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 땅콩 마스터 상세 정보 소개

로터스 땅콩 마스터 상세 정보 소개

땅콩의 대가는 인도 불교사에서 가장 위대한 성과자 중 하나이며, 장전 불교의 주요 창시자이다. 기원 8 세기에 티베트 왕 적송덕찬의 초청으로 티베트 최초의 불교 사원인 산엽사를 성공적으로 건립하여 불교 불교 불교 승려 삼보를 소유하였다. 그는 티베트족 제자에게 번역경을 배우고, 순진우등 대덕을 인도에서 티베트에 들여온 것을 환영하며, 중요한 불경을 장문으로 번역하고,' 폭로경' 과 밀종도장을 건립하여, 두 성도가 집에서 출가하여 제사를 지내는 전형을 개척하고, 장전 불교의 기초를 다졌다. 장전 불교는 그를 상사인포체, 마닝학파의 창시자 우김인포체라고 존칭한다. Bema Jiong Nai 라고 불립니다. 도로나가 16 10 년에 쓴' 연꽃땅콩전' 에 따르면, 그는 모제토 왕국 호왕 시절 우금국 황실에서 태어났다. 크리스마스: 티베트력 6 월 10 일.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연꽃땅콩 총명: 베마형네존명: 상사인포체, 우금인포체 국적: 인도 출생지: 우국출생지: 연화생출처: 삼불전보 티베트 불교지위: 장전 불교시조, 우금이불 소개, 불경, 관련 전설, 사료기록, 연꽃 인도인 오참 () 은 전홍 () 시대 장전 불교 전승의 중요한 인물로, 장전 불교 니마파의 창시자이자 대성공법의 전승자이다. 밀청 경전에 따르면 연꽃 땅콩 대가는 삼불의 화신으로, 이익 세계의 중생을 위해 후비 세계에 왔다. 연꽃땅콩 대가는 지혜와 자비, 숨겨진 악의 힘을 한데 모았다. 그는 무한한 마력을 가지고 연꽃 대사의 무상공덕을 빌었다. 불법의 마지막 날에 연사를 위해 복을 기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신의 수행성공을 위해서든, 중생의 이익을 위해서든, 모든 대사업은 연사의 가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밀종불경속본에는 연대사의 생애에 대한 소개가 많다. 연땅콩 대가는 장전 불교의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헌종 경전에도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장문' 열반 _ 경' 은 "내가 멸망한 후에 슬퍼하지 마라. 너는 호수에서 나보다 낫다. 클릭합니다 "제불미래경" 에서도 "나는 12 년을 소멸했다. 나보다 훨씬 낫다. 연꽃땅콩이라고 합니다. " 또' 무석 선녀경' 은 "10 대 3 대 제불, 사업이 하나로 어우러져 희귀한 부처보다 우월하며 무진 북서쪽 코너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다. "비밀은 믿을 수 없다" 는 말도 있다. "성인은 삼세불, 묘도의 화신을 강탈한다. 모처럼의 연밥 중에서 그는 지금 깨달은 사람이다. " 전설에 의하면, 오래전에 인도에는 무진이라는 작은 나라가 있었는데, 인디보리라는 자비로운 왕이 있었습니다. 인민의 이익을 위해서, 그는 그의 부를 바쳤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아낌없이 그의 눈을 바쳤다. 그의 유일한 아들이 죽었을 때, 그는 매우 슬펐다. 화는 홀로 오지 않는데, 이 나라는 해마다 가뭄과 기근을 겪고 있다. 당시 국고가 허전하여 백성들은 미성숙한 쌀과 꽃을 먹고 살아야 했다. 부시 외에도 왕은 성불에게 기도했다. 불심화가 현실로 바뀌자 연꽃이 태어났다. 관음보살은 극락세계에서 이 광경을 보고 아미타불에 이 중생들을 구해 달라고 간청했다. 아미타불의 혀는 즉시 구양단단 호수의 연꽃 한 송이에게 붉은 빛을 발하고, 연꽃은 즉시 피어나고, 아미타불의 마음에서 뿜어져 나왔다. 연꽃 위에는 세자가 서 있었고, 무지개 빛 아래 연꽃 위에 앉아 있는 여덟 살짜리 아이로 변해 큰 창고에 둘러싸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가장 자비로운 부처가 낳은 연꽃땅콩 대가가 이 세상에 와서 중생을 구했다. 인도 보리왕은 당시 매우 우울했다. 절망의 변두리에서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깊은 바다로 가서 용왕에게 소원을 빌기로 했다. 천신만고 끝에 그는 마침내 용궁에 성공적으로 도착했다. 용왕은 그에게 많은 보석을 주었고, 아슈타는 그에게 눈부신 "소원 보석" 을 주었다. 국왕은 조심스럽게 이 상서로운 보석을 들고 천으로 싸서 품에 안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아름다운 소원을 빌었고, 순식간에 시력을 잃은 그의 왼쪽 눈은 다시 빛을 보았다. 국왕이 구양단호수를 지나갈 때, 그는 색색의 무지개가 하늘에 높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고, 심지어 금빛 아이가 거대한 연꽃 위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자신이 꿈을 꾸고 있다고 생각하자 아이가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아이가 대답했습니다. "저는 부모님이 없습니다. 저는 아미타불과 관음보살의 화신입니다. 내 임무는 금강산의 교리를 전파하는 것이다. " 이 말을 듣고 국왕의 시력이 완전히 회복되었다. 그는 그에게' 왕자' 와 왕위 계승자' 라는 이름을 지어 주고 연꽃땅콩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어서 매우 기뻤다. 그 이후로, 우 진 바람 톤 비 순, 국가 푸 민안. 그가 자랄 때, 인디보리 왕은 그를 위해 아름다운 샘프나 공주와 결혼하여, 그를 베마가보라고 명명하고, 그에게 보석을 소원을 빌며, "네가 원하는 어떤 소원도 이룰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왕자는 "내가 본 것은 모두 욕망의 보석이다." 라고 거절했다. 그래서 그는 아버지에게 손을 벌리라고 했고, 또 다른' 소원 보석' 이 나타났다. 땅콩의 대가는 세상의 권력과 물질적 이익을 가지고 있지만, 세상의 허영과 번뇌를 이해하고 황위를 포기하고 대중을 떠나고 싶어 한다. 그는 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세상의 생명은 짧으니, 네가 어디로 가는 것은 필연적이다. 우리는 그것을 없애기 위해 열심히 연습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연꽃땅콩 대가는 한 대신의 아내와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추방형을 선고받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황궁을 떠나 수행자로 생활하기 시작했다. 연꽃땅콩 대가는 인도의 8 대 유명 묘지에서 수행하는데 힘쓰고 있다. 그중 보리가 근처에 있는 단향묘지에서 연사는 시체를 좌석으로 삼아 깊은 삼매에 들어갔다. 그가 수행한 지 5 년 동안, 대감은 늘 그를 일깨워준다. 더스는 제물을 먹고 수의를 입는다. 모든 묘지에서 그는 분노의 신과 위대한 성취자를 따라 불법을 지켰으며, 동시에 공간을 초월하여 곳곳에서 깊은 가르침을 구했다. 끊임없는 개선과 연습을 거쳐 그는 마침내 모든 역경을 극복하고, 각종 성과를 거두며, 격노금강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마폰 가든에서 어른들은 수많은 치료 방법을 배웠다. 바고나는 이곳에서 백발 노인을 만나 그와 함께 언어와 글을 공부했다. 스님은 산스크리트어와 천문 성자를 배워 다른 360 개 언어와 64 개 국어를 분석했다. 나중에 조각 예술과 각종 공예를 배웠고 예술계의 정공이기도 했다. 사료에 따르면 도로나가 16 10 년에 쓴' 연꽃땅콩전' 에 따르면 그는 모제토 왕국 왕을 보호할 때 우장나 왕가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초명 연꽃은 밝았고, 나중에는 어구와 각종 하이라이트를 익히고 연꽃 금강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선전은 또한 입버릇에 따라 사물, 동작, 요가 삼밀법, 밀명 연꽃땅콩을 배웠다. 나중에 요가 선생님 롯데와 요가 엄마한테 배웠어요. 그는 인도를 주유하며 불교의 대가들을 광범위하게 방문해 불법열반을 증명하는 부처의 길상지혜 4 대 제자 중 하나가 되었다. 그는 또한 길선 대사로부터 불법을 배웠다. 슬기로운 해왕이 쓴' 연땅콩전' 에 따르면 그는 중국 오대산에서 상서로운 선생님으로부터' 대원만법' 을 공부한 뒤 천문력서를 공부했다고 한다. 토번 적송덕찬이 즉위한 후, 희호는 그를 토번 홍법에 추천했다. 그가 입장한 시기에 현대의 많은 학자들이 고증을 가지고 있어서 결론이 다르다. 슬기로운 해왕이 묘사한 연월 추산에 따르면 그는 750 년 인도에서 네팔, 752 년 라사로 출항했다. 가을에 그는 산예사를 짓기 시작하여 754 년에 완공했다. 이런 식으로, 붉은 송덕찬의 섭정 이전에 연땅콩 입장은 적송덕찬이 연땅콩을 장내에 초대한다는 주장과 맞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모폴로 왕 통치 시절 연땅콩이 인도로 먼저 도착한다는 주장과는 상반되는 것 같다. 연땅콩 선진장법을 주는 것 같은데, 이후 중국과 인도로 가는 것은 마호만의 착각을 위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학계에서는 적송덕찬의 재위 시간이 755 년부터 797 년까지 연땅콩이 75 1 년 동안 소장되지 않았고 752 년 장왕을 만났다는 것을 증명했다. 티베트 역사상 여러 차례 연꽃땅콩을 맞이하는 주된 목적은 사원을 건설하여 강력한 비인간 귀신을 제압하기 위한 것이라고 언급했다. 산엽사는 인도 조암사를 본떠서 지은 것으로, 달모폴로 왕 시절, 적어도 기원 766 년 이후였다. 연땅콩이 선출된 이후 티베트 불교에 대한 그의 큰 공헌으로 각 교파의 추앙을 받았다. 그는 토번 (Tubo) 에서 많은 인재를 양성했다. 그 중 찬프와 25 개 주체는 허영심, 불지, 옥찰닝보, 지통, 주덕기 등 당시 유명한 번역가였다고 한다. 연꽃땅콩의 대가는 중생을 보급하기 위해 8 가지 변상이 있는데, 연꽃 선생님 8 변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땅콩, 땅콩, 땅콩, 땅콩, 땅콩) 해중금강: 애초에 아미타불 마음속의' 그녀' 라는 글자가 우킨다의 연꽃에 투사되었고, 연꽃은 여름바다만큼 컸고, 연꽃에는 여덟 살 난 소년이 탄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오금국의 왕 은자브는 슬하에 자식이 없다. 그의 자선은 수시로 삼보를 공양하기 때문에 국고가 허전하여 바다에 내려가 보물을 얻는다. 돌아오는 길에 지나무자 대신은 먼저 대사까지 만났고, 그리고 왕도 그를 만났다. 그를 매우 신임하여 왕자로서 그를 궁궐에 영접하고' 해상 금강'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분노한 금강: 대사조차도 반역자의 아들을 굴복시켰고, 왕은 그를 도림으로 유배했다. 다른 시체 숲 에서, 그는 인연 과 비인간적 인 사람들 을 위해 다양한 특별한 방법 을 설교; 사악한 귀신은 불교의 사악한 지식을 접할 기회가 없었고, 그들은 모두 분노한 금강의 이미지로 항복했다. 석가모니의 사자: 인도의 금강리, 대사들조차도 각각 신통을 드러내며 자신이 본명불이라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고 비방한다. 이 중생들을 해방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그는 자바하의 윗석에서 출가하여 이때 석가모니의 사자라고 불렸다. 에혜 석련: 서일삼하와 산치삼와와 같은 많은 구루 앞에서 석련은 많은 걸출한 교수의 영향을 받아 주로 원만하다. 그는 어떤 고전과 속편에 대해 듣자마자 손금 보듯 잘 알고 있어 로댕각자라고 불리며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이 바로' 사랑의 지혜' 다. 반마토창자: 대사조차도 사호에서 온갖 신기한 변화를 보여줬지만, 왕은 그의 공적을 부정하고 장작을 쌓아 그를 태워 버리라고 명령했다. 결국 불은 호수로 변하고, 장작은 연꽃으로 변하고, 연꽃 주인은 연꽃에 앉아 있고, 목에는 뼈가 걸려 있는 것처럼 삼연하고, 아무런 손상도 없다. 이때 반마토 창자라고 합니다. 개척 Za 는 해골 _ 기묘한 힘이라는 뜻으로, 연사가 자신의 몸을 해골로 장식한다는 뜻이다. 연왕: 사호 왕과 신하들은 연선생님을 매우 신뢰하며 국사 13 년을 맡게 하고 국고에서 귀중한 옷과 연모를 꺼내 지지를 표했다. 연사는 연모를 쓰고 있는데, 지금은 반 마가버, 즉 연왕이라고 불린다. 일광련사: 그라소의 토린에서 연사는 금지된 행위들을 선보이며 항공행모에게 비밀 연장법을 전수했다. 그는 또한 귀신들을 굴복시켜 그들에게 많은 기묘한 방법을 전수하고, 햇빛 아래서 각종 신기한 변화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그는 그지닌 마워레, 즉 일광련 선생님이라고 불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자 호련사: 인도 다이아 왕좌에서 연사는 변론에서 사악한 이교도 500 명을 물리치고 주문의 힘으로 그들을 제압하여 이교도를 굴복시키고 불교로 개종시켰다. 이때 그는 그지상거주, 즉 사자 후련사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연꽃심월법사가 연꽃땅콩심월법사를 저주하다. Hum _ Banzhage Rebemaside _ Omahhumvajraguruppadmasiddhum 연꽃대사의 기도문 칠기도문 _ 우금사토 서북각 연꽃줄기는 보기 드문 비범한 성과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름, 연꽃땅콩, 빈 가족 티베트 왕 적송덕찬의 초청에 따라 그는 티베트에 가서 불법을 널리 알리고 티베트인들에게 정통 불교로 귀의하라고 권했다. 그는 티베트 불교가 창설한 위대한 공헌자 중 한 명이다. 티베트 산엽사의 건설도 그와 관련이 있다. 연땅콩 대가는 티베트 불교에 대해 매우 숭고한 신앙을 가지고 있으며, 마닌은 연땅콩 대사를 무진 제 2 부처로 가르친다. 그는 모든 주문과 숨겨진 이야기를 가르쳤다. 땅콩의 대가는 모든 제 3 세계 부처의 화신이다. 그는 불후의 무지개의 화신을 만들어 불후의 참뜻을 직접 보여 주었다.

연땅콩 스님은 2030 년을 예언하였다

예전에 연꽃대사의 제자가 오진 창시자 연꽃땅콩 대사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마지막 법악세 시대는 언제 오나요? " 대사조차도 자애롭게 말했다. "철새가 공중에서 날고 철마가 땅을 질주할 때, 바로 불법시대의 끝이다. 이때 불교 비법이 융성하여 천하에 널리 퍼질 것이다. 이 마지막 순간에, 전 세계적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할 것이다. 국왕은 국왕과 같지 않고, 관원은 관원과 같지 않고, 아버지는 아버지 같지 않고, 아들은 아들 같지 않고, 부자는 놀이 친구 같다. 여자가 정조를 지키지 않고, 남자가 비도덕적이어서 불교가 실패하는 조짐이 많이 나타났다. "

주인조차도 예언했다: "멋진! 그 시대의 자동차는 말을 끄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달리기를 시작할 수 있었다. 너무 멋져요! 왜 그 시대의 청소년들은 뿔을 밟고 바퀴에 미끄러져 왔다갔다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신기하네요. 그 시대의 사람들은 외출할 필요 없이 매일 거울 앞에 앉아 있으면 돼요. 세상을 알 수 있고, 소식을 주고받을 수 있어요! 정말 신기해요! " 아마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자동차, 스케이트보드, LCD 화면은 모두 현대인들이 잘 알고 있는 것들입니다.

대사조차도 당시 많은 승려들이 명리를 추구하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신도들을 속이고, 고의로 남의 재물을 받고, 사유재산을 가지고 있지만 불일을 하지 않고, 경을 읽지 않고, 가무오락을 마음껏 즐겼지만, 반지를 범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연땅콩 대사의 실물 사진

연꽃땅콩 마스터, 인도 승려. 8 세기 후반에 밀종이 티베트에 들어왔고, 티베트 불교는 그를 로벤 인포체, 상급사 인포체, 우김인포체라고 존칭했다. 백맥형나이라고 불립니다. 도로나가 16 10 년에 쓴' 연꽃땅콩전' 에 따르면 그는 모제토 왕국 호왕 시절 우반투 왕실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확장 데이터:

도로나가 16 10 년에 쓴' 연꽃땅콩전' 에 따르면 그는 모제토 왕국 호왕 시절 우장나 왕실에서 태어났다. 하나는 그가 인디라 보리의 아들이라고 말했다. 초명 연꽃은 밝았고, 나중에는 어구와 각종 하이라이트를 익히고 연꽃 금강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선전은 또한 입버릇에 따라 사물, 동작, 요가 삼밀법, 밀명 연꽃땅콩을 배웠다. 나중에 요가 선생님 롯데와 요가 엄마한테 배웠어요. 그는 인도를 주유하며 불교의 대가들을 광범위하게 방문해 불법열반을 증명하는 부처의 길상지혜 4 대 제자 중 하나가 되었다.

그는 또한 길조 선생님으로부터 법을 배웠다. 슬기로운 해왕이 쓴' 연땅콩전' 에 따르면 그는 중국 오대산에서 상서로운 선생님으로부터' 대원만법' 을 공부한 뒤 천문력서를 공부했다고 한다. 그의 스승 부처님의 길상지도 다섯 대에 가서 참배하기로 마음먹었고, 그의 동창들과 순진했던 친구들도 모두 한국에 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연꽃땅콩파가 가르친 교법은 한대 선종 색채가 짙다. 연땅콩 대가는 장전 불교 초기의 알리로 간주되어 장전 불교를 개척했다. 티베트인들은 연꽃 땅콩 대가들을 매우 좋아해서 그를 구루인포체라고 부르는데, 이는' 진귀한 스승' 이나' 진귀한 스승' 을 의미하거나, 때로는 그를' 백마카라' 또는' 백마조니' 라고 부른다. 연땅콩 사부도' 연땅콩 사부' 라고 부른다.

연밥 _ 바이두 백과

연꽃땅콩 대사의 입버릇이 대단하다.

불경에서는 연꽃을 스승으로 삼아 수행한다고 하는데, 공덕이 무량하고 불가사의하다. 요컨대,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모든 중생을 처벌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세상의 모든 법칙을 알고, 당신의 비밀을 보여주고, 당신의 계명을 강화하고, 당신의 마음을 열고, 입에 매달려 있습니다. 나머지는, 예를 들면, 질병 피난, 장수, 풍족한 음식, 모든 지방인이 초래한 모든 재난을 근절하고, 악마를 없애고, 모든 귀신이 공손하게 복종하도록 하는 것 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연땅콩 대사의 말법 시대에 대한 예언 전문.

예전에 연꽃대사의 제자가 오진의 창시자인 연꽃땅콩 대사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마지막 법악세 시대는 언제 오나요? " 대사조차도 자애롭게 말했다. "철새가 공중에서 날고 철마가 땅을 질주할 때, 바로 불법시대의 끝이다. 이때 불교 비법이 융성하여 천하에 널리 퍼질 것이다. 이 마지막 순간에, 전 세계적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할 것이다. 국왕은 국왕과 같지 않고, 관원은 관원과 같지 않고, 아버지는 아버지 같지 않고, 아들은 아들 같지 않고, 부자는 놀이 친구 같다. 여자가 정조를 지키지 않고, 남자가 비도덕적이어서 불교가 실패하는 조짐이 많이 나타났다. "

주인조차도 예언했다: "멋진! 그 시대의 자동차는 말을 끄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달리기를 시작할 수 있었다. 너무 멋져요! 왜 그 시대의 청소년들은 뿔을 밟고 바퀴에 미끄러져 왔다갔다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십대) 신기하네요. 그 시대의 사람들은 외출할 필요 없이 매일 거울 앞에 앉아 있으면 돼요. 세상을 알 수 있고, 소식을 주고받을 수 있어요! 정말 신기해요! " 아마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자동차, 스케이트보드, LCD 화면은 모두 현대인들이 잘 알고 있는 것들입니다.

대사조차도 당시 많은 승려들이 명리를 추구하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신도들을 속이고, 고의로 남의 재물을 받고, 사유재산을 가지고 있지만 불일을 하지 않고, 경을 읽지 않고, 가무오락을 마음껏 즐겼지만, 반지를 범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다고 덧붙였다.