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모든 중국 문학은 진실을 전달하는 글쓰기의 전통을 견지하며, 결국에는 헛된 일이더라도 사람들을 설득한다는 의미를 항상 지녀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Jia 가문의 쇠퇴에 대한 다양한 이유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진핑메이의 결말은 정말 좀 혼란스럽습니다. 서문청은 20명이 넘는 여자와 관계를 맺었고 자신이 성취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돈이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고전적인 말을 했습니다.
"서쪽 천국의 부처님은 땅을 포장하는 데 금만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지하 세계의 열 궁전에도 천막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 사유재산을 써서 선한 일을 하고 강간을 할 것입니다. 나는 항아를 강간하고, 직녀를 강간하고, 서비경을 납치하고, 서왕모의 딸을 훔쳤지만, 그들은 나의 재산을 줄이지 않았습니다!"
이 오만하고 오만한 오만함을보세요, 그런 사람들은 결국 잔인하게 죽었지만 기본적으로 Ximen Qing은 인생에서 갑자기 잔인하게 죽었고, 삶의 정점에 고통을 겪지 않고 죽었습니다. 조금도.
예전에는 다리를 건설하고 도로를 포장하는 데는 뼈대가 없지만 살인과 방화에는 금대가 있다는 말이 그 의미는 매우 분명합니다. . 이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어쨌든 모든 사람의 심리에는 항상 명확한 운명이 있고 항상 친절의 흔적이 있습니다. 이생에서 보복을받지 않으면 소나 돼지가 될 것입니다. 다음 생에는 이것이 많은 사람들의 단순한 방식입니다.
많은 고대 문학 작품이 이러한 환생 반응을 묘사하고 있는데, 심지어 유명한 '삼국지해설'에도 비슷한 표현이 있는데, 조조는 군사 전술에 능했고 유비의 환생이었다고 한다. 원래 짠 매트 생계를 위해 신발을 파는 것은 낚시로 생계를 유지하는 Peng Yue의 환생입니다. Yangtze River 동쪽에 사는 Sun Quanxiong은 Jianghuai River의 영웅 Bu의 환생입니다.
인과의 환생에 대한 이런 불만은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선행이 보상받을 것이라는 사람들의 마지막 희망은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황금의 매화"의 저자는 말합니다. Ping'은 이 마지막 희망을 완전히 산산조각 냈습니다.
원래는 '금병매'가 진부한 표현에 빠질 것 같아서 최종 심판이 있었는데, 보징 선사가 귀신을 구하는 경전을 독송하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환생을 하게 된 것 같아요. 진부한 결말이었는데 알고 보니 모두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운이 좋은 사람들을 위해 Ximen Qing은 부유 한 가족 Shen Tong의 둘째 아들 Shen Yue로 태어났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는 평생 동안 많은 악행을 저질렀지만, 다음 생에도 여전히 부유한 가문의 자녀로 남을 것입니다. 지휘자 위안의 딸로 태어난 리핑어는 관리의 딸이다.
그리고 가난한 사람들은 다음 생에도 여전히 불쌍할 것이다. Sun Xue'e는 가난한 Yao 가문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다시 팔릴 수도 있습니다. Ximen 자매는 도쿄 외곽의 가신인 Zhong Gui의 딸로 태어났으며 그녀도 하류 가문 출신이었습니다. Pan Jinlian은 "도쿄"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Pan Jinlian은 다음 생에도 여전히 팔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