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평가 상세내역 수집 완료

비평가는 비평에 종사하는 전문가를 가리킨다. 사회업계에는 문학평론가, 시사평론가, 패션평론가, 군사평론가, 스포츠평론가, 주식평론가 등 다양한 범주가 있다.

기본 소개 중문명: 평론가는 일반적으로 전문평론에 종사하는 사람, 일반분류, 문학평론가, 군사평론가, 시사평론가, 패션평론가, 체육평론가, 주식평론가, 예술평론가, 신문, 라디오 등에서 어떤 문제에 대해 논평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문학, 음악, 무용, 서예, 그림 등 예술 분야의 전문 평론가를 가리킨다. 대상: 비평가와 평론가가 사용하는 역할은 종종 혼동된다. 평론가들은 일반적으로 일부 정치사무에 대해 논평하는 반면, 평론가들은 논평하는 내용의 범위가 매우 넓다. 총분류는 문학평론가, 시사평론가, 패션평론가, 군사평론가, 스포츠평론가, 주식평론가 등 각 사회업계에 따라 다르다. 문학 비평가는 시가 비평, 소설 비평, 산문 비평, 연극 비평, 영화 비평에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전문가이다. 군사평론가는 전쟁, 무기장비, 군대를 포함한 군대의 발전 추세와 동향을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제때 논평하는 전문가이다. 각종 진행 중인 뉴스를 전문적으로 논평하는 전문가. 우리나라 신문평론의 분류는 다음과 같다. (1) 평론 내용에 따라 문학평론, 정치평론, 군사평론, 경제평론, 사회평론, 문교평론, 국제평론이 있다. (2) 논평의 성격과 기능에 따라 해석적 논평, 격려적 논평, 비판적 논평, 논쟁적 논평이 있다. (3) 평론 쓰기의 관점에서 의론적 평론, 반박성 평론, 설명적 평론, 해석적 평론, 암시적인 논평이 있다. (4) 평론 형식에 따라 사설, 사설 문장, 평론, 신문 평론가 문장, 단평, 후기 편집자, 편집자, 사상평론, 칼럼 평론, 신문평론, 논문, 만담, 전문, 잡감 등이 있다. 패션 평론가는 발표 중인 패션쇼 등 각종 활동을 전문적으로 논평하는 전문가이다. 스포츠 평론가는 각종 진행 중인 스포츠를 전문적으로 논평하는 전문가이다. 주식평론가란 증권연구에 종사하고 연구 결과에 대해 논평하는 전문가를 말한다. 예술 평론가들은 각종 일어나고 있는 예술에 대해 전문적으로 논평하는 전문가이다. 예술 시장의 정상적인 운영은 예술 평론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그들의 근면한 노력은 예술 시장의 발전에 헤아릴 수 없는 역할을 한다. 이것은 예술 비평가의 경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자신의 기능을 명확히 하고 비판 수준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시장화 평론 현상 예술 작품이 시장에 진출하여 인지도를 높이다. 수집가와 소비자가 예술가를 알고 작품을 살 수 있는 것은 대부분 예술평론가에 달려 있다. 그러나, 많은 예술가와 수집가들은 이 점을 의식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예술평론가가 없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또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평론이 허튼소리이고, 예술평론가의 일을 존중하지 않고, 그들의 역할을 인정하지 않는 것이 매우 보편적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진정한 예술가와 수집가는 예술 평론가를 매우 중시한다. 그들은 그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그들을 위해 해설 문장, 예술적 개성의 발전 방향을 토론하도록 공손하게 초청했다. 당연히 일부 예술평론가들은 자신의 인격을 존중하지 않고, 어떤 이익을 위해 홍보해서는 안 되는 예술가들을 치켜세우고, 예술적 수준이 매우 낮거나 눈에 띄지 않는 이른바 예술가의 수준을 제멋대로 높여 예술시장의 혼란을 야기한다. 이런 현상도 대거 존재한다. 이런 현상은 예술평론가 자신의 자질이 높지 않은 것과 관련이 있으며, 오랜 기간 예술평론가의 보수가 낮고 사회가 예술평론가를 중시하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다. 서방 국가들은 하루에 500 자만 써야 펜을 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500 자의 원고료는 그의 일상 생활비를 지불하기에 충분하다. 좋은 예술평론가는 보통 일반 예술가보다 많이 번다. 지금, 사람들은 예술평론가의 논평이 소비자를 오도할까 봐 걱정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걱정은 이치에 맞지 않고, 확실히 객관적으로 존재하고, 확실히 많은 부작용이 있다. 그러나 예술시장에서 예술평론의 역할을 부인할 수는 없다. 이는 예술시장이 위조품이 나타났을 때 예술평론가들이 소장품에 발을 들여놓지 못한 이유와 같다. 관건은 예술평론가가 도대체 어떻게 가고, 어떻게 예술평론가를 정확하게 평가하는가에 있다. 어떤 예술가들은 예술평론가의 역할을 부정하고, 그들이 예술평론가가 그들을 위해 평론을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런 예술가들은 홍보가 필요하고, 작품이 필요하고, 전시가 필요하다면, 그를 전면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예술평론가를 찾기 위해 애를 쓰고, 때로는 좋은 예술평론가를 찾지 못할 수도 있다. 일부 수집가 는 예술 평론가 의 문장 을 본 적이 없다. 이 문장 는 무관한 글자 로 소장 에 대한 역할 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가 정말로 현대 예술가의 작품을 사는데 돈을 쓰고 싶을 때, 그는 그러한 예술가에 대한 논평을 찾아 그 예술가에게 어떻게 투자할 것인지를 간절히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이것들은 모두 명백한 사실이고, 어떤 것은 인정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다면 예술평론가가 어떻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을까요? 어떤 방면에서 노력해야 할까요?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연예인을 위해 논평 문장, 자화자찬도, 함부로 폄하하지도 않는다. 승진해서는 안 되는 연예인에게 원고를 쓸 필요가 없다. 이런 연예인에게 쓰는 문장 수가 많을수록 명예손실이 커진다. 현재 주목받지 않는 예술수준이 높은 한두 명의 예술가를 찾을 수 있다면, 비판의 지위와 사회적 명성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한편, 예술평론가들은 자신의 안목을 높이 평가하고 소장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데, 이는 잠재력을 가진 예술가를 개발하고 파악하고 발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당대 예술가의 작품을 보면 그 내력, 필묵 기교, 개성스타일, 발전 추세, 홍보 여부, 홍보 방법 등을 알아야 한다. 이것은 예술 평론가의 기본적인 자질과 독창적인 견해이다. 그러나 이런 자질은 장기간의 연마와 각고의 공부에 의지해야 성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