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서호·구원문_번역과 감상

드문 숲속의 붉은 단풍과 시들어가는 무궁화는 가을 병풍의 자연스러운 장식이다. 부서진 구름이 하늘을 덮고, 지는 해가 기울어지고, 산허리에서 정자와 정자가 나옵니다. 배를 칠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하는 데 느린 사람들. 노래는 철저하게 불러야 하고, 시는 기분이 좋을 때 써야 합니다. —— 설앙푸, 원나라, "서호의 잡시, 가을" 잡다한 서호의 송, 가을 희박한 숲의 붉은 잎과 바랜 무궁화는 자연스럽게 가을 병풍을 장식합니다.

흩어진 구름이 하늘을 덮고, 지는 해가 기울어지고, 산허리에서 정자와 정자가 솟아오릅니다.

배 칠하기 비용을 더디게 지불하는 사람들. 노래는 철저하게 불러야 하고, 시는 기분이 좋을 때 써야 합니다. 가을, 서호의 풍경 번역 및 메모

번역

늦가을이 왔고, 쓰러진 나무들이 바스락거리고, 원래 울창했던 숲이 드문드문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산 위의 붉은 단풍과 시들기 직전의 무궁화는 이때 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주변 산들이 가을의 장벽을 이루며 차례차례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난다.

일몰이 가려지고, 지는 해가 산비탈에 비스듬히 지고, 산허리에는 길고 아기자기한 정자가 갑자기 나타났다.

아,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그림배를 탄 뱃사공님, 천천히 저어 주시고 제가 한 번 더 살펴보도록 해주세요. 가수 여러분, 멈추지 말고 계속 노래해주세요. 시 작가 여러분, 여러분의 관심을 최대한 활용하여 마음껏 쓰시고, 쓰기를 멈추지 마십시오. 감상: 서호의 가을 풍경을 노래한 이 시는 처음에는 나무가 적고, 가을 서리에 붉게 물든 단풍잎, 시들기 직전의 무궁화 등 늦가을의 풍경을 표현한 것입니다. 그러나 작가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이 암울한 풍경이 아니라, 가을 특유의 산이 겹쳐지는 아름다움이다. 늦가을에는 일부 나무는 잎이 떨어졌지만 아직 잎이 떨어지지 않은 나무들은 서리를 맞은 붉은 단풍과 어우러져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정도로 알록달록하다. 그런 다음 산비탈에 비친 일몰, 산허리에 갑자기 드러난 정자에 대해 쓰십시오. 일몰 앞에는 "깨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정자 앞에는 "플래시"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자연 풍경이 흥미롭고 생생해집니다. 모든 것이 아름답고 우아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파빌리온이 번쩍이는 후 "시안"이라는 단어가 다시 사용되었습니다. 풍부한 상상력과 폭넓은 예술적 발상으로 갑작스럽고 여유로운 '플래시'와 '여가'를 선사합니다. 저자 설앙푸(Xue Angfu)는 한족 문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지닌 위구르 시인이다. 당시 평론가들은 “그의 시는 새롭고 우아하다”고 평했다(왕더위안의 『설앙복 시 서문』). 설앙복(1267~1359)은 원나라 삼곡 작가이다. 위구르족(현재의 위구르족). 그의 원래 이름은 Xue Chaowu였으며 첫 글자가 그의 성이었습니다. 조상들은 내륙으로 이주하여 회몽로(治孟路)(거버넌스 소재지는 현재 허난성 진양(秦陽)이다)에 살았다. 그의 조상과 아버지 모두 진공(秦孫)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중국 성(姓)은 마(Ma)이며, 예의 이름은 지우가오(Jiugao)를 갖고 있어서 마앙푸(Ma Angfu), 마 지우가오(Ma Jiugao)라고도 불린다. 조맹복(趙孟富)의 『설앙부시집서』(송설채집서)에 따르면, 그는 한때 유진옹(劉陳文, 1234~1297)의 제자였음을 짐작할 수 있다. 원나라 원년. 그는 장시성 명령 및 역사 관리, Dianrui Academy의 장관, Taiping Road의 총관리인, Quzhou Road의 총관리인을 역임했습니다. 설앙복은 전서에 능하고 시로 유명했으나 그의 시집은 분실되었다. 시는 "황원봉야후문집", "원나라선집시집" 등의 시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앙푸 철항성은 높고 마늘산은 넓고 마른 구름의 높이는 12층이다. 눈을 뜨고 달을 기다리며 은박 망토를 가린 채 양주는 여전히 빛으로 빛나고 있다. 제모의 남쪽 끝은 노래 제목이 선율적이고 고향 이름이 온화하다. 곡선 문턱에서는 청류가 내려다 보입니다. 란저우(란저우)인 화인(Huayin)을 생각하시나요? 진시안의 마음을 생각하면 너무 황량하고, 경나라의 아름다움을 깊이 느끼며, 약간의 슬픔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기술을 맞춤화하면 물고기 자리가 Guazhou를 건너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Xiaojian은 부끄러워하고 사원에는 점이 찍혀 있고 서리는 점점 더 짙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우비와 원양은 아직 늙지 않았기 때문에 슬픈 가을을 함께 보내서는 안 된다. —— 진관, 송나라, "쇼비뇽 블랑 · 타이 웽 시티 하이"

소비뇽 블랑·타이 웬 시티 하이 철 옹 시티는 높고 마늘 산은 넓고 마른 구름은 열두 개 이야기가 높습니다. 눈을 뜨고 달을 기다리며 은박 망토를 가린 채 양주는 여전히 빛으로 빛나고 있다. 제모의 남쪽 끝은 노래 제목이 선율적이고 고향 이름이 온화하다. 곡선 문턱에서는 청류가 내려다 보입니다. 란저우(란저우)인 화인(Huayin)을 생각하시나요?

진시안의 쓸쓸함을 생각하고, 징푸에 대해 깊이 느끼며, 약간의 슬픔으로 서로를 바라본다. 열심히 일하고 기술을 맞춤화하면 물고기 자리가 Guazhou를 건너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Xiaojian은 부끄러워하고 사원에는 점이 찍혀 있고 서리는 점점 더 짙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우비와 원양은 아직 늙지 않았기 때문에 슬픈 가을을 함께 보내서는 안 된다. 가을에 밤에 책을 읽다가 남서쪽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듣고 겁에 질려 "이상한 일이구나!"

무언가에 닿으면 쇳소리가 나고, 금속과 쇠가 모두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는 것도 마치 병사들이 적군을 향해 달려가며 손에 동전을 들고 명령을 듣지 않고 도망가는 것과 같습니다. 인마. 내가 소년에게 말했다: "이게 무슨 소리니? 나와서 좀 봐라." 소년이 말했다: "별과 달이 밝고, 하늘에 밝은 강이 있고, 주위에는 소리가 없고, 소리는 "이봐, 정말 슬픈 소리야! 이 가을 소리야, 왜 여기에 있니? 가을의 가이푸의 모습은: 그 색깔은 비참하고, 그 모습은 맑다. , 하늘은 높고 태양은 맑고 공기는 뼈와 근육을 물고 기분은 우울하고 산과 강은 비참하고 화난 소리입니다. 무성하고 녹색이며 아름다운 나무는 솔질하면 풀의 색이 변하고 만지면 나무의 잎이 떨어집니다. 이는 당시의 은(陰)이고, 금을 사용하는 군사적 이미지로서, 천지의 충성은 항상 살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하므로 월(月)에는 열매가 맺힌다. 상(商)의 소리는 서쪽의 소리를 지배하고, 이(Yi)는 7월의 운율이다. 아, 풀과 나무는 무자비하고 때로는 떠내려가기도 한다. 그러나 생각해보면 그 사람의 지혜의 무능함을 걱정하는 것은 그에게 더 나은 것이니 그가 흑백인 것이 어찌 가능하리요. 풀과 나무가 금과 돌로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그가 왜 가을의 소리를 미워해야 하겠습니까? 그런데 사방의 벽에 벌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듣다 보니 한숨이 나오는 것 같았다. ——송나라·구양수의 "가을소리 송가"

가을소리 송가

송나라: 구양수

구양자방이 밤에 책을 읽다가 소리를 들었는데, 남서쪽에서 온 사람들이 그 소리를 듣고 겁에 질려 “뭔가 이상한 일이구나!”라고 말했습니다. 밤에 공포감을 주는 파도처럼, 혹은 갑자기 찾아오는 바람과 비처럼. 무언가에 닿으면 쇳소리가 나고, 금속과 쇠가 모두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는 것도 마치 병사들이 적군을 향해 달려가며 손에 동전을 들고 명령을 듣지 않고 도망가는 것과 같습니다. 인마. 내가 소년에게 말했다: "이 소리는 무엇입니까? 나와서 보세요." 소년이 말했습니다: "별과 달은 밝고 하늘에는 밝은 강이 있는데 주위에는 소리가 없습니다. 더 보기∨

구양자방이 밤에 공부를 하다가 남서쪽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듣고 겁에 질려 "이상한 일이구나!"라고 말했습니다. 무언가에 닿으면 쇳소리가 나고, 금속과 쇠가 모두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는 것도 마치 병사들이 적군을 향해 달려가며 손에 동전을 들고 명령을 듣지 않고 도망가는 것과 같습니다. 인마. 내가 소년에게 말했다: "이 소리는 무엇입니까? 나와서 보세요." 소년이 말했습니다: "별과 달은 밝고 하늘에는 밝은 강이 있는데 주위에는 소리가 없습니다.

나는 말했다: "이 가을 소리가 왜 오는가? 가을의 모습은: 그 색깔은 비참하고, 그 얼굴은 맑아지고, 하늘은 높고 태양은 맑고 공기는 날카로워 몸의 뼈를 물어뜯고, 그 의미는 우울하고, 산과 강은 쓸쓸한 소리이다. 무성하고 아름다운 나무가 무성하고 쾌적합니다. 따라서 흩어진 것을 파괴하는 것은 기의 남은 힘입니다. 푸추도 형벌 장교이고 당시의 것도 음입니다. 금을 행사한다는 것은 하늘과 땅의 충성이 항상 살생에 바탕을 두고 있음을 뜻하며, 봄에는 가을에 열매가 맺히므로 음악은 서방의 소리를 지배한다. , 그리고 Yi는 7월의 리듬이며, 사물은 늙고 슬프다”(Yu Yizuo: Yu가 말했다)

“초목은 무자비하고 때로는 표류합니다. 존재는 사물의 정신이며 모든 종류의 걱정이 마음에 느껴지고 모든 것이 그것에 의해 형성됩니다. 그러나 그 힘의 무능력을 생각하면 지혜의 무능력을 걱정합니다. 비약이 풍부한 사람은 수척한 나무가 되고, 흑백의 색을 가진 사람은 별이 되는데, 왜 금이나 돌이 아닌 그 성질을 두고 풀과 나무와 경쟁하려 합니까? 도둑을 죽인다, 왜 가을의 소리를 미워해야 하는가! "가을은 슬픈 가을이고 장안의 고대 길에는 말이 늦고 키가 큰 버드 나무에는 매미가 흩어져 있습니다. " 노을섬 밖, 가을 바람이 부는 평원에서 나흘 동안 눈이 부셔지고 처졌습니다. (섬:새) 귀윤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나면 초기는 어디일까요? 관계가 낯설고, 술고래는 외롭고, 젊었을 때와는 다르다. —— 송나라·유용의 "청년 여행·장안 고대도 마치치"

청년 여행·장안 고대도 마치치 장안 고대도의 말 안은 치치(Chichi)이고 키가 큰 버드나무에는 매미가 가득하다. 노을섬 밖, 가을 바람이 부는 평원에서 나흘 동안 눈이 부셔지고 처졌습니다.

(섬의 첫 작품 : 새)

돌아오는 구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면 초기는 어디일까요? 관계가 낯설고, 술고래는 외롭고, 젊었을 때와는 다르다. 가을, 그 풍경을 묘사하며 현재와 과거에 대한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