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질문 1: 내포된 농담으로 형수가 "서유기 본 적 있어요?"라고 물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인가요? 나는 자정에 그녀의 방으로 갔다.

질문 2: 서유기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인가? 10점 서유기 이야기는 당시 사회의 본질을 드러내며 비판적 의미를 갖는다.

그 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당시 사회의 일부 사람들을 대표하기도 합니다. 당승 = 군주 손오공 = 선진 사상가 팔계 = 악당 사승 = 서민 하늘의 신 = 관료 괴물 = 악의 세력. 예를 들어, 오공이 괴물을 퇴치하려고 할 때, 즉시 하늘에서 신이 나타나 중재해야 하며, 이는 이미 그 당시 사회가 그랬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서쪽으로의 여행과 유사합니다.

질문 3: 『서유기』에서 '기록'이란 무엇인가? 지(紀)는 인물, 사건, 사물, 풍경 등을 기록하여 작가의 감정과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고대 문학 양식이다. >

① 비석: 인물의 인생 이야기를 기록하기 위해 돌판에 새긴 고대 문체입니다.

② 여행 기록: 여행 경험을 기술하는 산문체입니다.

③잡기 : 별다른 논의 없이 보고 듣는 것을 기술하는 고대 산문체이다.

④기록... 사물 : 인물의 삶과 행위를 기록하는 고대 산문체이다. 설명, 기술, 감정

⒊사물을 기술하는 책이나 기사, 문학잡지 역시 '야망'이라는 뜻을 지닌 일종의 고대 문학 양식이다: 담다, 묘사하다...여행~.중요한 사건~. "웨양 타워~".

⒋인감: ..

⒌마크: 아니요.

⒍정량자: 뺨을 두 번 맞았습니다.

질문 4: Journey to the West의 이전 버전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Journey to the West의 이전 버전은 일반적으로 Journey to the West의 1986년 버전을 나타냅니다.

질문 5: 서양에서 경전을 구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서양은 고대에는 교통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도가 이미 하늘의 서쪽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당승의 불경 연구는 역사상 실제적인 일입니다. 약 1,300년 전, 당태종 정관3년(629), 29세의 젊은 승려 현장장이 제자를 이끌고 수도 장안을 떠나 천주(인도)로 유학을 떠났다. . 장안을 출발해 중앙아시아와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갔다. 우리가 고창국을 지나갈 때 그곳 주민들은 불교를 높이 평가했는데, 왕은 그들이 당나라 승려임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그들을 나라의 수호자로 삼고 백 냥과 한 닢을 더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천 마리의 말. 제자들은 동요하여 마침내 고창국에 머물렀고 현장은 몰래 빠져나와 서쪽으로 도망갔다. 뜻밖에도 그는 고창국 병사들에게 붙잡혔다. 뜻밖에도 그들은 불교 경전을 얻기 위해 현장을 서쪽으로 호송하러 왔습니다. 군인은 Xuanzang에게 백마와 몇 가지 문서를 주었고 Xuanzang은 매우 감사했습니다. 그는 궁궐을 향해 몇 차례 절을 한 뒤 서쪽으로 말을 탔다. Xuanzang은 많은 어려움과 위험을 겪고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2년 넘게 공부하고 대규모 불경 토론회에서 강사로 활동했으며, 칭찬을 받고 많은 경전을 천주에서 가져오며 중국 불교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정관 20년(646), 47세의 현장(玄張)이 장안으로 돌아와 657경을 가져왔다. 중국인들의 인상으로는 『서유기』의 당승(현장)이 서양에서 불경을 배운 최초의 인물로 보인다.

질문 6: '서유기'에서 '오공'은 무엇을 뜻하나요? '도'는 '공'을 의미하며, '깨달음'은 지각, 이해, 깨달음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이는 그 자체로 수행과 마음수련의 의미를 나타내며, '깨달음'은 과정을 의미하고, '공'은 결과를 의미합니다. 수년간의 연습과 9년의 연습 끝에 981 난이도는 결국 "무아" 상태로 이어질 것입니다.

무사(無私)의 경지에 이르면,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더 이상 자신의 성격, 감정, 기질, 사욕에 좌우되지 않으며, 남의 이익에도 좌우되지 않습니다. 즉, 그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 흔들리지 않을 것이며 주변 환경에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 그는 진정으로 올바른 목표를 달성할 때 진정으로 "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 도는 사심 없는 도입니다. Tao Te Ching에서 말하는 것처럼: Tao는 Tao일 수 있지만 Tao는 아닙니다! 진짜 도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도는 대도(大道)가 아닙니다. 물론 손오공은 처음에는 그런 '도'가 없었습니다. 그는 성격이 나쁘고 다른 사람의 말을 참을 수 없었지만 결국에는 여래 부처님이 그를 명명했습니다. 부처님'이라고 말씀하셨고, 그는 손을 내밀며 '감사합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4년의 노력과 99, 81번의 고난 끝에 그는 '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으셨습니다'! 성공도 오공이고, 실패도 오공입니다. 8층 귀의는 불교에 이르는 문이지만, 문에 들어간 후에는 버릴 수 없습니다. 귀의는 불교의 근본이며 깨달음과 부처가 되는 전 과정을 관통한다. 모두가 "서유기"를 읽었으며 이는 "서유기"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서유기』는 삼장불경의 실화를 비유로 삼아 귀의, 수행, 깨달음, 성불의 전 과정을 묘사하고 있다.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관세인이 당승을 위해 선택한 제자 중 한 사람의 이름에 "깨달음"이라는 단어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깨달음이란 영적인 수행을 뜻하며, '깨달음', '깨달음' 등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세 제자는 분명히 불교에 대한 은유적 이미지입니다. "Wukong"은 부처님께 귀의함을 암시하고 "Wu Jing"은 부처님께 귀의함을 암시합니다. 상하. 부처에게 귀의한다는 것은 공을 '깨달음'과 '공'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생각은 온갖 이름 없는 걱정에 사로잡혀 있어 원숭이처럼 잠시도 고요할 수 없습니다. 머리에 깃든 저주는 '진정주'라고도 불린다. 당승은 서쪽에서 사라질 때까지 이를 쭉 외웠다. 손오공의 "대현자" 능력은 인간의 지혜와 마음의 상징입니다. 법에 귀의한다는 것은 계율을 지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Wuneng"의 또 다른 이름은 "Bajie"입니다. 계율이 없으면 법도 없고, 계율을 지킴으로써 법이 담길 수 있습니다. 계율을 지키는 것은 깨달음을 의미합니다. 소설 속 '오능'은 인간의 무지와 탐욕을 상징하는 돼지로 디자인됐다. Wu Jing은 승려의 이미지이고 Jing은 Wu Kong과 Wu Neng의 결과입니다. 부처님께서는 “마음이 청정한 한 불국토도 청정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는데, 대장경대사는 부처님의 성품을 지닌 인간의 눈을 가진 모든 중생의 대표자이십니다. 그는 동정심이 있지만 악마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세 견습생은 모두 구름 속을 날 수 있지만 그는 그럴 수 없습니다. 그는 서방을 향한 긴 여정을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야 하며, 9981 딜레마에서 온갖 어려움과 마귀적 장애물의 생사를 건 투쟁에서 깨달음과 활력, 순수함을 깨달아야 한다. 진정한 결실을 맺습니다. 이 상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9-9-81 딜레마에 나오는 악마와 괴물은 다름 아닌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마음입니다. 그 귀신과 귀신은 모두 당승의 고기를 먹고 싶어하는데, 이는 탐욕과 미혹으로 인해 자신의 몸과 마음이 입은 피해를 비유한 것입니다. 마음이 태어나면 온갖 악마가 태어나고, 마음이 파괴되면 온갖 악마가 멸망한다. 사람의 가장 큰 적은 바로 자기 자신입니다. 당나라에서는 불경을 설명하는 글과 그림을 『경편』이라 불렀는데, 이는 천재적이고 매우 진지한 『경편』의 걸작이다. 세 명의 제자가 대장경을 따라 서쪽으로 갔는데, 이는 삼도(三顯)의 정확한 해석이다.

질문 7: 서유기의 홍몽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고대인들은 천지창조 이전에 혼돈의 생명력이 있었다고 믿었습니다. 이 자연적인 생명력을 홍몽이라고 합니다.

질문 8: 그에게 『서유기』 사본을 준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런 다음 세 번째 시계에서 뒷문으로 만나십시오.

서유기(Journey to the West)를 읽지 않으셨나요? 이것이 Sun Wukong의 스승이 그를 대하는 방식이며, 삼경에 뒷홀에서 그를 만나자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일흔두 번이나 변했다고 합니다.

질문 9: 서부 여행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이 세 단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서부 여행의 기록

질문 10: 여인은 서부 여행을 무엇을 의미하나요? 『서유기』는 명나라 소설가 우승근(吳承源)의 작품이다. 당서기(唐西地器)와 민담, 원희극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송나라의 "당나라 불경집대장경"(원래는 "당나라불경집대장경")은 구어로 된 서유기 설화의 최초 ​​원형이다.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이자 고대 중국의 신과 악마를 다룬 최초의 낭만소설인 이 책은 사회 현실을 심오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마술적 사실주의의 선구적인 작품이다.

주로 당승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할 때 손오공, 주팔계, 사생 세 사람이 불경으로 환생하면서 고통을 겪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