 사이에 둥지를 지어서는 안 된다.
-"제비가 둥지를 떠나다"
밝고 둥글고 안팎이 통하며 수정궁처럼 맑다.
약간의 수치심 때문에, 너는 밤새 손바닥에 있을 수 없다
-'진주가 손바닥을 떠나다'
깊은 못에 뛰어들어 4 ~ 5 년 동안 꼬리를 자주 흔들어 낚시에 걸려든다.
이유 없이 부용화를 부러뜨리면 청보에서 수영을 할 수 없다.
-'물고기가 연못에서 떠나다'
발톱은 날카로운 눈처럼 종처럼, 평원은 토끼를 잡아 높은 정을 부른다.
이성이 없으면, 너는 청운을 벗어날 수 없고, 왕의 팔을 잡을 수도 없다.
-'독수리가 꿩을 떠나다'
나는 4 ~ 5 개의 새로운 요소를 심었는데, 늘 가을 서리 속에서 체력이 떨어지지 않는다.
죽순 봄, 깨진 벽, 옥당을 덮어서는 안 된다.
-'죽이탈정'
주사금경이 열리기 시작하여 3, 5 월에 배회하다.
무한한 먼지에 눈이 멀어 화당 옥대에 가면 안 된다.
-"대만을 떠나는 거울"
이 10 수의 시는 자신을 개, 펜, 말, 앵무새, 제비, 진주, 물고기, 독수리, 대나무, 거울에 비하고, 웨이고를 그가 의지하는 주인, 손, 마구간, 새장, 둥지, 손바닥, 연못, 팔, 거울에 비유한다 개가 친척과 친구들을 물고, 펜을 다 썼기 때문에, 명마는 여파, 앵무새가 함부로 입을 벌리고, 진흙 땀 베개를 삼키고, 구슬 미결함, 어극 부용, 독수리가 청운을 뚫고, 그러나 벽을 뚫고, 경화수월을 뚫고, 정말 자업자득이고, 귀천을 가리지 않는다!
이실' 은 설도의 비범한 재능뿐만 아니라 그녀의 총명함도 보여준다. 그녀는 자신이 너무 지나치게 했다는 것을 알고, 참회하여 위고를 위해 속죄할 수밖에 없었다. 어쨌든, 그녀는 여전히 그의 마음에 얽혀 있다. 총명하고 슬기로운 설타오는 알고 있습니까? 이 시를 다 읽고 나서 위고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녀의 모든 아름다움을 회상하고, 곧 청두로 소환되어 그녀를 예전과 같이 사랑했다.
위고는 정말 설타오에게 은혜가 있다. 그는 그녀를 총애하고, 그녀는 그를 그리워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결국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꽃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돌이 석방된 후 설도는 청두로 돌아와 점차 성숙해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음악을 벗고 라쿤화계변으로 물러났다. 그곳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녀는 늘 빨간 옷을 입고 꽃밭 속의 개울가를 배회한다. Ao 의 엔터테인먼트와시의 자극 없이, 그녀는 자연의 품에 뛰어들어 들꽃이 밤이슬을 빨아들이는 것을 보고 자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매우 만족한다. 그동안 설타오는 용주 등지를 돌아다녔고, 자연 경관은 그녀의 시에 불을 붙였다. 그녀는 자연에 도취된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풍경을 썼다.
너구리 강가에 은거한 날, 설타오는 붓이나 붓으로 작은 종이에 붉은 왕관꽃, 연꽃, 이름 모를 붉은 꽃을 그려 꽃잎을 으깨서 진흙과 물을 넣고 붉은 꽃에서 염료를 꺼내 종이에 발라 예쁜 빨간 쪽지를 만들었다. 그 이후로' 설타오 노트' 가 전해졌다. 빨간색은 사람을 즐겁고 신나게 하며, 정상적인 생활과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그녀의 갈망을 상징한다. 그녀는 늘 편지지에 시를 써서 유명인에게 경의를 표한다. 설타오가 발명한 설도건은 중화민족을 위해 귀중한 문화유산을 남겼는데, 이것도 그녀가 얼마나 재미있는 여자인지를 보여준다!
영정원년, 위고가 죽었다. 우리 뒤를 이은 10 진 중 단문창, 이덕유 등 오진은 설타오의 재능을 흠모하며 시와 서적 방면에서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있다. 당시 유명한 시인 (예: 왕건, 원직, 백거이, 유우석, 두목 등) 도 설타오와 합창했다. 중년 남자 설타오는 여전히 우정의 생활을 하고 있다.
설타오의 문인 묵객, 달관귀인, 선사들은 모두 봄바람처럼 왔다갔다하지만 운명은 시종 그녀에게 머물려 하지 않는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설타오, 재색을 겸비한 여자, 청춘 시절, 자신의 사랑의 꽃을 꺾고 싶어 한다. 그러나, 매춘부로서의 치욕은 그녀의 얼굴의 반점처럼 영원히 없앨 수 없다. 그녀는 사랑의 제방에 서서 바라보며 사랑의 꽃이 피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녀가 가진 것은 사랑에 대한 갈망일 뿐 꽃이 피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사랑의 꿈을 짜서 시로 감정세계의 공백을 메워야 했다.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가 많은데, 누가 얼룩이 있는 여자와 함께 살기를 원합니까?
마흔 살 때, 그녀의 인생에서 첫 번째 진정한 사랑이 어슬렁어슬렁 다가왔다.
원과 4 년 봄, 30 세의 어사 원직봉조의 명을 받아 쓰촨 () 로 파견되었다. 사공엄의 도움으로 설타오는 자주에서 임동천 어사의 원직을 만났다. 설타오는 그들이 만나자마자' 사우송' 을 쓰며 연, 펜, 잉크, 종이구름을 칭찬했다.' 연마선생의 뱃가죽은 한 대위의 머리를 숨기고 있다. 책과 매체를 도입하고 문목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매우 어색하다. " 원직은 보고 놀라 멍해졌다.
어쩌면 설타오가 더 적극적일지도 모른다. 결국 그녀는 풀리지 않는 사람이고, 원직보다 열 살 많다. 설타오의 눈에 띄는 매력과 비범한 재능, 원직이라는 낭만적인 천재를 매료시킨 게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40 대 여자, 매력 미, 인품 미, 재능 미. 설타오는 서모에서 이미 반 늙었지만, 그녀의 풍부한 인생 경험과 풍부한 재능이 눈에 선하다.
설타오는 음악책을 떠난 후로 줄곧 지음을 찾고 있다. 그녀가 사귀는 현지 의사 학자 중 어떤 사람들은 정자주, 이랑중, 설도와 같이 그녀와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다. 하지만 그녀가 이렇게 집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녀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져 헤어날 수 없어 자신의 몸과 마음을 원직에게 쉽게 넘겼다.
봐라, 이' 못에 쌍부' 가 얼마나 부드럽고 달콤하게 쓰여졌는지 봐라.
양서류 그린 풀, 황혼 비행 반환;
동심 연꽃잎 사이의 날은 더욱 바쁠 것이다.
연애할 때, 그들은 아침저녁으로 함께 살고, 함께 살고, 함께 날아간다. 얼마나 부드럽습니까? 한 마음의 아름다운 소망을 영원히 한데 모아 마음의 사랑의 노래를 연주한다. 연애할 때 40 대라도 청순한 소녀처럼 여전히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 있다.
사랑의 아름다운 경치를 맛본 후, 다정한 아들 원직은 설도의 깊은 애틋함에 도취되었다. 그는 또한 시를 쓰고, 그들의 일을 적었다.
모든 사람은 시적인 정취를 가지고 있지만, 유독 나는 그 정교한 풍경을 안다.
월야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우기에는 류제 한 곡이 나온다.
설타오는 이미 매춘부로 전락했지만, 그녀는 시를 팔기 위해 사지 않았다. 이번에 그녀는 원직에게 진지하다. "나는 수색만 알면 먹을 수 있다", 다정한 원직만이 자랑할 수 있는 자본을 가질 수 있다.
1 년 후, 원직은 환관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군대에 강직되어 두 사람은 눈물을 머금고 헤어졌다. 설타오는' 송별시 두 곡' 을 써서 진지하다. 사실 설타오는 원직의 마음을 간직하지 않았고, 원직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어떤 남자들은 게걸스럽게 먹는 고양이처럼 항상 정취가 만종인 여자를 좋아한다. 그들이 몇 입 물고 여자의 맛을 맛보면, 여기저기 자랑하고, 자신의 쾌감을 하소연하며, 여자의 우아함과 정취를 다른 사람 앞에서 조롱하는 담담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포도를 먹을 수 없는 사람은 시큼할 뿐, 바다를 향해 한숨을 쉬며 입을 크게 벌리고 쉴 새 없이 말할 수밖에 없다.
공공장소에 자주 등장하는, 풍채만종의 여인은 남자의 눈에는 유물이지만, 다만 잠시 지나가는 풍경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랑에서 싸운 많은 남자들은 한밤중에 깨어나면 모두 이름을 부른다. 그녀들은 교제장에서 경가만춤을 추는 여자가 아니라, 언제 남자를 위해 눈물을 닦을 줄 알고, 그를 야유하고 따뜻하게 하며, 생활의 어느 구석에서 차를 들고 물을 주는 소박한 여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설타오는 원직감정길의 나그네일 뿐, 무자비하게 버림받는 것도 당연하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게으름뱅이는 꽃을 돌아보고, 반은 하늘을 고치고, 반은 하늘의 군자를 돌아보고 있다. " 원직의 시를 처음 읽었을 때, 영문도 모른 채 감동을 받았지만, 설도의 이야기를 써서 원직의 정사를 깊이 이해한 후, 즉시 그를 비웃었다.
다음 기록을 보십시오.
정원 16 년, 원직은 최영잉을 사랑하게 되자 곧 버렸다.
정원 19 년, 원직은 소보 친왕 하미의 딸 위총과 결혼했다.
위안 () 원직 () 은 4 년 동안 도기 () 를 알게 되었다. 7 월, 아내 웨이 콩 (Wei cong) 이 사망했습니다.
위안과 6 년, 원직은 강릉에서 정부를 비하하여 후비 안현옥과 결혼했다. (앤 전에 창녀 유채춘이 있었다.)
원과 10 년 5 월, 원직은 페이 숙과 계속 결혼했다.
어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찌른 적이 있다", "오랫동안 만나지 않고, 갈화는 키가 컸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설타오에게"), 모두 자기기만하는 개소리다. 그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면 얼마나 많은 이치를 믿을 수 있습니까?
대천재 후란성은 자기가 아이링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다고 입소문으로 말했다. 이는 그의 마음속에 아이링 혼자만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불과 2 년 만에 그는 그녀를 저버렸고, 그는 뻔뻔스럽게 이 일생을 (나는 이 책의 문학적 가치를 부인하지 않는다) 기록하며 그의 정사를 하나로 모았다.
마치 한 사람처럼 쓴 것 같고, 글자의 행간은 모두 폐부의 말이며, 반드시 정확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학과 성격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통일되지 않는다. 원직이라는 감정 사기꾼은 그녀의 시' 사고에서' 로 독자를 속여 그의 다른 면을 보게 했다.
그가 어찌 생각하겠는가, 자신의 배은망덕한 배후는 설타오가 이렇게 그리워하는 눈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은망덕, 배은망덕, 배은망덕함) 설타오는 그 짧은 사랑의 기억 속에서 길을 잃고, 매일 멀어진 그 남자를 생각하며, 씁쓸함과 그리움으로 가득 차서 마음속에 쌓여 있다. 그래서' 김왕자' 네 편의 시가 마음속에서 쏟아져 나왔다.
먼저: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저마다 상이 있고, 꽃이 떨어지면 저마다 슬픔이 있다.
그리움에 대해 물어봐야지, 꽃이 피었을 때.
둘째:
마음을 가다듬고 단결하면 지기를 남길 수 있다.
봄근심은 끊어지고, 봄새는 다시 슬퍼한다.
셋째:
풍화는 늙어가고, 예의는 아직 왕래가 미묘하다.
한마음 한뜻으로 사람을 맺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풀을 맺다.
넷째:
그것은 꽃이 만발할 수 있고, 아카시아 두 문장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옥비녀가 거울에 걸려 봄바람이 이것을 알고 있다.
꽃이 피고 새가 지저귀는 소리, 설도는 봄부터 여름까지, 가을부터 겨울까지 기다린다. 그녀는 가을물 같은 눈빛을 통해 또 얼마나 기대와 슬픔이 있을까? 하지만 순식간에 사라져, 다시는 그 사랑하는 사람을 볼 수 없어!
생각하지 않고, 잊지 않고, 눈물만 천행이다. 수많은 불면의 밤, 좋은 꿈에서 깨어난 여명, 그녀는 한숨을 쉬고, 걱정하며, 그녀 한 사람을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렸다.
꿈속에서 천리 떨어져 있지만, 너의 마음은 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사람의 마음은 도대체 얼마나 예측할 수 없는가?
"한마음 한뜻으로 사람을 맺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풀을 맺다." 여기까지 쓰니 내 눈이 갑자기 촉촉해졌다. 이것은 40 년 동안 애써 찾아다닌 재녀 설타오인데, 그녀의 사랑은 눈물도 없이 하소연할 수 있다. 사람은 초목이 아닌데, 누가 무정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반생의 매혹적인 로맨스 끝에 공허한 마음은 마치 세계 곳곳을 떠돌아다니는 작은 배처럼 결코 그녀의 감정이 없는 부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여자가 반평생을 이렇게 지내다니, 얼마나 애석한가!
"술집에 베개를 놓고 하룻밤 사이에 그리움을 나누고 싶어요." 나는 그녀의 마음속의 원한과 어쩔 수 없는 그리움을 읽었다.
너는 영원히 모른다. 사랑은 아프고, 고통은 지치고, 가까워지고, 피곤하고, 마침내 꿰뚫어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원래는 일종의 사랑이 있었는데, 시작과 끝이 없었다.
설타오 같은 여자에게 사랑의 겉옷을 찢고 진짜 살코기를 드러냈는데, 그녀가 본 것은 피의 교훈이었다. 그녀는 남자의 손에 있는 인형일 뿐이다. 그래서 화려한 외모 뒤에는 처량한 돌아섰다.
나는 이런 여자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세상사에 대한 인정에 대한 교묘한 통찰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장애령처럼 정성을 다해 사랑한 후 46 세에 감정의 수문을 닫고 문학 창작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했다. 마음으로 사랑하고, 마음으로 사는 여자, 세상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여자, 그녀에게 영원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이 오고, 사랑이 장렬하다. 사랑은 없어졌고, 얽히고설키지도 않았다. 나머지는 존엄성이다. 내가 존경하는 것은 설타오의 감정이 다친 후 차갑게 몸을 돌려 떠나는 것이다.
세상일은 변덕스럽고, 쾌락정색 분야의 모든 것은 허무하다. 총명하고 식견이 넓은 설도는 이때부터 은퇴하여 입문에서 도망쳤다. 그녀는 청두 서교 라쿤화계변에서 정교한 분홍색 노트를 만들고, 덩청고불에서 시사가부를 배워 천천히 고개를 숙이고 외롭게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65 세에 한 세대의 재녀가 슬픔과 외로움 속에서 눈을 감았다. 당시 단문창은 직접 그녀를 위해 묘비명을 썼고, 그녀의 묘비에는' 설도홍도의 무덤, 서천 소녀서' 라고 새겨져 있었다. 이로써 여학생은 책으로 설도의 별명이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재녀 설도를 기념하기 위해 만리교 부근의 금강강에 망강루를 지었다. 아래층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유명한' 설도정' 이 있었다. 우물가에 설도완나의 초상화가 새겨진 시 두 구절이 있다.
밤에 누가 혼자 앉을 것인가?
어떻게 분홍색이 재가 되지 않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까?
내가 이 두 문장을 썼을 때, 나는 울음을 멈출 수 없었다. 감정의 퇴적, 망망의 마음, 소리 없는 고백, 소리 없는 눈물, 눈물 ...
수천 년 후, 영혼의 조화가 순식간에 도래했다. 나는 설도의 아름다움과 슬픔, 그녀의 무력함과 슬픔, 그녀의 마음속의 매력과 외로움을 읽었다.
설도는 의심할 여지없이 매력적이고 총명하지만 봉건 시대의 세속적인 먼지가 그녀의 재능을 가리고, 재능이 뛰어난 여자는 결국 후세에 의해 확정되었다. 현재 설도정과 설타오의 묘는 관광객들이 감상할 수 있는 역사적 유적이 되었으며, 쓰촨 성에는 설타오 연구회도 설립되어 역사에서 그녀의 중요한 지위를 보여준다.
망강루의 또 다른 대련은 설타오의 번화하고 쓸쓸한 일생을 요약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시 재능과 대시인 두보를 비교해서 그녀의 고독한 영혼에 대한 약간의 위안으로 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옛 우물은 춥고 석양은 서쪽으로 진다. 나무 몇 그루를 묻다. 교문 골목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물이 문지방을 넘어 1 층 연우를 차지하니, 공부 초당은 똑같이 나누어야 한다.
인생은 굴곡이 많고 사랑이 없는 설타오, 지하의 일을 알면 반드시 즐겁게 웃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