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불은 왕위, 시귀는 백거이, 시불멸은 이백, 시성자는 두보이다.
1. 왕웨이(王孝)(701-761, 일설은 699-761), 호는 묵계이고 이름은 묵계신이다. 허둥성 푸저우(현 산시성 윈청) 출신이며 본가는 산시성 치현현이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화가.
왕위는 하동 왕씨 가문에서 태어나 개원 19년(731)에 제1등에 합격했다. Li Guanyou는 유물을 수집하고 검열관을 검열하며 Hexi Festival 기간 동안 판사를 맡았습니다. 당 현종 천보시대에 왕유는 관의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에게 일자리를 주었다.
안록산이 장안을 함락했을 때 왕웨이는 강제로 유사직을 맡게 됐다. 장안을 수복한 후 왕세자 중운(忠雲)을 추대하였다. 당나라 수종 건원시대에는 상수유성(商官伯成)으로 재직하였고, 말년에는 왕유성(王佑成)으로 알려졌다.
왕웨이는 선을 공부하고 철학을 이해했으며 장도교를 공부했으며 시, 서예, 그림, 음악 등에 능통했습니다. 그는 시, 특히 오자시로 개원과 천보 사이에서 유명했습니다. 종종 산, 강, 목가적 지역에 대해 노래했으며 Meng Haoran과 협력했습니다. 그는 "Wang Meng"이라고 불리며 "시 부처"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2. 백거이(772-846)는 예명이 레티안이고, 향산죽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주음씨는 원래 산서성 태원 출신이다. 그의 증조부가 허난성 신정에서 태어났을 때 샤구이로 이사했습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백거이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서기 846년 백거이는 낙양(洛陽)에서 죽어 향산(鄄山)에 묻혔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3. 이백(701-762)은 태백(Taibai)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청련수시(Qinglian Jush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추방된 불멸자"라고도 알려진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습니다. 당나라 때 후세들은 그를 '시불멸자'라고 불렀고, 다른 두 시인 이상인, 두목과 구별하기 위해 두보와 함께 '이도'라고 불렀다. Little Li Du", Du Fu 및 Li Bai는 통칭하여 "Big Li Du"라고도 불립니다.
'당신서'에 따르면 이백은 흥성제(양무조 이호왕)의 9번째 손자이자 이왕조와 당나라의 왕들과 같은 씨족이다. 그는 술과 시 쓰기, 친구 사귀기를 좋아하는 밝고 관대한 사람이다.
이백은 황로역장의 사상에 깊은 영향을 받아 세상에 전해지는 『이태백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작으로는 『왕(王)』이 있다. 여산폭포', '길은 험난하다',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술에 들어가려다', '명당부', '바이디시 조기 출발' 등 많은 시가 있습니다.
송나라 사람들은 이백의 시와 시에 대한 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문영의 "향산야기" 제1권)의 선구적인 의의와 예술적 성취 측면에서 "이백의 자"가 있습니다. 매우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4. 두보(712-770)는 소령예라오라고도 불리며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으로 알려져 있다. "리바이"로. 원래 후베이성 샹양 출신인 그는 나중에 허난성 공현현으로 이주했습니다. 두보(Du Fu)는 후대에 의해 중국 고전시에 깊은 영향을 미쳤고, 그의 시는 "시사"로 불렸다.
두보는 소년시절 오월과 기, 조를 차례로 여행했고, 그 동안 낙양으로 가서 시험에 떨어졌다. 35세 이후 장안(長庵)에서 과거에 응시했다가 낙제하여 황제와 귀인에게 선물을 바쳤다. 관직에 오르지 못한 그는 당대 상류사회의 사치와 사회적 위기를 직접 눈으로 목격했다.
천보 14년(755년)에 안시의 난이 일어나 동관이 여러 곳을 흩어졌다. 건원 2년(759), 두보는 관직을 버리고 사천으로 갔으나 전쟁을 피해 비교적 안정된 삶을 살았으나 여전히 서민과 국사에 관심을 가졌다.
'승천하다', '봄의 모습', '북원정', '삼관', '세 이별' 등 유명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두보(Du Fu)는 사실주의 시인이면서도 야성적이고 자유분방한 면모를 갖고 있다. 그의 유명한 작품 '팔선가(八仁史)'에서 두보의 영웅적인 정신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추가 정보:
문학 업적:
1. Wang Wei
작업 스타일의 키워드: 그림자와 모양 그리기, 자유형 붓놀림 표현력의 아름다움과 형태와 정신의 아름다움. “시 안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
Wang Wei는 신선하고 먼 곳이며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시 속의 그림, 그림 속의 시", "시 속의 선"이라는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여 시계에서 변함없는 깃발을 세웠습니다.
그의 서예와 그림은 너무나 뛰어나 후대에서 그를 난종 산수화의 조상으로 여기게 된다. 현존하는 시는 400여 편이 넘으며, 대표적인 시로는 『상애병』, 『가을황혼 산거』 등이 있다. 그의 작품으로는 "왕유청 컬렉션"과 "회화의 비밀"이 있습니다.
2. 백거이
백거이는 당나라 중기의 위대한 시인으로 그의 시적 사상과 시 창작은 통속성과 사실성을 중시하는 특징이 있다. 그의 노력은 중국시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비파송'과 '영원한 슬픔의 노래'는 백거이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이다. 이들 작품의 예술적 표현의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 요소의 강화이다.
이 두 작품 역시 서사와 서술을 통해 사건을 표현하고 있지만, 이전 설화시에 비해 하나의 중심 사건과 두세 명의 주인공만을 사용하여 사건을 극단적으로 단순화하고 있다. 드라마틱한 마웨이 사건과 같은 기사 전체;
작가는 몇 획만으로 이를 헤쳐나가겠지만, 캐릭터의 심리와 환경의 렌더링을 가장 서정적으로 묘사하면서 그는 마치 잉크를 튀기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비를 즐기기 위해 음악 소리의 모방과 인물의 만남에 대한 내레이션에 더 중점을 둔 "Pipa Xing"과 같은 작품조차도 감정을 사용하여 소리와 사건을 밀접하게 연결합니다. 그리고 사건에 따라 감정이 변화하며, 이는 항상 감동적인 감정의 힘으로 시의 진행을 이룬다.
3. 이백
이백은 월복, 노래 대사, 절구 부문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의 노랫말은 시창작에 내재된 모든 형식을 완전히 깨뜨리고, 의지할 데가 없는 다양한 붓놀림 기법을 통해 예측할 수 없고 마음대로 흔들리는 마술적 영역에 이른다.
이백의 절구는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우아하며 절제되지 않으며 간결하고 명확한 언어로 끝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번영의 시인 중에서 왕유(王魏)와 몽호연(孟浩然)은 오접(五船)을 잘 썼고, 왕창령(王長陵) 등 제작(秦舌)은 유일하게 오접과 칠접을 모두 잘 지었다. 똑같은 극단적인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이백의 시는 웅장하고 우아하며 그의 예술적 성취도 매우 높다. 그는 조국의 산과 강,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웅장하고 거침없는 문체로, 멋있고 상큼하고 낭만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서 내용과 예술의 통일성을 이루었다. 그는 허지장(He Zhizhang)에 의해 "유배된 불멸자"라고 불렸으며, 그의 시의 대부분은 주로 풍경을 묘사하고 내면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4. 두보
두보의 시는 중년기의 우울한 시풍과 조국과 인민에 대한 배려로 인해 '시사'로 불렸다. 그의 시는 고대 문체와 율동적인 시가 뛰어나며, 다양한 문체가 있다. "우울하고 좌절하다"라는 네 단어는 그의 작품의 문체를 정확하게 요약하고 있으며, 주된 문체는 우울하다.
두보(Du Fu)는 당나라가 번영에서 쇠퇴로 전환하는 역사적 시기에 살았으며, 그의 시는 주로 사회의 불안, 정치적 어둠, 민중의 고통을 다루었습니다. 당시 그의 시에는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에 이르는 역사적 변화가 고상한 유교적 인의 정신과 강한 근심을 표현하고 있어 '시사'라고 불린다.
두씨의 시는 송나라 이후 폭넓은 주목을 받았다. Wang Yucheng, Wang Anshi, Su Shi, Huang Tingjian, Lu You 등은 Du Fu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거의 천년 동안 Du를 치료하는 경향이 계속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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