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산문과 철학 산문
같은 추리산문, 즉 산문 형식이 흩어지고 정신이 집중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어느 정도 변론성과 추리성을 가지고 있다. 이론 산문은 종종 하나 이상의 중심 사상을 가지고 서정, 서사, 이치 등을 통해 자신의 관점을 표현한다. , 일반적으로 하나의 이치를 설명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를 철리 산문, 이치, 근거, 정서,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의미 실생활에서 철리를 다룬 산문을 추리 산문이라고 한다. 기브론의' 해랑의 노래' 에 대한' 파도의 노래' 에 대한 감상은 물물 서정을 빌려 서정적인 작품이자 기브론의 유명한 산문시 중 하나이다. 파도의 노래' 를 읽은 후, 우리는 파도와 해안의 이미지를 통해 시인 본인과 조국에 대한 그의 따뜻하고 씁쓸한 사랑을 떠올렸다. 이 시인을 잘 아는 사람들은 그의 조국인 봉건주의와 식민주의의 통치하에 레바논이 그에게 너무 많이 주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찍이 소년 시절에 살아남기 위해 그와 그의 가족은 고향을 떠나 만 리 밖의 미국에 와서 생명을 구해야 했다. 나중에, 보국에 뜻을 세운 이 시인은' 헛되이' 유배되었다. 자신의 땅에는 발붙일 곳도 없고 이국 타향에서 오래 살아야 한다. 하지만 가난과 통치계급의 죄악으로 인한 고토와의 분리는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약화시키기는커녕 그의 뜨거운 애정을 식혔다. 반대로 그는 더 깊이 사랑하고 더 깊이 생각했다. 그는 해외로 떠돌아다니는 아랍 작가를 조직할 뿐만 아니라 조국의 독립, 자유, 민주주의를 위해 분투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시에서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을 자주 표현한다. 파도의 노래' 는 이런 시의 대표작이다. 그는 파도와 해안의 열애상을 빌어 조국에 대한 변함없는 감정과 뜨거운 적자의 마음을 일파만곡절로 표현했다. 이 시의 파도 이미지는 매우 감동적이다. 그녀는 커플 해안에 미련이 있고, 열정이 넘치고, 사랑이 깊다. 날이 밝자 그녀는 애인의 귓가에 충성을 맹세했다. 저녁에 그녀는 사랑을 위해 기도하는 시를 한 곡 불렀다. 만조 때, 그녀는 열정으로 가득 차서 애인을 꼭 껴안았다. 조수가 빠지자 그녀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애틋하게 애인의 발밑에 쓰러졌다. 그녀의 진지하고 뜨거운 사랑에 직면하여 해안은 매우 감격했다. 그는 그녀에게 키스를 해서 그녀의' 제멋대로' 를 포용했다. 그러나, 해안과 연결된' 절벽' 은 그녀를 동정하거나 이해하지 못한다. 그녀가 어떻게 그를 아첨하든, 어떻게 미소를 짓든, 어떻게 속마음을 털어놓든, 그녀는 늘 귀담아듣지 않고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그의 태도는 파도를 슬프고 아프게 했다. 고요한 밤, 대지의 모든 것이 잠든 신의 품에서 잠들었지만, 그녀는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그러나 그녀의 연애는 감퇴하지 않았고, 사랑에 대한 그녀의 신념을 흔들지도 않았다. 그녀는' 한숨만 남았다' 고 결심하며' 이렇게 세월을 보내겠다' 고 결심했다. 무한한 충성심을 보이다. 사랑에 대한 파도의 이런 태도도 시인의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을 반영한다. 파도는 인간의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의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도의 특성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제멋대로다', 불안한 마음, 아침저녁의 감정 변화, 썰물과 썰물의 다른 동작 등이 있다. 파도에 맞는 특징. 이것은 또한 이 의인화된 이미지가 매우 성공적이며 시인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보여 준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브론의 작품 속의 모든 것은 시인의 그림자인 것 같고, 그의 도구로서, 그의 숨결이 충만하여 그의 시심을 뛰고 있다. 그의 문학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거대한 합창단으로 모여 생명, 자연, 사랑을 찬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생명, 자연, 사랑은 우주의 운행과 같은 거대한 과정의 다른 표현과 다른 이름일 뿐, 이를 통해 하나의 최종 조화를 증명할 수 있다. 이런 생각은 항상 우리가 알고 있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은 순전히 동양이기 때문이다. 현실 세계와는 달리, 이 산문시에서 파도는 시인에게 낭만적인 꽃상을 주었다. 그것은 원래' 해안' 의 애호가로 나타났다. 처음 4 절, 연애 중인 여인의 이미지를 배치했고, 썰물한 리듬에서 그녀의 애인을 빼놓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다음으로, 이 여성의 이미지는 더 깊은 은유에 녹아들어 인간 세계의 수호자가 되었다. "밤은 고요하고, 모든 것은 자고 있지만, 나는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했다." 별빛, 인어, 암초, 애인으로 구성된 화면에서 영원한 * * * 소리가 나고,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한숨을 쉬기도 한다" 며, 파도의 노래도 파도의 한숨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파도에 대한 시의 사랑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안에 대한 사랑일 뿐만 아니라 세상 만물에 대한 더 넓은 사랑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런 큰 사랑, 모성의 광채를 빛나게 하는' 사랑의 참뜻은 각성이다', 내가 이 세상을 사랑하기 때문에' 밤을 새워 나를 초췌하게 보이게 한다' 고 해도 나는 이 세상을 지켜주고, 그 조화를 지키며, 그 아름다움을 지켜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기서 우리는 시인 본인의 이미지만 보았을 뿐이다. 시인은 이 세상의 여러 가지 아름다운 가치의 수호자여야 한다. 시말에 쓴 바와 같이, "이것은 나의 생명이다. 이것은 내 일생의 일이다. "여기서 파도의 이미지가 시인 자신의 확고한 목소리로 바뀌었다. 시인의 고향은 지중해의 동쪽 끝에 위치해 있는데, 이는 아마도 그의 산문시 속 바다의 이미지가 이렇게 친절한 이유일 것이다. 밤이 깊을 때 혼자 해안을 두드리며 한숨을 내쉬는 바다의 몽환적인 그림을 부르는 것은 분명 이 산문시의 출처일 것이다. 지도에서만 바다를 생각하고 해변을 오랫동안 배회하지 않은 사람들이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lt& lt 비의 노래 >> 감상 기브론은 종종 철학 시인이라고 불리지만, 그의 산문시의 내포는 종종 일반 철학시보다 많다. 이' 비의 노래' 에 대해 말하자면 철리시와 마찬가지로 주로 의인수법을 사용하지만, 어떤 철리와 가르침을 섭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는다. 결국 감성적인 내용이 풍부해 단순하고 진실한 이미지로 되돌리기 어렵다. 이 산문시의 대부분에서 비의 형상은 헌신자와 사자의 이미지로, 만물을 자양하고 먼 사물 ("애정의 사자") 을 잇는다. 주목할 만하게도, 시에서는 다양한 의인수법을 유연하게 사용한다. 한편으로는 비를 의인화하고, 제 3 절' 나는 울었다' 부터 일련의 관련 이미지, 즉 꽃, 구름, 들판 등을 불러일으켰다. -그에 따라 의인화한다. 한편으로는 비의 이미지가 항상 변하거나 의인각이 다르거나 의인미묘하게 모방으로 바뀌고 있다. 예를 들면 제 6 절' 나는'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의인화명언) 또 한 마리의 새의 이미지를 얻은 것 같다. 또한, 자연계의 실체 외에도, 일부 추상적인 사물들은 종종 의인화된다. 예를 들면, 2 절' 아침의 딸' 의 아침, 5 절' 고요한 죽음의 품' 의 죽음은 무형에 적용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 문장 공간감은 여전히 넓고, 하늘과 대지, 번개, 운네온, 산맥, 강, 호수, 바다는 어디에나 있다. 그러나 의인화 수단의 대량 사용으로 이 글의 세계는' 인간의 경지' 가 되었다. 그러나 일곱 번째' 창문의 유리' 와' 민감한 마음' 이 나타날 때까지 인간 세계는 진정으로 도입되지 않았다. 원래 모든 것은 만물에 영이 있는 것이었는데, 단지 사람의 존재 때문이거나, 더 정확히 말하자면, 영이 있는 사람의 존재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시선 아래 모든 것이 세상의 정태를 드러내고, 그들의 경청에 빗방울의 두드리는 소리가 일종의 음악을 구성한다. 바로 인간의 존재 때문에 비가 새로운 사자의 신분을 얻었기 때문이다. 졸졸 흐르는 빗소리 속에서, 우리의 예민한 마음은 늘 평일에는 늘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기억과 꿈과 깊은 정신세계를 만지도록 인도된다. 자연계에서 비는 하나의 순환을 의미한다. 마치 사랑이 인간 세계에서 하나의 순환을 의미하는 것처럼, 그것은 생명을 자양하고 생명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그것을 그치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기브런 산문시의 세계는 항상 운동을 하고 있다. 한숨, 눈물, 미소는 인간 세계 운동의 한 측면일 뿐, 자연은 인간 세계의 한 면이 움직이는 거울이다. "아름다운 노래" 에서 시인은 아름다움을 하나님과 진리로 여긴다. 그녀는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다. 그녀의 힘은 놀랍다. 생사를 지배할 수 있고, 사랑과 영감을 얻을 수 있고, 사람을 총명하고 아름답게 하고, 인심을 정화하고, 사회를 고결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그녀도' 폭풍을 이겨내고'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다. 시인은 여기서 철학 명제를 해석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 산문시와 아름다운 언어의 형식으로 아름다움의 역할과 의미를 생동감 있게 서술했다. 기브론의 초기 인생철학에서 아름다움은 강한 신비주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아름다움은 위엄 있고 무서운 힘", "신력", "미중이 진짜야", "미중이 빛이다", "미는 너의 영혼을 자연으로 돌려줄 수 있다. 거기는 네 생명의 근원이다" 라고 생각한다. "아름다운 노래" 에는 "나 (즉," 진리 ") 와 같은 신비한 요소도 있고, 변천은 내가 안배한다. 나는 신이고, 삶과 죽음은 나의 주인이다. " 아름다움은 초연한 것이 되어 모든 생물을 지배하는 신이 되었다. 기브런 후기 인생철학에서 미는 신비주의를 약화시키고 자신의 실천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그는 말했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녀 스스로 자신의 길을 걷고 너를 인도하는 것 외에, 너는 어떻게 그녀를 찾을 수 있니? " 여기서 자신을' 발견'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아름다움은 거울 속의 자신의 이미지를 응시하는 영원이다' 라고 말한다. 하지만 당신은 영원하고, 당신도 거울입니다. 클릭합니다 "아름다움은 애인의 마음 속에 있고, 정말 키잡이의 팔에 있다." "세상에는 오직 두 가지 요소, 아름다움과 진실만이 있다." 즉, 아름다움은 만능이 아니다. 세상에는 아름다움 외에 진리가 있다. 아름다움은 허황된 것이 아니다. 그것은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창조적이며, 사람들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미인의 노래' 의' 미인' 은 아직 그의 후기에 들어가지 않았다. 이 산문시' 아름다운 노래' 의 가장 큰 특징은 시인이 풍부한 * * * *, 많은 은유 생활을 하고, 많은 고전 전고를 통속화하고, 이야기를 편찬하고, 추상적인 관념 (미) 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해석하고, 매혹적이며, 철학에 대한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킨다는 것이다. 게다가 참신한 이미지와 상징, 그리고 일련의 비교문의 운용으로 단숨에 이루어졌고, 문필이 화려하고 유창하며 음악성이 풍부해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나타냈다. 이것은 산문시' 아름다운 노래' 의 예술적 특색일 뿐만 아니라 기브론의 모든 산문시의 예술적 특색으로' 기브런 스타일' 이라고 불린다. 기브론의 산문시는 수량이 많고, 내용이 풍부하고, 풍격이 다양하며, 서사적, 의론, 이야기식, 우화식, 극적, 간단한 대화식, 편지식, 행시, 장편 이야기, 단편 이야기, 짧은시, 격언 경구 등이 있다 그는 세계 산문시의 보고를 위해 매우 진귀한 유산을 남겼다. [레바논] 기브런: 행복한 노래. 나는 나의 애인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나는 그를 갈망한다, 그는 나에게 미련이 있다. 그러나, 얼마나 불행한가! 이 사랑에는 제 3 자가 있는데, 나를 고통스럽게 하고, 그를 고통스럽게 한다. "물질" 이라는 패기 상대가 우리를 따라다니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는다. 그녀는 마치 독사와 같아서 우리를 갈라놓으려 한다. 나는 야외에서 호숫가에서 수풀 속에서 나의 애인을 찾았지만, 나는 그를 찾을 수 없었다. 물질이 이미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에, 그는 도시로 끌려가 그가 술에 취해 제멋대로 행동하는 곳으로 갔다. 나는 지식과 지혜의 전당에서 그를 찾았지만, 물질 때문에 그를 찾을 수 없었다. 그 저속한 여자는 이미 그를 개인주의의 성으로 끌어들여 그를 방탕의 수렁으로 타락시켰다. 나는 만족한 원야에서 그를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다. 왜냐하면 나의 연적은 이미 그를 탐욕스러운 동굴에 가두어 그가 수요를 채울 수 없게 했기 때문이다. 날이 밝았고, 아침노을이 노랗고, 내가 그를 불렀는데, 그는 듣지 못했다. 과거의 그리움에 잠을 잘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에는 모든 것이 고요하다. 방군이 잠들었을 때, 나는 그와 함께 놀았는데, 그는 나를 무시했다. 미래에 대한 동경이 그의 모든 심정을 차지했기 때문이다. 나의 애인은 나를 사랑하고 작품에서 나를 추구하지만, 그는 창작자의 작품에서만 나를 찾을 수 있다. 그는 약자의 뼈로 지은 휘황찬란한 건물에서 금산은더미 속에서 나와 사귀고 싶어한다. 하지만 나는 그와 감정의 강둑에서 창조주께서 지은 초라한 오두막에서 만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폭군과 사형 집행 앞에서 나에게 키스하고 싶었다. 나는 그가 순수한 가는 실크 속에서 조용히 내 입술에 키스하도록 했다. 그는 언론을 찾아 우리를 중매쟁이로 만들려고 애를 썼지만, 내가 청한 중매인은 성실하고 사심 없는 직업이었다. 아름다운 직업이었다. 나의 애인은 나의 연적으로부터 소리 지르는 것을 배웠다. 물질,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것을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나는 그에게 자신의 마음속에서 위로의 눈물을 흘리며 자립과 우수를 위해 탄식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나의 애인은 나에게 속하고, 나는 그에게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