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양선 인물 뉴스

산시 () 성 서협 부주석인 설양 () 이 먼저 경매 현장에서 위조했다.

서예가가 경매 예전 현장에 나타나 경매에서의 작품이' 틀렸다' 고 지적했다. 감정적으로 말하자면 예술가의 양심입니다. 원칙적으로 잘못이 없다. 그러나, 기자의 조사에 따르면, 이런 그럴듯해 보이는 행위는 법률의 인가를 받지 못했다. 서화 시장의 갈등은 줄곧 잘 해결되지 않았다.

7 월 20 일 산시 () 성 도서관 동전시장 () 에서 산시 () 모 경매회사의 경매물품이 이곳에서 미리 전시되었다.

아침 10, 기자가 전시장에 와서 보니 주말이지만 이미 많은 관중이 전시를 보러 왔다. 어떤 티베트인들은 미리' 옳아' 작품을 보러 온 반면, 어떤 예술 애호가들은 카메라를 들고 끊임없이 사진을 찍는다. 결국, 촬영할 수 있는 작품은 여전히 몇 편의 영화가 있다. 이것은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산시 () 성 서협회 상무부회장, Xi 교통대 박사생 멘토 설양선 교수가 예습홀에서 두 바퀴 돌면서 자신의 작품을 찾지 못했다. 이틀 전 그의 친구가 그에게 그의 작품이 경매에서' 틀렸다' 고 말했기 때문에, 그는 와서 보기로 결정했다. "정말' 틀렸다' 면 단호하게' 거짓' 을 해야 한다." 그는 기자에게 말했다.

어떤 작품도 찾지 못했고, 설양은 먼저 프런트에 와서 등록을 하고, 출전한 작품의 사진첩을 받았다. 앨범에 있는' 자신' 의 두 작품이 별로 안 좋아 보인다. 설양은 먼저 주최 측에 가서 전시장 공간이 제한되어 일부 작품이 전시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두 작품이 나오자 설양은 먼저 자세히 살펴보고 무엇이 무엇인지 알았다.

"'프로' 야, 수준은 나쁘지 않아." 설양은 먼저 기자에게 모방자는 주로 이미 인터넷에서 판매된 작품이나 그가 출판한 작품집을 참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발표된 사이즈에 따라' 친' 이고,' 표절' 의 가능성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적다." 그는 "모방자는 한 가지만 알고, 다른 것은 모르기 때문이다" 고 설명했다. 내가 글을 쓸 때, 나는 붓을 사용한다. 큰 글자는 딱딱한 털로 쓰고, 작은 글자는 부드러운 털로 쓴다. 천천히 쓰는 경우, 종이에 붓끝이 풍부하게 변하고 가장자리가 끊임없이 변하며' 모사' 가 더 어렵다. "

"다시 한 번 사용된 도장을 보면 레이저로 비춰진 것이다." 설양은 먼저 말했다. "그중 하나는 양매진대중 교수가 새긴 성명장의 모조품이다. 특색 있는 수각우표와 매커니즘 우표의 차이는 상당히 크며, 매우 분명하다고 할 수 있다. "

설양은 먼저 주최측에 신분을 밝히고 작품이 가짜라고 말했다. 경매회사 관계자는 곧바로 이 두 작품을' 철회' 하겠다고 밝혔다.

업계의 잠재규칙은 정말 깨지지 않는가?

서예가가 경매 예전 현장에서 직접 위조하다. 이런 장면은 보기 드물어서 관중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둘러쌌고, 어떤 사람들은 서예가에게 명함을 요구했고, 어떤 사람들은 진짜 작품을 볼 기회를 원했고, 어떤 사람들은 몇 가지 질문을 했다.

질문 1: 왜 서예가가 위조를 거의 하지 않는가?

"하나는 내 서예를 좋아하는 사람이 나의 진적을 감상하기를 바라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집가의 돈을 정말 값나가는 것이다." 설양은 먼저 자신이 직접 현장에 와서' 휴가' 를 했다고 인정했다. "수집가, 서예 애호가, 경매장, 나 자신에 대한 책임을 지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왜 어떤 서화가들은 밖에 떠도는 작품이 가짜라는 것을 알면서도 위조하지 않는가?" 현장의 왕 선생이 제출하다.

"나는 통하지 않는다." 설양은 먼저 Xi 안의 서원 입구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의 서예를 모방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이유는 그의 작품 경매가 많지 않아 소장하고 싶은 사람들이 진품의 특징을 모르기 때문이다. 유준해는 웃으며 말했다. "설선생님이' 진짜' 가 어떤 모습인지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화가와 화가는 일반적으로 이런 상황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나는 경매인에게 서면 성명을 발표할 것이다. "산시 국립화원 화가 한은 뒤의 일은 그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산시 () 국화원 화가는 보편적인 현상이' 일반인이 자발적으로 휴가를 내지 않는다' 고 백설했다. 그는 어떤 사람들의 마음가짐은 예를 들면 외식하고, 자신의 그림이 가방에 걸려 있는 것을 보고, 가짜를 보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차피 거기에 매달리는 것도 자신에 대한 선전이다. "또한, 그들이 하는 말은 계산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어느 정도 가짜의 양은 한 화가의 작품의 인기도를 반영한다." 익명을 원하지 않는 한 업계 관계자는 기자들에게 시장의 어느 단계에서 일부 서화가들이 이런 상황을 즐겨 보았다고 말했다.

또 일부 화가들의 작품은 정상적인 시장 경로를 통해 유통되지 않았다. "30 여 년 동안 소장한 경험이 있는 장회청은 이런 상황에서 서화가가 휴가를 내면 자기 시장을 부수기 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