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접의는 적과 통적죄로 유죄 판결을 받아 국민당 법정으로 보내졌다. 위안은 증인석에서 이치를 따져 변론을 했는데, 확실히 의분이 격분했다. 무고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모란정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모란정) 유원경몽은 법정에서 음란한 노래로 여겨진다. 그는 국학 지식이 조금 있는 사람은 모두 이것이 국수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누가 국가의 존엄을 모독하고 있습니까? 법정에서 호쾌한 소리가 들렸는데, 아마도 영화에만 있는 것이 아닐 것이다. 이것은 나비의 "아오키가 죽지 않았다면 경극은 벌써 일본에 전해졌을 것이다" 라는 말과 비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법정에서 그들은 갇혔지만 경극에 대한 그들의 사랑은 기적적으로 통했다. 연극과 화해를 위해, 원은 일어설 수 있지만, 단지 그의 말을 따라 수동적으로 함께 있을 뿐이다. 단소루는 그가 연극에 대해, 그의 동생에게 대해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고 말할 수 없다.
10 년 동안 호호 기간 동안 위안은 반동 악당으로 지목되어 무대에 압송되어 무릎을 꿇고 대중에게 과시했다. 한 무리의 무지한 사람들이 간판을 들고 그를 전복하겠다고 말했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다. 이원 패주가 쓰러져 가장 촉박하고 무의미한 방식으로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바로 이런 비천한 순간에, 원이 밀려나고, 쫓기고,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며, 죽음으로 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세그먼트 작은 건물이 거리에서도 양심 없이 나비의 죄를 폭로하기 위해 행진할 때, 그는 히스테리하게 집현과 선을 그었다. 이른바 반동 코미디언인 위안에 비하면 그는 결코 악당이 아니며, 심지어 그가 종사하는 연극의 입장도 견지할 수 없다. 연극을 위해 태어나고, 원은 연극을 위해 죽고, 연극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은 자신을 위해 죽는 것 외에 다른 것을 위해 죽는 것을 두려워한다.
일본군 지휘관 청목이 참가한 공연' 취비' 에서 항일전단지를 배포하는 사람도 있고, 폭동을 제지하는 사람도 있고, 불빛이 중도에 꺼지면 나비옷의 공연을 끊을 수 없다. 그는 혼자 어둠 속에서 춤을 춘다. 불빛이 다시 켜졌을 때, 원이 제일 먼저 일어나 그에게 가장 확고한 박수를 보냈다. 이 장면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어두운 극장에서 원의 상자는 어둠 속에 숨어 있었고, 어두컴컴한 불빛만 그의 잔잔한 반쪽 얼굴을 비추었다. 왜 이렇게 부드럽고 집중력이 있는지 모르겠다. 아래는 밝은 무대입니다. 성접의는 우희 역을 맡아 노래와 춤을 추는데, 마치 세상에 그들 둘밖에 없는 것 같다. 예, 그들은' 패왕별희' 에서 만났습니다. 하나는 경극을 위해 태어난 첩이고, 하나는 경극을 위해 죽은 첩이다.
줄거리 소개
영화' 패왕별희' 에서 콩의 어머니는 가마언니로서 아이를 키울 힘이 없어 콩을 배원에 보내 생계를 꾸려야 했다. 고대에는 연극반의 훈련 방식이 가혹하고 잔혹했고, 불결한 신세를 가진 콩은 스승의 선량하지만 폭력적인 훈련을 견디지 못하고 또래들에게 고립되었다. 다행히도 큰형과 어린 석두 덕분에 그녀는 하루하루 살아났다. 보호와 보호에서, 그들 사이의 관계는 친구와 형제를 초월한다.
천성적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팥이 여주인공으로 뽑혔지만, 그녀는 가짜 연극과 현실 생활을 분간할 수 없었다. 그녀는 극 중 자신이 딸이라는 것을' 인정' 하고 싶지 않아 주인에게 여러 번 맞았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플레이 보이의 유혹에 콩은 도망쳐 마음을 다해 그를 사랑했던 작은 돌을 차마 볼 수가 없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가까스로 탈출한 콩은 우연히 경극의 명역을 발견하고' 패왕별희' 를 듣고 노력만이 예술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연극반으로 돌아갔다.
극단에서 작은 돌은 콩을 놓아서 맞았다. 후배를 보호하기 위해 어린 콩은 책임을 지기로 결정했지만, 후배는 어린 콩이 얻어맞는 것을 차마 보고 스승과 싸우기 시작했다. 혼란 속에서 어린 콩과 함께 도망친 극장 소년은 처벌을 두려워해 자살했다. 결국 생사난을 겪은 콩은 대사의 고심한 가르침을 깨달았다. "사람은 자급자족해야 한다. 다른 사람 앞에서 출세하려면 다른 사람 뒤에서 고생을 해야 한다! "
그러나 그는 여전히 가짜 연극과 현실 생활을 분간할 수 없어 늘 고집스럽게 연극문을 잘못 읽는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후배조차도 그를 엄하게 처벌하여 자신이 그의 딸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한 후에야 그는 자신이 그의 딸이라는 것을 철저히 믿었다. 그 당시 이 배우는 하층 사회의 사람이었다. 한 차례의 공연이 끝난 후, 콩은 만청내시에게 굴욕을 당했다. 비통한 가운데 공감하는 콩이 그를 극단으로 데려가겠다고 고집했지만 아이가 결국 재앙이 될 줄은 몰랐다.
봄에 나는 가을이 왔다. 몇 년 후, 콩과 사형제가 함께 연기한' 패왕별희' 는 경성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어린 콩의 예명 나비는 제자에 대한 감정이 우길과 같다. 처음부터 끝까지 예명 세그먼트 소루의 제자들은 나비옷만 자신의 동생으로 여겼을 뿐, 그의 애매함을 이해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충동적으로 같은 운명이 많은 풍진 여자 국화선과 결혼하겠다고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나비는 즉시 국화선과 질투를 했다. 부주의한 사형이 그들의 과거에 대해 매우 냉막, 나비는 단소루와 결별하고 싶었지만, 단소루는 화일군 병사들을 도발하여 구속되자 일본인을 위해 연극을 불러 그를 구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이는 단소루에 의해 오해를 받았다.
유현은 나비와의 약속을 어겼고, 나비는 절망적으로 이 시점에서 유일하게 그를 감상하는 스승에게 뛰어들어 자신을 침몰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사람은 싸우다가 스승에게 혼나고 화해했다. 나중에 스승이 갑자기 돌아가시자 나비와 단소루는 몇 년 전에 연극반으로 돌아온 버려진 아기를 다시 입양하여 가까스로 화해했다.
항전이 끝난 후,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무질서하고 무식한 국민당 병사들을 위해 공연을 하도록 강요당했다. 나비가 사병에게 외설당했기 때문에, 단소루와 사병이 충돌하여, 국화선은 혼란 속에서 유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단소루는 최선을 다해 디에이치를 구하고 낮은 소리로 스승에게 거짓말을 간청하며 설명을 빌었다. 나비옷은 결코 굴복하지 않지만, 기술이 너무 강하여 국민당 고위 관리들에 의해 구조되었다.
1949 이후 그들의 절묘함은 중시되지 않았다. 아편을 잘못 먹은 나비옷은 한 번의 공연에서 목소리를 잃고 마약을 끊기로 결심했다. 마약에 중독된 후, 그는 마침내 단소루 부부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섰지만, 선의의 양아들 작은 생각에 모함을 받았다. 작은 생각은 그에게 그의 첩과 작은 건물을 대신하여 함께 공연하도록 강요했지만, 작은 건물은 결과에 관계없이 파업을 계속했다. 집현은 그에게 대국을 생각하라고 권했지만, 그는 이 고비를 넘기지 못하여 단소루와 단교했다.
문혁 기간 동안, 작은 건물은 작은 생각에 모함을 받아 나비옷을 모함하도록 강요당했다. 단소루는 거절하고 거리로 끌려갔다. 이 때, 나비가 갑자기 나타나 우희로 분장하여 단소루와 함께 모욕을 당하려 했다. 세그먼트 작은 건물은 나비가 올가미에 걸려드는 것을 보고, 국화선을 보호하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이 나비를 모함했다. 그는 심지어 그가 다른 사람과 남간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나비는 단단소루는 국화선만 신경쓰고, 사랑과 예술에 대한 절망은, 모든 분노를 국화선에게 털어놓고, 국화선이 매춘부였다는 것을 폭로하고, 단소루는 국화선과 선을 긋도록 강요당했다. 작은 생각도 비판받는 운명을 피하지 못했다.
산전수전 다 겪은 나비옷과 단단소루 이후 1 1 년 만에' 패왕별희' 가 다시 상연됐다. 나비는 여전히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작은 건물은 갑자기 그들이 결국 남자라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네, 저는 남자입니다. 단소루에 대한 나의 사랑은 아름답고 고통스러운 사치 꿈일 뿐입니다. 나는 마침내 꿈에서 깨어났지만, 나는 이미 심신에 몰두했다. 꿈에서 깨어나기를 원하지 않는 이 () 는 길처럼 영원히 피투성이의 사랑에 빠지는 것이 낫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는 자신이 단소루에게 준 칼로 자살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