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를 기초로 삼고 글을 기초로 삼지 못하는 것.
남조 양(梁) 소동(孝东)의 『선선서』에 글을 쓰는 목적은 문학적 재능을 잘 발휘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의도를 확립하기 위한 것이어야 한다.
▓단어와 문장에 있어 가장 먼저 중요한 것은 의도입니다.
청나라 조설근의 『홍루몽』 48장 말미: 근본도 없고 중요하지도 않은 것들.
▓의지를 의지하여 계획을 세우는 사람, 마음과 펜으로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동맹의 리더가 되고, 배움이 그들의 조력자가 될 것입니다.
남조 양(梁)나라의 유설(劉施)의 『문신초용사뇌』는 재능을 주 두뇌로, 지식을 보조로 삼아 운명관을 다루는 데 매우 능숙하다.
▓몸은 글의 줄기이고, 뜻은 글의 아름다움이고, 정신은 글의 아름다움이다.
명대 서시정의 『문체해명 서문·기사강령 총서』 장르는 기사의 뼈대이고, 의도는 기사의 지휘자이며, 기세는 날개이다 기사와 말씨는 기사의 훌륭함입니다. 즉, 좋은 물건은 몸과 마음, 정신과 말이 완전해야 하며, 각자가 맡은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모든 고대 작품에는 주요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청나라 이우의 『가시편지』 1권에 나오는 주뇌: 은유적 주제, 중앙.
▓주인은 그 사람, 즉 작가의 초심이 아닙니다.
청나라의 리우(Li Yu)는 『선청어우기(Xian Qing Ou Ji)』의 제1권을 썼다: 이론을 확립하기 위한 책을 집필했다. 원래 의미: 근본적인 중심 의미 또는 의도.
▓시도, 긴 글도 모두 의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의미는 여전히 멋지다. 지휘관이 없는 군인을 폭도라고 부른다.
청나라 왕푸지의 『장재시담』 제1권은 의도, 의도를 뜻한다. Wuhe: 조직되지 않은 임시 모임. 기사의 목적은 총사령관이자 주인공이 되는 것임을 강조합니다.
▓시를 쓸 때에는 의도가 뚜렷해야 합니다. 한 몸의 주인이라는 뜻이다.
명대 황자수의 '시법'에서는 일반적으로 시를 쓸 때 의도를 확립해야 한다. 의도는 사람 몸의 척추와 같습니다.
▓종이에 펜을 쓰기 전에 먼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청나라 강허의 '설화륜'은 의도, 예술적 개념을 뜻한다.
▓주제가 복잡하다면 돈줄처럼 주모자를 식별해야 합니다.
청나라 방동서의 『조미잔연』 21권에 나오는 주인공, 즉 주제. 제목이 복잡한 작품은 테마를 식별해야 합니다. 테마는 느슨한 돈을 연결하는 밧줄과 같기 때문입니다.
▓모든 글은 의미를 기반으로 하고 기(氣)로 보완되며 단어와 문장으로 방어됩니다.
당나라 무무의 《장충서답》에 글을 쓸 때, 글의 주된 목적은 의도를 명확히 하는 것이어야 하며, 추진력을 보조로 하고, 어법과 문장을 보조로 한다. 보호자.
▓글을 쓰는 방법은 먼저 기초가 튼튼해야 끝이 번창합니다.
청나라 위희의 '채성서에 대한 회신'에는 원칙, 규칙, 법률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벤: Fundamental은 기사의 기초와 중심을 의미합니다. 글을 쓰는 법칙은 나무처럼 중심이 먼저 세워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줄기가 가득 차면 가지와 잎도 무성해집니다.
▓ 의미에 집중하고 텍스트를 통해 의미를 전달합니다.
남조와 송나라의 판예가 쓴 기사 '감옥의 조카와 조카들'은 의미에 초점을 맞추고 문학적 재능을 활용하여 의미를 전달합니다.
▓뜻은 주인과 같고, 말은 노예와 같아서 종은 강하고 주인은 약하여 부르심을 받지 못한다.
청대 원미의 『계시주:총이』는 글에 있어서의 의도와 말의 관계를 주인과 노예의 관계에 비유하여 말은 의도에 따라 움직인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다. 일하지 않습니다.
▓텍스트는 주로 의미를 기반으로 하며 음성에 의존합니다.
'진나라사·문학전' 서번트 : 드라이브. 기사는 의미에 의해 지배되고, 말은 의미에 의해 주도됩니다.
▓의미에 집중하고 단어로 보충하세요.
청나라 왕지진의 『선우시』는 뜻을 본문으로 삼고 어법을 보조로 사용한다.
▓의미는 더 많지만, 말은 적습니다.
청나라 이우의 '게으른 사랑이 가끔 보낸다'는 의미는 흥미로운 발상이다. 단어: 서면 표현.
▓물건은 배와 같습니다. 배의 품질은 크기나 품질이 아니라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명나라 장원진의 『서거자내편』 제5권: 화려한 외모. 은유적 기사의 품질은 길이나 멋진 어법이 아니라 내용의 풍부함에 달려 있습니다.
▓집중보다는 구성이 더 중요합니다.
청나라 이우의 『선청어우기』는 집중보다 더 가치가 있다. 중요한 것은 세심하고 몰입하는 것, 또는 독신이고 혼란스럽지 않은 것이다.
▓연설과 회의, 일반 업무 계획, 모든 도로를 동일한 목적지로 운전하고 모든 고려 사항을 하나로 연결합니다.
남조의 유설(劉施)의 『문심초용·애착』은 말의 조화와 의미의 통합을 이루며, 전체 글이 일관된 주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반드시 언급해야 한다.
▓구성은 군대를 관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군인을 선택하는 것보다 나쁘고, 군인을 선택하는 것이 장군을 선택하는 것보다 나쁩니다.
송나라 양완리의 『서경수답』은 군대를 다스린다: 군대를 관리한다. 군대를 관리하려면 먼저 장군을 선택해야 합니다. 비유를 쓸 때는 지휘관에 대한 전체 텍스트의 중심을 파악해야 합니다.
▓의미가 중심이면 목적이 뚜렷하게 보이고, 말로 전달되면 말이 흐르지 않습니다.
남조와 송나라 판예의 『감옥에 있는 조카와 조카들과 함께한 책』은 관심, 의도를 뜻한다. 목적: 목적. 흐름: 분산.
▓라오 포의 구성은 운명을 기반으로 하며 모든 사람으로부터 초연하고 독립적이어야 합니다.
라오포(Lao Po): 송나라 판원(Fan Wen)이 지은 『천시시안』에 나오는 소동포를 가리킨다. 운명을 잘 다룬다: 운명을 구상하고 주제를 결정하는 데 능숙하다.
▓근처보다 고귀하고, 고귀함보다 고귀하다는 뜻입니다. 촘촘하고 가까운 것은 알아보기 쉽고, 가늘고 먼 것은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명대 이동양의 『회일로당시』의 문학적 의미는 심오함과 우아함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피상적이거나 화려해서는 안 된다. 전자는 뒷맛을 즐겁게 해주는 반면, 후자는 알아보기 쉽게 만든다.
▓아름다운 시와 산문을 가진 사람은 반드시 좋은 운명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청나라의 '선비가 웽에게 보낸 편지' 메이의 야오나이: 우아하고 훌륭하다. 좋음: 아름답고 완벽해요. 시가 아름답게 쓰여졌다면 그 개념이 완벽해야 합니다.
▓문학의 특징은 내부적으로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외부적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왕국위의 청나라 『인간의 말』의 문학적 이력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고, 그 연기가 독자들에게 충분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이다. 작가가 자신의 사상과 인생사진을 집약하여 완벽한 예술적 경지를 이루었기 때문이다.
▓감상은 문학의 어머니입니다.
어머니: 어머니는 일반적으로 새끼를 낳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삶의 모습과 생각, 감정을 은유적으로 통합하는 예술적 영역이 바로 이 글의 기반이 되는 모체입니다.
▓시 쓰기의 아름다움은 예술적 개념의 통합에 있으며, 진정한 맛은 소리를 넘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명나라 Zhu Chengjue의 "Cun Yu Tang Poetry"는 포괄적이고 철저합니다. 참맛 : 본연의 맛. 시의 비결은 소리와 말을 넘어 예술적 개념과 표현의 철저한 통합에 있습니다. 이것이 시의 진정한 맛입니다.
▓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영역입니다. 영역이 있으면 그 자체의 높은 스타일과 그 자체의 유명한 문장이 있을 것입니다.
청나라 왕국위의 '인견자화' 자: 문체적 이름, 시의 일종. 고대 가사는 모두 음악과 노래와 관련이 있습니다. 단어가 도달하는 예술의 영역은 최고의 수준입니다. 일단 예술의 영역을 갖게 되면 자연스럽게 높은 수준의 문체를 형성하게 되고 따라서 유명한 문장이 나타나게 됩니다.
▓시는 주로 의미에 관한 것이며 운율로 보완됩니다.
청나라 허샤오지의 '왕쥐시와 시를 논하다'는 뜻은 의도, 예술적 구상이다. 라임: 리듬.
▓멋진 서예와 글은 모두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당·장화관의 '수이' 한모: 펜과 먹, 어법. 깊은 의미: 심오한 의미.
▓의도에서 에너지가 자유롭게 흐르고, 정신과 환경이 조화를 이룬다.
치: 기질, 추진력. 신: 정신, 매력. 좋은 작품은 그 추진력이 의도에 순응하고 원활하게 흘러가는 것, 매력과 예술적인 개념이 통합되는 것을 요구합니다.
▓분위기가 먼저고 그다음 말이요.
당나라·무무의 『장종서에게 답하다』에서 시를 쓸 때는 먼저 뜻과 기질을 다듬고, 그다음 말을 다듬어야 한다.
▓단어를 형성하기 전에 먼저 의미를 확립하세요.
주덕경, 원나라, 『가사 작곡의 10가지 방법』: 제작. 시 쓰기에서 언어를 다듬기 전에, 그 의미를 어떻게 확립할 것인가를 고려해야 한다.
▓말의 가장 중요한 것은 의미입니다.
'장자·천도' 구이: 당신이 존경하는 것,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 언어는 의미를 표현하기 때문에 가치 있고 소중합니다.
▓펜에 집중하면 펜이 에세이를 통합해 줍니다.
한대 왕총의 『운행·수계』의 문체는 의도가 지배하고, 문체의 축적에 의해서만 완성될 수 있다.
▓작성하되 더 많은 의도를 가지세요.
당나라의 '시' 단 : 오직, 오직. 기사를 쓸 때는 의도를 확립하기 위해 계속해서 생각해야 합니다.
▓말을 먼저 말하기는 쉽지만, 말을 먼저 말하고 그 뜻을 따라가기는 어렵습니다.
원나라 왕윤의 『문자현수』는 복귀, 추종, 추세를 말한다. 먼저 의도를 정한 다음 이를 수용할 수 있는 단어를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단어를 먼저 고려하면 의도에 적응하기가 어렵습니다.
▓의도에 기반을 두고 화려하게 보완되어야 합니다.
송나라 우커의 '장해사화'는 중요하다, 일반적이다(필수적),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라는 뜻이다. 글쓰기는 항상 의미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멋진 표현으로 보완되어야 합니다.
▓모든 시, 기사, 서예, 그림은 주로 정신을 바탕으로 합니다.
방동서의 청나라 『조미잔연』 제1권의 정신, 정신과 매력. 모든 창작물은 정신과 매력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함을 강조합니다.
▓바람과 달을 조롱해도 소용없습니다.
송나라 웨이칭지가 지은 『시인 옥칩·노』는 바람과 달을 조롱한다. 이유. 직업: 영리하다. 혜택: 혜택.
▓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명확성입니다.
명·호영림의 『사소』에서 시의 가장 가치 있는 점은 신선한 발상이다.
▓시가 명확하고 새로운 생각을 담고 있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시 <풍화연중성십운서성저경>은 그 발상이 참신하고 파격적이어서 신선하다.
▓첫 번째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자연스러운 표현이 돋보이는데요.
청나라 조설근(曹雪秦)의 『홍루몽』의 어법: 글을 쓸 때와 말할 때의 말을 고르는 것. 저속하지 않음: 저속하지 않습니다.
▓단어 하나하나가 신선하고 문장 하나하나가 낯설다.
오대 위장과 전촉이 지은 『서훈시편』은 순수하고 참신한 시의 글쓰기와 아름다운 문장을 높이 평가했다.
▓세상에 전해질 수 있는 글을 쓰는 사람은 먼저 그것을 세상에 전하겠다는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청나라 이우의 '때때로 보낸 뇌청청계지 풍자'는 대대로 전해져 세상에 전해졌다. 세상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글을 쓰려면 먼저 저자가 세상에 알릴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좋은 시를 쓰고 싶다면 먼저 좋은 제목이 있어야 합니다.
청나라 원메이의 『주즈당태사에게 답하다』 명제: 제목이 정해져 있고, 제목이 정해져 있다. 시를 쓸 때 가장 어려운 것은 주제를 정하는 일이다. 명제의 질이 시의 질을 결정짓는 것이므로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새로운 시의 영혼은 낯선 환경에서 태어나 유럽과 아시아에서 새로운 목소리가 탄생한다.
청나라 강유위의 신시 '서원과 시를 논하고 공, 여백, 만현 역을 맡아'는 옛 시와는 다른 훌륭하고 특이한 예술관을 열었다. 그는 또한 자신만의 새로운 시를 창작하기 위해 외국 문화를 흡수해야 했습니다.
▓도교의 원칙에 어긋나고 과시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하세요.
'한서·이문지'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규칙, 법률, 자연, 인생관, 세계관 등의 사상체계는 봉건윤리와 정치적 견해도 가리킨다. 벤: 기원, 기본. 고우: 일단 잡담하자. 어떤 사람들은 모든 사람의 환심을 사기 위해 근본 원칙과 원칙을 어기고 일탈하며, 과장된 말을 사용합니다.
▓항상 변화하고 출신에 충실하세요.
명나라 풍몽룡의 『고현대소설·양바라오의 월나라 기묘한 만남』 종: 종번, 주요 목적. 말하고, 행동하고, 글을 쓰는 것은 주제와 중심에 충실해야 한다는 뜻이다.
▓기사에는 끝 문장이 없고, 문장에는 끝 단어가 없습니다. 이는 본문이 아니라 의미에 따라 다릅니다.
당나라 백거이의 『신월부 서문』은 의존, 소속이다. 시에는 고정된 문장이 없고, 문장에는 고정된 단어가 없습니다. 모두 어법이 아닌 의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Gai Xue는 Tao이고 문학은 Li입니다.
당나라 한우의 '진수채통 서문' 연구: 학문을 한다. 타오(Tao): 봉건 윤리, 정치적 원칙 또는 이념 체계. 텍스트: 기사를 작성합니다. 리: 원칙, 법.
▓본문은 이유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이아오는 진실을 설명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주재연에게 답하다'라는 글을 썼다.
▓논리가 요점이고, 말이 명확하고 유창할 때 기사는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됩니다.
송나라 황정견의 『왕관삼시』에 나오는 글은 원칙에 입각해 있어야 하고, 어법이 매끄럽다면 그 글은 당연히 우월할 것이다. 그리고 독특합니다.
▓모든 것은 마음대로 바뀔 수 있으며, 그 이유는 심오합니다.
남조(南朝) 양(梁)의 소의(孝儀)가 지은 '내정비문집 임서문'은 해당 자료를 가리킨다. 의미: 의도. 이유: 이유. 옌: 말해요.
▓마음이 도와 조화되고, 말이 마음과 조화되고, 말이 조화를 이룬다.
'순자·이름 정정' 마음: 생각과 감정. 타오: 정의. 말하다: 글쓰기. 단어: 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