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특성의 상, 중, 하 구조

문맹 교육과 글씨 교수에 대한 글리프 분석은 서로 다른 기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서예 교수에서 글리프에 대한 분석은 서예 지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주로 선반 구조에 대한 지식이다.

유서' 에 따르면 현대한자에 흔히 쓰이는 글자는 대부분 형태성자로 알려져 있다. 형태성자에는 좌형 우음, 우형 좌음, 상형하음, 하형상음, 내형외음, 외형내음의 6 가지 조합이 있습니다. 어떤 형식이든 항상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감사합니다" 라는 단어는 "옆글자" ()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해 교육에서 발음과 의미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쓰기' 라는 글자를 두 부분, 즉' 좌형음',' 재재' 라는 글자도 두 부분,' 상형음' 으로 분해해야 한다. 세 부분으로 분석하면 형성자의 특징이 상실되어 한자의 특징을 이용하여 발음을 기억하고 의미를 이해하는 데 불리하다.

서예 교육에서는 학생들이 예쁘고 대칭적으로 쓰도록 지도하기 위해, 우리는 종종 프레임 구조의 지식을 이용하여 글리프를 분석한다. 왼쪽, 왼쪽, 가운데, 오른쪽, 위, 아래, 아래, 아래 구조 등. 서예 지식의 선반 구조에 관한 용어입니다. 선반 구조는 원래 건물의 구조를 가리키며, 보와 보 사이의 공간을 "공간" 이라고 하고, 보와 보 사이의 공간을 "프레임" 이라고 합니다. 등분, 다등분, 금분할 등. 서예 용어' 구조' 에서' 구조' 는 조합자의 조합방식을 의미하고,' 선반' 은 조합자의 각 부분 사이의 비례관계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4' 자, 구조별로 상하 구조라고 하는데, 선반은 상하 구조와 같다. 고대인 구름: "한 글자의 법은 구조, 구조, 구조 평등에 있다."

"나무" 는 왼쪽과 오른쪽 구조이고, "붕" 은 좌우 구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